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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마 마리아 쉰들러의 남편

1908년, 알마는 자신의 미래이자 첫 남편인 구스타프 말러를 처음 만났습니다. 당시 마흔에 가까운 나이였던 말러는 빈 국립극장 총지휘자로 유명했다. 그의 많은 추종자들에도 불구하고, 아마도 불행한 어린 시절의 그림자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그는 결코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말러의 아버지는 선술집을 여는 다소 거칠고 작은 사업가였습니다. 어머니는 약했고, 성격이 난폭한 아버지에게 자주 학대를 당했습니다. 또한 말러는 어렸을 때 일곱 명의 남동생이 차례로 죽었으며, 계속되는 장례식으로 인해 그는 슬프고 감상적인 감정과 죽음, 영혼을 보내는 기쁨을 자주 표현했습니다. .

말러와 알마의 만찬은 유쾌하지 않았다. 앨마는 격렬하게 말러 작품의 단점을 지적한 뒤 자리를 떴습니다. 말러는 이 무모한 어린 소녀의 뒷모습을 놀라서 바라보았고, 기쁨으로 격렬하게 뛰는 심장 박동을 진정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그녀의 어떤 특성에 치명적인 매력을 느꼈습니다.

다음날 말러는 알마의 가족에게 극장표를 보냈다. 말러는 자신보다 19세 어린 이 여성과 미친 듯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는 불과 몇 달 만에 알마에게 거의 100통에 달하는 연애 편지를 썼고, 여기에는 "린덴의 향기"의 "I Breathe"도 포함되었습니다. 나무"(Ich atmet' einen linden Duft)는 앨마에게 헌정되었습니다. (뤼케르트는 19세기 독일 시인이었습니다.)

“풍부한 향기를 들이마는데 방 안에 보리향이 있습니다. 친밀한 손에서 주신 선물입니다.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그 보리향기, 얼마나 사랑스럽습니까? , 그 풍부한 향기, 저 보리 나뭇가지, 당신은 살며시 접고, 나는 살며시 숨을 쉬고, 그 보리 향기를 들이마십니다. 나의 사랑, 그 풍부한 향기. "과묵한 말러가 가장 선택하세요. 그는 자신의 진심을 표현하는 멜로디에 능숙합니다. 감정: "애인의 도착을 느끼면 마음 속에 조용한 감정이 솟아 오르고 두 영혼 사이에는 어떤 말도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변의 회의적인 시선에도 불구하고 4개월이 넘게 지났습니다. 말러의 학생 지휘자 브루노 발터(Bruno Walter) 등 많은 친구들은 우려를 표시했다. 말러는 41세, 알마는 22세, 여전히 너무 아름다웠다. 과거에는 화려한 생활에 익숙했지만 말러는 사는 것을 좋아했다. , 세상으로부터 고립되어... 사랑에 영감을 받아 말러와 알마는 결혼했습니다. 결혼 생활은 처음에는 행복해 보였습니다. 그해 11월, 알마는 큰 딸인 마리아 안나 말러를 낳았습니다. 2년 후 둘째 딸인 안나 마리아 말러(Anna Maria Maler)가 태어났습니다(귀여운 말장난인 것 같습니다). 음악 창작 측면에서는 말러가 결혼 후 5년 만에 교향곡 5번, 6번, 7번, 8번을 썼고, 알마는 음악가인 남편을 위해 악보를 베끼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두 사람 사이의 균열은 지하불처럼 잠복해 있었다. 결혼식 전에 말러는 알마에게 장문의 편지를 써서 그녀에게 아내가 되어 작곡을 그만두라고 요청했습니다. 말러는 편지에서 "당신은 모든 것을 포기하고 무조건 나에게 헌신해야 한다... 나의 사랑 외에는 아무것도 요구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고통과 망설임에도 불구하고 알마는 눈물을 글썽였다. 젊은 여성으로서 그녀는 여전히 결혼을 '왕자와 공주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산다'처럼 동화처럼 생각할 수도 있다고 동의했다.

