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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대회란 게임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들어오나요?

세계에는 ESWC, WCG, CPL 3대 주요 e스포츠 대회가 있습니다.

ESWC

행사명 : ESWC

행사 주관 : LigArena

행사 홈페이지 : /

IRC : #esworldcup

국내 온라인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게임 및 경쟁적인 게임 시장에서 게임 경쟁에 대한 플레이어의 인식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심층적인 요구 사항을 어떻게 더 잘 충족할 수 있는지는 전체 게임 산업이 고려해야 할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실시간 전략 게임, 1인칭 슈팅 게임, 스포츠 대전 게임 등이 인기를 끌면서 e스포츠 대회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 WCG 대회는 중국에서 두 번이나 열렸습니다. WCG만으로는 아름다운 e스포츠 지형이 될 수 없습니다. 최근 또 다른 세계적인 대회인 프랑스 ESWC를 보게 될 것입니다.

ESWC의 정식 명칭은 전자스포츠월드컵(Electronic Sports World Cup)이며, 중국어로 번역하면 전자스포츠월드컵(Electronic Sports World Cup)이다. 세계 최고의 선수 4명이 창립한 이 대회는 이후 주식회사 리가레나가 주최하는 e스포츠 대회로 변모했습니다. 한국의 WCG, 미국의 CPL과 함께 세계 3대 전자(온라인) 게임 대회 중 하나.

Ligarena는 1999년부터 지역별 세계 게임 이벤트를 조직하기 시작했으며, 이벤트 이름은 나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LAN ARENA 대회였습니다. LAN ARENA 대회는 지금까지 세 차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가장 최근 대회에는 전 세계 20개국에서 1,500명의 플레이어가 참가했으며, 지난 3일 동안 결승전에 게스트가 참석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1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며 전 세계적으로 LAN ARENA의 회오리바람을 일으켰습니다. Ligarena의 뛰어난 세계 대회 조직 능력으로 인해 Intel, Microsoft, Samsung을 비롯한 많은 IT 업계 거대 기업의 후원과 지원을 받았습니다. 이제 LAN ARENA를 기반으로 ESWC를 출시했습니다. e스포츠.. 참 좋은 이벤트네요.

ESWC 대회의 세 가지 공식 대회 종목은 '카운터 스트라이크(Counter-Strike)', '워크래프트 III(Warcraft III)', '언리얼 토너먼트 2003(Unreal Tournament 2003)'이다. 퍼포먼스 프로젝트로는 '퀘이크 III - 아레나', '카운터스트라이크' 여성전시게임, XBOX판 '언리얼 챔피언십' 전시게임(언리얼 챔피언십) 등이 있다.

최근 ESWC 공식 홈페이지는 운영을 재개하며 제2회 ESWC 월드 파이널이 2004년 7월 6일부터 7월 11일까지 프랑스 푸아티에의 퓨처로스코프 테마파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그때 퓨처로스코프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장비와 완벽한 서비스 인력을 갖춘 전 세계 400명의 선수들이 편안한 경쟁 환경에서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디지털 시티'를 열 예정이다. 물론, 퓨처로스코프는 완벽한 대회장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이머와 관광객들이 게임의 전 과정을 현장에서 볼 수 있는 넓은 전시장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이번 ESWC의 특징 중 하나이다. 본선에 진출하는 모든 공식 대회와 공연의 이름은 전시장에 실시간으로 투사되며, 선배 게임 평론가들의 설명을 통해 게임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자도 쉽게 게임 대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까지 프랑스 예선만 5월 29일 시작이 확정됐다. 다른 국가(중국 포함)에서도 별다른 움직임은 없다. 올해 ESWC 글로벌 파트너도 엔비디아로 확정됐다.

ESWC2004 대회 아이템 및 보너스 설정:

공식 대회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Counter-Strike

WarCraft III

PES 3(Pro Evolution Soccer 7)

현재 확정된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Counterstrike Female

Quake III Arena

세 번째 성과 프로젝트는 아직 투표 조사 중입니다. 현재 관점에서 볼 때 UT2004는 세 번째 성과 프로젝트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Q3A 대회도 조정되어 다음과 같은 형태의 팀워크로 경쟁하게 됩니다. TDM

올해 ESWC는 총 상금이 걸린 4개 종목에서 5개 챔피언십을 두고 경쟁할 예정입니다. $200,000 이상.

