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팀 관리 미니게임
미니 게임을 하면 업무 분위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영업팀 관리 미니 게임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게임 1 - 첫 만남! : 소외 게임 없애기
회의의 3분은 상대방에게 첫인상을 주는 가장 중요한 순간입니다. 마찬가지로 회의나 훈련을 시작할 때 모두를 어떻게 더 활발하게 만드는가가 중요합니다. 관계 훈련 성공의 열쇠는 다음과 같은 미니 게임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의 이질감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절차 및 규칙
1. 1단계:
(1) 모든 사람의 이름표를 만듭니다.
(2) 연습실 입장 전 멤버 각자의 이름을 확인하고, 다른 사람의 이름이 적힌 명찰을 선물해주세요.
(3) 모두가 도착한 후 3분 이내에 이름표에 있는 사람을 찾아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하도록 요청합니다.
2. 두 번째 단계:
(1) 진행자는 자신을 소개한 후 참가자들에게 "여기에 있어서 기쁘네요!"라고 말합니다.
( 2) 교실을 빠르게 둘러보며 다음과 같이 질문합니다. "오늘 여기에 없었다면 하고 싶지 않은 일 중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3) Q&A를 유지하세요. 활기찬 톤으로 분위기 속에서.
관련 토론
1. 이름표에 적힌 사람을 찾을 때 다른 사람들도 많이 만났나요? 이 게임 후에는 모두가 대단하다고 느꼈나요?
2. 두 번째 단계에서 하기 싫은 일을 어떻게 하면 안 되는지 이야기할 때, 여기 앉아서 수업을 듣고 있는 모습이 보이나요?
요약
1. 코스 초반에 진행자는 모두가 빨리 기다림을 없앨 수 있도록 긍정적이고 유머러스한 태도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부끄러움을 느끼고 동시에 모든 사람이 그것에 대해 알게되면 모든 사람이 긍정적으로 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감정이 격화되지 않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손을 들고 답변하지 않는 경우, 강사는 분위기를 동원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학생들에게 답변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 수: 단체 참여
시간: 20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이름표
신청:
(1) 팀 의사소통
(2) 훈련이나 그룹 활동 전 친숙함과 의사소통
(3) 주최자의 개회사 및 도움 진행자는 모든 사람과 소통하고 교류합니다.
게임 2 - 감정 바이러스: 감성 지능을 향상시키는 게임
감정은 사람들의 상호 작용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특히 부정적인 감정은 더욱 그렇습니다. 사람들 사이에 바이러스처럼 퍼질 수 있습니다. 이 작은 게임은 이 점을 편리하고 빠르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첫 번째 라운드:
(1)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두가 둥글게 모여 눈을 감습니다. 학생들 사이에서 몇 바퀴를 걷다가 학생의 등을 두드려서 "감정의 근원"을 확인하고, 이 "감정의 근원"이 누구인지 제3자에게 알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 학생들에게 눈을 크게 뜨고 펼쳐서 칵테일 파티라고 말해주고 방에서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최대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3) 감정원의 임무는 눈을 깜박이는 행위를 통해 방에 있는 다른 세 사람에게 불안한 감정을 전달하는 것이며, 깜박임의 정보를 얻은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눈을 깜박였다고 간주해야 한다. 일단 감정적으로 감염된 사람이 감염되면 그의 임무는 다른 세 사람에게 윙크를 하고 다시 불안한 감정을 감염시키는 것입니다.
(4) 5분 후 학생들을 앉히고 감정원을 일어서게 하고, 이어서 그에게 감염된 세 사람, 그 다음에는 그 세 사람에게 감염된 사람, 감염된 사람들이 모두 일어설 때까지 감정 전염의 공포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2. 두 번째 라운드:
(1) 학생들에게 불안한 감정의 전염을 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 즉 행복의 원천을 만드는 방법을 찾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모두의 불안으로 인한 그림자를 희석시키기 위해 진실하고 부드러운 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2) 모두가 다시 둥글게 둘러앉아 눈을 감고, 그들 중 동급생을 행복의 원천으로 선택하고, 미소를 통해 모두에게 행복을 전하겠다고 모두에게 말하고, 미소를 받은 사람은 그 미소를 다른 세 사람에게도 전달해야 합니다.