두 당사자의 나이 차이로 인해 많은 문제가 불가피하게 등장합니다. 앨마는 사교 장소에서 잔치를 벌이고 여흥을 즐기는 데 익숙했습니다. 그리고 의심 많은 말러는 젊고 아름다운 젊은 아내에 대한 불신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말러는 아내의 외출을 제한하고 그녀가 개인적으로 손님을 맞이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강한 소유욕 뒤에는 아내에 대한 사랑과 아내를 잃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자리잡고 있다. 이때 알마는 말러의 유일한 영적 지원이자 동기 부여의 원천이었습니다. 말러는 아내에 대한 빚을 표현하기 위해 '교향곡 5번'의 투명하고 아름다운 4악장을 알마에게 바치는 '사랑의 선언'으로 활용했다. 교향곡 6번 1악장의 알마의 초상화. 악장은 명확한 표현, 전개, 요약 및 코다를 갖춘 고전 소나타 형식을 따릅니다. 박람회의 두 번째 주제는 "알마 테마"라고 불리는이 "비극적 교향곡"에서 유일하게 밝은 지점입니다. 전례 없는 웅장한 교향곡 8번에 대해 말러는 그의 아내에게 모든 음표가 당신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모든 메모, 모든 메모는 앨마의 것입니다.

말러의 명성은 높아졌지만, 그의 운명의 비극은 점점 더 심해지기 시작했다. 어린 시절 죽음의 영향에 대한 고통스러운 기억으로 인해 결혼 후에도 죽음의 느낌은 말러의 음악 작품에 자주 반영되었습니다. 교향곡 5번은 장례식 행진곡으로 시작되지만 미래에 대한 비전도 함께 나타납니다. 교향곡 6번('비극 교향곡'으로도 알려짐)은 작가의 절망을 표현하고 있다. 세 번째는 큰 나무 같다." 넘어졌다." 교향곡 7번은 장례식 행진곡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이 작품을 연주하려면 교향곡 8번만 오케스트라 110명, 합창단 950명, 솔리스트 8명이 필요하다.

1904년 말러는 아들의 죽음을 애도하는 루터의 시를 바탕으로 공동 노래 모음집 "죽은 아들을 위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강력 추천). 말러는 단지 어린 시절의 소원을 이루고 싶었을지 모르지만, 뜻밖에도 이 작품은 불길한 징조가 되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거짓말'이 완성된 지 3년 후인 1907년, 말러가 사랑하는 큰 딸인 4세 마리아가 성홍열(디프테리아라는 설도 있음)에 감염되어 마취 없이 사망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기관절개술을 시행했지만, 이 어린 아이의 생명을 구할 수는 없었습니다. 알마의 얼굴에서 말러는 어머니가 어려서 죽는 자녀들을 몇 번이고 보냈을 때의 슬픈 얼굴을 본 것 같았습니다. 과거의 이상한 사건들이 모두 다시 나타나 그의 마음에 큰 타격을 주었다. 곧 그는 가족에게 유전되는 급성 심내막염 진단을 받았고 점차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말러는 직장을 쉬고 알마와 함께 토블라흐로 휴가를 떠났다. 걸을 때 말러는 종종 멈춰서 맥박을 느끼거나 아내에게 심장 박동이 명확하게, 빠르게, 또는 차분하게 뛰는지 들어보라고 요청했습니다. 말러는 모든 발걸음을 알고 있었고 모든 심장 박동을 주의 깊게 측정해야 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모든 외출과 휴식을 취하려는 모든 시도가 실패로 끝날 것입니다.

우연히 친구가 한스 베트거(Hans Bettger)가 번역한 당나라 시집 <중국의 피리>를 그에게 가져왔다. 중국에서 들려온 목소리는 마치 신선한 바람처럼 말러가 정신적 위기를 일시적으로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됐다. 말러는 당시의 예술적 개념을 바탕으로 교향곡을 작곡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교향곡을 순서대로 9번 교향곡이라고 부르기를 꺼렸다. 왜냐하면 위대한 베토벤, 슈베르트, 드보르자크, 브루크너가 각자의 "9번 교향곡"을 완성한 후 모두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다.

말러의 작품은 죽음과 비극으로 가득 차 있지만, 마음속에는 생명에 대한 집착이 강해서 이 작품에 '대지의 노래'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때 그도 비엔나를 떠나 알마와 함께 신대륙으로 갈 준비를 하고 있었다.

