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 게임 제작 소프트웨어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언리얼 엔진
시중에는 많은 게임 엔진이 있지만 그중 가장 좋은 것은 허황된 엔진 중의 허황된 엔진이다. 모든 규모의 게임 개발자를 위해 설계된 멀티 플랫폼 엔진은 아이디어를 시각적 콘텐츠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게임 엔진 중 하나인 건강한 기술 아이디어를 실시간으로 매력적인 시각적 콘텐츠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은 원래 1998, 19 이후 일부 대형 게임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게임 제작을 매우 독특한 체험으로 바꿀 수 있는 충분한 수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경험 많은 게임 개발자에게 적합하다.
2022 년에 UE 5 가 공식 발표되었는데, 그것은 이미 게임의 변화자가 되었다. PlayStation 5 와 Xbox Series X 를 포함한 대부분의 차세대 게임기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UE 는 게임 업계를 완전히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장점: 확장성, 강력한 기능, 풍부한 맞춤형 기능, 2D 및 3D
아마존 목재장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Lumberyard 는 아마존의 종합 제품이다. 이것은 게임과 팬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한 3D 게임 엔진입니다. VR 미리 보기 모드, 시각화 스크립팅 툴 및 Twitch 통합을 제공합니다.
CryENGINE
CryENGINE 은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완전한 엔진 소스 코드와 모든 엔진 기능을 얻을 수 있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이것은 또한 게임 내 자산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선택이다.
CryEngine 은 또한 많은 무료 학습 자원도 제공합니다. 그 효과는 매우 짧지만 게임 개발 초보자에게는 실용적입니다.
장점: 견고한 인터페이스, 놀라운 시각 능력, 인상적인 VR 지원
UNITY 엔진 (unity)
Unity 는 대화형 3D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멀티 플랫폼 게임 엔진입니다. 뛰어난 기능, 고품질 콘텐츠 및 모든 종류의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능력으로 오늘날 많은 게임 개발 회사들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2D 및 3D 컨텐츠를 모두 지원합니다. 통합 편집기를 통해 Unity 는 Windows, Mac, Linux, IOS, Android, Switch, Xbox, PS4, Tizen 등의 플랫폼과 호환됩니다. 친숙한 편집 인터페이스를 통해 개발을 쉽게 하고 교육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점: 무료 버전, 다중 플랫폼 지원, 모든 규모의 팀, 2D 및 3D 에 적합합니다.
게임 작업자 스튜디오 (GameMakerP)
GameMaker 는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대신 사용자가 "클릭" 하여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현지 언어 인코딩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일부 게임 개발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GameMaker 및 기타 포인트 앤 클릭 엔진의 문제는 개발자가 다른 엔진보다 더 많은 제한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고도 (고토)
Godot 은 MIT 라이센스를 통해 무료로 사용 및 오픈소스를 제공합니다. 로열티, 구독료, 숨겨진 문자열은 없습니다. Godot 엔진은 2D 및 3D 게임 제작에 매우 적합합니다. 엔진은 다른 난로를 세우지 않고도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많은 공통 도구를 제공합니다.
Godot 에는 버그를 지속적으로 복구하고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활발한 커뮤니티는 고도와 관련된 가장 구체적인 질문에 답하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Reddit 포럼, 페이스북 그룹, Steam 커뮤니티, Godot 포럼 등 다른 인터넷 센터에도 연결됩니다.
Cocos2d
모든 버전의 Cocos2d 는 sprite 라는 기본 원어를 사용합니다. 요정은 단순한 2D 이미지로 간주되지만 다른 요정들의 컨테이너일 수도 있습니다. 요정은 게임 수준 또는 메뉴와 같은 장면을 형성하기 위해 함께 배열된 다음 이벤트, 동작 또는 애니메이션에 따라 마법사를 인코딩합니다.
Cocos2d-x 는 C++, Lua 및 Javascript 를 포함한 iOS, Android, Tizen, Windows, Linux 및 MacOS 를 지원합니다.
단점은 기능이 제한되어 있고, 단지 2D 일 뿐, 대형 스튜디오를 위한 최선의 선택은 아니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