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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ackfire 엔진의 기술적 특징

1 멀티 코어 엔진 최적화:

'Darkfire Engine'의 차세대 그래픽의 컴퓨터 구성 요구 사항이 너무 높을 것이라는 우려에 대해 Meng Fan은 또한 설명이 제공됩니다. "Darkfire Engine"은 렌더링, 애니메이션, 물리, 입자, AI 경로 찾기, 네트워크 메시징 및 리소스 로딩 프로세스를 독립적인 작업으로 분할한 다음 프레임 단위로 서로 비교합니다. 논리적 메인 스레드는 동기화를 수행합니다. 이 구조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멀티 코어 CPU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므로 "코드네임 X7"은 최종 출시되기 전에 시장에 있는 대부분의 컴퓨터의 원활한 실행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입니다.

2 독특한 반감기 소재 컨셉:

현실적인 게임 장면을 구현하는 비결에 대해 Meng Fan은 설명 중에 'Black Fire' 엔진에 대한 또 다른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독특한 "반감기 재료 개념": 질감, 질감, 빛 반사 및 기타 속성을 통해 플레이어는 금속, 가죽, 천, 피부 등과 같은 다양한 재료의 모양을 쉽게 구별할 수 있으며 타임라인 매개변수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의 특성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 및 노화의 흔적이 보입니다. 앞으로는 '코드네임' 히트의 속성이 일시적으로 15 증가됩니다.

3 레티나 몰입 시스템:

'코드네임' 첫 번째 영상에서 이러한 효과의 실현은 실제로 "Blackfire" 엔진의 망막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전체 장면은 일반 게임보다 더 큰 장면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더 멀리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야 지점의 중앙에서 피사계 심도 흐림 처리를 수행합니다. 이는 너무 높은 게임 구성 요구 사항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기를 원하는 콘텐츠를 플레이어가 개발자에게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마이크로 클라이언트 지원:

마이크로 클라이언트 기술은 동적 리소스 로딩 아키텍처에서 비롯됩니다. 이제부터 플레이어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전체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 그러나 웹페이지만큼 큰 브라우저를 통해 빠르게 게임에 진입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클라이언트를 사용합니다. "Darkfire Engine"의 고유한 리소스 최적화 방법을 통해 모든 아트 리소스를 압축하여 최소한의 리소스로 최대한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전체 클라이언트를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멍판은 '블랙 파이어' 엔진의 장기 목표는 플레이어가 경험을 잃지 않고 차세대 게임을 소유하는 데 드는 모든 비용을 줄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는 "Darkfire Engine" 기술이 적용된 차세대 3D 게임에 액세스하는 것이 웹페이지를 여는 것만큼 쉬워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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