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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기존 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이더넷의 두 가지 주요 기준은 무엇입니까?

이더넷은 제록스가 만든 베이스밴드 LAN 사양으로, 제록스, 인텔, DEC 가 공동 개발했습니다. 오늘날 기존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더넷은 CSMA/CD (carrier sension multiple access and collision detection)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케이블 유형에서 10m/s 속도로 작동합니다. 이더넷은 IEEE802.3 시리즈 표준과 유사합니다.

표준 이더넷 (10Mbit/s), 고속 이더넷 (10mb it/s) 및 10G 이더넷이 포함됩니다. 모두 IEEE802.3 을 준수합니다.

일반적인 802.3 애플리케이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0M: 10base-T (구리 UTP 모드)

100m: 100base-TX (구리 UTP 모드)

100base-FX (광섬유 회선)

1000m: 1000base-T (구리 UTP 모드)

기존 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현대 이더넷에 비해 기존 이더넷은 CSMA/CD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즉, LAN 내에서 한 번에 하나의 클라이언트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고 다른 클라이언트는 데이터를 전송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일반적인 모드는 hub+N 대의 컴퓨터입니다.

이더넷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더넷. 제록스가 만든 제록스, 인텔, DEC 가 공동으로 개발한 베이스밴드 LAN 사양을 나타냅니다. 이더넷은 CSMA/CD (carrier sension multiple access and collision detection)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케이블 유형에서 10m/s 속도로 실행됩니다. 이더넷은 비슷합니다

그것은 특정 네트워크가 아니라 기술 사양이다.

이더넷은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 표준은 LAN (근거리 통신망) 에서 사용되는 케이블 유형과 신호 처리 방법을 정의합니다. 이더넷은 상호 연결 장치 간에 10~ 100Mbps 속도로 패킷을 전송합니다. 트위스트 페어 10 Base T 이더넷은 저렴한 비용, 높은 신뢰성 및 10Mbps 의 처리량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더넷 기술로 자리잡았습니다. 직접 확산 스펙트럼 무선 이더넷은 1 1Mbps 에 도달할 수 있으며, 다중 공급업체 제품은 공통 소프트웨어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으며 개방성이 가장 좋습니다.

기존 이더넷의 MAC 프레임 2 개는 무엇입니까?

두 MAC 프레임은 모두 하드웨어 주소, 즉 MAC 주소인 소스 주소와 대상 주소로 나뉩니다. 소스 주소는 프레임의 전송 노드에 대한 하드웨어 주소이고 대상 주소는 프레임의 수신 노드에 대한 하드웨어 주소입니다.

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이더넷은 Xerox Corporation, Intel Corporation 및 DEC 가 공동으로 개발한 베이스밴드 LAN 사양으로, 오늘날 기존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더넷은 CSMA/CD (carrier sension multiple access and collision detection) 기술을 사용하여 IEEE802 3 시리즈 표준과 유사한 다양한 케이블 유형에서 10m/s 속도로 실행됩니다.

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적용 범위?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설명이 필요합니다 ~ 감사합니다.

그것은 특정 네트워크가 아니라 기술 사양이다.

이더넷은 LAN 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통신 프로토콜 표준입니다. 이 표준은 LAN (근거리 통신망) 에서 사용되는 케이블 유형과 신호 처리 방법을 정의합니다. 이더넷은 상호 연결 장치 간에 10~ 100Mbps 속도로 패킷을 전송합니다. 트위스트 페어 10 Base T 이더넷은 저렴한 비용, 높은 신뢰성 및 10Mbps 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더넷 기술로 자리잡았습니다. 직접 확산 스펙트럼 무선 이더넷은 1 1Mbps 에 도달할 수 있으며, 다중 공급업체 제품은 공통 소프트웨어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서로 통신할 수 있으며 개방성이 가장 좋습니다.

△ 이더넷 연결

토폴로지:

버스 유형: 필요한 케이블 수가 적고, 가격이 저렴하며, 관리 비용이 많이 들고, 장애 지점을 격리하기 어렵고, * * * 액세스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네트워크 정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초기의 이더넷은 버스 토폴로지를 많이 사용했으며 동축 케이블을 전송 매체로 사용하여 쉽게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규모 네트워크에는 특별한 네트워크 디바이스가 필요하지 않지만, 고유의 결함으로 인해 허브와 스위치를 핵심으로 하는 스타 네트워크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Star: 관리가 쉽고, 확장이 쉽고, 네트워크의 핵심 노드로 전용 네트워크 장치가 필요하며, 더 많은 네트워크 케이블이 필요하며, 핵심 장치에 대한 신뢰성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전용 네트워크 장치 (예: 허브 또는 스위치) 를 핵심 노드로 사용하여 LAN 내의 호스트는 꼬인 쌍선을 통해 코어 노드에 연결되어 스타 구조를 형성합니다. 스타 네트워크는 버스 네트워크보다 더 많은 케이블이 필요하지만 케이블 연결 및 커넥터는 버스 네트워크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스타 토폴로지는 다중 구간 (cascaded) 을 통해 네트워크를 대규모로 쉽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이더넷에서 널리 사용되고 채택됩니다.