1907년 비엔나의 재정 파탄과 반유대주의 기조가 고조되자 유대인이었던 말러는 국립극장 총지휘자를 사임하고 미국 뉴욕으로 건너갔다. 음악과 알마 외에 말러에게는 영적인 집이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을 세 가지 의미에서 노숙자라고 묘사했습니다. "오스트리아인 중 보헤미안, 독일인 중 오스트리아인, 모든 사람 중 유대인"입니다. 음악이 있고 그의 아내인 앨마가 있다는 점만 빼면 세상 어디든 마찬가지입니다. 말러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와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서 지휘자를 역임했으며 1909년 10월 그의 마지막 작품인 "지구의 노래"를 완성했습니다. 그러나 아내에 대한 말러의 내면적 애정은 그의 사려 깊은 삶에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알마는 다시 소외감을 느꼈고, 심리적 압박감까지 더해져 말러 부부의 침대 생활에는 장애물이 생겼습니다. 알마는 말러가 자신을 애무하는 모습을 보며 괴로워했고, 술을 많이 마시기 시작했고 우울증에 빠졌습니다.

1910년 5월, 알마는 휴가차 오스트리아로 돌아왔고, 온천 휴양지에서 4살 연하의 건축가 발터 그로피우스를 만났다. 그로피우스는 젊고 잘생겼으며, 아름답고 우울한 말러 부인에게 매료되어 둘 다 사랑에 빠졌습니다. 별거 후 몇 달 후, 그로피우스는 실수로 말러에게 알마에게 연애 편지를 보냈습니다. 알마의 배신은 겁에 질린 말러 앞에 무자비하게 드러났다. 그는 아내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해 보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내를 위해 선물을 사주고 그녀에게 사랑을 선사합니다. 그는 그녀의 결혼 전 음악을 칭찬하고 그녀가 계속해서 작곡을 하도록 격려합니다.

말러는 영적인 도움을 받기 위해 프로이트를 찾아갔고, 프로이트는 말러가 매우 강한 오이디푸스 콤플렉스를 갖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아내를 어머니의 이름으로 마리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말러는 마음 속으로 자신의 연약하고 종종 욕을 먹던 어머니를 기억했던 것처럼 아내가 고통을 견디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었습니다." 엄마는 술에 취해 성폭행까지 했다. 겁에 질린 어린 말러는 집 밖으로 뛰쳐나와 포크 발라드를 연주하고 있는 허디거디 연주자 옆에서 울었습니다.

그로피우스는 알마가 말러를 떠나 그와 함께 있기를 바라며 다시 글을 썼지만 알마는 거절했다. 그녀는 자신과 말러, 그리고 8년간의 결혼생활에 기꺼이 기회를 주고자 했습니다. 1911년 말러의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고, 알마는 항상 그의 곁에서 그를 보살폈습니다. 말러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말러는 죽기 5일 전에 비엔나로 돌아왔습니다. 5월 18일 자정이 되기 전에 말러는 조용히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는 운명을 이기지 못하고 교향곡 10번의 1악장과 미완의 2악장을 남겼다. 미완성 원고의 마지막에는 거대하고 떨리는 손글씨가 말러의 아내에 대한 죄책감과 사랑을 증언하고 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살아요! 나는 당신을 위해 죽을 것입니다! 알마!"

말러 알마에게 죽음은 알마를 고통스럽게 애도하게 만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말러는 그녀의 남편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예술적 천재인 아버지(말러는 종종 알마를 "내 딸"이라고 불렀습니다)이기도 했고, 그녀는 "삶의 중심"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유대가 끊어졌고 앨마는 오랫동안 잃었던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다행히 그녀는 자유를 되찾았고, 여전히 30대 초반의 자유롭고 매력적이며 성숙한 여성이었습니다. 1912년, 양아버지의 소개를 통해 알마는 "빈에서 가장 야수"인 폭력적이고 다루기 힘든 오스카 코코슈카를 만났습니다. 앨마는 자신보다 일곱 살 어린 화가와 함께 전례 없는 열정적인 사랑을 터뜨렸다. 그들은 밤낮으로 미친 육체적 관계를 가졌습니다. 열정이 있은 후 Kokosica는 매력적이고 섹시한 알마의 초상화도 많이 그렸습니다. 그들은 함께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났고 모든 것이 좋고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점차적으로, 알마도 자신을 통제하려는 코코시카의 강한 욕구를 깨달았습니다. 코코슈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관계의 권위주의적인 왕이 되기를 원하고, 앨마는 이 남자를 두려워하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코코슈카의 어머니는 아들을 매료시킨 이 미망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앨마에게 “오스카를 또 만나면 총으로 쏴버릴 것”이라는 편지를 썼다.

