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여궐 후세 사람들이 애도하다

여궐 후세 사람들이 애도하다

종현공묘

저자: 돈 출판사: 이 글은 강희, 안칭 연보에 따라 정리됩니다. 일부 글은 정덕' 안칭부지' 에 따라 개정되었다.

우공사는 충의절 광장 동쪽에 있는 안칭부에 위치해 있다. 광장 명충절, 절도 늙었다. 첫 번째 남자는 성문 밖의 맑은 물당에서 죽었고, 묻힌 사람은 그의 장소 때문이다. 나의 증조부, 당경구부는 나에게 그의 묘를 보여 주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을 시켜 사찰을 세우라고 시켰고, 나는 늙으면 경배했다. 묘는 밖에 있고, 묘는 중간에 있어, 관민이 관리하기에 편리하다. 이 절은 건립된 지 지금까지 백여 년이 되었다. 스승은 사물에만 신경을 쓰고, 그 자리를 잡을 엄두가 나지 않는다. 충성의 시작부터 후자를 공경한다. 그 당시 공공 주택 을 파괴, 사실, 적 에서 뿐만 아니라, 경례 를 대중에게 알고, 의식 에 묻혔다. 그럼 우리 성부 개혁의 전환은 하물며 누가 회사의 좋은 자질을 가지고 있고 현혜를 원하겠는가?

Chenghua 년 여름, 고문 장관 쑤 Houjie 지사 에 와서, 그는 신사 에 공물 을 시작, 그래서 승려 의 도움을 요청, 그것은 단지 새로운 모습 뿐만 아니라, 홀, 집 문, 주원 밖에 분필 을 다시 읽고, 지역 그림 이되었다. 이 일이 끝나면, 나는 흠차대신 코, 진사 위준영, 그리고 그들의 군민을 감독할 것이다. 그들을 기억해 주세요.

오! 대중이 처음으로 축하를 약속했을 때, 게이는 그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는 그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가 죽은 후, 대중의 신들도 가능한 한 빨리 관심을 갖지 않았나요? 오늘날, 그것은 신들이 사는 곳이며, 그것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먹어보고 들은 사람들은 모두 공대 안칭, 장충이 수양에 대한 것으로 여겼다. 양양은 당에서, 안경은 원원에서, 강화이의 장벽이며, 국가의 관건이다. 따라서, ergong, 모두 죽고 그것을 지켜야합니다. 두 사람의 천부적인 재능은 모두 강하여, 개세는 약간 한 수 앞섰다. 그 당시 명예와 성실은 대등했다. 지금 두 사찰은 수백 리를 바라보지만, 결백할 수 있다! 여전히 장궁이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당중흥의 공로는 정말 그것에 의지하고 있다. 죽을 때, 원의 죽음은 구원받지 못했다! 오! 이것은 말하기 쉬운가요? 나는 이미 원덕이 오랫동안 지겹다. 그래서 분열되어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사람들은 정말 깨달음을 얻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썰물과 썰물, 역시 대중이 그 사이에 서서, 진심으로 충절을 지키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공공 죽음, 모두 위안 뿐만 아니라, 의류 수축 음식, 피난처 를 의미하지 않는다; 성인에 대한 칭찬은 대중뿐만 아니라 천고의 신하에 대한 것이다. 그런데 오늘 회사의 도움으로 도리에 맞는 일인가요? 성실과 정의는 인심에 있다. 이유를 제시하고 준비하다. 느릅나무 중궁현축제 광장 제사를 새로 지었다

작가: 응출판사: 이 글은 강희, 안칭 연보에 따라 정리됩니다. 나영, 명대 강하인, 가정이 안칭부를 알고 있다.

선무와 우위 () 에 충실하여 원나라 최고 권력으로 안칭 () 을 통치한 우공 () 은 난세에서 죽고 성외의 서산 () 태양 아래 묻혔다. 찬송가, 찬양, 노래가 있다. 오! 안경은 이때부터 무거워졌다! 공공 불행 하지만,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지만, 시장 가을 트랩 을 돕기 위해, 대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 카운티 도 불멸의 것입니다!

가징 오자의 겨울에 영국인들이 와서 신사에서 능묘를 제사했지만 파빌리온 누각을 돌아보았다. 그래서 영리한, 충고, 거의 갖추지 못한, 제사를 드리러 온 것은 필연코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음에 그들은 좀 홀가분하다고 말했지만 시간이 없었다. 나이가 들수록 작업장을 지을 수 있다. 완성될 거예요. 평평해질 거예요. 큰 책에 따르면, 공공의 이익을 표현할 방법이 없다. 당내 진퇴양난, 어느 날 정치적 한가함, 현 회관 서쪽, 한 () 의' 대절당 ()' 인 석두 한 조각이 있다. 그리고 글을 다 썼을 때 우연히 비석에 큰 표시가 하나 있었는데, 나는 한번 닦았고, 사무실은' 대계당' 이라는 글자도 봉했고, 펜도 지금처럼 곧았다. 공개를 아는 사람은 매우 적다. 놀라서 실색해야 한다. "세상에 몇 가지 일이 있는데, 아무 소리도 내지 않는다!" " 이 때문에 나는 공익이 있다.

