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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eyer Karl Theodor는 어디에서 태어났나요?

Dreyer Carl Theodor

Carl Theodor Dreyer(칼 테오도르 드레이어, 1889년 2월 3일 - 1968년 3월 20일), 덴마크 영화 감독, 코펜하겐 출생. 덴마크 예술영화의 창시자 중 한 명. ***평생 23편의 영화를 감독했습니다. , (대부분은 무성 영화였으며 마지막 4개는 유성영화였습니다.) 그는 49개의 영화로 만들어진 대본을 썼습니다.

중국 이름: Dreyer Carl Theodor

외국 이름: Carl Theodor Dreyer

국적: 덴마크

출생지: 코펜하겐

생년월일: 1889년 2월 3일

사망일: 1968년 3월 20일

직업: 이사

주요 업적: 다음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감독

대표작: "잔 다르크의 수난", "뱀파이어", "약속"

개인 생활

드레이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Robert Bresson, Lars von Trier 및 Theo Angelopoulos와 같은 유명한 영화 거장을 포함한 감독. 1919년 그는 드레이어가 몽타주와 클로즈업 등 예술적 기법을 사용한 첫 번째 영화 <대통령>을 연출했다. 후속 영화인 "사탄의 일기"는 그리스도의 수난, 중세 스페인의 종교 재판, 1918년 핀란드의 반혁명 운동으로 구성됩니다. 그는 이 영화를 통해 불의의 뿌리가 정치적, 종교적 편협함임을 증명한다. 1928년 프랑스에서 <잔다르크의 수난>을 촬영했는데, 이 작품은 세계 10대 영화 중 하나로 꼽힌다. 가톨릭 교회와 영국 점령군에 의해 고문을 당했던 이 민족적 영웅의 투쟁과 희생은 진보의 도덕적 요소와 교회와 국가의 비인도적인 법 사이의 갈등을 상징적으로 제시했습니다. 영화의 예술적 특징은 엄격한 발상과 명확한 의미, 그리고 등장인물의 외모와 내면 묘사에 중점을 둔 점이다. 나치의 덴마크 점령 기간 동안 드레이어는 그의 가장 뛰어난 영화 중 하나인 '분노의 날들(The Days of Wrath)'을 촬영했는데, 이 작품은 17세기에 발생한 마법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1955년 영화 <약속>을 촬영했고 이 영화로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영화는 소위 '기적'에 대한 유신론적 경향과 예수 같은 신비주의적 이해를 보여준다.

창작 프로세스

"약속" Nordisk에서 Dreyer의 작업 범위는 편집, 시나리오 작성에서 기술 지침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합니다. 그는 편집부에서 일하면서 큰 이익을 얻었고 나중에 편집부장이 되었습니다. 우연히 그에게 영화 연출에 관심이 있는지 물었다. Dreyer는 이를 흔쾌히 받아들였고, 그는 Karl Emil Franzos의 소설을 구식 멜로드라마인 "The Inquisitor"로 각색했습니다.

