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호스트 성능
호스트 구성의 경우 성능이 거의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닌텐도의 주요 목표는 화면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킴으로써 가정용 컴퓨터의 성능 다툼을 피하고 핸드헬드 분야에서의 지위를 지속적으로 공고히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NS 말고는 그럴듯한 핸드헬드 게임기가 없어 휴대전화 경쟁에 직접 직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그렇다면 닌텐도 Switch OLED (이하 NSO) 의 개선은 어디에 있을까요?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까?
최근 외신 GamesRadar+ 는 NSO 의 프로토타입을 받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모두에서 평가를 했다. 한번 봅시다.
이 글은 @ 절영칼로 오리지널하여, 이미 위권기사가 전망 위권을 위탁하였다. 무단 전재 금지.
물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이 6.99 인치 화면이다. 직관적으로 보면 화면이 오래된 판보다 한 바퀴 더 크고 검은 가장자리가 있는 것 같다. 유기 발광 다이오드의 소재 특성으로 인해 화면이 더욱 화사하고 화면의 색 밀도와 밝기가 높아져 햇빛 아래에서도 게임 화면을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테스터가 LED 스포트라이트를 화면 가까이로 옮긴 결과 유기 발광 다이오드의 글레어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어 장시간 재생해도 눈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흰색 배색은 빨강 파랑보다 더 기술적이다. 장난감의 느낌을 없애고 지하철에서 놀아도 어린아이로 취급되지 않는다.
NSO 등받이 지지는 표면과 약간 유사하며 허용 범위 내에서 임의의 각도로 설정하여 주인에게 단단한 지지를 줄 수 있습니다. 충격 흡수 효과와 미끄럼 방지 효과가 모두 좋아 오래된 약한 플라스틱 지지봉보다 안심이 됩니다. 새 지지판에는 단단한 표면과 부드러운 표면에 배치할 수 있는 경도와 인성도 있습니다. 적당한 무게로 중심을 유지할 수 있어 호스트가 너무 무거워서 뒤집히지 않아 야외 멀티플레이어 장면에 적합하다.
새 스탠드의 디자인은 더욱 간결하고, 호스트 카드 슬롯 설계에는 일정한 원형 라디안이 있으며, 모서리도 모깎기되어 있어 joy-con 이 제자리에 쉽게 꽂힐 수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두 개의 USB 콘센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뒷면 덮개를 열지 않고도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뒷면 덮개의 네트워크 케이블, 전원 공급 장치, HDMI 콘센트는 디자인이 합리적이어서 뒷면 덮개를 닫아도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이 베이스는 기존 NS 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따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사운드의 경우, 테스터는 스피커 어레이 업그레이드가 제한되어 이전 버전보다 더 선명하고 은은한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지만 저음 효과는 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NSO 의 외관은 더욱 세련되고 액세서리는 보편적이며 핸드헬드 모드는 야외 장면에 더 적합합니다.
게임기가 아무리 강해도 게임이 말하게 해야 한다. 현재 NSO 에는 새로운 게임이 없기 때문에 테스터는'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와' 마리오 레이싱 8 럭셔리 에디션' 으로 테스트했다.
젤다의 전설: 황야의 이자' 에서 전체 색채가 더욱 애니메이션되고 색채가 알록달록한 장면으로, 시범팀은 렌즈를 헤라루 대륙의 잔디밭에 가까이 끌어당겼고, 유기발광 다이오드 화면의 풀잎에 여전히 톱니 모양의 모자이크가 존재하고, 화면 변화로 인해 더욱 선명해 보였다. 하지만' 마리오 레이싱 8' 에서는 고속 장면과 동화 이야기로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먼 곳의 경치는 더 선명했고, 트랙 양쪽의 경치는 더욱 다채로웠고, 트랙 위의 잔디밭도 더욱 매력적으로 보였다. 더 높은 밝기와 더 큰 스크린으로 레이싱 게임은 더 넓은 시야와 더 즐거운 기분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테스터들은 NSO 에서 720P 의 해상도가 현저히 느려져 게임이 더 잘 작동했어야 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NSO 의 성능이 업그레이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휴대전화의 해상도와 프로세서 성능보다도 당분간 변할 수 없어 아쉽다.
다른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닌텐도는 유기발광 다이오드 화면이 게임에서' 불신' 현상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해 같은 화면에' 화상 화면'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는 사실을 오랫동안 보여줬다. 닌텐도의 대책은' 무작동 수면 기능' 과' 화면 자동 밝기 조절 기능' 을 끄지 않도록 설정함으로써 방지하는 것이다.
화면이 커졌지만 해상도가 향상되지 않았다. 즉, 모자이크가 더 커졌고,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이 화려하고 동적 밝기가 높아졌다는 것이다. 장시간 놀려면 시력에 미치는 영향에 주의해야 한다.
NS 판매량은 이미 8459 만 대 (202 1, 3 1 3 월 기준) 를 돌파했으며 일본에서는 절대 시장의 왕이다. 이 판매 속도에 따르면 2025 년에는 65438+5500 만 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전 세계 호스트 플레이어 수는 2 억여 명에 불과했고, 이 수치는 1990 년대부터 크게 변하지 않았지만 성장이 매우 느리다. 더 큰 시장은 PC 와 휴대폰 플레이어, 가벼운 플레이어로 총 30 억 명이 넘는다.
메인플레이어 충성도가 높지만 교체가 매우 느린 것도 게임기 판매가 2 억 대를 돌파할 수 없는 이유다. 그들이 기대하는 것은 성능 향상의 호스트이지 개량판이 아니다. NS 를 사야 할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모두 샀는데, NSO 는 그들에게 매력이 극히 제한되어 있다. 닌텐도는 다른 집단을 겨냥해야 한다.
NSO 의 중점 보급으로 볼 때, 유기발광 다이오드는 햇빛 아래에서도 또렷한 화면 (구판은 거의 보이지 않음) 을 볼 수 있으며, 최장 6.5~9 시간의 항속은 전력 불안을 줄이고, 가정 소풍이나 통근 시간과 같은 야외 멀티플레이어 장면에 더 적합하다.
오늘날 한 대의 휴대전화 시대에 NSO 는 좀 더 많이 팔려고 하는데, 주로 핸드헬드의 체험을 높이고, 가벼운 플레이어의 휴대폰과 더 많은 단편적인 시간을 다투는 것이다. 성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NS 의 항속과 휴대전화를 가져가는 것은 허튼소리입니다.
NS 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 사람이 놀 수 있고, 우수한 게임 라인업까지 더해져 플레이어에게 휴대폰과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점이다. 닌텐도는 앞으로 차별화된 경쟁 방식으로 더 많은 가벼운 가족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다. 그들에게 게임기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이다. 혼자 있는 시간은 핸드폰으로 보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NSO 는 이 게이머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호스트 플레이어의 경우 닌텐도는 성능 버전의 게임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NS 의 화면과 기능은 PS5 와 XSX 에 비해 확실히 낙오되었다. 닌텐도는 이미 NS 의 실제 성능판을 계획에 포함시켰나 봐요!
이 글은 @ 절영칼로 오리지널하여, 이미 위권기사가 전망 위권을 위탁하였다. 무단 전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