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는 메모리를 너무 많이 차지합니다
운영 체제 최적화
1. 적합한 게임 플랫폼 선택
Windows 98 은 2002 년 이전에 출시된 게임에 가장 적합한 게임 플랫폼입니다. 2002 년 이후 개발된 게임의 경우, Windows 98 은 다소 구식이다. 많은 새로운 하드웨어와 게임이 Windows XP 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심지어 Microsoft 도 Windows 98 에 대한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더 이상 제공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따라서 Windows XP 는 새로운 3D 게임에 가장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Windows XP 가 일과 인터넷을 위한 플랫폼일 뿐 게임에 대한 지원은 좋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Windows XP 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그렇습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하드웨어 제조업체가 Windows XP 에 최적화된 새로운 드라이버를 출시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소프트웨어 제조업체가 Windows XP 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와 게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성능이 안정적인 멀티미디어 센터인 Windows XP 는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으며, Windows XP 에서의 게임 효과는 자연히 좋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Windows XP 의 직접 사운드 인코딩은 Windows 98 보다 훨씬 낫습니다. 즉, Windows XP 는 Windows 98 보다 음질이 우수합니다.
2. 창을 최적화합니다
모든 독자가 Windows 최적화를 시도했다고 믿기 때문에 게임 속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하드 드라이브와 메모리에만 적용됩니다.
① 디스크 성능 설정 팁
먼저 하드 드라이브와 마더보드가 지원하는 UDMA 기능이 정상인지 확인했습니다. 데이터 케이블 연결 및 BIOS 설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 외에도 마더보드의 IDE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인텔 응용 프로그램 가속기 (/) 는 인텔 칩셋의 마더보드에 설치해야 합니다. Weisheng 칩셋 마더보드에는 4-in 1 1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여전히 하드 드라이브 모델을 인식하지 못하고 UDMA 를 켜면 IDE 장치 드라이버 (/) 를 다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 가젯은 장치 I/O 를 통해 IDE 장치의 작동을 직접 제어하고, 장치의 I/O 오류를 수정하며, 장치의 전송 모드 수준을 가장 적합한 수준까지 자동으로 시도합니다. 대조적으로, Windows 의 기본 드라이버는 덜 지능적입니다. 호환성이 좋지 않을 때는 저장 장치의 전송 모드만 최소화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친구의 시스템이 VIA IDE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기 전에 저속 PIO 모드로 고정되어 있는 이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호환성명언)
Windows 2000/ XP 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제어판 → 성능 및 유지 관리 → 시스템 → 하드웨어 → 장치 관리자를 통해 열린 인터페이스에서 "IDE ATA/ATAPI 컨트롤러" 아래의 "기본/보조 IDE 채널" 을 두 번 클릭하여 열 수 있습니다 그림 1 표시된 인터페이스의 전송 모드가 "DMA (있는 경우)" 이면 하드 드라이브의 UDMA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아침 바람 팁: 일반적으로 Windows 2000/NT/XP 에서는 마더보드 또는 IDE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에 UDMA 디스크 가속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가상 메모리 설정 팁
인스턴트 전략 게임의 후기에는 많은 단위와 마법, 전투 효과에 많은 메모리 자원이 필요하고, Windows 자체에도 메모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시스템이 많은 하드 디스크 공간을 가상 메모리로 호출해야 하기 때문에 가상 메모리가 게임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을 자주 하는 경우 다음 지침에 따라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능한 한 CD 와 D 디스크에 가상 메모리를 설치하십시오 (하드 드라이브 내부 원에 가까울수록 디스크의 데이터 읽기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
● CD 또는 D 디스크를 가능한 한 분리하여 가상 메모리로 만들어 시스템이 언제든지 연속 클러스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읽고 쓸 수 있도록 하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Windows 는 비활성 프로세스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메모리 자원을 활성 프로세스에 맡기므로 메모리가 크더라도 가상 메모리를 강제로 금지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도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메모리의 일부를 가상 디스크로 사용하고 가상 디스크에 가상 메모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속도가 크게 빨라질 것입니다! (구체적인 설정 방법은 현재 B4 버전을 참조하십시오.)
