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사진 학교
"풍경사진의 장르적 이슈" 풍경사진은 상대적으로 대중적이고 흔하지만, 우리가 풍경사진에서 흔히 사용하는 표현기법이 얼마나 많은지 아시나요? 참고용으로 사진 장르를 소개합니다.
1. 다큐멘터리 촬영 기법
자신의 비전과 기술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복원하고 추출하는 것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이해와 증인의 역할이 주요한 주도적 역할을 한다는 점이다.
허구가 아닌 가상
과거의 장면과 사물이 모두 충실하게 재현될 수는 없고 현재의 과학기술적 수단을 통해 가상으로 재현해야 하는 것도 있지만 이는 가상이다 허구가 아니다 . 이러한 가상의 장면과 사물은 반드시 실제 존재와 역사를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이다. 3차원 애니메이션과 디지털 스턴트를 활용한 가상 재현은 과학적, 역사적 기반을 갖춘 일종의 가상이며, '옛 이화원'과 같은 다큐멘터리는 현대 디지털 스턴트 기술의 지원 없이는 구축될 수 없기 때문에 재현될 수 없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우리나라 역사상 이토록 영광스러운 왕실 정원은 전쟁으로 인해 파괴되었습니다. 실제 사물을 촬영하여 건설했다면 앞으로 우리에게 보여줄 것은 폐허로 가득 차 있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한때 '인간과 자연' 칼럼에서 방송된 특집 다큐멘터리 '공룡과 함께 걷기'를 보고 무척 궁금했던 적이 있었는데, 외국영화 제작진이 가상 재현 기술을 잘 활용해 실물과 같은 '살아있는' 동물을 하나하나 볼 수 있게 해줬다. 공룡 그룹.
실제와 가상의 결합
실제 재현에는 기억력과 지식 보유 능력이 필요한 반면, 가상 재현에는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이 둘이 결합되면 우리는 이를 결합하게 됩니다. 이 다큐멘터리에 잘 녹아들어가세요. 중국 오페라 예술은 다큐멘터리 촬영에서 허구와 현실을 결합하는 기법을 생생하게 구현한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오페라에 담긴 현실을 이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식물에 관한 다큐멘터리 '식물의 왕국'에서는 식물종의 발달과 변화를 설명할 때 현실과 현실을 결합한 촬영기법을 활용하고, 입체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해 수와 비율의 역동적인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그래서 나는 감동받았습니다.
2. 화보 사진
화보 사진의 특징은 회화의 예술적 관심을 추구한다는 점이다. 구성과 표준화를 포함한 모든 것은 회화의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한마디로 모든 것은 회화의 기준에 따라 만들어진다는 것이다. 화풍사진은 창작의 측면에서 화파와 화파로 나눌 수 있는데, 화풍은 대략적인 포즈를 취하고, 먼저 밑그림을 그린 후, 사진의 배치와 장면에 맞게 복원하는 것이며, 화풍은 적절하게 구상하고 그리는 것이다. 장면에 따라 과거를 복원합니다. 그림은 사람들을 그림처럼 느끼게 합니다.
화보 사진에 정의가 필요하다면 오히려 상태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편이 낫다. 사실, 더 높은 수준에 기초한 미학적 요구는 회화 작품을 매우 신비로운 상황에 놓이게 합니다. 생동감 넘치고 화끈한 패션 사진과 비교하면 더 '밝고 눈부시게' 보이고 단순한 순간 촬영에 비해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더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해에 따르면, 화보 사진은 실제로 일시적인 사진 + 시간 또는 공간 장면 + 회화 기법을 결합한 사진 작품입니다. 한마디로, 일시적인 사진이 역사의 목격자라면 그것은 각주가 될 수 있고, 그림은 삶을 장식하는 소품이자 미적 즐거움을 배려하는 매개체이며, 사람들의 삶 구석구석에 나타나야 한다.
화보 사진에 있어 '그림'은 형식이다. 이 형식을 의미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개인의 컨셉을 사진에 담아내야 한다. 그러므로 '그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미'라는 단어이다. 그림의 효과만 추구하고 그림에 담긴 의도를 무시한다면 그것은 실패한 작품일 뿐이다.
3. 초현실주의 사진 학교
이 학교의 특징은 기술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무의식적인 영감과 환상을 처리한 다음 놀랍고 심지어 터무니없는 플롯 효과를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초현실주의 예술은 1924년 프랑스 작가 앙드레 브르통이 출간한 '초현실주의 선언'에서 유래됐다. 그는 이 선언문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초현실주의는 인간의 순전히 영적인 무의식적 활동입니다. 사람들은 합리성 없이 말이나 글 또는 다른 방식으로 이 진정한 사고 과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어떤 통제도 없이 생각의 자유로운 움직임 “이 예술 장르의 철학적 기반은 앙리 베르그송의 직관주의와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이론임을 알 수 있다. 그들의 견해에 따르면 사람들의 가장 실제적인 감정은 잠재의식과 꿈에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무의식적 활동, 갑작스러운 영감, 심리적 이상, 꿈의 세계는 모든 예술이 꽃피울 수 있는 광대한 세계이다.
IV. 순수 사진
이 표현 방식의 특징은 사진 자체의 장점과 특성을 활용하고 순수 사진 기술을 사용하여 아름다움과 선명함, 그리고 그림의 풍부함, 미묘한 빛과 그림자 변화 등. 예를 들어, 재료의 표면 질감과 같은 그림의 수준은 섬세함을 요구합니다. 어두운 위치에서는 완전히 검게 변할 수 없으며 하이라이트 위치에는 레이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