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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이 자주 하는 비디오 게임은 무엇인가요?

아이들이 자주 즐기는 전자 게임은 무엇인가요?

비디오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전자 게임은 좁은 의미로 전자 기기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대화형 게임을 말합니다. 그들은 비디오 게임이라고 불립니다. 아래에서는 아이들이 자주 하는 전자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1. 재미있는 어린이 모바일 게임 TOP 1: 닥터팬더 카페

닥터팬더 카페는 좋은 카페를 운영하고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커피, 맛있는 간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며 손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 재미있는 어린이용 모바일 게임 Top 2: Dr. Panda School

Dr. Panda School은 Dr. Panda School에서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보세요. 개방형 게임에서 나만의 캠퍼스 투어를 엮고 나만의 캠퍼스 이야기를 써보세요.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활성화하고, 옷, 모자, 안경 등을 매치하여 원하는 역할을 맞춤 설정하세요. 선생님, 학생, 요리사, 간호사 등 다양한 역할의 관점에서 자신의 캠퍼스 생활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Dr. Panda 학교의 모든 방과 구석구석을 탐험하고, 미술 수업에서 조각품을 만들고, 열린 공간에서 과일과 채소를 재배해보세요! 놀이터, 교실 구석의 귀여움을 돌보세요. 엉뚱한 햄스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재미있는 어린이 모바일 게임 3가지: Baby Doodle

Baby Doodle은 아기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Apple iOS용 Baby Graffiti는 1~2세 아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Apple iOS용 Baby Graffiti를 사용하면 아기가 마음대로 낙서를 할 수 있습니다. Apple iOS용 Baby Graffiti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여 그림과 낙서에 대한 아기의 인식을 일깨워줍니다.

4. 재미있는 어린이 모바일 게임 TOP 4: 발랄라 매직 크리스탈 슬리퍼

발랄라 매직 크리스탈 슬리퍼는 캐주얼 옷입히기 모바일 게임입니다. 발랄라 꼬마 요정의 달콤한 마법, 더욱 무료이고 맞춤화된 마법의 크리스탈 신발, 새로운 드레스업 여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5. 재미있는 어린이용 모바일 게임 베스트 5: Bear Infested Fantasy Sp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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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r Infested Fantasy Space"는 영화를 바탕으로 한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무한 모드와 AR 모드가 있어 장애물을 피하고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6.: 전자 게임의 장점과 단점

1. 아이들이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돕고 노인의 두뇌가 유연하게 기능하도록 돕습니다

잠재적인 비디오 게임은 유해한 영향으로 인해 비판을 받아왔지만 연구자들은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이 기능은 사람들을 중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전환을 통해 '생생한 교과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매력을 통해 우리는 아이들에게 야채를 더 많이 먹게 할 수 있고, 노인들의 뇌가 유연하게 기능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심지어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여 빈곤과 기후 변화와 같은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Harris가 실시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인은 비디오 게임과 폭력적인 행동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폭력적인 행동과 비디오 게임 사이에는 연관성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기보다는 오히려 그것이 존재한다고 믿고 싶어합니다." 연구자들은 비디오 게임의 이점을 실험적으로 보여주고 싶어합니다.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대학교 게임 혜택 연구소의 Jason Allaire는 "게임은 특히 심리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의 인지 효과에 초점을 맞췄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반응 시간과 기억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지식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

Allaire의 리더십 하에 실시된 연구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을 하는 노인들은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행동합니다.

Allaire는 또한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중독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종종 비판을 받지만 비디오 게임이 사회 문제를 일으킨다고 비난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문제를 지나치게 단순화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일련의 총격 사건 이후 연구자들이 자신들의 견해를 재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llaire는 "과학자로서 게임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는 없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대형 게임회사와 독립 게임 개발사에서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삶의 기술과 습관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을 많이 제작하고 있습니다. 노스웨스턴 대학교 학생인 데니스 아이(Dennis Ai)가 설립한 게임 개발 그룹은 아동 비만을 통제한다는 목표로 아이들에게 과일과 채소를 더 많이 섭취하도록 장려하는 비디오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종종 비판을 받는 슈팅 게임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슈팅 게임이나 레이싱 게임을 하면 숨겨진 목표를 찾는 플레이어의 능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토론토 대학의 연구원인 Iain Spence는 이러한 시각적 트릭이 매우 실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수하물 스캔, X-레이 또는 MRI 보기, 위성 이미지 분석, 변장 간파, 심지어 군중 속에서 친구의 얼굴 찾기에도 필수적입니다."