드레이어는 1925년 프랑스에서 개봉해 큰 성공을 거둔 일곱 번째 장편영화 '집의 주인'으로 소시에테 제네랄 스튜디오의 주목을 받았다. Xingye는 Dreyer와 넉넉한 계약을 체결하여 그가 원하는 대로 독립적으로 영화를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Dreyer 이전에는 프랑스의 유명한 메디치 가문의 여왕 어머니와 마리 앙투안 왕비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역사적 주제가 있었지만 Dreyer는 마침내 몇 년 전 로마 카톨릭 교회에서 버림받은 주제를 선택했습니다. of Arc"는 황실에 의해 재활되었습니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드레이어는 소품, 의상, 장면 구성 등 중세 시대의 역사적 지식을 깊이 있게 연구하기 위해 모든 세부 사항에 매우 엄격하다. 영화에 사용된 제작진은 표현주의 영화 '칼리가리 박사의 캐비닛'으로 유명한 헤르만 웜(Hermann Warm)이 '잔다르크의 수난'을 위해 미니어처 성을 지었다. 아마도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크고 가장 사치스러운 세트였을 것입니다. 외벽은 튼튼하고 두껍기 때문에 다수의 조명 장비와 직원을 지지해야 합니다. 내벽은 레일에 장착되어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잔다르크"는 궁극적으로 거의 천만 프랑의 비용이 들었고 당시 프랑스에서 가장 비싼 영화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Dreyer는 영화에서 대담한 기술을 사용했는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Joan of Arc의 얼굴을 많이 클로즈업한 것입니다. 감독은 나중에 인간의 얼굴에 대한 매력을 밝혔고 얼굴에는 클로즈업이 필요하다고 믿었습니다. 끝없는 탐험은 결코 영화에 그려지지 않습니다. 또한 언급할 만한 점은 극도로 과장된 카메라 각도와 촬영당 평균 4초에 불과한 초고속 편집으로, 당시 평균을 훨씬 뛰어넘는 것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기술 처리는 망설임과 두려움에서 관대함과 고난으로 이어지는 조안의 심리적 진화를 표면화하여 사람들이 여주인공의 진정한 영혼을 만질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잔다르크'의 흥행 실패는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발생했다. 사실 드레이어는 이른바 '예술영화'를 만들기 위해 수천만 프랑을 쓸 생각은 없었지만, 배급 면에서는 고급 예술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상업적인 관점에서 볼 때, 무성영화 시대 말기에 무성영화를 만들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지출한 것은 잘못된 투자였다(영화가 새로 탄생한 유성영화임에도 불구하고 할리우드는 영화가 만들어질 당시 음향 기술을 발명하지 않았다). 아직은 미성숙한 영화들이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자, 무성영화의 쇠퇴는 거스를 수 없는 추세다.

덴마크인들이 프랑스 국민적 영웅을 촬영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평론가들의 비판과 함께 <잔다르크>의 흥행 수익은 결국 참담했다.

신예스튜디오는 '나폴레옹'과 '잔다르크' 두 편의 블록버스터가 동시에 흥행에 실패하며 드레이어와의 계약이 막 한 편의 영화를 완수하고 더 이상 사업을 이어갈 수 없게 됐다.

1920년대 후반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초현실주의는 이후 드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영화는 예술적 탐구라는 기치 아래 있는 경우가 많았고, 시장에서 투자금을 회수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창작자들은 자체 자금 조달이 필요하며 Jean Cocteau 및 Rene Clair와 같은 사람들은 귀족 가문의 지원을 받습니다. Dreyer는 영화에 열정적인 귀족인 Nicolas de Gunzburg 남작을 찾아 초현실주의 영화인 "Vampyr" 촬영에 소액의 돈을 투자했습니다.

수백년 동안 다양한 뱀파이어 이야기가 유럽에 유포되어 왔다. 드레이어의 영화는 주로 작가 쉐리단 르파누의 소설 '뱀파이어 카밀라'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잔다르크의 실패한 스타일을 바꾸고 성감독이라는 조롱을 피하기 위해 드레이어는 <뱀파이어>에서 강렬한 클로즈업과 빠른 편집의 스타일을 완전히 포기하고 흐르는 듯한 긴 흐름을 선호했다. 장면이 끝나면 영화 전체의 감정도 차분해지고 멀어진다.

투자자 건즈버그 남작도 주연을 맡았고, 다른 배우들은 대부분 '잔다르크'처럼 1년 넘게 촬영을 이어갔다. 명목상 이것은 Dreyer의 첫 번째 유성 영화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몇 군데의 명확하지 않은 대화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무성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독일이 투자하고 프랑스에서 촬영했기 때문에 모든 당사자를 고려하기 위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의 세 가지 언어로 촬영해야 했습니다. 이 세 가지 언어를 동시에 마스터하는 배우를 그렇게 많이 찾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말을 적게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뱀파이어>는 당연히 후반 작업에서 더빙이 붙었다. 배우가 말하는 장면이 있을 때마다 세 가지 언어의 입 모양을 흉내내기 위해 정확히 세 번씩 촬영을 했다.

