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room 은 어떻게 자습서를 활용하여 lr 하이라이트를 풍부하게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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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패널에서 흰색 수준을 조정합니다.
사진의 경우 그림의 가장 밝은 부분 (백운) 을 히스토그램의 오른쪽에 가깝게 해야 하므로 강조 표시 대신 흰색 계층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흰색 눈금]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당기거나 양수 값을 직접 입력하여 막대 그래프를 살펴보고 밝은 영역이 막대 그래프의 오른쪽에 가깝지만 넘치지 않도록 합니다.
여기에 트릭이 있습니다: 히스토그램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작은 삼각형이 있습니다. 삼각형에 색상이 없는 경우 막대 그래프가 넘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삼각형이 빨간색, 파란색 또는 녹색으로 나타나면 해당 색상 채널이 넘칩니다. 삼각형이 흰색으로 변하면 세 가지 색상 채널이 모두 넘칩니다. 히스토그램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삼각형은 어두운 오버플로 (이 사진에서 어두운 오버플로) 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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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조 곡선 패널에서 명도 색조를 조정합니다.
원본 필름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모든 조정-Lightroom 의 사진 조정은 비파괴적입니다. 즉, 소프트웨어를 껐다가 다시 켜도 언제든지 이전 단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출력하기 전에 Lightroom 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단일 태그이며 원본 파일에 실제로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본 파일을 내보낸 새 파일로 대체하지 않는 한 (이렇게 해서는 안 됨) 나중에 언제든지 이전 편집 작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이번에는 색조 곡선으로 사진을 조정하겠습니다. Lightroom 의 색조 곡선은 Photoshop 의 곡선과 비슷하지만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ghtroom 은 사진의 곡선 선분을 밝은 영역, 밝은 영역, 어두운 영역, 어두운 영역의 네 부분으로 나눕니다. 이런 구분은 사실 곡선의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사진작가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밝은 영역] 을 조정할 때 막대 그래프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삼각형을 참조하여 넘치지 않도록 합니다.
셋;삼;3
색조 곡선 패널에서 밝은 영역을 조정합니다.
다시 원본으로 돌아가면, 이번에는 마지막 도구인' 하이라이트' 곡선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강조 표시 곡선과 강조 표시 곡선의 차이점은 전자의 영향 범위가 더 작다는 것입니다. Lightroom 에서 "밝기" 는 곡선의 위쪽 절반 (거의 2/3) 을 나타내고 "강조" 는 강조 영역의 가장 밝은 부분을 나타냅니다.
끝
주의할 사항
흰색 색조, 밝은 영역 또는 밝은 영역 곡선이든 사진에 대한 흰색 필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막대 그래프 삼각형의 도움으로 막대 그래프를 가능한 오른쪽으로 넘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세 가지 도구는 사진에 효과가 다르다. [레벨 도구] 는 선형으로 처리되며 전체 사진의 각 부분에 동일한 효과를 냅니다. [밝은 영역] 곡선은 사진의 밝은 영역만 조정합니다. 중간 영역과 어두운 영역도 영향을 받지만 정도는 작습니다. 강조 표시 곡선은 강조 표시보다 작은 범위로 영향을 제한합니다 (중간 및 어두운 부분은 덜 영향을 받음). 사용중 사진마다 다른 도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후처리 기교 외에도 촬영할 때 의도적으로 하늘을 노출시켜 구름 층을 보존하고 더 포화된 하늘 색깔을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할 때 이미 후처리 방법을 계획했기 때문이다. 촬영할 때 노출을 제어하지 않고 하이라이트 수준을 잃으면 (장면을 촬영할 때보다 큰 빛을 찍는 것이 더 흔함) 어떤 후기에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촬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