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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미의 만화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오늘 한 문장을 봤습니다. 손으로 일하는 사람은 노동자이고, 손으로 일하는 사람은 장인이고, 생각하고 손으로 일하는 사람은 예술가입니다.

나는 지미를 좋아하지만 그의 작품을 진지하게 읽은 적은 없다. 서점에서 짧은 시간에 몇 페이지를 훑어보는 등 일부 접촉을 통해서는 그 중 몇 권만 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지미의 구성과 컬러, 그리고 얽매이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지미의 달은 항상 따뜻한 오렌지색을 발산합니다. 지미의 세계에는 항상 많은 선이 있습니다. 지미의 세계는 항상 예상치 못한 일이고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렇습니다. 기다리는 순간은 나무 꼭대기에 앉아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황색 보름달, 차가운 나뭇가지, 무릎을 잡고 있는 아이, 이것이 끈질긴 기다림이겠죠?

내 눈에는 지미는 외로운 큰 소년이다. 외로움 때문에 시끄러운 세상을 멀리서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는 따뜻한 마음. 그리고 그는 이 삶이 얼마나 무기력한지, 그 '합리성' 뒤에 얼마나 부조리가 있는지를 차가운 눈으로 발견했다. 그러므로 그의 글에서는 세상이 조금 황량하고, 묵묵히 관찰한 뒤의 사색을 보여주고 있으며, 눈에 띄지 않는 일상의 표현 하나하나가 실제로 우리에게 놀라울 정도로 다른 세계를 보여줄 수 있다.

'잃어버린 고양이'는 원래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내용이었으나, 검색 범위가 확대되면서 검색 자체가 달라졌다. 고양이를 찾는다기보다는 나 자신, 나의 과거, 현재, 진정한 나를 찾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더 낫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늘 무심코 자신을 잃어버리고 무심코 다시 찾게 됩니다. 감정적인 탐색은 결국 우리 마음의 깊은 곳까지 가리킬 것입니다.

사실 분위기만 좋으면 사람들은 쉽게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어요. 지미의 만화에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이야기를 듣는 사람들은 이야기에 끌리는 한 마음을 진정시키고 조용히 듣게 될 것입니다. "Forrest Gump"에서 Forrest Gump의 진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설득력 있는 예입니다. 지미의 그림 속 내러티브는 언제나 차분하고, 때로는 냉담하고 차분한데,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답을 찾고자 하는 열망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사람들의 매력이다. 어쩌면 타인의 운명일지도 모르고, 자신의 운명일지도 모른다. 한마디로 설명할 수 없는 답에 관한 것이다.

우리 대륙에는 지미가 더 많다고 하네요. Daxia Jin이 세계를 장악했을 때 중국 본토에는 '관용', '진용'등 선배 팬이 많았습니다. 현재로서는 본토에 지미의 작품이 더 많다는 것이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본토 버전의 Jimmy Comics를 어떻게 포지셔닝해야 합니까? 요컨대 한 가지 확실한 것은 D 버전이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일종의 모방일 뿐이다. 모방의 이미지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방이라는 이미지는 이미 패턴이 있다는 것, 즉 실제로 '지미 모델'이나 '지미 스타일'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미 스타일이라 사람들이 지미의 진짜 작품인 줄 착각할 수도 있다.

지미의 해적판 등장은 사실상 '지미 스타일'의 존재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지미 스타일'의 형성은 사실 또 다른 세계, 즉 '지미의 세계'가 있음을 보여준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자신이 아는 세상이 있다. 적절하게 보여주면 우리는 다른 사람의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지미의 작업은 이렇습니다. 지미는 자신의 눈 속에 세상을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그림 속에서 우리는 또 다른 세계의 존재를 분명히 보게 된다.