반격

$1·40,000

$2·24,000

$3·12,000

p>

$4·8,000

$5·4,000

$6·4,000

$7·4,000

$8·4,000

워크래프트 III

$1·10,000

$2·6,000

미화 3·3,000

미화 4·2,000

미화 5·1,000

미화 6·1,000달러

$7·1,000

$8·1,000

Pro Evolution Soccer

$1·10,000

$2·6,000

$3·3,000

$4·2,000

5·1,000 미화

미화 6·1,000

미화 7·1,000

미화 8·1,000

여성 반격 대회

$1·10,000

$2·6,000

$3·3,000

4·2, 000 USD

Quake 3 Arena

1·10,000달러

2·6,000달러

3·3,000달러

4·2,000달러

WCG

WCG(World Cyber ​​​​Games)는 전자 분야의 올림픽으로 전 세계 프로 및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모이는 성대한 대회입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국가를 대표하므로 이는 특이한 의미를 갖습니다. WCG는 세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게임 문화 축제다. 'Beyond the game'을 슬로건으로 하며, E-SPORTS 개념을 확립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은 WCG의 '대결'에 참여함으로써 게임이 주는 짜릿함과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공정한 경쟁은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조국을 위해 영광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00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WCG 대회는 이제 E-SPORTS 개념과 글로벌 게임 대회의 지속적인 표준화를 통해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선도하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업계 콘텐츠. 전 세계의 젊은이들은 언어, 문화, 인종의 장벽을 넘어 게임 세계에서 새로운 세계를 발견했습니다. 창간 이래 올해로 4회째를 맞았습니다. 처음 대회가 열렸을 때 참가 국가는 17개국, 참가자 수는 10,000명에 불과했습니다. 올해 참가국은 55개국, 참가자 수는 6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WCG 개회식 WCG 조직위원회는 WCG 조직을 대표하는 기구로 세계 최초, 최대 규모의 게임 문화 축제를 국제무대에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조직이다. 게임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촉진하는 것은 독특한 기회를 창출합니다. WCG 조직위원회는 2000년 창설돼 WCG의 워밍업 경기인 월드 E스포츠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조직했다. WCG 조직위원회는 집행위원회 겸 명예회장 노무현(대통령), 부회장 이창동(문화관광부 장관), 윤종용(부회장 겸 집행위원) 등 8개 부서로 구성된다. 삼성전자 사장)

WCG 후원사 삼성전자 WCG는 2000년 창설 이후 네 번째로 개최됐다. 브랜드 창출부터 탄탄한 시장 포지셔닝까지의 과정을 거치면서 최초의 국제 e스포츠 행사를 시작으로 세계 최대의 비디오 게임 문화 축제로 발전해 e-스포츠 대회로 만드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였습니다. 스포츠 올림픽. 단순히 대량의 운영과 참여가 아닌 고품질을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예측에 따르면 전자관련 산업 중 게임산업의 생산액은 2003년 3,190억 달러로 정보산업, 통신산업에 이어 2위, 2007년에는 6,83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 산업의 발전 모멘텀은 매우 강력할 것이며 다른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더욱 통합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WCG와 CPL의 차이점은 CPL과 달리 전액 자체 자금 조달이라는 점이다. 늘 자칭 e스포츠 세계올림픽을 자처해 온 WCG는 한국 정부의 지원과 삼성의 협력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를 프로젝트화하고 있다. 여기에는 Exceeds CPL 및 ESWC도 필요합니다. 스타크래프트부터 엠파이어, 워크래프트, UT, CS, Q3, FIFA까지... WCG는 대부분의 주류 e스포츠 게임을 포함하는 세계 유일의 대회입니다. WCG의 가치는 참여와 포용성이다. 이는 한 국가의 선수들의 수준에 상관없이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경쟁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점이다. 대회, 특히 CS 이벤트의 품질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CPL 및 ESWC에도 훨씬 뒤떨어집니다. 중국의 WCG 대회는 주로 CS, 스타크래프트, FIFA 시리즈, 워크래프트 등 4대 경쟁 게임을 기반으로 하며, 2003년 4개 게임에 대한 요구사항을 연도별로 조정해 보겠습니다. WCG 중국 대회:

Counter-Strike 게임 버전: Half-Life: Counter-Strike v 1.5 팀 구성: 각 팀은 5명으로 구성되며 고정된 팀 이름과 A 주장이 있어야 합니다. 한 명의 교체 선수가 허용되지만, 교체 선수는 각 전후반이 시작되기 전에만 교체될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 버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 v 1.10b 경쟁 모드: 1 대 1 경쟁에서 선택된 맵은 다음과 같습니다: WCG_Lost Temple, WCG_Neo Hall of Valhalla. , WCG_Neo Jungle StoryWCG_Neo Legacy of Char

Warcraft 게임 버전: War craft III v 1.06 경쟁 모드: 1 대 1 경쟁 맵: Dusk Wood, Lost Temple, Plunder Isle, Tranquil Paths

FLFA 1. 게임 버전: FIFA 2003 2. 일반 규칙 a) 경기 방식: 1 대 1 b) 팀 선택: 국가 대표팀 c) 경기는 심판에 의해 시작됩니다. 선수가 지정된 경기 시간 내에 5분 이상 경기에 입장하지 않으면 경기는 취소됩니다. 손실로 판단됩니다.