여기서 당시 앨마는 임신 중이었고, 코코슈카는 큰 희망을 갖고 프러포즈했다. 더욱이 알마는 낙태를 단호하게 거부하고 아이를 낙태하기 위해 병원에 갔으며, 이로 인해 코코슈카는 평생 치유될 수 없는 트라우마를 남겼을지도 모릅니다. 두 사람의 관계는 점점 더 긴장되었고, 이러한 배경에서 코코슈카는 자신의 걸작 중 하나인 '바람의 신부'를 탄생시켰습니다. 폭풍우가 치는 바다 속에서 '신부'는 '신랑' 옆에 껴안고 평화롭게 잠들었습니다. 신랑은 자신이 곧 떠날 것을 예감한 듯 불안한 눈빛으로 눈을 뜨며 절망과 원망을 드러냈다. 변형과 뒤틀린 선들로 가득 찬 그림들 속에서 좌절한 코코슈카의 “사랑에 대한 그리움은 결국 무기력한 철수로 사라졌다”고 누군가는 평했다. 어린 소녀는 코코슈카를 떠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남자와 함께 산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그의 사랑은 너무 극단적이고 위험하다. 사실 앨마는 평생 동안 코코슈카를 만나기를 거부했습니다. 이별 후 좌절한 코코시카는 군대에 입대했고, 스페인 갈리시아에서 러시아군과 전투를 벌이던 중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이때 알마와 그로피우스는 다시 연결되어 곧 결혼했습니다. 1915년에 알마는 건축가 그로피우스와 다시 결혼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현대적인 디자인 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해 설립된 세계 최초의 대학인 선구적인 "국립 바우하우스 디자인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현대 건축의 거장으로서 유리 커튼월, 기하학적 형태 등 '국제 스타일'을 창시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나치의 억압 하에 그로피우스는 하버드 대학교 건축학과의 학과장으로 재직하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갔고, 그의 학생들 중에는 페이(I.M. Pei)도 있었습니다. 그 당시 앨마는 이미 그와 이혼하여 다른 사람의 품에 안겨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1915년에 32세의 그로피우스는 자신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느꼈을 것입니다. 적어도 코코슈카와 젤린스키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심상한 코코시카는 알마의 모습과 똑같은 실물 크기 인형을 주문했다. 얼굴 특징이 완전하고 입이 열리며 치아와 혀, 심지어 생식 기관까지 있습니다. 그러나 천과 대팻밥으로 만든 '알마'가 코코슈카 앞에 놓였을 때 그는 크게 실망했다.

인형은 그의 욕망을 충족시킬 수 없으며 "바람의 신부"를 대체할 수 없으며 그의 그림의 정물 모델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 인물을 주제로 많은 스케치와 그림을 그렸습니다. 가장 유명한 것은 Kokoschka가 160편의 연구를 수행한 "The Blue Woman"입니다. 마침내 어느 날, 코코시카는 알마의 저주를 완전히 없애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인형에게 아름다운 옷을 입히고 친구들을 샴페인 파티에 초대했습니다. 새벽녘, 코코슈카는 술에 취해 정원에 있는 인형의 머리를 자르고 그 위에 레드 와인 한 병을 부었습니다. 밝은 빨간색이 흙 속으로 스며들면서, 코코시카는 적어도 알마의 모든 감각 세계를 더 이상 막지 않을 것입니다.

