중국의 게임 중독 방지 시스템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 제도'는 미성년자의 온라인 게임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정부가 2005년부터 시행한 제도로, 기술적 수단을 이용해 미성년자의 온라인 게임 시간을 제한하고 있다.
2001년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 시장은 이미 큰 인기를 끌었고, 최초의 자체 제작 온라인 게임인 '킹 오브 킹즈'가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샨다컴퍼니는 '레전드'를 선보이며 국내 온라인 게임 열풍을 일으켰고, 이후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 시장은 발전의 고속도로에 진입했다.
2004년 중국 게임 통계에 따르면. 업계 보고서', 2004년 말 기준. 전국 온라인 게임 사용자 수는 2,025만명에 달해 전체 인터넷 사용자 수의 21%를 차지한다.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시장의 실제 매출액은 24억7천만 위안에 달해 전년보다 증가했다. 2003년에 비해 47.9% 증가했습니다. 동시에 액세스 서비스 및 IT 산업에서 최대 20%의 매출 가치를 창출했으며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출판 산업의 "기관차"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