사기 한군 열전' 은 "방조 법원이 더욱 현대화되었을 때, 모든 관원들은 그들의 관리를 알지 못했다. 만약 네가 하루만에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무능할 것이다" 고 말했다. 큰 변화에 직면했을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사람이 쉽게 할 수 없고 너도 알 수 없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 또 구름이 있다: "무질서하게 다스리면 밤이 있다. 미래의 사람들은 홀에 앉아서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생각하고, 시간을 두려워한다. 자신의 행동과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자신의 사람에게 만족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과 외롭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까? 여지명이 유명해서 무극을 권하다. "

오! 그래서 영국인들은 국가의 마음이 이미 한 () 의 날에 보여졌다는 것을 은밀히 알게 되었고, 나는 전쟁에 맞서 죽을 것을 맹세하고 신사를 세우고 자살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국군 중 공복의 죽음은 그의 처자식을 대중에게 죽게 할 수 있다. 누가 참을 수 있습니까? 대중이 할 수 있는 것은 성실한 사람에게는 쉽지 않다. 소위 "교실에 앉아서 사람을 생각하는 사람들, 두려워하는 사람들, 때로는 걱정하지 않는 사람들" 이라고 불량배들도 말했다. 따라서 영국은 이 나라의 심장이 이미 그 일생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국에 머물고 싶으세요? 증자는 "대절에 접근하면 빼앗을 수 없다" 고 말했는데, 이것은 공역이 아니다! 따라서, 이 워크숍 은 공공 서비스 를 보여주기 위해, 대중 에 복귀, 공공 인도 를 얻을, 너무 늦지 않은 것 같다. 아니면, "몸을 죽이고 인심을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라" 고 하면 대중은 다른 생각이 없다. 이 도장은 충분히 공수할 수 있습니까, 정사각형 하나가 공수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공제회가 해와 달과 명예를 다투는지 모르겠다!

그가 공무에 간 지 이미 수백 년이 지났지만, 그의 도장은 숨겨졌고, 그는 다시 돌아왔다. 그렇게 이른바 충고가 무궁무진하면 너에게 좋다. 천하를 도와 가르치는데, 누가 죽음을 따르지 않고 악을 행하지 않겠는가? 이 워크숍의 움직임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위위 () 를 알고, 판정 () 하고, 돈 군비 () 를 밀며 "물론" 이라고 말했다. 이 작업은 가을 8 일, 겨울과 맹석의 10 일에 시작한다. 동아 리 지에 도. 영어는 공무를 감히 쓰지 못하여 전서의 구름을 볼 수 있다. 종현 우공사의 비석을 재건하다

저자: 청김윤복: 이 글은' 강희안경록' 권 27' 비명' 을 근거로 한 것으로, 그 중 오자는' 팔기경' 권 36 권,' 요양현지' 권 34' 비명' 에 따라 보정했다. 이 문장 제목은' 팔기 고전' 으로 여충을 재건하는 궁현묘에 관한 것이다.

영원히 충성하지 않는 정신, 일월성까지, 중화악까지 가는 것은 사소한 일이 아니다. 그래서 명절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사찰의 모습을 숭배하고 그것을 숭배하기 때문에, 이 외로움과 충성을 보답하는 것만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충성심, 고독, 충성심, 충성심, 충성심)

개빙이의 선함은 인류가 타고난 것이다. 그는 진심으로 더 많은 지혜를 가지고 있지만, 기대의 지도 하에 그는 그것을 뽑도록 격려받을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당신은 황제를 숭배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국민을 지지하고 풍교를 양성하는 이유입니다.

한나라 이래 안후이 () 성 고수주 () 에서 유명인들이 하인의 수를 더 중시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은 yuan zhongxuan yugong 을 시 표식의 유교 사상으로 붙잡아 자물쇠와 열쇠로 보냈다. 급상승할 때 아기는 도시 밖으로 고립되어 수천 명의 민병과 300 여 차례의 전쟁을 벌여 적의 전선을 소멸시켰다. 적은 모두 패배했다, 아아! 구해줘, 불러. 대중은 또한 기장 제거, 가시 wingsheng 을 이끌었다. 모두가 적이 되고, 한 사람이 백 명이다. 6 년 후, 장화이의 모든 저울과 꿩 닭은 무장 해제되었으니 도둑이어야 한다. 도시, 급여 소진, 공공 관대 한 비난 도둑, 자살. 도둑의 의리, 폭발하다. 아아!