보스턴 아동 병원 연구원들은 게임이 짜증나는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우발적인 아군의 피해를 피하면서 적의 우주선에 사격을 가해야 합니다. 심박수가 특정 수준 이상으로 올라가면 플레이어는 사격 능력을 잃습니다. 이 게임은 아이들에게 침착함을 유지하는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미국 노스이스턴대학교 교수인 마기 사이프 나스르(Maghi Saif Nasr)는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미치는 영향을 연구해 왔습니다. 그는 만족감을 찾기 위해 게임을 하는 사람도 있고, 친구들과 소통하기 위해 게임을 하는 사람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Nasr는 "일부 게임은 사고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문제 해결 활동은 점차적으로 인지를 촉진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비디오 게임은 동적 시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 아이들이 시력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최근 미국에서 진행된 연구에 따르면 "Counter-Strike", "Call of Duty" 및 "Battlefield"와 같은 슈팅 게임은 사람들의 시력, 특히 역동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인간의 눈은 경계가 명확한 물체와 경계가 흐릿한 물체를 구별해야 합니다. 후자의 해상도 능력을 대비 감도라고 합니다. 대비 감도는 시력을 측정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스트 표준으로, 미묘한 회색조 변화를 감지하는 능력을 주로 검사하며, 야간 운전 및 독서와 같은 활동에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비감도는 훈련을 통해 개선할 수 없으며 안경 착용이나 레이저 수술을 통해 교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뉴욕 로체스터 대학교의 뇌 지각 교수인 Daphne Bavilaire는 컴퓨터 화면에서 가상 목표물을 정기적으로 조준하고 사격하면 사람들의 대비 감도가 크게 높아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결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Daphne과 그의 동료들은 두 가지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먼저 두 그룹의 게임 ​​팬을 찾아 대비 감도를 테스트했습니다. 게임 팬 중 한 그룹은 "Unreal Tournament" 및 "Call of Duty"의 충실한 플레이어이며, 다른 그룹은 게임을 좋아하지만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슈팅 게임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테스트 결과, 사격선수는 비사격선수에 비해 대비감도 테스트에서 58점 더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후, 과학자들은 슈팅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이 그룹의 플레이어를 50시간 이상 훈련한 후, 슈팅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플레이어의 대비 감도가 평균 43% 증가했습니다.

다프네는 슈팅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이동하고, 목표물을 찾고, 사격을 목표로 삼는 과정이 인간의 눈으로 얻는 시각적 정보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욱이,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시력 개선은 단기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Daphne은 "사격 게임 훈련을 통해 대비 감도의 향상은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라고 Daphne은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여 운전자의 야간 운전 능력이나 전투기 조종사 능력을 훈련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3. 비디오 게임은 시각적 검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토론토 대학교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사격 및 운전 게임을 하는 것은 복잡한 장면에서 특정 목표를 찾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짧은 시간 동안만 플레이하더라도. 이 연구는 심리학 교수인 Ian Spence와 Wu Sijin 박사가 공동으로 진행했습니다. 그들은 세 가지 시각적 검색 테스트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와 비플레이어를 비교한 결과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가 더 우수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두 번째 실험에서 연구진은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참가자 60명을 선정해 총 10시간 동안 게임을 하도록 했다. 20명의 참가자는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 플레이에 무작위로 할당되었고, 20명은 니드포 스피드(Need for Speed) 플레이에, 60명은 퍼즐 게임 밸런스(Balance) 플레이에 대조군으로 배정되었습니다.

“토론토 대학의 연구를 포함해 최근 여러 연구에서 1인칭 슈팅 게임을 하면 시각적 주의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Ian 교수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이러한 현상이 나타난 적이 없습니다. 시각적 검색 능력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레이싱 게임이 슈팅 게임과 동일한 이점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Wu는 덧붙였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스킬을 훈련하려는 이유입니다. 레이싱 게임은 덜 폭력적이기 때문에 슈팅 게임보다 더 수용 가능합니다."

 4. 비디오 게임 중독

많은 부모들은 전자 게임이 더 수용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아이들을 중독시키고 공부하고 싶지 않게 만듭니다. 게임을 구매하는 것조차 도난, 강도로 이어질 수 있어 각종 사회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금지되어야 한다".

이에 대해 비디오 게임 연구자인 제이슨 알레어는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중독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종종 비판을 받지만, 비디오 게임이 사회 문제를 일으킨다고 비난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고 있다. .”

