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에서 두 번째 글자는 노란 4 자 성어이다.
팔에는 네 개의 팔꿈치가 있는데, 용모가 비범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초사의 사위일체 은유 사면초가는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사는 은유에 둘러싸여 고립과 비판의 곤경에 빠졌다.
초가는 사방에서 적을 받아 고립되고 위급한 곤경에 빠졌다.
전쟁이 사방팔방에서 타올랐다. 변방이 불안하여 도처에서 적의 침입을 묘사하다.
사벽 제자: 오직, 오직. 집에는 벽이 네 개밖에 없다. 형용이 매우 가난해서 아무것도 없다.
이웃: 이웃. 아주 가까운 사람을 가리키다. "이웃" 이 생기다.
큐슈 사해에는 아직 글자가 가득하다. 그것은 중국 전체를 가리킨다.
구주 사해 구주: 중국을 가리킨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 큐슈를 끝없는 바다로 여겼는데, 중국 이외의 곳을 가리킨다. 중국과 그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사방에 늑대연기: 고대 변방경보가 울렸을 때 늑대똥이 솟아오르는 연기를 태웠다. 곳곳에 사이렌 불꽃놀이가 있어 변방이 평온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통사군은 춘추시대의 4 개 방향과 4 개 계절을 가리킨다.
육통사달은 여전히 사통팔달이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고 묘사하다. 각 당사자에게도 방식을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천하. 명성이 전 세계에 퍼졌다. 명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모든 것을 망라하다: 비유는 모든 것을 망라한다. 국가의 통일을 일컫다.
삼병 사통은 많은 통증을 가리킨다.
3 ~ 4 짧은 ① 특히 사람의 죽음. "세 가지 길이와 두 가지 짧은 것" 으로 말이죠. ② 유언비어에 대하여 악담을 퍼붓다.
여성을 봉건 윤리의 사덕 속박에서 해방시킨 도덕 기준 중 하나.
3 ~ 4 회전은 변화무쌍하거나 여러 번 반복한다.
3 회전 4 회전: 회전. 제멋대로 하다.
반복은 변덕을 반복한다.
넷째 젊은이 (1) 노소가 모두 적합하다. ② 방언. 자신이 청조에 참가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 주드는 젊은이와 노인 또는 형제 남자라고 말했다.
세 이웃은 일반적으로 이웃을 가리킨다.
삼우 사우는 각종 친구를 가리킨다.
삼처사 첩이 많다.
삼친 사친은 일반적으로 친척을 가리킨다. 삼친 육친으로.
삼청사백의 손가락이 무고하다.
3 가지 항소와 4 가지 항소는 중복 항소를 의미합니다.
셋, 셋, 넷, 넷, 셋, 둘, 셋. 소수의 사람을 묘사하다.
방안에 아무것도 없다. 가난을 비유하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대를 투하하여 외진 지역을 유배하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위험이 있고 곳곳에 숨겨진 위험이 있다.
문방사보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서재의 사각은 펜, 연, 종이, 잉크를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펜을 관성 후모 () 라고 불렀고, 벼루는 묵후종 (), 종이는 하백 (), 잉크는 송자후광 () 이라고 불렀다.
서재 사군자는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문방사속은 펜, 잉크, 종이, 벼루를 가리킨다. 문방 사보' 와 같다.
배우는 사예는 금, 체스, 책, 그림을 가리킨다.
오호사해는 전국 각지를 가리키며, 때로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지금은 광범위한 단결의 은유이기도 하다.
504 산발적이고 산만한 것을 묘사하다.
5 대륙 사해는 세계 각지를 가리킨다.
눈을 크게 뜨는 사람은 오만함을 묘사하여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명성을 떨치다: 명성을 전파하다. 사해: 고대인들은 중국이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사해' 로 전국 각지를 지칭했다. 세계 각지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명성이 사방으로 퍼지다.
겸손은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사방팔방을 겨냥하다: 전 세계.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사해의 뜻은 여전히 사방에 있다.
2. 성어 대전 끝에서 두 번째 4 자 성어는 분성어이다. 사랑과 증오는 완전히 다릅니다: 증오. 사랑과 증오의 입장과 태도가 모두 명확하다.
흰색과 검은색은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명확한 비유이다.
부러진 힘줄: 분리; Rb: 피부의 질감. 비유 분석은 매우 상세하다.
무책임: 그건 그렇고, 들어 봐; 변군: 변호, 해석. 아무도 논쟁하고 설명할 수 없다.