말하는 자의 기략은 순충이지만, 수양 장충은 상대와 함께 할 수 있으며, 말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하공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그의 아내 부강이 그의 아이를 데리고 죽음으로 향했고, 그의 수하의 천여 명이 한때 분개하여 자살했다. 그런 다음 yuee 를 죽이고, 티안 요코 는 매우 화가났다. 아아! 나는 안후이를 6 년 동안 돌보았는데, 한가할 때마다 공루의 폐허에 따라 진심으로 그를 만나고 싶었지만, 또 머물기를 아쉬워했다. 그래서' 고시공묘제사서' 는 사실' 안후이통지' 가 입는 것이다. 원대까지 거슬러 올라간 지 300 여 년이 되었는데, 안후이인들은 많은 슬픈 노래와 정서를 가지고 있어 모두 공개되었다. 읽는 시간이 길어서 기복이 없는 것도 아니다. 이것은 대중의 충성에 대한 찬사이다. 이왕 같은 달이니 신전 모양의 바퀴를 가지고 와서 식혀야 한다. 그러나 인심의 인식으로 풍속은 여전히 번화하다. 공묘 남편의 기괴한 모습에 소장의 참배자들은 열정이 팽배했지만, 만류일 뿐 그리 크지 않고 멀다는 권유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바안현에 있는 유추와 비둘기공은 신의를 주장하고 의인의 호응을 받아 정사의 계춘에서 체포되었다. 유수복진민, 기억하세요. 책을 붓을 뿌려 쓴 것은 사실이다. 대관정 기념비를 재건하다

저자: 서청곽상출판사: 이 글은' 강희, 안칭지 볼륨 27 비각' 에 따라 일부 글은' 민국 회닝현' 권 4 명승고적' 에 따라 바뀌었다. 서국상, 요동인, 강희 15 년 안휘 순무, 병부 상서 겸 오른쪽 부부.

시몬에서 2 리 떨어진 것은 충의절로, 원나라 충신 여공정 묘가 눈앞에 있다. 그 땅은 산에 의지하여 물에 접근하는 것이 한 현의 승리이다. 신사 뒤의 오래된 정자는' 대관' 이라고 불리는데,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었는데, 후에 사병에 의해 파괴되었다. 복만은 강화이 승리 지역을 공고히 하고 이용했다. 원나라가 정권을 잃었으니, 특히 먼저 부르고, 황응을 하고, 책을 읽고 여우를 부르는 사람은 구름 속에 안개 속에 있어야 한다. 수재가 있으면 대중은 한 여행의 스승이 되어 장화이를 덮고 적군을 놀라게 할 수 있다. 6 년 동안, 크고 작은 전쟁이 200 여 차례 일어났는데, 쌍강 (), 전양 (), 조보생 (), 진우량 () 의 장병 () 이 얼마나 강한가! 네가 외롭고 무력할 때, 음식은 도시에 갇히고, 너는 순교할 것이다. 원나라 최초의 충신이니 안 된다! 충신 의사를 만났는데, 너는 지금까지 불행까지 운이 좋았지 않니? 예나 지금이나 성패의 흔적은 사람이 아니라 하늘에서 온 것인가?

오늘날 세계 장기 평화. 성인은 내정에 있고, 신무는 부소에 있고, 구름사다리는 만리에 이르고, 선장은 경찰이 없고, 배를 타고 출정하며, 배 밑 세토, 남도해의 군대도 귀착한다. 누각과 오두막집에 간 궁궐은 모두 백성들에게 돌려주었고, 백성들은 안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평화를 부르고, 기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한가한 나머지 가끔 절에 와서 고지대를 사랑하지만, 또 오래간만에 올까 봐 두렵다. 그래서 스파 스 헤이즐넛 맹, 열린 잔해, 북서쪽 코너 와 건물, 세계 파빌리온, 여전히 오래된 이름. 선배를 헛되이 하지 않고, 관점을 헛되이 하지 않다. 정자의 네 구석을 다시 열어 보세요. 푸 바위 도시 날개, 수많은 불꽃 놀이 를 참조하십시오; 강물은 연습처럼 세차게 흘러간다. 산, 봉우리, 구멍이 끊이지 않고, 낮은 것은 굽고, 높은 것은 기어오르고, 정자는 멈춘다. 절벽은 매우 이상하다. 만약 그것이 달리고 있다면, 만약 그것이 웅크리고 있다면, 만약 그것이 숨어 있다면, 만약 그것이 있다면. 용산, 백자, 천주, 구화의 승리는 모두 계산할 수 있다. 옛날에는 이른바'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고 했는데, 큰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 바로 이옥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편이 선현을 칭찬하고, 낙인을 수리하고, 변호인도 책임이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우공의 충성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정자는 들어오지만, 집은 닫는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당시 이 일에 휘말린 것은 강남 () 성 안찰사 () 부사 () 부사손 (), 사암 강남 군무 부총사령관 손씨 (), 6 회 군무를 주관하는 곽준문규 (), 안칭 () 정부 주관자, 강준기 (), 봉양 지사 전 (), 안칭 ( 사례와 책을 결합하다. 여종의 궁현묘를 재건하다

저자: 청배종시 출판사: 이 글은 배족보 볼륨 7 에서 편찬한 것이다.