컨퍼런스 포지셔닝:

매년 열리는 WCG는 e스포츠 수준과 대회 상금이 가장 높은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문화 행사이자 e스포츠 행사다. 가장 열정적이고 온전한 자세로 전 세계 55개국에서 약 60만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이 회의는 또한 경쟁 게임을 통해 세계 평화와 발전을 촉진하고 촉진할 것입니다.

컨퍼런스 방향:

WCG 컨퍼런스의 가장 큰 방향은 e스포츠를 교두보로 삼아 문화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WCG는 단순한 e스포츠 행사가 아닙니다. 국적, 언어, 문화의 차이로 인해 전 세계 젊은이들이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만들어졌습니다.

축하, 화합, 흥분, 도전이 공존합니다.

올림픽처럼 4년마다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를 통해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세계 평화를 도모합니다. WCG는 매년 열리는 e-Olympics 행사,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와 최고의 게임이 한자리에 모이는 최고의 게임 이벤트, 가장 강력한 게임 플랫폼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각 나라의 다양한 게임 장점과 특성을 진정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WCG는 선수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축제의 즐거움과 화합을 선사하고, 경쟁의 즐거움과 경쟁을 선사합니다. 항상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것이 WCG가 늘 지켜온 목표입니다.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합 디지털 문화 페스티벌:

글로벌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선구자로서 WCG는 e스포츠를 통해 전 세계에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또한 국제 비즈니스 회의, 대규모 전시회 및 문화 교류 활동을 조직합니다. WCG는 디지털 개척자로서 'Beyond Games'라는 슬로건 아래 끊임없는 발전을 거듭하며 항상 정상에 오르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합 디지털 문화 축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CPL

사이버 선수 전문 리그인 월드 E스포츠 프로 리그(World E-Sports Professional League)는 1997년 6월 26일 앙헬 무노즈(Angel Munoz)에 의해 창설되었습니다.

사이더(Cyder)라는 단어는 조타수를 뜻하는 사이데르네틱스(cydernetics)에서 유래됐다. 새로운 용어인 사이더스페이스(cyderspace)는 공상과학 작가 윌리엄 깁슨(William Gibson)이 화면을 제어하는 ​​한 사람을 통해 모든 사람, 컴퓨터 및 정보 자원을 연결할 수 있는 글로벌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환상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한 용어입니다. 운동선수(Athlete)의 어원은 경쟁자 또는 논쟁자를 의미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997년 여름, CPL 창립자 Angel Munoz는 컴퓨터 화면을 통해 경쟁하는 경쟁자를 지칭하기 위해 cyderathlete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CPL이 매년 주최하는 CPL 하계 챔피언십과 동계 챔피언십은 언제나 세계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e스포츠 리그로 여겨져 왔다. CPL의 관련 규칙은 항상 업계 표준으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우리가 사용하는 경쟁 규칙은 모두 CPL 규칙에서 발전된 것입니다. CS가 인기를 끌기 전에 CPL은 이미 다수의 e스포츠 리그를 조직하고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었다. 이에 비해 WCG와 ESWC는 아직 조직적인 면에서 미성숙한 측면이 많습니다. CPL은 유럽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매년 봄과 가을에 CPL 유럽 챔피언십을 개최하고 있다. 이 두 대회도 올해부터 세계적인 규모의 대회로 업그레이드된다.

현재 CPL은 미국, 독일, 영국, 네덜란드, 노르웨이, 프랑스, ​​싱가포르, 호주, 브라질 등에서 다수의 대규모 대회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컴퓨터 대회의 선두주자다. CPL 이벤트 제공: 컴퓨터 스포츠 대회, 대회에 사용되는 컴퓨터, 제품 시연, 강당, 세미나, 콘서트 및 대규모 BYOC(Bring Your Own Computer) 공간을 위한 상금 $200,000.

CPL은 인종, 성별, 종교적 신념, 국적에 관계없이 모든 참가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CPL 대회는 7가지 중요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 공식 CPL 컴퓨터 게임 대회는 대회의 초점이며 125대의 컴퓨터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컴퓨터는 CPL로 분리된 근거리 통신망의 일부입니다. 이 공식 대회에는 미화 200,0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되며 전 세계에서 1,000명의 경쟁자가 참가합니다. CPL 참여에는 일반적으로 소액의 등록비 외에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또한 CPL에 포함된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언리얼 토너먼트', '퀘이크3'는 폭력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17세 이상(16세 미만은 일부 참가 가능) 연령 제한이 있습니다. 대회)은 물론 부모의 허락을 받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C3: C3은 Consummate Computer Comptition을 의미하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CPL의 일부입니다.