남다른 억울함: 응; 불평: 증오. 선함과 증오 사이의 경계는 매우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다.
좌석: 좌석입니다. 자리를 잘라 따로 앉다. 친구가 헤어지는 것을 비유하다.
바오 금 분배 파이프: 관중; 가방: 가방, 전국 시대 제나라 유명한 인물; 김: 돈. 우의가 두터워 서로 아는 것을 비유하다.
흑백의 비유는 매우 분명하다. 또한 명확한 필적과 그림을 설명합니다.
징강은 맑고, 위강은 혼탁하다. 징강이 위강으로 흘러 들어가 맑고 탁하다. 명료하거나 옳고 그름을 비유하다.
나는 맛있는 것을 다른 사람과 나누고 싶다. 다른 사람과 나누는 것은 거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음식명언) 자신이 근면하고 대범하다고 묘사하다.
맛있는 음식은 거의 다른 사람과 나누지 않고, 다른 사람과 나누지 않는다. 자신이 근면하고 대범하다고 묘사하다.
오가며 명확한 절차나 재산에 대해 모호하지 않은 사람을 명확하게 묘사하다.
올드 얀 분할 비행: 버로새. 보로새와 제비는 그들 자신의 물건을 날았다. 부부와 연인의 분리를 비유하다.
고대 제후들이 분봉할 때, 백모소포의 흙을 봉자에게 부여하여 토지와 권력의 수여를 상징하였다.
신발을 파는 것은 옛날에는 사람이 죽어서 아내와 자식을 생각하는 것을 비유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상벌은 분명하고, 보상은 보상해야 하고, 처벌은 처벌해야 한다. 일을 처리하는 것이 엄격하고 공정하다고 묘사하다.
머리와 몸은 분리되어 있다. 머리와 몸은 분리되어 있다. 참수되다.
한 사람의 머리와 사지를 다섯 마리의 말로 쪼개는 고대의 고문 형태. 비유는 모든 일을 조각으로 나누기가 어렵다.
거위 그림자 이별, 두 단계의 분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두 바트의 측정은 매우 작은 수량을 가리킨다.
숙어, 끝에서 두 번째 단어는 2 입니다. 두 털을 잡지 않고, 잡고, 잡는다. 이모: 백발을 가리키는데, 노인으로 확장된다. 노인을 잡지 마라.
한 나라에는 두 명의 국왕이 없고, 두 명의 황제가 있을 수 없다.
차이가 없다: 두 가지. 별로 다르지 않아요. 뜻은 완전히 같다.
한 집안은 둘도 없고, 한 집안은 두 주인을 가질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싸우게 되고, 평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구우두호의 힘은 힘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종종 많은 노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된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일흔두 줄은 각 업종을 가리킨다.
세 가지 수준, 두 가지 충분한 비유는 생활이 그럭저럭 괜찮고 만족한다는 뜻이다.
삼심 이의를 품고, 이 생각을 하고, 그것을 생각하고,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하다. 종종 불안감과 불공정을 가리킨다.
매일 이틀이 있습니다. 태양은 왕의 은유입니다. 하늘에는 두 개의 태양이 없다. 그것은 한 국가가 동시에 두 군주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다. 만사에 만물이 하나로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고, 양자는 공존할 수 없다.
직무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일에 전념하는 것이고, 주의력은 반드시 집중해야 한다.
소위 이원가격이란 없다. 상품의 가격은 타협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실수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실수를 저질렀다면.
묘사가 매우 완전하다. 아무것도 없어요.
한두 손가락을 반복해서 시간이 지났다. 그것은 점차 의미 합니다.
일뢰와 번개는 신속한 회피를 묘사한다.
명확한 비유, 명료하다.
가난하고 가난하다: 물질적 기초가 열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박지희: 문화와 과학이 뒤떨어진다는 뜻이에요. 밑바탕이 나쁘고 밑바탕이 얇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 돌과 두 마리의 새가 석두 한 조각을 던져서 두 마리의 새를 맞혔다. 예를 들어, 네가 한 가지 일을 하면 두 가지 좋은 점을 얻을 수 있다.
동일은 당신이 양자의 차이를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4. 두 번째 글자는 노란 성어로 하얗게 변하여 노랗게 변한다: 청록색.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오렌지, 오렌지, 녹색은 가을의 경치를 가리킨다.