예로부터 모리풍습의 중요한 인물들은 모두 그 지명유적을 인용하고, 에프, 관우, 원주민의 웅양 명절을 우러러러보며 그 추세를 표명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누구야? 눈과 귀가 듣고 산천이 배운 것은 인상이 생기기 쉽다. 나는 명사를 비교적 적게 읽고, 높은 황제가 위험한 소리를 듣는 것을 보고 안칭의 우묘를 지키라고 명령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남자로서의 우공을 보고 싶다. 감룡 () 은 가을 () 은 안휘 () 를 어루만지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혜성 시몬 외곽 2 리 () 에는 우뚝 솟은 산세와 파빌리온 누각이 있어, 완구 () 를 내려다보고, 대미 () 의 이름은 우공의 묘이다. 묘 앞에는 수컷으로 꽃잎의 향기로 참배한다. 에 따르면, 번호 gongque, 단어 법원 편지, 위안 허페이 사람들. 덩 소스 패스 학자, huaixi Xuanwei 부사 에 대한 피곤 장교, 안칭 의 분할 및 치료. 그 당시, 의사 첸 지 좋은 반란 장시, 정부군이 횡행했다. 안칭 사방이 도난당하여 세레나데에 식량이 부족하다. 대중은 먼저 삼성 깊은 도랑을 잘라 도시를 보호하고 의농을 부르는 법을 가르친다. 전후후, 그들은 도둑과 200 여 차례 격투하여 모두 전승을 거두었다. 화 난 지방 정치 로 이전, 여전히 자본 원수 로, 희생 의 전당 예배 전에 사망 했다. 수비 한건은 그의 병사들을 로비로 불러 "남자는 장훈과 서원일 것이다. 불의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고 소리쳤다. 도둑이 온 도시를 횡행하여 도시가 함락되었다. 대중의 위협을 받아 대중이 큰 소리로 도둑을 꾸짖자 도둑은 연못에 가라앉아 죽었다. 그의 아내 장개석 들은 그녀의 아이들이 모두 우물에 던져져 죽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들었다. 당시 학교는 천 여 명이 죽었다. 정공 일가의 시신은 자산 기슭에 성대하게 안장되었다. 묘지는 중간에 있고, 아이의 무덤도 같은 곳에 있다. 나는 북한에서 이 일을 듣고 충성스러운 선언을 했다. 멀리서 온 순찰과 약속은 그만한 가치가 있다! 그러나 "전기" 에는 공청년과 여행이 실려 있다. 원사' 는 "여궐이 젊었을 때 무성 제자 장형과 함께 여행을 했다" 며 "압연" 은 장형을 썼다. 이곳의' 우항' 은 분명히' 구르는' 잘못이다. ) 오성의 제자가 강의를 하고, 그는 주성의 경험을 얻어 국내외 관원을 체험하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과감하게 직언하며, 특히 여야를 하였다. 뚜껑은 반드시 순유, 양신, 그리고 재기가 청명하고, 대절은 빼앗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복군 장수사 () 전 이후 오랫동안 벗겨져 비바람이 흩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음과 장백은 돈에 방백의 임금을 새로 추가하고, 토목 공사의 비용을 돕기 위해 질서를 유지한다. 묘후 산꼭대기는 대관정, 즉 칠팔탑과 나머지 진열장으로, 회고의 사람들이 가는 곳이라고 생각했다. 이 경전은 신묘가 7 월 초에 시작되어 2 독월로 끝난다. 부만성의 산수는 아름답고, 교외의 토산물은 윤복이며, 신사의 숨결은 순박하다. 영화 에서 수영 할 수 있습니다, ​​높은 wangyuan, 사천 에서 수영, 구름 에서 비행, 삶과 죽음 의 어려움 을 알 수 있습니다, ​​부부는 보장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공공 사원 을 방문, 공공 트랙 을 방문, 도둑 이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땅 을 몰려 보고, 전체 를 얻지 못했다, 죽기 시작했다. 오늘의 번화한 도시를 생각하며 평화로운 시기에 식견이 있는 사람들을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창장만리는 다승지이다. 악양루에는 뒤, 맹의 시가 있고, 황학루에는 최가 있고, 탱왕각에는' 삼왕사서' 가 있다. 이들은 시인 시인의 시구로, 고대를 우러러보는 사람들을 떠오르게 하기에 충분하지만, 충신 의사의 사당, 장골지, 춘추시대의 제사지, 교만과 영광으로 가득 차 있고, 또 어떤 것은 밝혀지지 않았다. 대관정을 오르는 자는 창창도 할 수 있다. 이 부인의 무덤을 재건하다

저자: 민국닝쿤출판사: 이 글은' 안경시월간지' (4-5 호, 1928) 에서 컴파일한 것이다. 작가 닝쿤은 당시 안칭 시장 였다.

