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진정한 3턴 DOTA와 여러 영웅에 대한 질문

진정한 3턴 DOTA와 여러 영웅에 대한 질문

답변을 해보겠습니다

1. DOTA의 모든 영웅은 각자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갈허윤 씨는 사람 캐치도 잘하고 FM도 잘하는 것 같아요. Zeus와 마찬가지로 Goblin Patch도 폭발성이 높습니다. 고블린은 후기 단계의 의식과 작동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은 반면 Zeus의 출력은 비교적 간단하고 안정적입니다. 제 생각에는 Zeus가 시작하기 더 쉬울 것 같습니다. 윤의 경우 포지셔닝이 DOTA의 늑대인간과 더 비슷하다고 생각하며 궁극기 동작도 비교적 비슷합니다.

2. 주로 유리한 라인(가드의 하단 라인, 자연재해의 상단 라인)에서 와일드하게 당기는 것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경비병과 스컬지 길에는 비교적 긴 연속 숲이 있는데, 크립들이 먼저 나무 근처를 걸을 때 길과 탑에 가장 가까운 야생 몬스터들을 끌어낼 수 있으니 계산을 잘 하여 야생을 놔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괴물은 크립과 싸운다. 하단 라인을 수비할 때, 자연재해 상단 라인보다 나무가 한 그루 더 많아지므로 야생 몬스터가 초기화될 때 나무 그림자로 인해 크립들이 목표를 잃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Rafa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Zhensan 중학교에도 그러한 방법이 있습니다! ~정글을 클리어하자마자 당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러면 병사들의 라인이 흐트러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신의 병사 라인이 유리한 차선에서 상대 타워에 너무 가까울 때 정글을 당기는 것입니다. 타인의 병사들이 자신의 타워를 제압하고 있어 자신의 타워가 너무 빨리 파괴될 수 있습니다. 타워는 복귀롤 지원의 기반이자 정글러에게도 매우 중요한 방어 수단이므로 끌어당기는 타이밍에 주의하세요. 정글러

3. 제우스의 기존 장비는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반과 중반에 사람을 잡는 힘이 강할 때 나갈 때 작은 정화 가지로 변장하여 나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용어, 상황에 따라 그 뒤에 있는 장비는 텐트, 혈액 정수, 양칼과 같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A에서는 궁극기가 강화되며, 블러드 에센스는 그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일정 개수의 헤드가 필요하며, 이후 단계에서 얼마나 많은 헤드를 가져갈 수 있는지에 따라 양칼은 엄청난 제한 효과를 가지며 언제든지 적합합니다. 컨트롤은 보행자 전투를 무력화시키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이스걸은 조연 역할을 맡게 된다면 눈병을 사는 등 팀원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DOTA에서는 시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눈을 구입하여 팀원이 지도의 중요한 구멍을 밝힐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렇게 하면 초기 단계에서 사상자를 줄이고 적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입에 스턴 막대를 넣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을 죽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보조 역할은 장비가 필요 없는 '진삼'의 위연처럼 팀원을 도와주는 역할이다. 바람이 부는 상황이라면 점프하는 검과 검정색과 노란색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큰 공격은 쉽게 중단되고 연속 캐스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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