비디오 게임은 매우 매력적이고 지속적으로 플레이하도록 유도하지만 게임은 인간의 본성이므로 이는 모든 게임의 특징입니다. 평범한 사람들도 체스나 카드 같은 오락 활동에 빠져들 수 있지만, 체스나 카드를 두는 것이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도 오락의 수단일 뿐이며, 중독 여부는 플레이어의 자제력에 달려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인간의 생각을 통제할 수 없는 영화 속 외계 괴물이 아니다. 중독의 원인은 사물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에 있는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보면 중독되기 마련인데, 세상에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그러므로 비디오 게임에 중독되는 이유를 비디오 게임의 존재에 돌리고, 그 해결책을 임의로 '비디오 게임 거부'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식중독의 원인을 돌리는 것과 같다. 지구, 해결책은 그것을 먹는 것을 멈추는 것입니다. 그것은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절도강도 사건의 경우 비디오게임과 연계할 근거가 더욱 부족하다. 첫째, 매년 발생하는 민사사건 중 비디오게임으로 인한 민사소송의 비율은 무시할 수 있을 정도로 낮다. 도덕적 성격이 좋은 사람은 게임을 아무리 많이 하여도 사람이 너무 많으면 도둑질이나 강탈을 하지 않으며, 도덕적 성격이 나쁜 사람은 게임을 하지 않아도 불태우고 죽이고 약탈합니다. 비디오 게임을 사회 문제와 연결하는 것은 조사되지 않았고 무책임합니다.

5. 청소년 반란 조장

청소년의 반란을 조장하는 비디오 게임이라는 주제에 대해 중국에서는 많은 목소리가 있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중독'을 없애기 위해 조치를 취하는 사람들도 있다. 심지어 중국의 양용신 교수는 잔인한 전기의자를 이용해 십대들에게 충격을 가해 '순종하게' 만드는 '전기충격요법'도 있다. ", "온라인 게임 중독을 포기하라" .

사실 이들 10대들의 반항적인 유전자는 게임에서 나왔다기보다는 실패한 부모교육에서 나왔다고 보는 게 더 맞을 것 같다. 자녀를 그토록 잔인하게 때리고 모욕하는 부모는 자녀를 현실에 더욱 실망하게 만들고 게임에 중독되어 현실에서 도피하게 만들 뿐입니다.

이런 청소년들이 게임 내에서 몬스터와 싸우고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행복을 얻는 이유는 현실에서는 행복을 얻을 수 없고, 얻는 것은 부모의 타격뿐이기 때문이다.

청소년이 게임에 중독되면 부모는 아이들을 꾸짖거나 비윤리적인 전기 충격으로 잔인하게 충격을 주기보다는 지도해야 한다. 청소년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반항적 행동을 게임 탓으로 돌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행동과 관련이 있다는 증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의 나쁜 행동 방식과 삶의 원칙이 십대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은밀한 동기를 가진 일부 사람들은 가정 폭력과 같은 가족 문제로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부정적인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는데, 이는 극히 무책임한 일입니다. 결국, 비디오 게임은 외부 요인이며, 아이의 성격을 진정으로 결정하는 것은 가족입니다.

양용신의 전기충격요법에 관해서는 다른 생각을 해볼 수 있다. "중독"이 무엇인지 과학적으로 판단하십시오. "중독"에 도달하기 전에 전기 충격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중독 없이 전기 충격을 사용하는 것은 치료가 아니라 고문입니다. 이는 '전기충격요법'이 윤리에 위반되는지, 도덕에 위반되는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이 아닙니다. 현대에는 약물을 복용하기 위해 전기충격 요법도 사용하지 않고 비디오 게임에 중독된 사람들이 전기충격을 사용한다. 인터넷 중독을 없애기 위해 고통스러운 조건반사를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잔인한 일인지, 실제로 일부 부모들은 이러한 행동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현대 중국의 교육 방법을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6. 폭력

비디오 게임에서 매우 논란이 되는 문제는 일부 비디오 게임에 폭력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에서는 일반적으로 게임 등급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이 분야에서 중국의 발전은 거의 제로에 가깝습니다. 일부 성인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폭력적인 요소가 포함된 비디오 게임에 의존할 수 있으며, 이는 결과적으로 사회에 덜 해를 끼칩니다. 그리고 연구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 자체도 사람들의 폭력적인 행동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 비디오게임의 폭력성은 액션영화의 격투장면과 똑같다. 그러나 영화의 폭력적인 장면은 분명히 더 수용 가능합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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