위안 Anqing shoushuai, 궐에서 황제를 불렀다. 진우양이 진군할 때 원기를 다 잃고 전쟁터에서 전사하다. 그는 연못에 떨어져 죽었다. 우정과 정의는 연못가에 있는데, 바로 오늘의 대관정이 묘지에 있다. 장쩌민 부인 은 첩, 예율 돌, 아들, 여암, 조카 복동, 하정 순교를 인용한다는 공제 일을 들었다. 시신은 서방의 수십 개의 우물에 묻혔고, 후세 사람들은 우물로' 봉절정' 이라고 불리며, 매장지는' 열부인 무덤' 이라고 불린다. 그리고 마지막 잎, 향부 시랑 동청펑 옥무완으로, 무덤을 갱신하려고 노력하며 회성의 한 장면으로 썼다. 하지만 흉악묘 노권이 사무실로 들어가 방문하면 보통이 아니다. 그것을 알아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손님, 낡은 묘는 불을 지르고, 묘는 익폐한다. 올여름, 옥계의 시정은 옛터를 제외하고는 모두 리스에 설치되었다. 그것은 폐허와 가시덤불 속에서 가라앉은 것이다. 그것은 슬프고 슬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옹문의 피아노가 세워질 때까지 연왕의 명령이 발표되지 않았다. 이 밖에도 나는 새 대관루를 짓고 종현묘의 성벽을 철저히 치유하고 복지로 흉묘를 대우했다. 조역을 건설하고, 기배인을 확대하고, 돌울타리를 깔고,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져, 후취자들이 시험을 볼 수 있게 했다. 남녀의 충절, 호탕한 자화자찬, 많은 사람이 있어 피할 수 없다! 더구나 도진이 없으면 한 여자가 단호하게 할 수 있을까? 이것은 진실하고 칭찬할 만하다. 최근에 배운 것은 나중에 분명히 배웠지만 이미 결정되었다. 예전에 명조는 위험한 홀아비로 묘지를 지키며 그를 구했다. 왜 부인의 묘는 흙과 폐허가 될 수 없는가? 만약 네가 이 땅을 잘 보호한다면, 그것은 아직 봉교가 개간한 것만큼 두껍지 않다!

계우, 안칭 형양 시장 진 민국 17 년 1 1 월 15 일.

저자: 기

하늘과 땅 사이에 사람이 죽기 어렵다. 부러워하는 영국, 안내원, 아카시아 가게에 살고, 한 젊은이가 1 위를 차지하며 그의 생활을 숭배한다. 간간 () 을 깨고, 비바람을 지휘하며, 인성선생의 철폐간을 지휘하다. 생활 속에서 위태롭고 곤경에 처한 것을 돕고,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일으켜 완고함을 없애다.

명명은 문산이 바다에 모이고, 성실하고 겁이 많고 춥다. 고성에서 혈전을 벌이려면, 모두가 죽고, 모두가 고생한다. 칼은 묻히고 별은 창백하고 젖은 깃발은 마르지 않았다. 공공 경우, 금 캐스팅 하기가 어렵습니다, ​​화이트 제이드 완료.

쿼안 칭 매달려 유 zhongxuan 제나라 Huan 공

작가: 미안

붉은 깃발이 남쪽에서 올라오고, 단독으로 북쪽을 바라보다. 관동쟁으로 진사슴을 쫓으니, 지묵이 지쳐서 소를 불태워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만리, 한 도시 세 적, 고군분투 여러 번. 예나 지금이나 영웅의 눈물은 끝이 없고, 장강은 뒹굴었다.

안후이성을 지나 여종현묘를 참관하다

저자: 공

외롭고 외로운 도시, 광야의 물, 혼돈은 아직 남아 있다. 여벽 황혼은 가을풀을 묻고, 관수는 황혼이 운다. 백전전 국보를 듣고, 고충자가 다시 매달리다. 밤 에, 사원 빈 달 빈, 플루트 소리 슬픈 저항.

잔여를 매달아 안칭 위에 충성하여 천하를 알리다.

작가: 명승법지

부도는 모운보다 높고, 모운보다 낮으며, 구름과 나무도 가지런하다. 오두막에 불이 난 후 건물과 배가 석양 속으로 사라졌다. 강천리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명월이 밤새 울다. 충혼묘 밖에서는 백양추색이 슬픔으로 변한다.

안칭 유중 궁현사를 유람하다

저자: 명련자응고

장군의 충절과 관금수, 천년의 정신 햇빛 달빛이 있다. 피투성이의 고성은 이미 죽었고, 그 이름은 여전히 향기롭다. 잔비는 눈물을 흘리며 가을풀을 떨어뜨리고, 지렁이는 침사한 모래는 석양에서 떨어진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나도 국사를 쫓는 열정이 있어 미안해.

느릅나무 중궁현묘를 참관하다

저자: 린

절은 위독하고, 숲은 원운에 견딘다. 한 가문이 당당하고 늠름하여 천 년 동안 도태되었다. 달빛이 연못물을 비추고, 천둥이 바다 물결을 진동시킨다. 나는 방목하러 왔다. 나는 강고추를 혼자 숭배하러 왔다.

종을 매달아 선공을 하다

작가: 봄

우서는 도도가 없어 심궁에 이르고, 고성은 가난으로 돌아간다. 옆에서 죽자 장훈이는 이미 수천 년 동안 실종되었다. 공군이 강좌를 이어받아 진룡출사를 만나다. 충직 못의 물을 보다. 검의 피는 여전히 붉은색이다.

