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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들의 명예'가 쇠퇴하기 시작했나요? 왜?

왕의 영광을 거절하려면 휴대폰을 완전히 버려야 합니다. 모두가 Honour of Kings가 LOL만큼 인기가 없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오래 가지 않을 것이고 불가능합니다. 이 모드에서 작동하면 Honor of Kings를 짜기 위해 나오는 새로운 게임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왕의 명예를 거절하고 싶다면 휴대폰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휴대폰이 아직 주변에 있는 한, 왕의 ​​명예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음양사가 쇠퇴하는 이유는 그 모델 때문이다. 게임에는 조작성도 없고, 줄거리도 없고, 팀워크도 없고, 의사소통도 없습니다. 게임은 줄거리와 캐릭터로만 판매됩니다. 그리고 이 영광의 왕은 이미 거기에 계십니다. LOL은 그 어떤 게임도 모델로서의 위상에 도전할 수 없기 때문에 천천히 쇠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게임은 트래픽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그러면 누가 영광의 왕을 위해 교통을 운전할 것입니까? 라이엇게임즈는 이미 LOL을 소진시킨 다른 해외 모바일 게임들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즉, 농약을 금지하는 사람을 고소할 것입니다. 깡패인 텐센트입니다. 그럼 영광의 왕은 오래 인기를 끌지 못할 거라고 하셨는데, 누가 무너뜨렸는지 묻고 싶습니다.

킹 오브 글로리(King of Glory)는 그야말로 심각한 선수 손실을 겪으며 쇠퇴하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국가 관할 당국은 '미성년자의 게임 활동 제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것이 바로 영광의 왕이 반으로 갈라진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이야기하자면, 먼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왕의 명예"는 한때 "농약"으로 묘사되었는데, 이는 미성년자 중독에 대한 비유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미성년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공식 언론의 몇몇 주요 신문들은 이 점에 대해 '왕들의 명예'를 비판하며 운영자가 미성년자를 격리하지 못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전성기에는 '아너 오브 킹스' 출연자 중 50%가 미성년자였다고 할 수 있다.

'농약'이라는 이름은 근거가 없습니다! 비난을 받은 운영자들은 이러한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개선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소위 4억 명의 플레이어가 2억 명이 넘는 플레이어를 직접 차단했습니다. 생명력이 크게 손상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둘째, 새로운 게임인 "Chicken Eating"의 등장으로 일부 플레이어의 주의가 분산되었습니다. 아너오브킹스가 2년째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신작 게임이 부족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시 리그 오브 레전드 외에는 할만한 좋은 게임이 없었기 때문에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의 등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자극적 전장' 등의 게임이 출시되자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탈했다. 이 그룹의 플레이어는 총 게임의 열렬한 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게임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떠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의 이탈은 다시 한번 King of Glory 플레이어들에게 기분전환을 만들었습니다! 상처에 소금을 문지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게임의 매칭 메커니즘이 일부 플레이어의 의욕을 꺾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레벨로 무작위로 매칭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종 "배우"와 유휴 개를 만나게 됩니다. 팀원 없이 블랙 플레이를 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아무리 잘해도 이기기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에 도달하지 못하고 좌절감에 게임을 삭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째, 골드 버전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한 버전은 신을 창조하고 Tianmei의 운영에 따른 성능은 뛰어납니다. 새로운 영웅이나 스킨이 출시될 때마다 가격이 높습니다. 방금 플레이를 시작한 후에는 Tianmei가 영웅을 약화시키고 비용을 지불할 새로운 영웅을 출시한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몇 번이고 많은 사람들이 돈을 쓰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마침내 게임을 그만 두었습니다! 다섯째, 플레이어들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정말 지치고 지쳤습니다! 아무리 재미있는 게임이라도 플레이하다 보면 토할 때가 있기 마련인데,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분들이 아너 오브 킹즈(Honour of Kings)를 매일 플레이했는데 아침부터 밤까지 플레이하는 데 정말 지쳤습니다. 새로운 게임의 등장과 함께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요약: 온라인 게임의 기적을 만든 게임 '아너 오브 킹스'는 물론 모바일게임이 정점에 도달할 수 있는 장점이기도 하다. 하지만 결국 게임이 클라이맥스에 도달하면 제단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인기면에서 오늘의 "Glory of Kings"는 최고점의 1/3에 불과합니다!