(3) 학생들 뒤로 돌아서 행복의 근원을 특정하는 척합니다. 사실, 다른 사람의 등을 가리키지는 않습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에게 눈을 뜨고 게임이 시작되었다고 말하게 합니다.
(4) 3분간의 자유활동 후 다시 자리에 앉게 하고, 행복한 메시지를 받은 학생들에게 손을 들게 한 뒤 모두에게 '출처'를 지적하게 한다. 행복한 감정"이라고 생각하면 모든 사람의 손가락이 다양한 사람을 가리킨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미소를 지으며 모든 사람에게 실제로 행복의 원천은 전혀 지정되어 있지 않으며, 행복이 스스로를 감염시킨다고 말하세요.
관련 토론
(1) 불안감과 행복 중 어느 것이 전염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2) 게임을 하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미소 짓기를 바라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도 미소를 받고 미소를 짓게 됩니다.
(3) 팀에서는 한 사람의 감정이 다른 사람이나 팀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나요?
요약
1. 엄마의 표정이 고통스러울 때, 대부분의 아기들은 안절부절 못하고 불안해한다는 것이 과학적 실험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큰 소리로 울다. 실험에서 지적했듯이 인간의 감정은 전염성이 있습니다.
2. 관리자의 경우 수년 동안 포커 페이스를 유지하면 사무실에 우울하고 우울한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으며 이는 직원의 정상적인 성과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회사 성과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 직원의 경우, 장기간의 우울한 기분은 상사와 승진 기회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을 멀리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건강한 태도를 유지하고 항상 편안하고 행복한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직장이 중요해요.
3. 긴장을 풀기 위해 행복한 장소에 자주 가십시오. 웃는 것이 실제로는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참가자 수: 제한 없음
시간: 3분
장소: 실내
소품: 없음
활용 :
(1) 의사소통 능력
(2) 스트레스 해소 및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기법
게임 3 - 옷차림 : 팀원간 의사소통 강화 신뢰와 암묵적 이해의 게임
의사소통에서 가장 큰 오해는 자신이 아는 만큼 다른 사람도 알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게임은 대인 커뮤니케이션에서 이 점을 매우 희극적으로 보여줍니다. 불편을 끼쳤습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두 명의 자원봉사자 A와 B를 선택합니다. A는 교사 역할을 하고 B는 학생 역할을 합니다. 가장 짧은 시간 양복 입는 방법(B가 양복이 무엇인지, 어떻게 입는지 모른다고 가정).
2.B는 학생의 학습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할 때 교사의 비효율성을 충분히 보여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는 학생에게 옷깃을 잡아달라고 하고, 주머니를 잡아달라고 하고, 왼쪽 팔을 펴라고 합니다. .왼쪽 소매에 들어가 오른쪽 소매에 닿으면 가장 과장된 엔터테인먼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필요한 경우 학급 전체가 A가 B의 옷 입는 것을 도와줄 수 있으나, 구두 지시만 할 수 있으며 누구도 B에게 행동 지원을 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A에게 효과적인 방법을 추천한다: B에게 어떻게 입는지 보여준다.
다음은 직업 지도를 위한 고전적인 4단계 교육 방법입니다.
(1)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십시오.
(2) 수행 방법을 보여줍니다.
(3) 학생들에게 질문을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게 하세요.
(4) 학생들에게 스스로 해보라고 하세요.
관련 토론
1. A는 왜 게임 초반에 항상 짜증을 내는 걸까요?
2. 어떻게 하면 A와 B의 의사소통이 좋아질까요?
요약
1. 게임이 시작될 때 A는 항상 매우 짜증을 느낄 것입니다. 이는 주로 A의 기대와 B의 실제 기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A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장을 입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B는 정장을 입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A는 B가 바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2. 반응이 느리거나 능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학생에 대해서는 교사가 먼저 사고방식을 교정하고 학생에게 불만이나 경멸을 나타내지 않는 상태로 조정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더 많이 소통해야 합니다. 이는 일상적인 대인관계로 확장될 수도 있습니다.
3. 의사소통 과정에서 미소와 긍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록 사소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성취를 인정하는 것이 자신감을 강화하고 지식을 더 빨리 익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배워야 한다.