'잔다르크'부터 '뱀파이어'까지 드레이어는 줄곧 루돌프 메이트의 사진을 받아왔다. 대부분의 경우 "뱀파이어"는 여전히 Dreyer가 잘하는 실내 드라마 형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일부 외부 장면은 이른 아침 안개 아래에서 촬영되어 사진에 특별한 흐릿한 회색 효과를 가져오고 현실과 현실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듭니다. 꿈. 영화 초반에는 신비한 문화를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앨런 그레이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호텔에 머무르는데, 이 장면 역시 촬영 시간 중 가장 빨랐던 사진작가 매트의 조명 실수가 돋보였다. 영화 역사상 좋은 이야기. 샘플을 보면서 Dreyer는 이 장면의 회색 톤이 자신이 추구하는 이상적인 상태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그러한 효과는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와 Matt는 실수를 저지르고 카메라에 담기로 결정했습니다. 매번 렌즈 위에 검은 거즈로 덮인 램프가 걸려 있었고 전체 장면이 촬영되었습니다.

영화에서 가장 놀라운 대목은 주인공의 악몽을 묘사한 부분이다. 드레이어는 영화의 개념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고 할 수 있다.

작품 연대표

영화계 진출

1912년 코펜하겐의 Nordic Film Company에서 근무하면서 자막 작가, 편집자, 시나리오 작가로 일했습니다.

그는 1919년부터 영화감독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가 연출한 첫 장편영화 <대통령>은 몽타주와 클로즈업이라는 예술적 기법을 활용했다.

유명

그가 촬영한 1921년 영화 블레다프 사탄스보그(BladeafSatansbog)는 “불의의 뿌리는 정치적, 종교적 편협함”이라고 표현해 논란이 됐다. 1918년 프랑스 부르주아 혁명과 핀란드 노동자 혁명.

1925년 "집의 주인". Dreyer의 일곱 번째 장편 영화인 이 영화는 프랑스에서 히트를 쳤고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Sociétégénérale des Films 스튜디오의 관심을 끌었던 스튜디오는 Dreyer와 넉넉한 계약을 체결하여 그가 원하는 대로 독립적으로 영화를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Dreyer는 결국 Joan of Arc의 이야기를 촬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27년에는 <잔다르크의 수난>이 완성됐다. 이 영화는 세계 영화 10편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영화사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내용과 감독의 사진 기술에 있어서 새로운 탐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를 멀리하라

1932년 영화에 대한 열정이 넘치던 귀족 줄리언 웨스트 남작이 초현실적인 <뱀파이어>를 촬영하기 위해 드레이어에게 소액의 돈을 투자했다. Der Traum des Allan Grey 그러나 "뱀파이어"는 Dreyer의 영화 경력에 가장 큰 타격을 입혔으며 Dreyer는 더 이상 유럽에서 투자자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기자라는 옛 직업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10년 동안 영화 경력을 포기했다.

성숙

1943년 '분노의 나날들' 브레덴스다그(나치가 덴마크를 점령했을 때)에서 드레이어는 영화계로 돌아와 당시 덴마크의 가장 유명한 장편영화를 촬영했다. 분노의 나날들'은 놀라운 구성과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대본은 H.W. 존슨의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17세기 노르웨이에서 발생한 '밴시 사건'의 전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덴마크 작가 K. 뭉크의 신화 드라마를 각색한 1955년 <약속> 오르데(Ordet)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1940년대와 1950년대에 드레이어는 덴마크 다큐멘터리 영화 발전에도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그가 촬영한 다큐멘터리로는 "어머니를 지원하다"(1942), "덴마크 시골 교회"(1947), "Thorvaldsen"(1949), "Stolstejörm Bridge"(1950), "성"(1954) 등이 있습니다. .

드레이어의 마지막 영화인 거트루드(1964). 베니스 영화제에서 국제영화평론가상을 수상했다.

특징

'게르트루'의 철학

드레이어의 영화는 1920년대 독특한 철학적 기질을 보여주었다. 그는 영화를 자신의 삶에 대한 성찰의 도구로 삼았다. . 그의 영화는 신을 믿지만 교조적인 종교에 반대한다. 그의 영화는 주로 사람들의 종교적 신념과 개인적인 욕망에 대한 혼란을 분석하며 그의 단순한 인본주의적 정신을 반영한다. 1950년대와 1960년대 이전에는 드레이어의 영화처럼 이데올로기적 주제가 주요한 역할을 한 영화가 많지 않았다.

주제

그는 신비주의, 인간의 심리세계, 윤리적 문제 등을 선호합니다.

