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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도타 중 어느 영웅이 더 강합니까?

최강 영웅은 없고 최강 게이머만 있다. 일반 숙주 모두 -AP 로, 두 진영 모두 사전 변형과 중간 변형을 선택할 수 있다. 어둠의 영주 유랑 검객, 신들의 왕, 희롱자, 마법사, 도살자, 그림자 샤먼 등 수많은 후기 변형: 나가, 배고픔, 공포의 날, 강등수 등. 영웅이 너무 많아요. 100 이 넘습니다. 개인 추천을 일일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DOTA 49B 버전이 영웅 시체로 새로 개조되었습니다. 변태. 。 DotA 6.49 가 나온 지 이틀 만에 IF 가 6.49B 를 더 했다. 이런 헌신적인 정신은 정말 배울 만하다. 변쇼, 나는 여기서 부끄러움을 느낀다. 오늘 이 문장 은 주로 DotA 6.49 와 DotA 6.49B 의 상세한 변경 사항을 빗어 신판 본능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평소 전술과 영웅 사용에 대해 생각할 때 그렇게 어색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엄청난 변화로 인해 Pub, IH 또는 CW 의 전술체계가 바뀌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몇 주나 몇 달 후에는 새로운 버전의 놀라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 쓸데없는 말을 충분히 했다. 시작합시다. 매번 시체귀신이 영웅에 의해 바뀌어 다시 고쳐질 때마다 해석은 이렇다. 그들은 단지 변화를 말했을 뿐, 구체적으로 어디가 바뀌었는지 말하지 않고, 정말 도타를 미치게 했다. 오늘 프로그램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우리는 구울을 보았습니다. 즉, 개 성장이 바뀌 었습니다: 힘: 25+2.4 민첩성: 18+ 1.9 지능:15+/Kloc 여기를 보면 누군가가 불평할 것이라고 믿는다. 원래 개는 먹이사슬의 밑바닥에 있는 영웅이었다. 총 속성의 증가를 줄이면 사람을 살릴 수 있을까?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민첩한 성장은 원래 4.05 에서 1.9 로 떨어졌고, 힘의 성장은 원래 1.4 에서 현재의 2.4 로 바뀌었다. 사실 이것이 진정한 중점이다. 민첩함은 힘있는 영웅에게는 중요하지만 필수는 아니지만, 힘이 커지는 것은 개가 생존할 수 있는 자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초기 공격력이 39-49 에서 52-62 로 바뀌어 칼수리가 비교적 간단하다. 기술 다시 봐: 광전사 면역과 공격 속도 증가, CD 15 초, 마법 소비 75 LV 1- 마법 면역과 공격 속도 30% 증가, 2.5 초 지속 Lv2- 마법 면역과 공격 속도 45% 증가, 3. 4.75 초 동안 지속되는 잔치는 일부 수동적인 기능 LV 1- 4% LV2 흡수-5% LV3 흡수-6% LV4 흡수-목표 현재 생명값의 7% 를 흡수하여 목표 단위의 공격당 이동 속도를 낮춘다. 그리고 우군은 목표단위를 공격할 때도 일정한 생명값을 흡수할 수 있다. 감속 효과는 7 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 30/25/20/ 15 마법비: 70/80/90/ 100 LV 1- 우군 복구/ 기생 좀비가 깨어나면 목표 체내에서 겨울잠을 잘 수 있다. 냉각 시간: 100/70/40 마법비:150/100/50lv1-예 하지만 구체적인 개 영웅이 액운의 고리를 벗어날 수 있을지는 그의 잠재력에 대한 발굴에 달려 있다. 물품은 새로운 기초물품인 창던지기 (1400 금) 아이템 속성을 바꾼다. 16 차례 공격 증가, 공격당 20% 가 40 점 추가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다. 새 두루마리 아이템-모디 킨 완장 (2850 금) 합성이 필요하다: 철모 (900)+ 가속장갑 (550)+ 공격발 (650)+ 두루마리 (700) 품목 속성: 일반 상태:+ +3hp/s 수명 복구 속도 활성화 상태: 사전 예방 기술-불결한 힘. 활성화 후 초당 30hp, +40 공격력, +25% 공격속도, +25 힘, +5 갑옷, +3hp/s 생명회복속도를 소모하는 대가를 치른다. 정상 상태에서 활성화 상태까지의 냉각 시간은 10 초이며 활성화 상태는 언제든지 정상 상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고: 신화 속 Mordikian 은 한골의 신, 시체귀신의 왕을 뜻한다. 새 두루마리 아이템-시바의 얼음을 지키는 여신 (4700 금) 은 합성이 필요하다: 신비한 지팡이 (2700)+ 판갑 (1400)+ 두루마리 (600) 아이템 속성: 일반 상태:+ 활성화 상태: 주변 지역의 적의 이동 속도를 40% 낮춰 200 점 피해를 입힙니다. 감속 효과는 4 초 동안 지속되며 30 초 이내에 효과를 중첩할 수 없습니다. 암시: 시바라는 이름, 만약 당신이 최종 Fantancy 시리즈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그것은 동물을 소환하는 얼음 속성에서 유래한 것이기 때문에 서양에서도 얼음의 여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얼음의 여신 시바는 새로운 두루마리 아이템인 보라색 원망의 지팡이 (5625 금) 이다. 합성요구: 신비한 지팡이 (2700)+ 빈 지팡이 (1925)+ 두루마리 (1000). 품목 속성: +25 지능, +35 상해, +40% 공격 속도. 의족 (1850 금) 합성은 속도부츠 (500)+ 가속장갑 (550)+ 파워벨트/민첩화/지능망토 (450)+ 두루마리 (350) 품목 속성 DotA 6.49 가 나온 지 이틀도 안 되어 IF 는 또 DotA 6.49B 를 선보였다. 주요 변화 중 하나는 모든 영웅이 의족을 하나만 휴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확실히 1850 돈, 30% 공격 속도, 10 속성. 이동 속도는 겹칠 수 없지만 영웅이 인공다리 6 개, 180% 의 추가 공격 속도, 60 시 가산, 중요한 것은 돈이 별로 필요 없다는 점이다. 정말 IMBA 가 조금 있다. 금띠봉의 레시피 변경 (5400 금): 창 던지기 *2(2800)+ 악마의 날 (2600) 아이템 속성: 변하지 않고 매끄러운 합성은 이번에 더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다! 빌라드가 파는 선물 (2400 금) 은 신전 반지 (500)+ 데스마스크 (900)+ 반지회복 (375)+ 두루마리 (625) 품목 속성:+16 공신의 마법 소비와 냉각 시간은 점차 Lv 1: 냉각 시간 40 초, 마법 소비 245 Lv2: 냉각 시간 36 초, 마법 소비 225 Lv3: 냉각 시간 32 초, 마법 소비 205 Lv4: 냉각 시간 28 초, 마법 소비/KLOC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제 1 급 대공력에만 연격의 힘을 더하고, 대공력 등급은 마법이 많이 소모되어 어색하다. 이제 CD 와 블루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여러분들이 이것에 대해 점점 더 관심을 가질 것으로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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