종을 매달아 선공을 하다

저자: 밀리티

용수성 영웅묘 아래, 나는 말쑥하게 옷을 입고 성전 앞에 몸을 굽혔다. 백석에는 책 축제가 있고 청산에는 그 해에 대한 말이 없다. 책 속의 재상과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가장 쓴 장군이 졸았다. 예나 지금이나 대중의 죽음을 존중해 왔기 때문에 오늘은 대중을 불쌍히 여길 필요가 없다.

안경종 백우헌 공사

저자: 명정심

네가 배를 타고 그 도시로 갈 때, 너는 영원히 과거를 잊지 못할 것이다. 빈 틈새가 부서지고, 모검이 흉흉하다. 돌이켜 보면 적이 쇠퇴했을 때 땅이 분할되었다. 고독한 신하는 외롭고, 죽어서 자결한다. 삼강을 구하려면 깨끗해야 한다. 그때 한강간, 하필 자기 비방을 참을 필요가 있는가. 우 황 푸 중앙 평야, 이 피곤 장관 축제 를 축하합니다. 절 안의 음식을 다 먹을 수 없을 때, 이족 사람들은 폭로되었다. 재배, 강물이 아직도 흐느끼고 있다. 충직한 영혼이 있다고 의심하고 천고에 불멸하다.

안경여묘원

저자: 나명홍헌

화이난 자빙은 다양해서 은혜를 갚기 위해 구별을 하는 것이 아니다. 도시 여성 벽은 자주 주님께 쉽기 때문에, 연못가의 신도는 너를 혼자 불쌍히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한 사람은 일생이 결백하다고 자인하고, 죽음에서 몇 입 더 들었다. 그 이후로 나는 줄곧 국사를 찾고 있다. 나는 누가 장군을 닮았는지 알고 싶다.

안경에 가서 우공사를 신고하다.

저자: 송

비바람이 울고 충신이 스리랑카를 만나다. 이 도시는 결국 아버지와 남편을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고 하느님께 보고했다. 천지의 법은 제도를 기초로 해야지, 가족 모델의 도리는 없다. 몇 번의 판독으로 강물이 변하여 맑은 산에서 물이 흘러내렸다.

단어 (두 곡)

저자: 진청 양원

의로움은 해와 달이 밝아지는데, 생사를 다투는 것은 여전히 남아 있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밤 하늘에는 세상의 고통과 울음에도 불구하고 속삭이는 소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주: 시미즈 연못에 공개. 장부인, 아들, 여안, 조카 복동은 모두 열사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목 한공 다명걸 (원주: 우선 한건곡 성 사장이 기다리고 있다. 공, 서예절당 세 글자. 공공 죽음, 한 가족 자살, 죽은 사람 1000 명 이상 에서 죽을 것), 때로는 호랑이 기부 생활. 주천은 충혼의 길을 가리지 않고, 상대적으로 노전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

유종현사를 유람하다

저자: 도청시대

나라가 위태롭다니, 어떻게 대신을 쓰느냐? 티고는 인자한 사람을 목표로 한다. 얀 구 청 슈 아이, 붉은 피 건조 Kun 몸 전투 후. 관중은 굴욕을 당해 장훈보다 몇 번이나 죽었다. (참고: 이전에는' 구중치치 대욕' 이라는 시가 있었다. " 사병들은 "한 사람이 죽으면 장훈과 서원" 이라고 맹세했다. 대용산 청성강 수행, 충혼전 제공.

묘원 대관루를 참관하다

작가: 청원매

한 여행은 일찍이 석양을 휘둘렀고, 대관정은 험준하다. 충신도 산하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악묘 서호도 많이 마셔야 한다.

만구가 여릉원에 제사를 지내다

작성자: 쉽게

산천 안팎에서 기이한 투염, 유학자의 왕관, 일찍이 고성을 지킨 적이 있다. 산운은 여전히 쉬고, 강랑은 북과 같다. 천하의 혼란은 거인이 되고, 위급할 때는 선비가 되었다. 나를 불쌍히 여겨라, 천백 년 동안 성전을 지키니, 나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공동묘지에 있다

저자: 청강석천

고성은 지킬 수 없고, 강 앞은 고갈된다. 피성은 혈흔의 도시이니 금연하겠습니다. 네가 위험에 처했을 때, 너는 너의 가족에게 물려줄 것이다. 초상화가 맞아, 정신은 여전히 상쾌하다.

만구가 공사 (두 곡) 에서 유람하다

저자: 청강석천

10 년 동안 사찰을 진짜로 여기고, 사당과 서로 손님처럼 공경하다. 맑은 물 한 못이 천고에 맑고, 세 개의 향토 무덤이 여섯 명을 묻었다. 감히 죽을 수 있니? 위험에 처할 때까지 나는 나의 독서체를 보지 못했다. 강도의 깃발이 빛나고 있고, 천마 옆에는 채색된 바퀴가 있다.

비가 멎고, 강물이 습하고 안개가 자욱하여, 나와 아내는 배에 올랐다. 건곤은 바위가 넓고, 가장자리가 작고, 등불이 차갑고 고사가 음침하다. 촉흥 임역으로 옛 사람의 마음을 만나다. 잔비를 다시 읽는 것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나는 저도 모르게 숙연히 경의를 표했다.