참가자 수: 자원봉사자 2명, 단체 참여
시간: 20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정장 한 벌
적용:
(1)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훈련
(2) 혁신적인 능력 훈련
게임 4—— 승격: 피로를 풀고 의욕을 높이는 게임
퇴근 후 동료들과 함께 간단한 게임을 하는 것은 동료 간의 정서적 의사소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사무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모두의 업무 열정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모두가 쪼그리고 앉아 계란 역할을 하게 하세요.
2. 서로의 파트너를 찾아 추측 게임을 하든, 결과를 결정할 수 있는 게임을 하든, 승자는 닭으로 진화해 일어설 수 있습니다.
3. 그러면 닭과 닭이 맞혀 게임을 하고, 승자는 불사조로 진화하고, 패자는 알로 퇴화하고, 알과 알이 맞혀 게임을 하고, 승자는 다시 닭으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
4. 게임을 계속 진행하여 마지막으로 불사조가 되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하세요.
관련 토론
이 게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요약
1. 사실 이것은 작은 게임이 포함된 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추측 게임을 하면서 모두가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므로 분위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전형적인 게임이며, 게임을 하는 동안 모두가 서로 친해지고 더 잘 소통할 수 있습니다.
2. 좋은 환경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분을 줄 수 있고 좋은 감정은 원천이 되기 때문에 관리자는 사무실을 더욱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장소로 바꾸고 구성원의 창의성과 열정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노력의.
참가자 수: 전체 참가자
시간: 15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없음
적용:
(1) 의사소통 시작 시 상호 친밀감
(2) 행복하고 편안한 사무실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사용
게임 5— —판매에 대한 이의제기: 학생들이 변화에 대처하도록 돕는 게임
제품 홍보와 애프터서비스는 회사 직원들이 어떻게 고객과 잘 소통하고 그들을 놔둘 수 있는지 가장 많은 이의와 분쟁에 직면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회사의 제품에 만족하는 것은 모든 마케팅 관리자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학생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 그룹은 영업사원 역할을 하는 A 그룹과 B 그룹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객의.
2. 시나리오 1: A는 이제 B에게 회사의 특정 제품을 판매하려고 하며, B는 제품의 다양한 문제점을 찾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A의 임무는 B의 이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입니다. 하나씩, 사소한 문제라도 B가 만족해야 하고 B의 마음이 상해서는 안 됩니다.
3. 시나리오 2: B가 이 제품을 구입했지만 현재 제품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 A/S에 대한 불만이 많다고 가정합니다. 는 여전히 그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4. 역할을 바꾸고 다시 수행하세요.
5. 각 그룹의 문제와 해결책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가장 적합한 그룹을 선택하여 보상을 제공합니다.
관련 토론
1. A의 경우 B의 무례한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B, A가 대화 중에 "아니요", "당신이 틀렸어요"와 같은 부정적인 말을 사용하면 어떻게 하면 대화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요약
1. 고객을 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진심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최대한 빨리 해결할 수 있는 것, 고객에게 명확하게 설명하고 해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해 사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고객이 조금 비합리적이라 할지라도 영업사원은 계속 웃어야 합니다. 항상 기억하세요: 고객은 신이며, 신은 실수하지 않습니다!
2. 의사소통 과정에서 언어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같은 의미라도 다른 말로 말하면 다른 것을 의미합니다. . 고객이 편안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긍정적인 단어를 더 많이 사용하고, 부정적이고 부정적인 단어는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따라서 회사 감독자는 이러한 측면에서 직원의 자질을 배양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참가자 수: 그룹당 2명
시간: 15분
장소: 실내
소품: 없음
적용:
(1) 의사소통 기술 교육
(2) 의사소통 단어 선택
(3) 영업 기술 교육
게임 6 - '지옥의 문' 통과하기: 학생들의 어려운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게임
우리는 어릴 때부터 이상에 충실해야 한다고 배워왔습니다. 도중에 포기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이 게임에는 의지 수준과 행동 수준이라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의도 수준은 인생 목표를 알려주고, 행동 수준은 지정된 목표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이 게임은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1단계: 자신만의 길을 가세요. 두 번째 단계: 신체적, 정신적 테스트. 세 번째 단계: 자신을 패배시키세요.