영화 언어

Dreyer의 창작은 그가 영화 분야에서 심오한 전문적 성취를 갖고 있으며 다양한 예술적 요소를 하나의 통일된 전체로 결합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등장인물의 내면 세계를 충분히 드러내기 위해 그는 표현적인 클로즈업(특히 무성영화 시대)과 연상적 몽타주를 사용했습니다. 드레이어의 창작 후기에는 카메라가 안정적이고 스타일이 절제되어 있어 차분하고 외로워 보인다.

반상업

드레이어의 영화는 까다로울 정도로 순수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그의 탁월함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촬영을 거듭 미루게 됐는데, 이는 불가피한 일이다. 이로 인해 그와 돈을 벌고자 하는 제작자 사이에 갈등이 생겼다. 그의 영화는 항상 박스오피스에서 부진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드레이어는 이른바 시대정신, 반역자, 순교자에 맞서는 스승이었다.

이미지

Dreyer의 영화 세트는 매우 정교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실제 장소를 촬영할 때 자연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실내 장면의 경우 Dreyer는 조명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인물, 특히 얼굴이 조각품만큼 아름답습니다.

우수 작품 분석

'잔다르크의 재판'

라 패션 드 잔다르크(1928)

고전 : 프랑스 국민영웅 잔다르크의 이야기는 영화가 탄생한 이후 여러 차례 영화로 각색되었습니다. 프랑스, 미국,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아르헨티나, 심지어 일본까지 모두 영화 초기에 잔다르크에 관한 장편영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예술적 독창성과 영화예술사에 대한 기여도 측면에서는 이 영화와 비교할 수 없다. 영화사상 독특한 미학적 가치와 스타일적 특징을 지닌 이 영화는 영화 전체가 사람들에게 강력한 충격과 시각적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음악은 주로 미사와 성가로 구성되어 연민과 구원의 주제를 표현하고 있다. 영화는 표현주의와 신비주의의 서사적 스타일을 혼합하고, 개성 넘치는 인물들을 대거 등장시켜 양측 입장의 대립과 비화해성을 부각시킨다.

특징 : 110분이라는 러닝타임 동안 거의 모두 클로즈업과 익스트림 클로즈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등장인물들의 표정까지 극도로 세밀하게 묘사되어 있다. 이에 대해 드레이어 감독은 인물의 표정이 등장인물의 내면 세계를 드러내는 창이라고 설명한다. 인물들의 영혼 세계에 대한 심층적인 탐구는 영화에 성스러운 종교적 색채를 부여하고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발산한다. 영화의 이러한 창의적인 실천은 전례가 없고 전례가 없습니다. 일부 평론가들은 이 영화를 “영화 역사상 가장 밀도 있게 인간의 영혼을 탐구하는 영화”라고 평가한다.

휴머니즘: 특수 기술 처리를 통해 잔 다르크의 망설임과 두려움에서 관대함과 고난으로의 심리적 진화를 표면화하여 사람들이 여주인공의 진정한 영혼에 닿을 수 있는 것처럼 만듭니다. 잔다르크를 '영웅'이 아닌 '사람'으로 표현해보세요. 여기에서 잔다르크는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으면서도 주저함과 투쟁을 겪으면서도 비겁함과 후퇴를 경험했지만 결국 죽음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영웅의 객관적인 판단은 영화를 눈부신 인간미의 빛으로 빛나게 한다.

이 버전 정보: 이 영화는 1928년 4월 21일 코펜하겐의 Palads Teatret에서 초연되었습니다. Charles Tesson에 따르면 이것은 대중에게 공개된 유일한 완전한 버전입니다. 파리에서는 민족주의 시위로 인해 일부 소규모 상영이 있었지만 10월 25일이 되어서야 시네마 마리코(Cinema Maricaux)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었다.