③ 조각 모음 기술
현재 120GB 하드 드라이브가 점차 주류가 되고 있으므로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이 20GB 이상인 것은 정상입니다. 이렇게 큰 하드 드라이브 파티션을 배열하는 데는 종종 3~4 시간이 걸리며, 시간을 낭비하고 하드 드라이브의 읽기 및 쓰기 손실을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대용량 하드 드라이브의 파티션 및 조각 모음은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 운영 체제가 있는 파티션을 10GB 이하로 FAT32 형식으로 설정합니다.
● 운영 체제 외부의 파티션은 가능한 한 NTFS 형식을 사용하여 클러스터의 작은 장점을 활용하여 조각 모음 횟수를 줄입니다.
● 고스트 미러 파일과 대량의 비디오 파일이 있는 파티션은 이동식 파일의 구조가 손상되어 미러 파일과 비디오 파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자주 정렬하지 마십시오.
● 자주 작성하는 프로그램과 파일을 전용 파티션으로 옮긴 다음 Vopt 또는 PerfetDisk 와 같은 전문 도구를 사용하여 정리한다.
④ 메모리 최적화 팁
3D 게임은 시스템 자원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메모리의 양에 따라 게임 속도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BIOS 에서 메모리 매개변수를 조정하는 것 외에도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시스템의 메모리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MEM Turbo II 와 같이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몇 가지 메모리 정렬 도구는 모두 괜찮다.
하지만 때때로 우리는 소프트웨어에 완전히 의존할 수 없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게임을 한 후, 유효하지 않은 장치가 메모리를 차지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고, 메모리 조정 도구도 어떤 단위가 유효하지 않은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게임이 느리게 실행되고, 저장하고, 게임을 종료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아카이브를 읽는 것이다.
게임 관련 하드웨어 최적화
1. 디스플레이 장치 최적화
일반적으로 600~ 1000 원 사이의 메인스트림 비디오 카드는 대부분의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니터를 올바르게 설치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① 총계정 원장 설정 기술 개설
많은 사용자가 NVIDIA 칩 그래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GeForce2 MX/MX400 비디오 카드의 Open GL 성능을 조정하는 예를 들어 안정적인 뇌관 드라이버 (버전 45.23 이 현재 가장 좋음) 를 설치한 다음 [디스플레이 속성] 대화 상자를 열고 [Geforce2MX/] 를 선택합니다. 버퍼 확장 사용 및 버퍼 확장 사용을 설정합니다. 게임 속도를 높이려면 AGP 텍스처가 호출할 수 있는 메모리를 기본 1MB 에서 늘려 비디오 메모리 용량의 절반까지 조정한 다음 수직 동기화 옵션을 끌 수 있습니다. 비등방성 필터를 켜면 이미지 품질은 향상되지만 시스템 속도가 느려집니다. 기계 구성이 일반적인 친구는 이 옵션을 끄는 것이 가장 좋다.
② 스무딩 모드를 끕니다.
3D 스무딩은 실제로 그래픽 연화 기술입니다. 이 옵션을 켜면 게임 속도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자 그래픽 카드가 높지 않은 경우 부드럽게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3D 스무딩 설정] 대화 상자에서 [수동으로 스무딩 모드 선택 → 해제] 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③ 밝기와 주사율을 조절한다.
게임의 밝기와 주사율은 게이머를 괴롭혔다. 일부 모니터의 조절 가능한 밝기 범위는 매우 좁고, 밝기가 최대로 조정될 때 항상 어둡다. Windows 2000/XP 프로그래밍 버그로 인해 Open GL 구동 3D 게임 주사율은 60 프레임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는 타사 도구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밝기 문제-PowerStrip 을 설치한 후 감마를 적절한 값으로 조정한 다음 구성 파일로 저장합니다. 호출할 때 구성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RM 및 ASF 파일의 밝기가 낮은 문제도 해결됨).
● 주사율 문제-운전기사 집에서 전용 모니터 주사율 고정 도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Ti 그래픽 카드 사용자는 R3Dtweak 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주소는 /servlet/driver.yeskydown? Tag = 2 & amp& ampObjID=92783) AC'97 사운드 카드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MAX4 는 ADI 자체 AD 1985 칩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제대로 설치하려면 몇 가지 수정이 필요합니다. 먼저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에서 드라이버 구성 파일 (? 。 Inf 형식), 메모장으로 파일을 열어'%? WDM AC 97 호주 달러. DeviceDesc% = WDM _ 케이맨 ... ",위성 칩의 사운드 카드 프로필은 VIAUDIO.inf 이고, SIS 도 이에 해당합니다.