알마의 전 음악교사이자 연인이었던 젤린스키는 이 시기에 와일드의 이야기 '피렌체의 비극'의 음악을 작곡하기로 결심했다. 『에프』에서는 매력 없는 사업가 남편이 집에 돌아와서 그의 아내가 젊은 귀족과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말싸움부터 육체적 갈등까지 남편이 아내의 애인을 살해했다. 드라마틱한 결말에서 아내는 남편에게 “당신이 이렇게 강한 줄은 몰랐어요”라고 말했고, 남편은 “당신이 그렇게 아름다운 줄은 몰랐어요”라고 대답했다. , 그녀가 죽은 지 3년이 채 안 되어 말러 부인은 재혼했고, 그녀의 파트너는 당시 말러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건축가 연인이었습니다. 동시에 평생 앨마에게 관심을 기울여온 젤린스키는 이때 사랑을 잃은 것에 대해 조금 슬퍼하지 않을 수 없었다. 연극이 초연된 후, 앨마는 그 암시를 보고 항의 편지를 썼습니다. Zhelinsky는 다음과 같이 답장했습니다. "이것은 진짜 비극입니다. 다른 두 사람을 구하기 위해 한 사람의 생명을 희생하기 때문입니다... 네, 알마, 왜 이해하지 못하시나요?"

존경하는 그로피우스 , 공손하고 관대한 사람, 신사. 아마도 이런 이유 때문에 아름다운 딸 마논 그로피우스(16세에 소아마비로 사망)를 제외하고는 5년 간의 결혼 생활이 앨마의 삶에 특별한 흔적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이때 앨마에게 필요한 것은 평화로운 결혼 생활이 아니라, 결코 식지 않는 열정입니다.

1917년, 알마는 다시 한 번 바람을 피웠는데, 이번에는 자신보다 10살 어린 시인이자 극작가, 소설가인 프란츠 바이펠(Franz Weifel)과 관계를 맺었습니다. 프란츠에 대한 앨마의 첫인상은 매우 나빴습니다. "뚱뚱하고 입술이 두꺼우며 다리가 안짱다리인 유대인"이라고 앨마는 일기에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프란츠는 이전 남자와는 다르다. 이 사랑스럽고 철없는 27세 청년은 알마를 통제하려 하지 않는다. 사실 그는 앨마를 구원자, 여신, 자신이 숭배하는 우상으로 여겼습니다. 아마도 앨마는 처음으로 그토록 절실한 필요를 느꼈고, 처음으로 천재의 억압에서 자유로워졌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이듬해 앨마는 웨이필드의 아이인 조산아를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10개월 후, 이 연약하고 병약한 아기는 자신의 것이 아닌 세상을 떠났습니다.

곧 그로피우스는 알마의 삶에서 조용히 물러났다. 1929년, 50세의 나이에 그녀와 웨이 페이어는 세 번째 결혼을 시작했습니다. 알마에게서 영감을 받아 바이펠의 창의적 재능은 최고조에 달했고, 그의 소설 "무사 다의 40일"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책은 제1차 세계 대전 중 아르메니아를 잔인하게 억압했던 터키인의 삶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후 소설이 나치 독일의 파시스트 정책과 바이펠의 유대인 출신을 암시하고 있다는 이유로 바이펠은 극도의 위험에 빠졌고 그의 작품은 나치 독일에 의해 금지되었다. 그 결과 가족은 피레네 산맥을 거쳐 미국으로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Alma의 영감을 받은 Under the Stars and Stripes는 소설 "The Song of Saint Bernard"와 연극 "Jacoblowsky"를 썼으며 연속적으로 영화로 각색되었습니다. 그 중 영화판 '세인트 베르나르의 발라드'는 1942년 오스카상 5개 부문을 수상했다. 그러나 Amal의 눈에 Wei Feier는 항상 그녀의 보호, 사랑, 도움을 갈망하는 손바닥 안에 있는 작은 새였습니다. Wei Feier는 그녀의 남편이며 그녀의 손으로 가공되고 변형된 옥 조각입니다.

1945년 웨이 페이어는 할리우드에서 사망했다. 알마는 9년을 더 살았고, 묘비에 새겨진 이름은 알마 말러 바이펠(Alma Mahler Weifel)입니다.

알마가 남긴 일기에는 피아니스트 오시프 가브릴로비치(말러의 친구이자 나중에 디트로이트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총지휘자를 맡았다) 등 더 많은 추종자들을 공개해 디트로이트 오케스트라가 세계 정상급 반열에 오르는 데 일조했다고 한다. 주요 오케스트라), 극작가 Gerhard Hauptmann(1912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 생물학자 Paul Kamler(환경이 유전적 적응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양서류를 대상으로 실험을 수행함). 그들은 모두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엘리트이지만, 어쩌면 그들의 재능과 인품이 앨마의 사랑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평범하고 평범하고, 한시도 시선을 떼지 못하는 그녀의 스타일에 집착하는 이들이 많아질까 두렵다.