프랑스인들은 이 영화에 회의적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인이 아닌 외국 감독이 사람들에게 잔다르크의 비밀을 진정으로 보여줄 수 있다고 믿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드레이어는 미국 영화배우를 기용했다. 영화 제작을 중단할 수는 없었지만 교황은 여전히 ​​일부 내용을 삭감했고 정부 검열로 인해 영화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Dreyer의 동의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너무 심각해서 청중은 루앙의 불타오르는 장면이 불쌍할 정도로 추악해진 성가신 기독교 선전 영화만 볼 수 있었습니다." of Arc", 살아남은 사본은 몇 개만 남아 있습니다. Dreyer는 재난으로 인해 거의 황폐화되었습니다. 그러나 Dreyer는 비록 불완전하기는 하지만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는 완벽주의자로 배우들에게 재촬영을 강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과적으로 Dreyer는 기적적으로 완전히 새로운 버전을 다시 촬영했습니다. Dreyer와 편집자 Marguerite Beauge는 비교를 위해 이전 사본을 사용하여 원본의 거의 모든 장면에서 새로운 네거티브 일치를 만들었고 많은 곳에서 정확히 동일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reyer는 확실히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곧 네거티브도 같은 운명을 겪었습니다. 1929년 G.M. de Boulogne-Billancout의 연구실에서 또 다른 화재가 발생하여 네거티브는 사라졌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첫 번째 버전의 사본은 점점 드물어졌고 두 번째 버전의 사본은 더욱 희귀해졌습니다. 침묵 시대의 가장 위대한 걸작 중 하나가 멸망할 것 같았습니다. 1951년 프랑스 영화사학자 LoDuca는 Gaumont 스튜디오 옥상에서 매우 잘 보존된 네거티브를 발견했는데, 이는 나중에 Dreyer가 촬영한 두 번째 버전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929년 화재로 인해 영화가 소실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불행하게도 Duca는 마스터 테이프에 가식적인 편집을 많이 했습니다. Duca의 버전은 수년 동안 유포되었으며 Dreyer의 분노한 비판의 대상이었습니다. 덴마크 영화 연구소(Danish Film Institute)의 Arnie Krogh가 모든 기존 버전에서 "최선의 추측" 버전을 준비하는 일을 맡았습니다. 그는 주로 네덜란드에서 배송된 2판 인쇄물과 런던 국립 영화 보관소의 판을 사용했습니다. 런던 버전은 원본 버전에 비해 거의 190개 장면과 많은 자막이 사라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버전에는 다른 버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일부 장면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 장면이 원본 버전에 속하는지 여부는 당시 누구도 대답할 수 없었습니다. 30년 후인 1981년, 노르웨이 오슬로 외곽의 Kikemark Sykehus라는 정신과 진료소에서 한 직원이 옷장을 청소하던 중 우연히 필름 상자 몇 개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노르웨이 영화학교로 보내졌고 그곳에서 3년 동안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 안에는 "잔다르크의 재판"의 원본뿐만 아니라 덴마크 검열관이 원본 종이에 날인한 인장과 날짜: 1928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든 사람이 발견한 것은 개봉이 되어서였습니다. 이 인장은 사본이 어떤 방식으로든 변경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즉, 어떠한 수정도 없이 완벽하게 보존된 원본입니다. 이 버전은 코펜하겐으로 직접 전송되었으며 덴마크 검열위원회는 영화에 대한 변경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제작 : 완벽함을 추구하는 드레이어는 영화에 사용된 소품과 의상의 디자인까지 고전에 깊이 빠져들었다. 장면을 구성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작진의 아티스트는 표현주의 영화 "The Cabinet of Dr. Caligari"로 유명한 Hermann Warm입니다. Warm이 "Joan of Arc"를 위해 만든 미니어처 성 풍경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당시 유럽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세트장이었습니다. 당시의 초보적인 사진 조건에서 사진작가 루돌프 마테(Rudolph Maté)는 충격적이고 고전적인 이미지를 포착했으며, 인물의 이미지와 그들의 방향을 강렬한 대조로 표현해내며 장면의 엄숙함과 고요함을 종교적인 느낌과 운명적인 느낌으로 표현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친 조명은 마치 고전 초상화 유화처럼 예술적인 완성도와 완벽한 조형미로 가득 차 있어 등장인물의 개성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흥행: '잔 다르크의 수난'의 흥행 실패는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했다. 계약업체는 드레이어와의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했다.

의외: 세계적인 연극 거장이자 '잔혹한 드라마'의 대표자인 안토닌 아르토가 영화에서 잔다르크와 공감하는 스님을 연기한다. 이것이 우리가 마스터를 영화적으로 엿볼 수 있는 유일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Vampyr"

Vampyr-Der Traum des Allan Grey(1932)

뱀파이어의 전설은 오랫동안 서양에 전해졌고, Dreyer는 작가 Sheridan LeFanu)의 소설 Carmilla를 주로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투자자 배런 줄리안 웨스트도 주연을 맡으며, 다른 배우들은 대부분 아마추어다.