종현어

저자: 황청 임정

올바른 나라를 향해 얼마나 촉박한 걸음을 내디뎠는지 곽욱 장군의 시신은 이미 개방되었다. 생효는 듣기 쉽고, 죽음은 장수양으로 죽는다. 요성이 가득한 날개, 화이이의 물건은 이미 도난당했다. 용수진은 정말 작아서, 도둑은 장군이 나라를 기울일까 봐 두려워한다. 상처 전후 수십 차례의 전투를 거쳐, 나는 점차 도시 전체가 묵향인 것을 보았다. 꿀벌 개미가 모여서 밋밋하고 밝으며 골목전에서 도둑을 죽이고 짧은 병사를 휘둘렀다. 도둑 퀘벡은 살려고 소리쳤는데, 태어나면 돈을 내고 벼슬을 하게 했다. 장군의 창은 도둑이다. 죽으면 악귀도 너를 죽일 것이다. 물 3 피트 청평, 갈 곳이 없어 죽을 곳이 없다. 장군은 이미 죽고 죽었다. 그는 이미 그의 팀을 소집했다. 유 장군이 죽었는데, 우리 세대가 어떻게 구 장군을 참을 수 있단 말인가!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이 천 명은 전쟁을 할 수 있지만,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오직 하나의 노력의 마음을 가져야 장군이 비어 있다. 부홍보대사이고, 국가는 오두막입니다. 전투 도시는 6 년 동안 여러 차례 전투에서 삼화살에 맞았다. 실물이 칼을 가지고 와서 육합 뜬구름을 쓸어 내다. 예배 사원 은 조용히 Artemisia 힙 을 커버 bixue, 제안 드래곤 죽음 을 제공합니다. 왜 능풍이 아직도 화를 내니? 순서 전에 반드시 노신이어야 한다. 아아, 누군가 죽었는데도 장군이 되어 살릴 수 있다. 아이고, 장군처럼 안전해!

지아 음과 겨울 투어 파빌리온과 유 묘지 (두 곡)

저자: 등청 스루

제호는 여전히 텅 비어 있고, 강물은 밤낮으로 그치지 않는다. 백양슨의 훈훈, 사서가 종횡무진하다. 폭풍, 구름, 천둥, 전투, 식물, 병사. 고성이 다하여 가국이 미워하다.

안후이 () 는 오추 () 로 나뉘고, 영기 () 는 대관 () 을 차지한다. 찐 제품 천고 예배, 도사 일회 공식. 풍절은 정천에서 붉고, 충절은 연못에서 춥다. 슬픈 노래는 어부에게 노래를 부르고, 강에는 파도가 있다.

여종묘를 참관하다

저자: 황청사청

남쪽에서 온 사람은 선실에 있고, 용산의 기둥 하나는 호남에 있다. 뭇별들의 이름은 문 () 이고, 강회보 () 는 서수양 () 을 거느리고 있다. 온 가족의 정토, 은하수, 이미 6 년 동안 포위되었다. 태서묘문 잔해에서 노신이 위태롭다.

정기루가 여충을 매달고, 공선한다.

작성자: 측

긴 노래가 속한 나라가 나오면 세상은 영원히 갈 수 없다. 여덟 명이 6 년 동안 얼어붙어, 고성이 산하를 지키다. 잔병이 패하면 북각을 앞으로 나아가게 되고, 옛터는 개암초에 짓밟히게 된다. 청수당 통풍이 잘 되는 문산 집안일은 어때요?

"배가 안칭 입구에 도착했을 때, 나는 요목정, 탁창과 함께 대관정에서 여묘와 가시나무를 찾았다. 아무도 그들을 거의 알아볼 수 없다. 클릭합니다

작가: 모청우지

양승투지를 열고 승장구하며 돛을 올리는 것은 꿈처럼 고정을 회상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벽시주는 술이 빨리 흐르고, 백골은 곽고에 기대고 있다. 대완북은 화이전기 플러그를 몰고, 구화동은 바닷바람이 끼는 것을 가리킨다. 종현은 항상 정신이 있다고 느꼈고, 개막식을 위해 장군들에게 먼저 돈을 지불할 것이다.

진유 종현공동묘지

작가: 펑청옥림

영풍이 차갑고 마음이 순수하며 안혜백대 앞전이 공경하다. 고성은 7 년 동안 전쟁의 피를 흘렸고, 천년의 희생은 충혼을 위로했다. 한삼의 무덤은 낡고 느슨해서 강물을 삼키는 소리가 미약하다. 대관정을 보세요. 맑은 물 한 못 실온. (참고: 무덤은 대관정 옆에 있고 충치가 있어 춥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Anqing Yuzhong 활 법사 순교 "

저자: 오금쿤수

시미즈 풀 울음 비, 온 가족이 무지개를 바꾼다. 짙은 남색은 영원히 머물지만 동쪽으로 흐르지는 않는다.