3. 전시: CPL 행사에는 많은 기업들이 음료, 의류부터 하이테크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4. 심포지엄: 관련 인사 및 업계 옹호자를 초대하여 회의실에서 2시간 동안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5. 관람석: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과 4개의 대형 스크린이 있습니다. 참석자들은 결승전 동안 1,000명의 관중을 유치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으로 경기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6. BYOC: BYOC는 자신의 컴퓨터를 가져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회에 참가하는 참가자는 이더넷 카드를 통해 10/100M LAN에 연결할 수 있는 자신의 컴퓨터, 모니터 및 주변 장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CPL은 게임 서버도 제공하며, 플레이어가 자신의 컴퓨터를 가져와 비공식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콘서트: CPL 행사 기간 동안 1,000명이 관람할 수 있는 콘서트도 있습니다.

CPL 회장 엔젤 무노즈

CPL은 단연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공식적으로 조직되었으며, 가장 영향력 있는 e스포츠 행사라고 할 수 있다. 5개 대륙을 아우르는 e스포츠 행사인 성경쟁리그(Sex Competition League)는 30개국에서 프로게임대회 리그 조직으로도 승인됐다. SK의 영광을 직접 만들어내고 3D 왕조를 만들어낸 셈이다.

나의 나라:

CIG

중국 E-스포츠 컨퍼런스는 정보산업부, 문화부, 중국 중앙위원회가 주최합니다. 공산청년단과 중국 주요 통신회사의 지원을 받고, 정보산업부 산하 인민우편통신신문(그룹)과 중국인터넷학회가 주관하고, 중국네티즌신문이 주최하는 종합적인 행사입니다. 온라인 게임 대회, 전시회, 포럼, 서밋, 설문 조사 등을 진행하는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중국 e스포츠 컨퍼런스 대학리그 CIG CL, CIG2005에 이어

포스터 원본 순서대로 이야기해보자.

1. WEG: 올해 시작된 월드와이드 대회로 올해 처음 두 시즌은 초청제로 진행되며, 세 번째 시즌은 프리시즌이다. 선발은 각 시즌이 수개월간 진행됩니다(너무 길어요~~). WAR3 프로젝트 그룹 스테이지는 4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16명이 되며, 각 그룹의 상위 2명이 등장합니다. (3번째 시즌에는 3개의 그룹만 있습니다. 각 조 상위 2명과 각 조 세 번째와 마지막 2명), ***8명), 8명이 2개 조로 나누어 각 조 상위 2명이 준결승에 진출한 후, 결승전 (아직까지 결승전과 3, 4위 결승전은 모두 베이징이고 나머지는 한국에서 열린다). 일반적으로 영상녹화는 없고 영상만 있고 시간이 상대적으로 지체됩니다.

2. WCG는 올림픽과 비슷하다. 매년 장소가 바뀌는데, 올해는 싱가포르이고, 내년은 이탈리아가 될 것 같다. WAR3 프로젝트 조별 예선은 8개 그룹으로 나누어지며, 그룹 N명(보통 6명...많음)이 상위 2명이 예선을 통과하여 16명이 8명, 8명이 4명으로 진출합니다. - 결승전과 결승전은 이틀 연속으로 진행되며 선수들의 체력을 시험한다. WCG는 선수들이 국가를 대표하는 대회다.

3. ESWC: 느슨한 시간과 고정된 장소(프랑스)를 제외하면 WCG와 유사하다. 물론 개최 시간은 다르지만 WCG를 능가할 가능성이 있다.

4. CIG: 매년 말에 개최되는 중국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대회로, 전국의 전문가들이 모입니다.

5. WC3L: 원래는 4K, SK, MOUZ 등 유명 클럽이 포함된 유럽 클럽 리그였습니다. 첫 번째는 온라인 게임인 정규 시즌입니다. 1V1과 2V2의 1게임으로, 상위 4위까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며, 최종 플레이오프는 비록 상금이 높지는 않지만, 2위까지 진출하게 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모이게 됩니다. 이제 전 세계 클럽으로 발전했습니다. 중국의 WE가 예선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WE를 응원합니다! ! ! ! !

6. INCUP: 주 1회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유명 온라인 리그로, 월말, 시즌별, 연도별 경기가 있으며 최종적으로 챔피언이 결정됩니다. 각 게임의 승자는 보너스를 받게 되며 더 높은 레벨의 게임이 됩니다.

7. CPL: CPL(CPL의 CS가 더 유명함)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는 점만 빼면 다른 오프라인 대회와 유사하다.

8. CEG: 중국 공식 대회, 지방 팀 대회, 단 1개의 WAR3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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