그녀는 워낙 독특해서 알마가 어디서나 주목을 받았던 인물이다. 블랙홀처럼 그녀는 주변의 모든 빛과 열, 사랑과 영광을 흡수합니다. 그녀는 눈부시고 재능이 뛰어나며 일류 천재를 식별하는 본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녀가 여신이라면 연인이 승천하여 지상의 신이 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녀가 사이렌이라면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유혹하고 트로피를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녀는 항상 성공했고 누구도 그녀를 거부할 수 없으며 매번 그녀는 항상 최종 승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그녀의 "유혹"에 감사해야 할 것입니다. 천재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터뜨려 그토록 화려한 예술적 부를 세상에 남긴 것은 바로 그녀에 대한 사랑의 고통과 고통이었습니다.

앨마에게도 아픔과 슬픔이 있었다. 남성 우월주의 시대에 앨마는 남성 앞에서 성 역할이 자신에게 부여하는 이차적 지위를 받아들이는 것을 항상 꺼려했습니다. 그녀는 무기력하게 말했습니다: "결혼은 종종 여성의 자신을 이상한 방식으로 대체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 있어도 말러의 멜로디에서, 그로피우스의 강철 건물에서, 코코슈카의 광기 속에서, 알마는 그녀의 거친 대사와 구성으로 바이펠의에서 불멸의 존재가 되었습니다. 시와 소설.

54세의 미국에서 앨마의 마지막 연인은 요하네스 홀링스넬이라는 젊은 신학 교수였습니다. 사람들은 “앨마를 위해 음악과 그림, 시를 작곡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아무도 그녀를 위해 미사를 드린 적이 없었습니다. 심지어 하느님의 종들도 앨마의 빛을 거부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한탄했습니다.

알마 마리아 말허(Alma Maria Malher, 1879-1964)

그녀는 예술적인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남다른 음악적, 그림적 재능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너무 아름다웠고, 너무 다정했고, 아버지의 예술가 친구들로부터 너무 일찍 칭찬을 받았기 때문에 평생 혼란에 빠졌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좋은 예술가가 되고 싶은지, 좋은 연인이 되고 싶은지 전혀 알지 못했고, 자신이 예술가와 사랑에 빠졌는지 아니면 예술과 사랑에 빠졌는지조차 몰랐습니다.

그녀는 세 분야의 뛰어난 예술가인 음악가 말허(Malher), 바우하우스 학교의 건축가이자 설립자인 발터 그로피우스(Walter Gropius), 작가 프란츠 베르펠(Franz Werfel)과 결혼했습니다. 그녀의 연인으로는 화가 구스타브 클림트, 작곡가 짐린스키, 화가 오스카 코코슈카, 작곡가 피츠너(Pfitzner) 등이 있습니다...

그녀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비엔나 미술사의 한 부분입니다. 말러는 "모든 음표는 당신을 위해 구성되었습니다"라는 8번 교향곡을 그녀에게 헌정했으며 그의 사후 "10번 교향곡"의 원고에서는 "영원히 앨마에게 바칩니다", "당신만이 이해합니다", "라이브"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죽어라!" 그녀보다 6살 어린 화가 코코슈카는 그녀에게 첫눈에 반했고, 그녀에게 400통이 넘는 연애편지를 썼고, 수많은 유화를 그렸다. 그들의 "영원한 결합". 알마는 떠나기로 결심했을 때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알마와 똑같은 인형을 주문하기 위해 뮌헨으로 갔습니다!

Zchamlinsky는 고작 스무 살의 Alma에게 "작곡과 사교, 둘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고 조언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엔나의 아트 살롱에 Alma의 우아한 기질이 부족하다면 얼마나 지루하고 지루합니까? 인물의 현명한 대화가 지루해졌나봐요! 그녀는 자신의 열정과 아름다움으로 두 세대의 비엔나 예술가들에게 영향을 미쳤고, 자신의 삶을 예술사에 전설로 남겼습니다. (중국 현대미술 데이터베이스에서 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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