아침 바람 팁: 프로필 검색에도 기술이 있습니다. Windows XP 에서 "시작 → 검색" 을 클릭하고 열린 검색 대화 상자 왼쪽에서 "모든 파일 및 폴더" 를 선택한 다음 "? 。 。 "INF", "파일의 단어 또는 구" 에 각각 VIA, SIS, AC 197 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필요한 프로필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구성 파일을 찾으면 모두 복제한 다음 MAX4 의 설치 프로그램 디렉토리에서 SMAXWDM 폴더 아래의 smwdmCH5.inf 파일을 찾아 파일의 읽기 전용 속성을 제거하고 메모장으로 열어' AnalogDevices' 의 문자 세그먼트를 찾아 복사한 내용을 모두 그 아래에 추가하고 파일을 저장합니다 각 줄의 시작? Wdm _ ac97aud 입니다. 그림 5 와 같이 devicedsc% = WDM _ js _ je _ do "입니다. 그런 다음 Setup.exe 를 두 번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설치 시 Windows XP 는 드라이버가 디지털 서명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컴퓨터가 어떤 칩을 사용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 시작 → 실행을 클릭하고 dxdiag 와 OK 를 입력하여 DirectX 진단 도구를 열고 사운드 탭을 클릭하여 그림 6 과 같이 사운드 카드 장치 ID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④ 게임 사운드 패치를 설치하십시오.
사운드 DIY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도 많다. 예를 들어, CS 는 DIY 오디오가 가능한 게임입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무료로 CS 모델과 오디오 팩을 다운로드하고 금색 오디오 팩을 설치한 다음 오디오 설정 인터페이스에서 "고품질 오디오" 를 선택하면 전투에서 미국 총격전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래된 DOS 게임을 좋아하는 친구들도 운전기사 집에 가서 최신 2.00 버전의 SoundFX NT For Windows NT/ 2000 (다운로드 주소는/DIR16/D6717.htts) 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Windows NT/2000 의 DOS 창에서 사운드 카드를 에뮬레이션하여 이전 DOS 프로그램 (게임) 이 다시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전사를 파괴하고 공작을 파괴하는 등 많은 게임을 새로운 시스템에서 들을 수 있다!
게임 자체의 최적화
1. 게임의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① 주행과 설정으로 인한 문제.
많은 게이머들이 최신 뇌관 드라이버와 ATi catalyst 드라이버를 설치하기를 좋아한다. 이러한 드라이브 중 상당수는 일부 매니아가 개발한 오버클러킹 드라이버입니다. 속도는 확실히 빠르지만, 안정성은 일반적으로 그다지 좋지 않다. Microsoft 디지털 인증 드라이버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호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CS 와 같은 게임에서 기본 선택 소프트웨어 가속은 게임 인터페이스에서 하드웨어 가속 모드를 수동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급 그래픽 카드의 성능이 발휘되지 않습니다.
ATi 비디오 카드는 nVIDIA 칩의 비디오 카드와 비교했을 때 catalyst 드라이버에 많은 문제가 있다. 예를 들어 Omega3.5 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핫픽스 패치 두 개가 출시되었지만 효과는 여전히 좋지 않다. 많은 사용자들은 Omega3.5 드라이버가 많은 게임과 충돌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라듐 드래곤 9 100 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Catalyst 3.5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Open GL 게임을 할 수도 없었습니다. 주된 이유는 오메가 구동이 시스템을 크게 수정하기 때문이다. 최신 버전의 오메가 드라이버를 설치할 때 먼저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를 제거해야 합니다. 실제로 오메가 드라이버는 공식 드라이버보다 더 가치가 있으며, 더 높은 해상도와 더 나은 화면, 더 나은 호환성 및 FSAA 4x 에서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② 하드 디스크 모드 및 칩셋 영향.
