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카 란 무엇인가?
< P > 질문 1: 중국 고대의 유명한 옷관총에는 어떤 옷관총, 즉 죽은 사람의 옷차림 등이 묻혀 시신 대신 묻히고, 죽은 사람의 시신이 묻혀있지 않은 무덤이 있다. 죽은 사람의 시신은 찾을 수 없거나 이미 다른 곳에 묻혔고, 여기에 옷관을 설치해 기념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오늘날 발견된 옷관총에는 생기, 생기는 사람이 죽은 후에 지은 것이 아니라, 태어날 때 스스로 재해를 없애기 위해 복을 기원하고, 묻힌 낯선 사람의 머리털 등 생기 문화는 중국에서 4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황제의 왕관총
(즉 황제총) "사기? 봉선서':' 그 내년 겨울, 상의는' 고대인 선진병이 여단을 석방한 후 봉선한다' 고 말했다. Naisui 북쪽 순찰 shuofang, lebing 십여만, 또한 황제 마운드 다리 산 을 희생, 릴리스 군인 은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상부에서 말했다:' 나는 황제가 죽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지금은 무덤이 있는데, 왜? 클릭합니다 또는 대답했다:' 황제는 이미 선천했고, 신하들은 그 옷을 묻었다. ♫ "
" 한서? 교외제사지상':' 상 (한무제) 이 말했다:' 나는 황제가 죽지 않고, 무덤이 있다고 들었다. 왜?' 또는 대답했다:' 황제는 요정 하늘로, 목사는 옷을 묻었다. 클릭합니다
양귀비 이관총
' 마웨이 병변' 양귀비가 처형된 후 당현종은 황급히 사별견처럼 쓰촨 () 로 도피했다. 당 숙종 지덕 2 년 (기원 757 년), 당나라 관군이 경성을 수복하자 현종은 청두에서 장안으로 돌아왔다. 문헌에 따르면 그는 관감에게 양귀비를 장례하도록 밀령한 적이 있다. 하지만 양귀비 무덤이 원래 묘지인지, 이장 후의 새 무덤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스코파 의관 무덤
스코파 의관 무덤은 안후이 () 성 육안시 () 육안시 삼십포진 대추나무 향사 () 마을 북로당 () 에 위치해 있다.
양경의관총
손중산의관총
"서원 문견록": "양경, 덕위인. 아버지 유, 홍무간 전사하다. 경방 10 세
, 부고를 들으면 곧 울며 도약한다. 모든 생각 은 과일, 첫 번째 차 에 묻혀 옷을 입고, 유골 을 추구 하지 않습니다. 어머니 문씨 극효, 전쟁 진사 누아 콧물 끝, 사람, 심지어 효도 를 듣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원숭환 옷관총
손중산 옷관총
손중산 선생은 1925 년 3 월 12 일 베이징에서 사망했고, 영관은 베이징 서산 벽운사 뒤 금강왕좌탑에 잠시 묵었다. 1929 년 남경으로 옮겨갔고, 의관은 향산 벽운사에 묻혔는데, 이것도 이관묘이기도 하다.
고지항의관총
의관총
고지항 (본명 고명, 자자 상수). 중국 공군 에이스 조종사. 1920 년 투필하여
동북육군사관교육반에 입학한 뒤 프랑스에 가서 2 년 동안 비행기 운전을 공부하고 귀국한 뒤 공군에서 근무했다. 항일전쟁 중 중국의 유명한 공군 항일영웅, 민족영웅, 중국 공군 추방부대 사령관 겸 제 4 항공대대 대장.
1937 년 11 월 21 일 고지항이 란저우에 가서 소련 원조 중국 전투기를 받고 하남 저우구 공항으로 전환했을 때 고지항군은 적기 공습을 당했다. 고지항률 전우들이 적을 맞아 다리를 다쳐 힘껏 탑승했고 활주로를 빠져나가는 순간 이륙하기도 전에 불행히도 일본기 폭탄에 맞아 희생됐다. 그가 죽은 후 세 개의 무덤이 있는데, 하나는 대만에 있고, 하나는 남경에 있고, 하나는 동북에서 통화된다. 이 세 무덤은 유골이 없고, 이른바 옷관총만 있는데, 이는 중국 역사상 유일하다.
질문 2: 옷걸이가 뭔가요? 고대에 사람이 죽으면 뼈를 찾을 수 없었고, 옷과 모자 등 죽은 사람의 생전 옷으로 대체해 관 속에 두었는데, 이를 이관즈카 ()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도 그를 기념하기 위해 생전에 살고 일하는 등 기념적인 곳에 옷관을 세운 유명 인사들이 있다.
질문 3: 이관총과 묘지의 차이점은 이관총입니다. 주로 사망자의 옷만 묻고 사망자의 시체는 없는 무덤을 말합니다. 옷모자 등 착용물만 있는 이관총. 무덤에는 시체가 있습니다.
질문 4 죽은 사람의 시신은 찾을 수 없거나 이미 다른 곳에 묻혔고, 여기에 옷관을 설치해 기념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 P > 질문 5: 이관총 안장에는 어떤 의례가 있어 시신을 보존하는 장례식식은 대체로 토장, 관, 탑 매장, 이관총 등이다. 시신을 없애는 것은 화장, 수장, 천장 등이다.
1, 토장
토장은 중국 고대의 가장 표준적인 장례식이자 세계에서 가장 널리 보급된 장례식이다.
화하의 백성은 예로부터 정착한 농업민족이자 우상 숭배를 받았다. "비 토양은 서 있지 않다", 삶의 기초로 토지; 토거오행 중 가장 안정적이고 믿을 만한 기초이다. 따라서 죽은 사람을 관 ("천년집") 에 넣고 흙에 묻히는 것 (모 씨 "가성") 은 영혼을 편히 쉴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자 지상 생활의 자연스러운 연장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러므로 옛말에' 흙에 묻히는 것이 안전하다' 는 속담이 있다.