플라잉: 전설적인 하나님의 말 이름; Tengda: 부상, 자랑, 경력 자랑. 달리는 말을 형용하다. 갑자기 성공하여 관직이 급속히 상승하는 것을 비유하다.
노란색을 녹색으로 바꾸다. 나뭇잎은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또 노란색에서 녹색으로 변한다. 처음에는 계절의 변화를 언급하고, 나중에는 세계의 반복을 가리킨다.
황수와 흑수: 비판. 뒤에서 평론하고, 함부로 남을 비방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야위고, 안색이 노랗고, 몸이 허약하다. 영양실조나 병든 사람을 묘사하다.
청황은 녹색을 받지 않는다: 밭의 청묘; 노랑: 익은 곡물. 낡은 식량은 이미 먹었고, 새 식량은 받지 못했다. 인재나 물력도 앞뒤가 맞물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황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람과 사물을 자유롭게 논평하는 것을 비유한다.
5 월, 7 월, 6 월은 음력 5 월에서 6 월 사이에 가장 더운 시기를 가리킨다.
, 웨이 보라색,: 치바 노란색 모란, 야오 씨에서; 위자:' 지바 홍모란' 은 위인포가문에서 나왔어요. 송대 낙양 두 가지 진귀한 모란 품종을 가리킨다. 。
연한 노란색과 흰색: 청록색; 연한 노란색: 청록색과 황색; 반복: 제멋대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연한 노란색 반복 빛: 청록색. 반복: 뒤집다. 녹색은 노란색으로 변하고 노란색은 녹색으로 변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일명 "창성" 이다.
오렌지, 그린, 오렌지, 옐로우, 오렌지, 그린. 가을의 경치가 쾌적함을 일컫는 말.
노란색 대화를 그릴 때 "노란색" 과 "흰색" 을 사용한다. 싸움에서 안정을 구하는 것을 일컫는 말.
황단, A, B 는 교정서를 지적하고 2 위로 평가했다.
벼락출세는 준마가 내달리는 것을 묘사한다. 후자는 관위가 급속히 상승하는 것을 비유한다.
노란색으로 변하고 검은색과 흰색으로 변하다. 사실을 왜곡하고 시비를 혼동하는 것을 비유하다.
누렇게 변하여 비누를 붓고 흑백으로 변하다.
아카시아 페자는 그녀의 팔에 있는 금판과 허리춤의 보라색 리본을 가리킨다. 높은 지위에 있다. "보라색과 노란색 착용" 과 같습니다.
노란 손가락과 흰 손가락, 그는 돈을 가지고 있다. 노란색은 금색을 가리킨다. 흰색은 은색을 의미합니다.
나는 아직도 말하고 있다. 비유는 사물의 표면 현상을 가리킨다.
노란 얼굴 여자, 근육질, 노란 얼굴 여자, 몸매가 날씬하다. 영양실조나 질병을 묘사하다.
황수와 백수 ① 는 옳고 그름에 관한 어떤 평론도 가리킨다. (2) 금을 주문하고 은을 세어라. 많은 재산이 있다고 한다.
우황 개 바오 우황, 소 담낭의 석두; 개보, 개 기관의 응결물. 둘 다 내장질환의 산물이다. 썩은 마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이다.
청황골목은 무심코 관운의 전고이다.
낡은 식량은 이미 먹었고, 새 식량은 받지 못했다. 인재나 물력도 앞뒤가 맞물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황록색 안 받음" 과 같습니다.
황도를 세고 황도를 욕하며 흑도를 말하다. 말하는 로소를 형용하여 끝이 없다.
막후 평론을 하고, 함부로 남을 비방하다. "황도 블랙" 과 같습니다.
염황 자손은 염황: 신농, 황제는 곰이 있어 중화민족의 조상을 대표한다. 염황 자손. 중화민족의 후예를 가리킨다. 일명' 황암 후예'.
"황미품" 은 원래 송대 낙양 지역의 두 가지 진귀한 모란 품종을 가리킨다. 나중에 비싼 꽃을 가리킨다. 같은 "야오 황 와이즈".
5. 끝에서 두 번째 사자성어는 끝이 없다.
영생,
* * *,
참지 못하고 웃었다.
근면,
끈기,
자강불식,
너무 많으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무적,
그림자가 떠나지 않고,
안하무인이고,
불편한 사람을 만나다.
비굴하지 않고,
내력이 불분명하다.
방탕,
확고부동하다.