1단계 모든 참여 시간은 15분입니다
1. 인생 목표를 가장 명확하게 표현하고, 시험에 합격한 사람이 의지 시험에 합격하게 됩니다. 표현: "하고 싶어요... 합격을 허락해 주세요!"
트레이너의 허락이 있어야 합격할 수 있습니다.
합격 기준: 목표는 SMART 원칙을 최대한 준수해야 합니다.
2. A지점에서 B지점으로 걸어가며 남들과 다른 자세로 걷는 사람은 탈락한다.
합격한 사람마다 1점을 얻게 됩니다.
2단계에서는 남학생 4명이 각 조별로 15분간 참여한다.
1. 자신의 인생 목표를 가장 크게 표현하는 사람이 의지력 테스트를 통과하게 된다. 표현: "열심히 노력해서 되고 싶어요... 합격을 허락해주세요!"
트레이너의 허락을 받아 합격할 수 있습니다.
통과 기준: 최소 80데시벨.
2. 팔굽혀펴기를 20회 이상 하세요.
합격한 사람은 2점을 받게 되며, 추가로 팔굽혀펴기를 10회 할 때마다 1점이 추가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3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각 그룹이 30분 동안 참여하게 됩니다(반복 가능).
1. 인생 목표를 가장 크고 명확하며 빠르게 표현하십시오. 의지 테스트. 표현: "꼭... 합격해야 합니다!"
합격 기준: 최소 100데시벨, 초당 6단어.
2. 높은 신뢰도. 합격한 사람은 각각 3점을 받습니다.
높은 플랫폼 신뢰도:
강사 비밀번호, 아래 학생 비밀번호, 무대 위 학생 비밀번호
아래 친구 여러분, 준비되셨나요!? > XX 준비됐나요?
당신은 최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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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성공할 거예요!!
준비됐어요!!
믿어주세요!
1-2- 3
>준비됐어요!!
내가 최고예요!!
꼭 성공하겠습니다!!
트레이너로서 게임 컨트롤(시간, 득점, 표준 컨트롤, 분위기 렌더링)에 주의해야 합니다.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게임 통찰력을 얻게 하십시오. 게임 통찰:
성공 = 의지 × 방법 × 행동
관련 토론
1. 이 게임이 매우 흥미로운가요?
2 . 이 게임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시나요? 사실 이 게임은 매우 현실적인가요?
3. 정말 뒤쳐지는 건 동료를 믿기 때문인가요, 아니면 강요당하기 때문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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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이 게임은 다음 기술을 사용합니다.
먼저 학생들이 자신의 이상과 야망을 구두로 표현하게 하여 신념을 강화합니다. 말을 하면 그들의 새로운 삶을 표현할 수 있고 모두가 증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자신의 아이디어를 큰소리로 외치는 것은 더욱 공고해지는 효과가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셋째, 'Trust on a High Platform'이라는 자극적 링크를 통해 학생들은 깊은 감동을 받고 자신이 말한 내용을 기억하며 용기를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2. 모두가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길이 외롭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함께 동행하는 집단 참여형 게임입니다. 동시에 학생들은 좋은 친구가 되어 비슷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서로를 지지하게 될 것입니다.
참가자 수: 집단 참여
시간: 1시간 30분
소품: "높은 플랫폼 신뢰도" 플레이에 사용되는 높은 플랫폼
장소 : 교실
신청 :
(1) 소통과 소통
(2) 확고한 인생관
게임 7 - 화내지 마세요 나: 창의적 사고를 키우는 게임
언어와 태도는 사람들 사이의 의사소통의 두 가지 주요 측면입니다. 대결에 직면했을 때 어떤 사람들의 말은 불에 연료를 더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말을 소화기로 사용합니다. 다음 게임의 목적은 모든 사람에게 숨겨진 부정적인 의미나 심지어 적대감이 있는 말을 사용하지 않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라는 뜻의 단어입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학생들을 3명의 그룹으로 나누되, 각 그룹이 짝수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룹에서 직원의 성과 평가를 수행하는 상사와 같은 비즈니스 협상과 같은 비즈니스 시나리오에서.