질문 6 무덤 안에는 죽은 사람의 시체가 없고, 죽은 사람이 입은 옷만 묻혔는데, 그 무덤은' 이관총' 이라고 불린다. 고고학적 자료에 따르면, 이 매장법은 다모르구에서 출토된 고분과 같은 씨족 사회 후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수장품은 매우 풍부하지만 묘주는 없다. 당시 씨족 부족들 사이에 전쟁이 자주 벌어졌고, 양측의 시신이 종횡무진하여 수집할 수 없었고, 사람들은 전사한 장병들을 기념하기 위해 종종 성대한 장례식을 치르고 옷관을 지었다. 후손들이 답습해 무해골을 가진 사람은 대부분' 이관총' 으로 장례를 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손명언)
질문 7
그 세 번째 단어는 zh fong (세 번) 을 읽어야 한다.
응, 현대한어사전의 설명:
죽은 사람의 옷 등 유물만 묻힌 무덤. 의관묘라고도 합니다.
< P > 질문 8: 안진경의 옷관총에는 어떤 공식들이 그의 묘가 명비라고 정상적으로 말했고, 명비는 현령 여순루가 쓴' 당태사 안노공진경 묘비기' 였다. 이 비석은 높이가 1.75 미터, 너비가 0.60 미터, 두께가 0.15 미터이다. 비석은 높이 1.45 미터, 너비 0.6 미터, 두께 0.17 미터이다. 정면의 정중앙에' 복당 증시 문충안노공의 무덤' 이 새겨져 건륭 55 년 3 월 지사 장송손과 읍령탕유탁을 위해 세워졌다. 현재 시급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안진경 묘경관 (16 장)
1996 년 산화향 * * * 은 안진경 묘를 보수하고 안진경 기념관을 건립했다. 국무위원 진준생은 기념관 문제를 위해 관명을 썼고, 유명 작가 길학페이 문제는' 일대종사' 현수막
만년봉서원무덤
에 위치한 산시 () 성 서안 동남 3 조촌에 위치한 7 개의 무덤이 있으며, 묘주는 안사 순이다 오늘 명지묘비가 남지 않았다.
' 구당서' 안진경은 "그리고 화이시평, 정원원년, 진선치가 진경을 호위하여 수도로 돌려보냈다" 고 전했다. 신당서' 안진경은 "화이채평, 아들, 석호상도, 제폐조 5 일" 이라고 전했다. 영호' 신도비명' 은 "만년현의 옛 원에 묻혔다" 고 기재했다. 은량 \ "안루공행상 \" 포함: \ "화이시평, 선치가 군대를 보내 수도에 공신을 보냈다. 후계자 오크 양 시안 웨이, 둘째 아들 비서 성 마사오 는 ruzhou Xiangcheng 카운티, 매장 연 ...... 그 해 11 월 3 일 장례 wannianxian 봉서 원 의 첫 번째 명나라 를 영상했다. "
페이현 안림묘원
는 산둥 성 페이현 (동남부의 이몽산구, 몬산의 양) 현성에서 북동쪽으로 25km 떨어진 안림촌에 있다.
원래 안씨 낭랑한 사조의 명분이었다. 태시 8 년 (272 년) 건안성묘, 당건안진경, 안가장경 무덤. \ "노래 역사? 예기 8' 에는 "칙령. 여주페이현 안진경 묘와 제사전." 건국 전 묘구 보호 면적은 약 54668 평방미터이다. 원내에는 구백 28 그루가 있는데, 송 원 명 청화민국 시대가 보호, 안림묘묘를 보수하기 위해 세워진 비각 5 통이 있다. 건국 후 구백여 그루. 1975 년까지 파괴되었습니다. 1996 년 본지에서 재수강하다. Yansheng, yangao 청, yanzhenqing 세 무덤 플러스 석조 봉투. 1997 년 신립심정암서' 안림' 대자비 통과 안림촌' 재수안림묘비' 통과' 당루군 개국공안진경의 무덤' 석경이 함께 있었다. 묘지는 1,3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주용안진경 무덤
경정 "호엘산" 은 오늘 장쑤 주룽시 동행향향 경내, 즉 금호엘산 용산의 총칭이다. 이곳의 안씨 후예는 용산 남쪽 기슭 원루공사 옆 토구를 안진경의 묘로 삼았다.
호주시 안지현 징베이 향안촌묘
청동치' 안지현지' "가시계향" 은 바로 지금 가시베이향이다. 현재 이 곳의 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청건륭년에 세워진' 당태사 안루공의 무덤' 비석은 안지현 박물관으로 옮겨진다.
질문 9: 고대 여성이 남자에게 이복관총을 세우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여자는 남자의 시체를 찾지 못하고, 그 남자가 입었던 옷으로 비석을 세우고, 이를 그 남자의 무덤으로 삼았다. 또는 특정 영역 Geng 특정 정체성을 가진 사람, 한 곳에서 경생정을 만지거나, 어떤 중대한 죄를 저질렀는지 결국 요행으로 죽지 않고, 이 곳에 자신의 옷을 묻어서 이 지역에 남아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질문 10 죽은 사람의 시신은 찾을 수 없거나 이미 다른 곳에 묻혔고, 여기에 옷관을 설치해 기념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오늘날 발견된 옷관총에는 또 매우 중요한 부류가 있다. 바로 생기, 생기는 사람이 죽은 후에 지은 것이 아니라, 태어날 때 스스로 재해를 없애기 위해 복을 기원하고, 묻힌 낯선 사람의 머리털 등 생기 문화는 중국에서 4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