Honor of Kings에서 랭크 게임을 하다보면 플래티넘 라운드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승격 라운드에서는 여러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확실히 패배하게 됩니다. 연속해서 여러 라운드를 지게 되면 상대가 얼마나 좋은지 믿을 수 없게 됩니다. 지면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 걸까요? 3억 명의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당신이 왕이 될 수 있다면 이 게임은 지루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1등이 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말하면, 이해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이 게임을 할 것이고 점점 더 역겨워질 것입니다

Glory of Kings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성능을 향상하고 이전 버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새로운 요소를 주입합니다. 3. 기존의 영웅과 게임플레이를 변경하고 플레이어의 의견을 흡수하며 게임의 밸런스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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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더 나은 게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 개선 및 출시

하지만 단점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1. 버전 업데이트가 너무 빠르며, 버전에 대한 플레이어의 이해가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고 버전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해 기존 플레이어의 손실과 신규 플레이어의 감소로 쉽게 이어질 수 있습니다.

2. 버전 업데이트 시간이 너무 길면 플레이어의 인내심이 지치고 온라인 볼륨이 줄어들기 쉽습니다

3. 버전 업데이트 빈도가 높고 플레이어가 혐오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이 게임을 진지하게 하면 지는 것 같아요. 이제 생각해보니 모든 플레이어가 Tianmei의 장난감이므로 승률이 좌우됩니다. 진지하게 말할 필요는 없어 매번 이렇게 설득하는데 도저히 참을 수 없어 티안메이를 혼내고 싶을 때마다 최고 플래티넘 레벨이 1성이었지만 이제는 2~3성이 너무 힘들어요. .

싱글큐에서 플레이어 간 레벨 차이가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는 시간이 걸렸고, 7~8승을 거두면 당연한 결과입니다. 연달아 7, 8경기 연속 패배하게 될 것입니다. 시스템이 실력이 부족한 팀원을 연결해 빨리 득점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므로 왕의 재미가 인위적으로 파괴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다. 이것은 마치 연례 회의의 복권과 같습니다. 누가 복권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이제 PlayerUnknown의 Battlegrounds가 등장하면서 많은 모바일 게임이 치킨 게임을 모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대해 Tianmei는 더 많은 게임을 출시하는 등 사람들의 변화된 마음을 회복하기 위한 몇 가지 조치도 취했습니다. 영웅, 게임 인터페이스 커뮤니티에서는 영웅 숙련도 등에 따라 각인 조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순위 매칭 메커니즘은 단순히 돈을 청구하는 경험 효과와는 다릅니다. ,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게임을 중단하게 만들었지 만 다른 게임의 부흥이 주된 원인이었습니다.

아너 오브 킹스는 실제로 심각한 플레이어 손실을 겪고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국가 관할 당국은 '미성년자의 게임 활동 제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것이 바로 영광의 왕이 반으로 갈라진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이야기하자면, 먼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구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왕의 명예"는 한때 "농약"으로 묘사되었는데, 이는 미성년자 중독에 대한 비유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미성년자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공식 언론의 몇몇 주요 신문들은 이 점에 대해 '왕들의 명예'를 비판하며 운영자가 미성년자를 격리하지 못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전성기에는 '아너 오브 킹스' 출연자 중 50%가 미성년자였다고 할 수 있다.

'농약'이라는 이름은 근거가 없습니다! 비난을 받은 운영자들은 이러한 압력을 견디지 못하고 개선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소위 4억 명의 플레이어가 2억 명이 넘는 플레이어를 직접 차단했습니다. 생명력이 크게 손상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둘째, 새로운 게임 '치킨'의 등장으로 일부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쏠렸다.

글로리아 오브 킹즈가 2년 동안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신작 게임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시 리그 오브 레전드 외에는 할만한 좋은 게임이 없었기 때문에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의 등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자극적 전장' 등의 게임이 출시되자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탈했다.