2. 각 그룹에게 백서를 주고 브레인스토밍 방법을 사용하여 3분 이내에 다른 사람들을 화나게 할 단어를 최대한 많이 나열하도록 요청합니다. 예: 아니요, 이건 불가능합니다. 각 그룹은 자신이 사용할 단어를 다른 그룹에게 미리 알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3. 각 그룹에게 자극적인 단어를 최대한 많이 포함하는 1분 스크립트를 작성하게 합니다. 시간: 10분.
4. 모든 사람에게 점수 기준을 알려줍니다. ① 짜증나는 단어 하나당 1점, ② 짜증나는 단어 하나하나의 짜증 정도는 1~3점입니다. ③ 출연자가 이러한 짜증나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성실하고 협조적인 태도를 보이는 사람은 추가로 5점을 받습니다.
5. 한 그룹이 먼저 공연을 시작하게 하고, 다른 그룹의 학생들은 자신들이 들었던 짜증나는 단어들을 종이에 적습니다.
6. 공연이 끝난 후 공연 그룹에게 자신이 말한 짜증나는 말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설명하도록 요청한 다음 두 그룹이 전환하여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7. 두 번째 그룹의 공연이 끝난 후 모두가 각 그룹별로 개별적으로 점수를 매겨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그룹에게 'Fuel to the Fire Award'가 수여됩니다.
관련 토론
1. 짜증나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언제 이러한 단어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까?
2. 무심코 그런 말을 하면 어떻게 반응하시겠습니까? 누군가가 당신이 누군가를 자극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 자신의 의견과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3. 의도치 않게 다른 사람을 짜증나게 할 때 어떻게 합니까? 즉시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요약
1. 상처 주는 말은 좋은 말임에도 불구하고 무심코 하는 말이 많기 때문에 오해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말은 의도한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2. 우리는 각 단어를 말하기 전에 그것이 다른 사람의 귀에 어떻게 들릴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신중하게 생각하여 무의식적으로 성적인 대화를 할 때 분노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사실 우리가 승리했을 때, 겸손하고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교만한 태도를 취하지 않으면 대인 관계가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사람들 사이의 의사소통을 더 쉽게 만듭니다.
참가인원 : 3명씩 짝수그룹으로 나누어
시간 : 30분
장소 : 제한없음
소품: 카드 또는 백지 뭉치
활용:
(1) 의사소통 및 대화 능력
(2) 반대 감정을 없애고 업무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3) 비즈니스 협상 중
게임 8 - 당신은 어떤 동물을 좋아합니까? 사람과의 상호 작용 능력을 향상시키는 게임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동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성격, 동물도 마찬가지다. 때로는 자신의 성격이 특정 동물의 성격과 어느 정도 비슷하다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다양한 동물 만화를 모든 사람에게 보여주고, 사진을 만들어 교실 벽에 붙이거나,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모두가 설명하게 하세요. 다양한 동물의 성격, 주로 위험에 직면했을 때의 반응. 예를 들어, 거북이는 위험에 직면하면 껍질 속으로 움츠러듭니다.
2. 갈등에 직면했을 때 학생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생각해 보라고 하세요. 그림에 나오는 동물 중 가장 비슷한 것은 무엇인가요? 사진에는 없지만 밖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해하는 것입니다.
3. 각자 자신이 선택한 동물의 성격을 설명하고 그 이유를 말하게 하세요. 예: "나는 고슴도치처럼 보입니다. 가시에 뒤덮인 것처럼 보이고, 다루기 힘든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유순합니다."
관련 토론
1. 당신이 선택한 동물 남들이 선택한 동물에 이상한 점이 있나요?
2. 서로 다른 동물의 성격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일 때,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차린 사람이 있나요?
