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피스트리 그림의 회문 3개 중 하나 원문|번역|감사_원문저자 소개
태피스트리 그림 속 세 개의 회문 중 하나
봄저녁 꽃은 지고 푸른 풀이 남아 있고, 밤은 시원하고 달은 반쯤 시들었다 .
황혼이 질 무렵 머나먼 도시 연변을 따라가는 사람들, 비에 비친 희박한 커튼, 수놓은 정자들은 텅 비어 있다.
붉은 손과 수수한 비단으로 된 천자 비단, 오랜 친구의 신곡 나인 회장.
바람에 눈이 내리고, 그 사람이 너무 보고 싶지 않아 눈물을 흘리며 책을 쓴다.
문의 비단을 반영하는시를 읽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비단은 원준의 비단만큼 아름답습니다.
머리가 하얀 남자가 손님들에게 슬픈 시를 부르고, 상한 마음은 현이 끊어진 하프와 같다. "금단화의 세 회문 중 하나"의 저자 소개
소시(1037년 1월 8일 - 1101년 8월 24일), 호칭 Zizhan, He Zhong, "동포 평신도 학자"라고도 알려져 있음 "", 세계에서는 "소동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족 메이저우(Meizhou) 출신. 그는 북송의 시인이자 서정가였으며, 송나라의 문필가이자 대담하고 자유로운 시인의 대표자이자 '당송팔대대사' 중 한 사람이다. 정치적으로는 구당에 속하지만, 나쁜 통치를 개혁해야 한다는 요구도 있다. 그의 글은 자유분방하고 명확하며 유창하며, 그의 시는 폭넓은 주제와 풍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시는 3,900편이 넘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수조거두·중추절』, 『적벽시』, 『장성자·이마오 정월 이십일 밤의 꿈』, 『성천사야행』, 등.
의 다른 작품 ○ Shui Tiao Ge Tou·밝은 달은 언제 나타날 것인가
○ Nian Nujiao·Chibi Nostalg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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