잊을 수 없는,
안정된 물 흐름,
감사합니다. 무감각합니다.
인심이 고상하지 않다.
끊임없이 흐르고,
암묵적인 이해,
절대 잊지 마세요.
청산은 늙지 않고,
조금도 빈틈이 없다.
울며 웃을 수 없다.
즐기세요.
굴욕을 당하지 마세요.
자신의 힘을 다하다.
불규칙
6. 없음 1.3 은 노란색 사자성어이고, 3 위는 노란색 성어입니다.
경선과 관련된 일을 헛되이 비교해 보았다.
무덤 미워: 사람이 죽어서 묻힌 지하는 저승이다. 아쉬움으로 세상을 떠나 아쉬움으로 죽다.
푸른 하늘 황천: 하늘과 하늘. 죽음: 지하. 하늘과 땅. 그것은 우주의 구석구석을 가리킨다.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면 그만두지 않는다. 또한 은유는 정말로 탈출구가 없으며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황팅의 뜻은 처음부터 딱 알맞았다.
대나무와 노란 꽃은 직접적인 환경을 가리킨다.
황 시앙 보 항공: 건조; 물품: 목 : 얼굴. 목이 가늘고 안색이 창백하다. 건강하지 않은 외모를 묘사하다.
황중에는 녹색이 있고 황중에는 녹색이 있다: 고대에는 노랑이 정색이었고 녹색은 한가색이었다. 녹색을 옷으로 하고 노란색을 안감으로 한다. 옛 비유는 뒤바뀌고 존엄은 뒤바뀌었다.
내일 노란 꽃: 국화. 원래 중양절 이후 점차 시들어가는 국화를 가리킨다. 후자는 시대에 뒤떨어진 물건이나 뉴스를 가리킨다.
황하에 뛰어들어도 이 비유를 씻을 수 없다.
황룡황룡을 마셨다: 즉 황룡부, 오늘 길림 일대는 진인의 배였다. 원래 적의 수도를 정복하고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고급 회의를 여는 것을 의미했다. 이후 일반적으로 술을 마시고 적을 제압하는 것을 가리킨다.
늦은 노란색 꽃: 국화; 만절: 만년절 체조. 밤이 매우 고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황학처럼: 소리 없이; 황학: 전설 속 신선이 탄 학. 원래 전설의 선녀가 황학을 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현비유는 자취를 감추거나 자취를 감추었다.
황토 하나: 하나. 황토 한 자루. 무덤에서 빌리다. 오늘날, 그것은 종종 작은 땅이나 몰락한 하찮은 반동세력에 비유된다.
황량원의 베개를 베는 것은 인생의 허황된 것을 비유한다. 뒷비유는 꿈을 이룰 수 없다.
황룡황룡: 즉 황룡부, 현 길림 일대에서 김인의 배를 직립하다. 황룡부까지. 적의 소굴을 파괴하다.
황운은 가을 변두리의 황량한 광경을 묘사했다.
백발의 노인과 노란 머리의 아이. 그것은 모든 연령대를 가리킨다.
싱거운 밥은 조잡한 음식을 가리킨다.
동문황개는 관원으로서 곤경에서 벗어난 후회의 코드명이다.
황관에 숨는 것은 속세를 떠나 도사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오래된 노란색 꽃: 국화. 중양절 뒤의 국화. 시대에 뒤떨어지거나 무의미한 사물의 은유.
방매는 노란 머리, 회색 눈썹, 노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노인을 가리키다. 팡, 같은 단어' 헉' 을 사용한다.
파란 불빛과 노란 책. 평생 열심히 공부하다.
나는 황혼의 사람과 데이트를 하고 있다. 커플 데이트.
사마귀황새가 뒤에 있을 때, 시야가 좁아서 눈앞의 이익만 보고 후환을 소홀히 한다.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황새가 뒤에 있다" 는 간략한 설명
황하에 뛰어들어도 관계에서 벗어나 혐의를 피하기가 어렵다. 마치' 황하를 뛰어 씻을 수 없다' 는 것과 같다.
황하를 뛰는 것은 관계에서 벗어나기 어렵고 혐의를 피하기도 어렵다.
양은 은혜를 갚기 위해 황달을 낳았다. 같은 \ "양 que 제목 반지. \".
베개는 허황된 꿈의 은유이다.
황학이 없다: 너무 멀어서 볼 수 없다. 침묵. 선녀처럼 황학을 타다.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자취를 감추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