요약
1. 모든 사람은 자신의 행동 모드를 결정하는 특정 사고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갈등이 생길 경우에는 필연적으로 문제를 직시하고 서로를 존중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 협력과 소통의 과정에서 우리는 자신과 상대방 사이의 갈등의 근본 원인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결국에는 서로의 특성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갈등이 있더라도 서로 다른 유형의 사람들이 어느 정도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보완적인 작업도 매우 잘 수행될 수 있습니다. 리더로서 관리자는 더 나은 팀을 구성하기 위해 이를 관찰하고 활용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참가자 수: 그룹 참여
시간: 다양함, 1인당 3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동물 작성 이름이 적힌 동물 초상화
적용:
(1) 어려운 사람들을 대하고 업무 열정을 향상
(2) 의사소통 능력 향상
게임 9 - 바디 랭귀지: 학생들의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게임
바디 랭귀지의 도움이 없으면 말할 때 매우 내성적이게 되지만, 과도하거나 부적절한 바디 랭귀지도 당신은 위협적인 사람이고,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신체 언어는 우리가 더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학생들을 2명씩 나누어 2~3분간 대화 내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2. 모두가 멈추면 학생들에게 몸짓이나 표정 등 서로의 비언어적 표현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요청합니다. 예를 들어 눈을 깜박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때로 머리를 빗는 사람도 있습니다. 시간에. 무의식적인 움직임을 만든 사람들에게 그 행동을 알아차렸는지 물어보세요.
3. 모두가 2~3분간 토론을 이어가도록 하되, 지난번과 달라진 점을 확인하기 위해 이번에는 몸짓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관련 토론
1. 첫 번째 대화에서 자신의 신체 언어를 알아차린 사람은 몇 명입니까?
2. 상대방이 어떤 움직임이나 몸짓을 했습니까?
3. 대화를 뒷받침할 수 있는 행동이나 표현을 사용할 수 없을 때 기분이 어떤가요? >
요약
1. 사람들 사이의 의사소통에는 언어적 측면과 비언어적 측면이라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이 두 측면은 서로를 보완하며 필수 불가결합니다. 때로는 비언어적으로 전달되는 정보가 말보다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계속 당신에게서 시선을 떼면 그 사람이 당신의 대화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으므로 그의 열정을 동원해야 합니다.
2. 마찬가지로 일상생활이나 업무에서도 다른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과한 행동이나 표정을 없애고 좋은 점을 활용하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몸짓과 표현은 의사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좋은 신체 언어는 의사소통에 도움이 되고 나쁜 신체 언어는 우리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참가자 수: 그룹당 2명
시간: 10분
장소: 제한 없음
소품: 없음
p>신청:
(1) 학생들은 교육 및 컨퍼런스 활동 시작 전에 서로 소통합니다.
(2) 의사소통 기술 훈련
게임 10 - 틀린 점 찾기: 학생들이 배운 내용을 테스트하도록 돕는 게임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삶과 일에서 환상과 장애물을 식별하고 이를 제거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팀으로서 모든 사람의 지식과 경험을 통합하고 소통함으로써 이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더 쉬워지는가, 아니면 더 어려워지는가? 이 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과 모두의 지혜에 의지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훈련 교수의 지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및 절차
1. 학생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트레이너는 학생들이 훈련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의 지정.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
2. 각 그룹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세 가지 지침이 적힌 카드를 나눠주세요. 각 그룹의 세 가지 진술 중 하나가 틀렸으며 각 그룹의 목적은 토론을 통해 이를 확인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관련 토론
1. 트레이너는 각 그룹의 분석 아이디어와 방법을 관찰하고 기록하여 각 그룹이 자신의 방법이 올바른지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각 그룹은 이번 교육에서 배운 지식을 어느 정도 적용했습니까?
요약
1. 이 게임은 테스트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지식을 얼마나 잘 습득했는지 확인합니다. 트레이너는 각 그룹의 성과에 따라 격려를 주기 위해 우수한 그룹에게 작은 보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2. 모두의 게임 플레이도 주목할 만하다. 어떤 사람들은 분명히 지식이 많지만 다른 사람과 토론할 때 자신의 의견을 고수하지 못하고 지나치게 '협조적'입니다. 많이 알지 못하더라도 하나의 사례에서 추론을 이끌어내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트레이너는 관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필요한 경우 자신의 허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침과 요약을 작성해야 합니다.
3. 학생들이 이 개방형 학습 과정에 적응하도록 하고 자신의 경험을 요약하고 직장에서 연습하도록 상기시킵니다.
형식: 8명으로 구성된 그룹
시간: 40분
재료: 지침이 포함된 카드
장소: 실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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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트레이너와 학생 간의 의사소통
(2) 학습자의 주도권 확립
(3) 분석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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