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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가, 아케이드 사업 포기하고 사명을 GiGO로 바꿀 예정

Sega는 아케이드 사업을 포기하고 GiGO로 이름을 바꿀 예정입니다.

Sega는 아케이드 사업을 포기하고 GiGO로 이름을 바꿀 예정입니다. 일본도 'GiGO'로 변경된다는 것은 세가 아케이드가 역사의 무대에서 완전히 물러난다는 뜻이다. Sega는 아케이드 사업을 포기하고 GiGO로 이름을 바꿀 예정입니다. 세가는 아케이드 사업을 포기하고 이름을 GiGO1로 바꿀 예정이다.

오늘(1월 28일) GENDA의 카타오카 나오 사장은 트위터를 통해 GENDA Sega Entertainment가 GENDA GiGO Entertainment로 이름을 바꾸고 Sega 브랜드로 매각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일본 전역에서 운영하는 아케이드 매장의 이름도 'GiGO'로 변경됩니다.

카타오카 나오(Nao Kataoka)는 트위터를 통해 "오늘 GENDA Sega Entertainment의 회사명이 GENDA GiGO Entertainment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GENDA Sega Entertainment는 GENDA Sega Entertainment의 지분 14.9%를 인수하게 됩니다. 주식 인수 후 GENDA의 지분율은 100%에 도달했습니다.”

2020년 Sega Sammy Group은 새로운 크라운 전염병의 영향으로 실적이 부진하여 매각해야 했습니다. 자회사 "Sega Entertainment"의 지분 85.1%가 GENDA로 이전되었으며, 자회사 "Sega Entertainment"도 회사명을 "GENDA Sega Entertainment"로 변경했습니다.

GENDA의 Nao Kataoka 회장은 후속 트윗에서 "전국 Sega 매장의 이름을 GiGO로 바꾸겠습니다. 56년 역사의 Sega 덕분에 GiGO는 Get in the Gaming Oasis의 약자로 이케부쿠로, 아키하바라, 신주쿠를 거쳐 일본 전역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GENDA Sega Entertainment는 오늘 회사 주식 14.9%를 매입하여 회사 이름을 GENDA GiGO Entertainment로 변경하고 GENDA The로 전국적으로 판매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세가 브랜드가 운영하는 아케이드 매장 이름도 'GiGO'로 변경된다. 이는 세가 아케이드가 역사의 무대에서 완전히 물러난다는 뜻이다.

GENDA는 아케이드 게임을 주 사업으로 하는 제조업체로, 2020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세가사미그룹은 실적 부진을 겪으며 보유 자회사를 매각해야 했습니다. 그룹 "Sega Entertainment는 지분 85.1%를 GENDA에 양도했으며, Sega Entertainment는 나중에 회사 이름을 GENDA Sega Entertainment로 변경하고 Sega 브랜드를 1년 동안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GENDA Sega Entertainment가 Sega 지분 14.9%를 인수한 이후 지분율이 100%에 도달하면서 회사명이 변경되고 Sega의 브랜드 이름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GiGO는 "게임의 오아시스에 들어가다"라는 뜻입니다. GENDA 회장 "카타오카 나오"는 Sega Arcade의 56년 역사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우리가 오아시스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모든 사람의 갈증을 충족시키기 위해. 세가는 아케이드 사업을 포기하고 이름을 GiGO3로 바꿀 예정이다.

오늘 GENDA Sega Entertainment(Sega의 아케이드 운영을 담당하는 자회사)가 GENDA GiGO Entertainment로 이름을 바꿀 것이라고 발표했다.

GENDA Sega Entertainment가 Sega의 본사로부터 자사주 14.9%를 재매입함에 따라 GENDA의 현재 지분율이 100%에 도달하여 'SEGA'라는 브랜드명을 완전히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GiGO"에.

또한 현재 'SEGA'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전국 모든 아케이드 게임 매장의 명칭이 'GiGO'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매장명 변경이 완료되면 아케이드 브랜드 'SEGA'는 일본에서 완전히 사라지게 된다.

한때 전 세계 플레이어의 지갑을 비웠지만 이제는 '제단에서 떨어졌다'

2020년 11월 4일, 세가의 부모 회사 세가 새미 홀딩스(Sega Sammy Holdings)는 아케이드 렌탈 및 아케이드 운영 사업을 영위하는 자회사 세가 엔터테인먼트(Sega Entertaiment)의 지분 85.1%를 게임 콘솔 렌탈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인 GENDA에 매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거래가 완료되면 세가 엔터테인먼트는 세가 그룹에서 분리되며, 일본 전역에 있는 세가의 199개 아케이드도 소유주가 바뀔 예정이다. 그러나 플레이어의 눈에는 Sega의 55년 아케이드 사업이 끝났습니다.

'아케이드'는 80년대, 90년대에 태어난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감성적인 단어이다. 어둡고 좁은 아케이드, 시끄러운 버튼 클릭 소리, 익숙한 게임 장면은 두 세대의 유일한 젊음의 추억입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에 태어난 플레이어들의 마음 속에 중요한 역할을 한 아케이드 게임이 게임 시장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존재였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오랜 게임 역사 속에서 아케이드 게임이 가장 먼저 선두를 차지하며 전광판을 통해 새로운 게임 방식을 세상에 선보인 것은 '스페이스 인베이더', '팩맨', '스트리트 파이터' 등의 게임이면 충분하다. '전자 게임'이라는 네 단어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게임 제품은 모두 아케이드 게임 플랫폼에서 탄생했습니다.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의 '황금기'에는 아케이드 게임이 할리우드를 누르고 드라마, 체스와 카드 홀, 당구장, 볼링장, 댄스홀을 휩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인간 사회에는 그것과 경쟁할 수 있는 어떤 형태의 오락도 없었습니다. 일본의 100엔 동전 부족을 '스페이스 인베이더'의 인기 탓으로 돌리는 경우도 있었고, 비디오 게임 판매 위키의 기록에 따르면 1978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스페이스 인베이더'의 매출은 139억 달러를 돌파한 이 게임은 지금도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획기적인 게임 '스페이스 인베이더'

그러나 플레이어들이 알 수 있듯이 오늘날의 아케이드 게임은 다른 형태의 게임과 다릅니다. 엔터테인먼트는 "동급" 콘솔 게임, PC 게임 또는 모바일 게임과 함께 결합되더라도 여전히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재팬타임스 통계에 따르면 1986년 일본에는 2만6000개 이상의 게임센터가 있었지만 2019년에는 그 수가 4000개 이상으로 줄었다. 아케이드 문화가 강한 일본에서도 마찬가지다. 게임에 대한 규제 환경이 더욱 엄격한 중국에서는 산업이 점차 쇠퇴한 뒤 전환을 선택한 아케이드 게임이 더 많다. PC방을 방문하거나 문을 닫는 상황은 '80년대 이후'와 '90년대 이후' 세대의 플레이어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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