잔 다르크의 상업적 실패를 바꾸고 '성 감독'이라는 조롱을 피하기 위해 드레이어는 '뱀파이어'에서 자신의 이미지를 완전히 전복시켰다. 대신 영화는 길고 흐르는 장면을 선호하며 영화 전반의 감정은 차분하고 소외되었습니다. <잔다르크>처럼 촬영은 1년 동안 이어졌다. 이 영화 역시 상업적 실패였지만, 수년이 지난 후 이 영화는 영화 역사상 최고의 공포 영화 중 하나로 칭송받았습니다.

'분노의 날'

Vredensdag(1943)

1943년 드레이어의 기이한 작품은 '잔다르크' 다음으로 두 번째로 성공적인 작품으로 평가됩니다. " 이후 드레이어의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운명론적인 톤과 극도로 섬세한 성격을 갖고 있다.

영화에는 근친상간 장면과 중세시대 화형 장면이 담겨 있었기 때문에 5년 뒤에야 미국 개봉이 허용됐다.

"The Promise"

Ordet(1955)

종교와 신뢰에 대한 드레이어의 개인적인 해석은 고전적이고 아름답습니다. 카지에 따르면. 뭉크의 연극 각색.

이 영화는 1955년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1955년 코펜하겐 보딜상, 1956년 골든글로브상, 1957년 전미비평위원회상을 수상했다.

'The Promise'는 드레이어 스타일의 정점이자 그가 생각하는 '가장 조화로운 영화'로 앙겔로풀로스, 트뤼도 등 유명 감독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쳤다. 부. Angelopoulos는 "Dreyer의 "The Promise"를 읽은 후 3일 동안 아픈 것처럼 신났지만 매우 행복했습니다. 마치 Vivaldi의 Double Mandolin Concerto를 처음 듣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상에 어떻게 이렇게 완벽한 것이 있을 수 있는지 한탄했습니다.

'거트루드'

거트루드(1964)

이 작품은 당시 75세였던 드레이어의 마지막 작품이다. 여성의 생존 문제를 탐구하는 영화는 비관적인 운명의식을 담고 있기 때문에 결말이 의외다.

시사회 관객들에게 거절당했어요. 1965년 베니스 영화제에서 국제영화평론가상을 수상했다.

영화는 주로 중장거리 쇼트를 사용하며, 움직임과 외부 쇼트는 피하려고 노력한다.

작품 연대기

Gertrud/Gerchu(1964)

Ordet/Words/Promise(1955)

Denedefrgen/TheyCaughttheFerry(1948) )

Kampenmodkrften/암에 맞서 싸우는 투쟁/암과의 싸움(1947)

Vredensdag/복수의 날(1943)

Mdrehjlpen/GoodMothers/좋은 아내와 좋은 어머니 (1942)

Vampyr-Der TraumdesAllanGrey/Vampire (1932)

Passion de Jeanned'Arc, La/The Passion of Joan of Arc/The Passion of Joan of Arc(무성영화) ) (1928)

Duskalredinhustru/MasteroftheHouse/가장 가장(1925)

DieGezeichneten/LoveOneAnother/ElskerHverandre/labeled person(1922)

Dervarengang/OnceUponaTime /지나간 시간(1922)

BladeafSatansbog/LeavesfromSatan'sBook/Satan's Diary(1921)

대통령/대통령/대통령(1919)

인격 평가

이미지의 성스러운 영역을 창조한 드레이어·칼 테오도르, 브레송, 영화의 선(禪) 경지를 실현한 오즈 야스지로가 함께 영화사에 독특한 스타일, 즉 초월적 이미지 스타일을 구축했다. ('Jiangnan Times' 리뷰)

감독으로서 데드레이 칼 테오도르(Dedraye Carl Theodore)는 외로운 설교자에 가깝고 자신의 예술적 아이디어를 확고히 이어가며 조용히 덴마크 예술을 전면에 내세운 영화입니다.

(타임 온라인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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