전송 미디어:

이더넷은 동축 케이블, 트위스트 페어 및 광섬유를 포함한 다양한 연결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는 호스트와 허브 또는 스위치 간 연결에 주로 사용되며, 광섬유는 주로 스위치 간 캐스케이딩 및 스위치와 라우터 간 포인트 투 포인트 링크에 사용됩니다. 동축 케이블은 초기의 주요 연결 매체로서 점차 도태되었다.

인터페이스의 작동 모드:

이더넷 카드는 반이중 모드와 전이중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반이중: 반이중 전송 모드는 이더넷 반송파 수신 멀티홈 충돌 감지를 가능하게 합니다. 기존 LAN 은 반이중으로 작동하며 한 번에 한 방향으로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의 데이터가 동시에 전송되면 충돌이 발생하여 이더넷의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전이중: 전이중 전송은 지점 간 연결을 사용합니다. 이 배열은 트위스트 페어 (twisted pair) 에 두 개의 별도 회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는 새 미디어를 설치하지 않고 대역폭을 늘리는 것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앞의 예에서 역 사이에 평행 레일을 추가하면 두 열차가 동시에 두 방향으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중 모드에서는 충돌 감지 회로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이중 연결당 하나의 포트만 지점 간 연결에 사용됩니다. 표준 이더넷의 전송 효율은 대역폭의 50 ~ 60%, 이중 양방향 제공 100% 의 효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이더넷 작동 원리

이더넷은 충돌 감지 기능이 있는 CSMA/CD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이더넷의 모든 노드는 네트워크에서 전송되는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으므로 이더넷을 브로드캐스트 네트워크라고 합니다. 이더넷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이더넷의 호스트가 데이터 전송을 원할 경우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프레임 수신 채널에 신호가 있는지 여부. 예인 경우 채널이 사용 중임을 나타내며 채널이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프레임 수신이 계속됩니다.

신호가 들리지 않는 프레임이 없으면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3. 전송 중 프레임 수신을 계속합니다. 충돌이 발견되면 롤백 알고리즘을 실행합니다. 일정 기간 임의로 기다린 후 1 단계를 다시 실행합니다. 충돌이 발생하면 충돌에 참여하는 컴퓨터는 혼잡 시퀀스를 보내 모든 노드에 경고합니다.

4. 충돌이 발견되지 않으면 전송이 성공하고 컴퓨터가 해당 프레임의 채널 상태로 돌아갑니다.

참고: 컴퓨터당 한 번에 하나의 패킷만 전송할 수 있으며, 모든 컴퓨터는 데이터 전송을 다시 시도하기 전에 마지막 전송 후 9.6 마이크로초를 기다려야 합니다 (10Mbps 로 실행).

△ 프레임 구조

이더넷 프레임 개요:

이더넷 프레임은 데이터 링크 계층의 캡슐화로, 네트워크 계층의 패킷에 프레임 헤더와 프레임 끝을 추가하여 데이터 링크 계층에서 인식할 수 있는 데이터 프레임 (프레임) 이 됩니다. 프레임 헤더와 프레임 끝에 사용되는 바이트 수는 고정되어 있지만 캡슐화된 패킷의 크기에 따라 이더넷 >:>

이더넷 인터페이스란 무엇입니까?

이더넷 인터페이스는 네트워크 데이터 연결의 포트일 뿐입니다. 이더넷 인터페이스 유형은 기존 이더넷 인터페이스와 고속 이더넷 인터페이스로 나뉩니다.

기존 이더넷의 토폴로지는 무엇입니까?

버스형 별모양의 고리. 。 이는 허브에 연결됨을 의미합니다. 。

고속 이더넷과 기존 이더넷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고속 이더넷과 기존 이더넷의 차이는 주로 속도에 있습니다. 모두 IEEE 802.3 표준을 준수합니다.

기존 이더넷 속도는 100 MB/s, 고속 이더넷 속도는 100Mb/s, 고속 이더넷 속도는 1000 MB/s 입니다.

세밀한 구분을 하려면 물리적 계층 사양에서 봐야 한다.

이더넷이란 무엇입니까?