아마도 일상이 너무 사소해서인지, 아니면 삶이 너무 힘들어서인지, 우리는 더 이상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는 게 게으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게 설명하는 세계, 우리는 우리와 동일한 버전의 세계를 묘사하는 "과정"을 받아들인 사람들과 고정된 세계를 상호 확인합니다. 결과적으로 "현실 세계"라고 불리는 세계의 보편적인 "버전"이 있습니다.

우리 평신도들이 눈을 포기할 때, 예술가들은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보려고 고집하는 외계인과도 같으니, 시인은 시적인 세계를 보고, 화가는 시적인 세계를 본다. 색과 선의 세계. 외로운 큰 아이인 지미는 시뿐만 아니라 색과 선도 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그에게는 표현 능력이 충분했기 때문에 우리의 게으른 눈은 마침내 세상의 "내용"을 몇 가지 다른 "버전"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대중이 자신의 눈으로 세상을 관찰할 권리를 포기한다면, 예술가는 의심할 바 없이 이 권리의 마지막 수호자이다. 사회에서 예술가가 이 권리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정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일부 세계의 다양성과 관심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적어도 예술가는 이 권리를 보호하고 활용함으로써 일반 사람들에게 또 다른 시각, 또 다른 가능성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사회가 예술가들에게 이러한 권리조차 포기한다면 이 사회는 의심할 바 없이 지루하고 황량하며 단조로울 것입니다. -------왜냐하면 작가의 끈기를 잃은 후에 우리 모두는 "세계" 그림의 단 하나의 버전만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될 것이고, 이 버전의 그림이 "현실"이라고 불릴 운명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세계 그림.

레노버 컴퓨터는 당초 “레노버를 잃으면 세상은 어떻게 될까?”라고 물었다.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에서 분석해보면 답은 '연관성을 잃으면 세상은 '현실적'이 될 것'이다. 그렇습니다. Lenovo는 눈으로 보는 것뿐만 아니라 생각하는 것도 의미합니다. 연상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세계 그림과 가능성이 있을 수밖에 없고, 상상력이 없으면 우리는 '현실' 속에서만 살아갈 수 있다.

사실 우리는 '현실' 속에서 살아왔다. 오천년의 문화는 유구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우리를 자랑스럽게 합니다. 『산해고전』부터 『서유기』에 이르기까지 국민적 상상력에 관해서라면 우리는 여전히 뿌듯할 수 있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우리 민족의 상상은 어디에 있는가? "현실" 외에 "세계"의 또 다른 "버전"이 있습니까?

아마도 정위엔제는 우리에게 기억될 것이다. 그렇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Pipilu와 Lu Xixi의 세계를 제공했고, Shuke와 Beta의 세계도 제공했습니다. 또 뭐야? 예술적 비전을 주장하고 "다른 관점에서 세상을 볼" 권리를 보호하는 사람이 또 누가 있습니까?

지미에게는 자신만의 세계가 있습니다. 저 같은 반쪽짜리 팬에게는 감사와 더불어 작가에 대한 존경과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대만, 아니 오히려 전 세계가 몇 미터라도 있다는 것은 행운이다.

몇 미터 떨어져서 본토를 둘러보며 누구에게 존경과 감사를 바쳐야 할까요? 우리 시대에도 여전히 "다른 세계"가 있습니까? '현실' 외에 '상상'의 여지가 있을까요?

노동자는 손으로 일하는 사람, 장인은 손과 두뇌로 일하는 사람, 예술가는 두뇌와 아이디어로 일하는 사람이다. 장난감 산업의 경우, 샘플을 베끼는 일부터 그림을 넘기는 일까지 모두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서 있는 것을 앉는 것으로 바꾸고, 앉은 것을 눕는 것을 손과 뇌의 결합이라 할 수 있느니라. 누가 손과 뇌를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따라 자신의 일을 성취할 수 있겠는가?

아이언맨 형제는 자신의 생각을 찾아 작품의 디테일을 표현했고, 지미는 자신의 생각을 찾아 삶의 디테일을 표현했다. 우리 장난감 디자이너들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다른 세계는 어디에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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