이 그룹의 플레이어는 총 게임의 열렬한 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총 게임이 나오면 자연스럽게 떠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의 이탈은 다시 한번 King of Glory 플레이어들에게 기분전환을 만들었습니다! 상처에 소금을 문지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게임의 매칭 메커니즘이 일부 플레이어의 의욕을 꺾습니다.

게임은 무작위로 매칭되며 다양한 수준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종 "배우"와 유휴 개를 접하게 됩니다. 팀원 없이 블랙 플레이를 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아무리 잘해도 이기기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킹 오브 킹즈(King of Kings)에 도달하지 못하고 좌절감에 게임을 삭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째, 골드 버전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버전이 하나의 신을 만드는데, 티안메이의 운영 하에 그 성능이 눈에 띈다. 새로운 영웅이나 스킨이 출시될 때마다 가격이 높습니다. 방금 플레이를 시작한 후에는 Tianmei가 영웅을 약화시키고 비용을 지불할 새로운 영웅을 출시한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몇 번이고 많은 사람들이 돈을 쓰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마침내 게임을 포기했습니다!

다섯째, 이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플레이어들이 정말 지치고 피곤해집니다!

아무리 재미있는 게임이라도 플레이하다 보면 토할 때가 있기 마련인데, 최근 몇 년간 매일 아너 오브 킹즈(Honour of Kings)를 플레이하는 분들이 많아 플레이에 정말 지쳤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요. 새로운 게임의 등장과 함께 자연스럽게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요약: 온라인 게임의 기적을 만든 게임 '아너 오브 킹스'는 물론 모바일게임이 정점에 달할 수 있는 장점이기도 하다. 하지만 결국 게임이 클라이맥스에 도달하면 제단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인기면에서 오늘의 "왕의 명예"는 최고점의 1/3에 불과합니다!

킹 선수들의 이탈은 킹의 경기력이 쇠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지만, 킹이 단기간에 인기를 잃을 가능성은 매우 낮다.

①플레이어 연령

King의 플레이어는 대부분 학생 그룹에 직면하여 King의 사소한 보호 메커니즘으로 인해 게임 시간이 크게 제한됩니다. 아직까지 부모들에게는 비교적 좋은 게임 시스템이지만, 학생들은 2시간의 게임 체험 후 상위권에 진입하기가 너무 어렵고, 게임을 그만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②매칭 메커니즘

킹의 매칭 메커니즘은 항상 같은 순위에 매칭된 팀원들이 그 순위에 있어야 할 만큼 강하지 않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연승과 연패, 그리고 극도로 어려운 승격 라운드는 모두 사람들로 하여금 왕의 '작전'에 의문을 갖게 만듭니다. 많은 선수들이 경기를 그만두는 이유이기도 하다.

③점수 감점 시스템

이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단점이 많습니다. 보조선수들은 더욱 우울해했다. 분명 좋은 경기를 펼쳤지만 점수가 감점됐다. 이로 인해 많은 선수들이 득점에 대한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④ 막대한 사용자 기반

최근 몇 년간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킹 오브 킹즈는 늘 많은 사용자 기반을 점유해 왔습니다. 이 거대한 사용자 기반은 King의 일일 트래픽을 지원하기에 충분하므로 단기간에 King이 인기를 얻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왕의 영광의 정점에 비하면 결국 쇠퇴하기 시작한 것은 국내 게임 시장 전체도 최근 몇 년 동안 하락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다른 게임과 비교해 보면 Honor of Kings는 내리막길을 걷지 않았으며 여전히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2015~2020년 국내 게임 인기 순위

이 순위를 보면 2016년 9월 이후 왕의아노가 국내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거의 굳건히 지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피스 엘리트(Peace Elite)로 대체되었고,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가 이를 앞지르긴 했지만 빠르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의 자리를 되찾았습니다.

즉, 다른 게임은 단기간에 중요한 사건이 발생하거나 지난 2년 내에 갑자기 히트 게임이 등장하지 않는 한, 최고 인기 게임인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의 위치를 ​​흔들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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