머리말

컴퓨터 네트워크는 지점 간 연결 네트워크와 브로드캐스트 채널 네트워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모든 방송 네트워크에서 중요한 문제는 채널 사용이 경쟁할 때 채널 사용권을 할당하는 방법입니다. 브로드캐스트 채널에서 채널 할당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토콜은 MAC (미디어 액세스 제어) 하위 계층이라고 하는 데이터 링크 계층의 하위 계층입니다. 거의 모든 LAN 은 멀티플렉싱 채널을 통신의 기초로 사용하고 위성 네트워크를 제외한 WAN 은 지점 간 연결을 사용하기 때문에 MAC 하위 계층은 LAN 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미디어 액세스 하위 계층의 중심 주제는 경쟁 사용자 간에 개별 브로드캐스트 채널을 할당하는 방법입니다. 정적 배포와 동적 배포의 두 가지 배포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모든 정적 채널 할당 방법은 버스트 통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없으므로 동적 채널 할당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양한 멀티홈 프로토콜에서 이 문서에서는 이더넷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몇 가지 캐리어 수신 프로토콜만 설명합니다.

2. 캐리어 수신 다중 액세스 프로토콜 (캐리어 수신).

LAN 에서 한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감지하고 그에 따라 동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사이트는 반송파의 존재 여부 (즉, 전송 여부) 를 수신하고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하는 프로토콜을 carriersenseprotocol 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충돌 감지가 있는 CSMA/CD (충돌 감지가 있는 반송파 수신 멀티플렉싱) 프로토콜입니다. CSMA/CD 프로토콜은 조정되지 않은 다중 사용자 경쟁 단일 채널 사용권을 위한 지상 무선 방송 통신 기반 시스템인 ALOHA 프로토콜의 개선입니다. 채널이 사용 중일 때 전송을 시작하는 새로운 스테이션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한 사이트에서 충돌이 감지되면 전송이 취소되고 이더넷이 그 버전입니다.

2. 1, 1- 연속 CSMA

한 스테이션이 데이터를 전송하려고 할 때 먼저 채널을 수신하여 다른 스테이션이 전송 중인지 확인합니다. 채널이 사용 중이면 채널이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데이터를 보냅니다. 충돌이 있을 경우 사이트는 무작위로 오랜 시간을 기다린 다음 다시 시작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1 영구 CSMA 라고 합니다. 한 스테이션에서 채널 유휴 상태가 발견되면 데이터를 전송할 확률이 1 이기 때문입니다.

2.2. 비연속 CSMA

이 스테이션은 전송 전에 채널 상태를 수신하며 다른 스테이션이 전송 중인 경우 전송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채널이 사용 중인 경우 스테이션은 채널 수신을 계속하지 않고 임의 시간을 기다린 다음 위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2.3, p- 연속 CSMA

하나는 전송 전에 채널을 듣고 서 있다. 채널이 유휴 상태인 경우 확률 P 로 전송되고 확률 q = 1-p 로 전송을 다음 슬롯으로 연기합니다. 전송이 성공하거나 다른 스테이션이 전송을 시작할 때까지 이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후자의 경우 사이트의 작업은 충돌이 발생할 때와 동일합니다 (즉, 임의 시간을 기다린 다음 다시 시작). 사이트에서 처음에 채널 사용량이 많은 것을 들으면 다음 시간 슬롯을 기다린 다음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3, IEEE802.3

IEEE802 표준은 ANSI, NIST 및 ISO 에 의해 ISO8802 라는 국제 표준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러한 표준은 물리적 계층과 MAC 하위 계층에서 다르지만 데이터 링크 계층에서 호환됩니다.

이러한 표준은 여러 부분으로 나뉩니다. 802. 1 표준은 이 표준 세트를 도입하고 인터페이스 프리미티브를 정의합니다. 802.2 표준은 논리적 링크를 사용하여 LLC(logicallinkcontrol) 프로토콜을 제어하는 데이터 링크 계층의 상단을 설명합니다. 802.3 ~ 802.5 는 각각 세 가지 LAN 표준인 CSMA/CD, 토큰 버스 및 토큰 링 표준을 설명합니다. 각 표준에는 물리적 계층과 MAC 하위 계층 프로토콜이 포함됩니다. 다음은 802.3 만 소개합니다.

3. 1IEEE802.3 표준 및 이더넷

IEEE802.3 표준은 1 영구 CSMA/ 광 LAN 에 적용됩니다. 이 기능은 사이트가 전송할 때 회선이 유휴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즉시 전송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두 개 이상의 스테이션이 유휴 케이블에서 동시에 전송을 시작하면 충돌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모든 것이 서둘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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