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그림이란 무엇입니까
1, 필요에 따라 매 학기의 교육 계획을 세우고, 각 수업의 회화 주제를 결정하고, 점차 학생들이 관찰과 표현의 시야를 넓히도록 유도한다. 그렇지 않으면 남자아이는 전쟁만 그리고, 여자아이는 공주, 미소녀 전사만 그린다. 2. 시작 단계에서 학생들의 적극성을 전폭적으로 동원하여 점차 그림을 그리고, 감히 그리고, 그림을 그리고, 손을 펴며, 어색하지 않게 한다. 학생 차이는 매우 크다. 어떤 것은 몇 번이면 된다. 어떤 것은 한 학기나 두 학기, 심지어 더 길다. 3. 학생들이 기꺼이 그리고, 감히 그리고 자유롭게 그린 후, 점차 더 많은 예술적 요구를 제기하고, 전반적인 원칙은 색채가 풍부하고, 형체가 특징을 찾고, 구도가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교육에 구현되는 것이다. 학생마다 다른 요구를 제시하고, 그들의 가능성에 따라 각 그림에 대해 판단하는 것이다. 그림이 충분치 않다. 개선이 필요한 곳 등등. 사람, 그림 문제에 따라,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것은 한 학생에게 충분하고, 다른 학생에게는 더 높은 요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4. 학생이 이미 어느 정도 그림을 그렸을 때, 회화 감각을 축적한 후, 점차 학생들에게 사생의 절차, 음영 처리, 색채의 배치, 점, 선, 면, 불균형의 균형, 조밀, 냉난방, 이완과 다그치기, 단순함과 풍부함, 변화와 안 함 등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소개했다. 애초에 아이에게 너무 많은 요구를 했다면, 결과는 놀라서 감히 그리지 못했을 뿐이다. 5. 한 시기 변화 수법: 수분가루, 수묵, 선 그리기, 판화는 아이의 표현 가능성을 확대하고 흥미를 높인다. 자유 회화 교수법은 선생님에 대한 요구가 높다: 사람에 대한 판단; 그림을 보는 안목 아동심리학과 교육학의 소양이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다. 자유화교수법 창시자 지세이크는 내 교육방법에는 비결이 없다고 말했다. 아이를 사랑하고, 돌보고, 격려하고, 좋은 친구가 되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다. 아이의 감정, 교실 분위기, 화실 환경은 모두 중요한 교육 요소이므로 선생님은 그림을 아이들의 즐거운 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좋은 선생님은 학생들이 그가 가르친 내용에 진심으로 흥미를 가지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