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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오나라는 악기는 원래 어느 나라의 악기인가요?

원래 수나는 페르시아와 아라비아에 전파된 악기였다. 이름마저도 고대 페르시아의 수르나(Surnā)를 음역한 것이다. 수르나는 서기 3세기경 중국에 나타났습니다. 신장 바이청(Baicheng)에 있는 키질 석굴(Kizil Grottoes) 38번 동굴의 벽화에서 놀고 있는 수르나 연주자의 모습이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700여년 전 진원시대에 우리나라 중원으로 퍼졌습니다. 명나라 시대부터 고서에 수나(suona)가 기록되기 시작했는데, 명나라 정덕시대(1506-1521)에 우리 나라에서는 수나(suona)가 널리 사용되었다. 명나라 무장 제계광(1527~1587)은 한때 군악에서 수나를 사용했다. 그는 "Ji Xiao Xin Shu O Wu Bei Zhi"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트럼펫을 들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나를 연주하는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기록은 명나라 왕기가 편찬한 『삼재도회』(1607년)에 나와 있다. 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언제부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군대에 있는 기쁨이었죠. 요즘에는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명나라의 왕판(王象) "조천자(趙天子)". "Ching the Trumpet"은 수나를 설명하는 최고의 기사입니다. 나팔, 수나, 음악은 작고 곡조는 큽니다. 공식 선박의 교통은 혼란스럽고 상태를 높이는 것은 모두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군대는 소식을 듣고 걱정하고, 국민은 소식을 듣고 두려워합니다. 관리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집에 바람이 불어 저 집이 파손되는 것을 보면 물만 빠져나가고 거위는 날아가게 됩니다. 명나라 말기에 수나는 이미 오페라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으며 전환기 동안 노래를 부르고 음악을 연주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오페라 음악을 기반으로 한 민속악기음악에서 수르나 역시 뗄래야 뗄 수 없는 악기가 되었다. 명나라의 주재(朱施)가 수나의 8음 구멍을 바탕으로 안관을 개발하여 우리나라 민족 관악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고 전해진다. 매년 음력 9월 23일이면 전국 각지에서 수나단이 이곳에 모인다고 합니다. 명나라말기부터 청나라초기까지 동락회, 가가반이 있었고 청나라부터 민국까지 마금반, 모단반, 은화반 등의 수나연행단체가 있었고, 지역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진양에는 큰 가마가 있는데, 금을 날리지 않으면 시집을 갈 수 없다는 말이 있다. 이러한 수오나 클래스의 영향을 반영한 세단에 타지 마세요. 지역과 기술 스타일에 따라 진양의 수나(suona)는 4개 주요 유파와 2개 주요 유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진허강(秦河河)을 경계로 진비종과 진난종으로 나뉘며, 진비종은 장씨(張氏), 화씨(河氏), 마씨(毛族)로 대표되며, 진난종은 가씨(嘉氏)로 대표된다. 이것에서 그 번영을 볼 수 있습니다. 사대대사의 영향을 받아 진양의 수나단과 예능팀은 계속해서 규모가 늘어나고 그 수도 적지 않았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부터 1980년대까지 진양의 수나반 수는 30개 이상으로 늘어났고, 400명 이상의 수나 공연에 참여하는 등 모든 향에 수나가 있었고, 마을마다 음악이 있었음을 보여주었다. .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Qinyang Suona는 300곡이 넘는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현대와 현대의 민속 예술 생활에서 민속 예술가들은 전통 계승을 바탕으로 "고향 송가", "구봉 사랑 이야기", "진양 봄"과 같은 새롭고 대표적인 레퍼토리를 창조했습니다. 1997년 12월, 친양시는 허난성 문화부로부터 허난성 민속 예술의 고향이라는 명예 칭호를 받았으며, 나중에 문화부로부터 중국 민속 예술의 고향으로 지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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