어떤 사람들은 욕망과 같은 피와 같은 3D 게임을 좋아한다. 이러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D3D 드라이브 가속을 사용하므로 게임을 설정할 때 적절한 가속 엔진 (그림 7) 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기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속을 시뮬레이션하고 게임 속도가 크게 저하됩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하드 디스크의 DMA 모드에도 매우 민감하다. 하드 드라이브의 UDMA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눈에 띄게 멈춥니다. 인텔 칩셋 마더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인텔에서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 가속기를 설치해야 합니다. AMD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위성칩셋으로 위성 4 합 1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아침 바람 팁: 일부 마더보드는 업그레이드 기술의 KG7/KG7RAID 마더보드, 북교는 AMD 의 AMD76 1, 남교는 VIA 의 686B 와 같은 두 개의 칩셋을 사용하여 남북교를 제어합니다. 이 보드의 경우 먼저 VIA 4-in- 1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지만 설치 시 사용자 정의 설치를 선택하고 VIA AGGART 드라이버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AMD 에서 제공하는 AGP 미니포트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③ 적시에 패치를 설치하여 게임 버그를 제거하십시오.
때때로, 우리가 어떻게 조정하든, 한 게임을 실행하는 데 항상 문제가 생길 때가 있다. 이때 게임 자체의 문제인지, 특히 AMD CPU 와 해당 칩셋의 친구들은 게임을 실행하기 전에 인터넷에 가서 게임에 해당하는 패치나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검색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예를 들어, 유명한' 연합군 결사대 2' 에는 AMD 전용 패치가 있습니다. AMD 사용자가 이 패치를 설치하지 않으면' 연합군 결사대 2' 를 할 때 갑자기 물러나 책상으로 뛰어내리는 경우가 많다.
2. 게임 자체 매개 변수 최적화
오늘날의 3D 게임은 다양한 구성의 플레이어를 쉽게 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3 을 예로 들어 이러한 게임 비디오를 설정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림 8 참조).
해상도:1024 × 768,800 × 600 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9 인치 모니터가 없는 한 훨씬 빠릅니다.
모델 세부 사항: 캐릭터 구조 삼각형의 수를 가리키며 영웅의 삼각형 특징은 약간 복잡합니다. 만약 너의 컴퓨터가 혼전에서 자주 멈춤을 느낀다면, 가장 높은 것을 선택하지 마라.
소재: 질감이라고도 하며, 한 물체의 조직이 복잡한지 단순화되었는지를 의미합니다. 낮음을 선택하면 라이트, 그림자, 맵이 더 적은 조직 수와 16 비트 색 농도로 처리됩니다. 보통' 은 표준 조직 수, 색 농도16 을 사용합니다. 높음은 표준 조직 수와 32 비트 색 농도를 사용합니다.
입자: 물체가 산산조각 난 후의 영상효과, 공격 시 무기빛의 영상효과, 공격 시 신체가 맞은 영상효과입니다. 낮음은 30% 의 실제 입자를 사용하며 이미지 품질은 보통입니다. "중간" 은 65% 의 실제 입자를 사용하여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높음" 은 100% 의 실제 입자를 사용하여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조명: "낮음" 은 조명을 사용합니다. "중간" 은 4 개의 광선을 사용합니다. "높음" 은 8 개의 광선을 사용합니다.
그림자: 켜는 것이 좋습니다. 입체감이 더 강하고 속도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구성이 높지 않은 친구는 그림 8 에 나와 있는 설정을 추천한다. 다른 종류의 게임은 비유할 수 있다.
매듭
1. 게임은 사실 다른 프로그램과 별반 다르지 않다. 시스템을 더 나은 상태로 조정하고 게임의 사운드와 비디오 효과를 최적화할 때, 다른 애플리케이션들도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필자는 대부분의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은 모두 구동으로 인한 것이며, 사운드 카드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은 쉽게 간과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2.3D 게임은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높다. 이런 게임을 할 때는 FTP, BT 다운로드 등의 작업을 최대한 끄세요. 그렇지 않으면 게임 속도가 크게 영향을 받고 하드 드라이브에 장시간 과부하가 걸리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3.CPU 클럭 속도가 2G 를 초과하면 대부분의 게임은 메모리 리소스와 그래픽 속도에 크게 의존하므로 CPU 는 특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2G+5 12MB DDR 메모리를 사용하는 셀러론 컴퓨터는 워크래프트 3 을 하는 것이 43G+256MB DDR 메모리를 하는 컴퓨터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즉, 메모리가 주도적인 역할을 합니다. 주로 게임과 오락을 위한 것이라면, 컴퓨터를 할당할 때 CPU 클럭 주파수, 메모리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