종현공묘

저자: 유청성월

생활은 후웨이의 죽음이고, 초상화는 진실하고 진실하다. 진요로의 역사를 이야기하고, 어려움과 험난함을 농경과 결합하다. 고성이 6 년 동안 생존할 수 있고, 수백 차례의 전투에 포위된 것은 늘 놀라운 일이 아니다. 천리 창장, 정신 깃발은 여전히 으르렁거리고 있다.

역사를 읽다

저자: 청등용경

항복은 적들이 좋아하는 것이고, 충성은 적들이 싫어하는 것이다. 피하는 자는 왕왕 무겁고, 기뻐하는 자는 버린다. 원말, 유 (자주: 여실, 자정심, 호천심, 합송인. 청양산을 읽고 청양선생이라고 자칭한다. 순제, 역관 화이난 우승입니다. Youliang 는 Anqing, 자기 컷, 물에 빠져 죽었다. 국가를 위해 토지를 보호하다. 도둑 을 죽일 수있는 능력 이 완료 되었습니다 (참고: youliang 도난, 하지만 군인 의 수천을 잃고, 6 년 JAC 보호자 를 했다. 우선 출정할 때 화살은 빗방울처럼 떨어지고, 사자는 방패로 가렸지만, 궐은 말했다. "여대도 목숨이 있으니, 왜 나를 덮지 않느냐!" " 오랜 친구가 목숨을 걸고, 도둑은 늘 졌다. 그 후로 도둑은 개미에게 포위되어 밖에 아무도 그를 도와주지 않았다. 그는 혼자서 피를 흘리며 분투하여 10 여 차례 부상을 입었다. 나는 내가 무엇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나는 청수조에 빠져 내가 충성하는 일을 했다. 도둑은 원수를 생각하지 않고 장례식은 특별하다. 시몬 밖의 시체 못에서 옷으로 장례를 치르다. 그의 무덤을 보호하기 위해 그의 대신을 넘겨주라고 명령한 후. 위험하고 감언이설이 분명하여, 일을 회피한다고 할 수 있다. 발자국 소리가 쩌렁쩌렁하고, 노인은 오만하고 오만하다. 나는 무덤을 선언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주: 위 참조), 웃으며 욕설을 퍼부었다. 당국은 부끄러워서 시큼한 코를 가지고 눈을 부릅뜨고 있다. 저는 대신입니다. 두 왕을 모시고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의 굴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네가 맑은 밤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려고 한다면, 너는 편안히 잠들지 못할 것이다. 무덤에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 수천 년 동안 그는 줄곧 기업을 추앙해 왔다.

맑은 물통에 걸리다

저자: 청이순정

원나라 89 년이 되어서야 수재 한 명을 취하여 분과를 세웠고, 황제는 비로소 경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전국 문화의 날 기하학, 그것은 이전 세대처럼 번영하는 것이다. 세대가 어색하긴 하지만 삼등 오악이 늘 울린다. 내가 충효를 보답합니까? 정의를 하늘로 돌려보내다. 의말, 석인언, 자루가 황하를 휘저었다. 9 중 알라가 강을 건너서 큐브가 18 일 동안 춤을 추었다. 남동쪽을 지키는 땅은 단지 충절 선전일 뿐, 적정은 이미 장화이에 널리 퍼져 있다. 고성은 대담하게 싸우고, 200 여 개의 전쟁은 텅 비었다. 구름이 잉크를 에워싸고, 원은 도둑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다. 골목 전쟁에는 왜병이 있는데, 신은 바구니 피욕을 타러 간다. 고신은 맑은 물못이 다 되고, 물기는 충혼향으로 물들었다. 가을의 봄은 연한 파란색과 흰색이고, 해돋이는 진홍색이고, 달은 노랗다. 이 500 년 동안, 자당은 산전수전을 거쳐 변화하기를 원했다. 새의 억울함은 풀 수 없고, 치욕은 바다로 흘러간다. 척박한 옛 근거지에 어린 고아를 한 명 남겨 높은 흙더미에서 장서를 구해냈다. 사찰을 지키면 노신을 모욕하기에 충분하고, 실물 주께 제사를 지낸다. 대관정변 장추초, 손님은 추천 사과조류를 지나갑니다. 온 가족이 딸에게 충실하며, 절반의 일은 왕아기와 같다. 동시에, 이 2 는 이 2 와 태주만큼 말이 안 된다. 가문의 이름은 이것으로 문산 순난조의 집과 견줄 만하다.

여궐묘를 제사하다

저자: 민국 주디금

자태가 늠름하고 위풍당당하며 묘문 예배 서리를 드러내다. 한 줄기의 푸른 물이 눈물을 흘리고, 노란 꽃 열사의 마음을 세었다. 황량한 성지는 이미 오랫동안 밀과 쌀이 없었고, 옹중은 석양의 그늘 속에 누워 있었다. 발소리가 어디에 있습니까? 썩은 뼈는 찾기 어렵다.

上篇: 올 밀 글로벌 갈색 색소가 사기인지 여부 下篇: Qi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휴대폰은 어떤 종류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