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포장은 브랜드 이념, 제품 특성, 소비심리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소비자의 구매 욕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포장이 제품과 소비자 간의 친화력을 확립하는 강력한 수단이라고 확신한다.
경제 세계화의 오늘, 포장과 상품은 이미 하나가 되었다. 포장은 상품의 가치와 사용가치를 실현하는 수단으로 생산 유통 판매 소비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기업과 디자이너가 주목해야 할 중요한 과제다. 포장의 역할은 상품을 보호하고,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사용하기 쉽고, 운송하기 쉽고, 판매를 촉진하고,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것이다. 포장은 종합 학과로서 상품과 예술을 결합한 이중성을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인 포장 디자인은 반드시 다음 다섯 가지를 갖추어야 한다.
선반 인상
가독성
모양 모드
상표인상
기능 피쳐 설명
(출처: 강용 스성)
포장 디자인이란 적절한 포장재를 선택해 교묘한 기술수단을 활용해 포장된 상품에 컨테이너 구조 조형과 포장 미화, 장식 디자인을 하는 것을 말한다. 이것으로부터 포장 디자인의 세 가지 요소를 알 수 있다.
파형 계수
모양 요소는 표시 면의 크기, 크기 및 모양을 포함하여 제품 포장 표면의 모양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보는 세 가지 형태, 즉 자연형태, 인공형태, 우연한 형태가 있다. 그러나 우리는 제품의 형태 구성을 연구할 때 어떤 성질에도 적합한 형태를 찾아야 한다. 즉 * * * * 와 같은 규칙적인 것을 추출하는 것, 즉 추상적인 형태다.
우리는 형태 구성이 형태소, 형태소, 일정한 방법과 법칙을 통해 형성된 다양한 변화무쌍한 형태라는 것을 알고 있다. 형태는 점, 선, 면, 몸으로 이루어져 있다. 포장 형태는 주로 원통, 상자, 원뿔 및 다양한 형태와 관련 형태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각기 다른 절단으로 형성된 포장 형태의 참신함은 소비자의 시각지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독특한 시각형태는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포장 디자이너는 형태 요소 자체의 특징과 표현 형식을 숙지하고 이를 재료로 형식미를 표현해야 한다.
우리는 포장 디자인의 형태원소를 고려할 때도 형식미 법칙의 관점에서 이해해야 한다. 포장 디자인의 형식미 원칙과 제품 자체의 기능에 따라 다양한 요소를 유기적이고 자연스럽게 결합하여 완벽하고 통일된 디자인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포장 형태 원소의 형식미 원칙은 주로 다음 8 가지 방면에서 고려된다.
대칭과 균형의 법칙
안정과 경량의 법칙
비교와 조화의 법칙
반복과 메아리의 법칙
리듬과 운율의 법칙
유추와 연상의 법칙
비례 법칙
통일변화의 법칙
원소를 구성하다
구도는 상품 포장의 전시면에 상표, 그래픽, 문자 및 그 조합을 배열한 완전한 화면이다. 이 네 방면의 결합은 포장 장식의 전반적인 효과를 구성한다. 상품 디자인의 구성 요소 상표, 그래픽, 문자, 색채의 운용이 정확하고 적절하며 아름답다는 것은 우수한 디자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1. 상표 디자인
상표는 일종의 기호이며 기업, 기관, 상품, 시설의 상징적인 이미지이다. 상표는 관련 공예품으로 정치, 경제법제, 예술 등 여러 분야를 포함한다. 상표의 특징은 그 기능과 형식에 의해 결정된다. 비교적 작은 공간에서 풍부한 전파 콘텐츠를 보다 간단하고 개괄적으로 표현해야 하며, 관찰자가 짧은 시간 내에 그 내재적 의미를 이해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상표는 일반적으로 텍스트 상표, 그래픽 상표 및 텍스트와 그림을 결합한 상표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상표 디자인은 창의적인 표현의 유기적 결합의 산물이어야 한다. 창의성은 디자인 요구에 따라 어떤 아이디어에 대한 종합, 분석, 귀납과 요약이다. 철학적 사고를 통해 추상화를 이미지로, 디자인 이념을 추상적인 평가 표현에서 구체적인 이미지 디자인으로 점차 전환한다.
2 바인딩 디자인 아트
포장 장식의 그래픽은 주로 제품의 이미지와 기타 보조 장식 이미지를 가리킨다. 도형은 디자인의 언어로서 이미지를 보여주는 내부 및 외부 성분으로 시각적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정보를 전달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평면 설계의 위치 정확도가 매우 중요하다. 포지셔닝 과정은 상품의 성격, 상표의 의미, 제품명, 동종 제품의 현황 등 제품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는 과정이다.
모양은 물리적 모양과 장식 모양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물리적 모양:
회화 기교, 사진 등을 운용하다. 그림은 포장 장식 디자인의 주요 형태이며, 전체 포장 이념의 필요에 따라 그림을 그려서 상품을 서비스한다. 사진에 비해 자유 선택, 정교화, 개괄화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회화 수법이 직관적이고 재미있어서 상품을 홍보, 미화, 판매하는 수단이다. 그러나 상품포장의 상업성은 디자인이 상품의 실제 이미지를 부각시켜 소비자들에게 직관적인 이미지를 제공하기로 했다. 그래서 사진으로 진실하고 직관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데코레이션 그래픽:
구체적인 표현과 추상적인 표현으로 나눌 수 있다. 그래픽, 풍경, 동물 또는 식물 패턴은 포장의 상징 그래픽으로 포장의 내용과 속성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상 기법은 주로 프리 핸드, 점, 선, 면의 추상 기하학 패턴, 색상 블록 또는 질감 효과로 한 폭의 화면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며, 간결하고 눈에 띄며 형식감이 있으며 포장 장식의 주요 표현 수법이기도 하다. 보통 포장 장식 디자인에서는 구체적인 형식과 추상적인 표현이 고립되는 것이 아니라 서로 결합되어 있다.
내용과 형식의 변증적 통일은 그래픽 디자인의 보편적인 법칙이다. 디자인 과정에서 그래픽 내용의 필요에 따라 적절한 그래픽 표현 수법을 선택하여 그래픽 디자인을 형식과 내용의 통일에 이르게 하고 시대정신과 민족적 특색을 반영하는 적용, 경제, 미관을 보여주는 장식 디자인 작품을 만드는 것은 포장 디자이너의 기본 요구 사항이다.
3. 컬러 디자인
색상 디자인은 포장 디자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색채는 제품을 미화하고 돋보이게 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포장 색상의 운용은 화면 디자인의 구상과 구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포장 색상은 평면화 및 균질화가 필요합니다. 이는 색상 필터링 및 추출의 높은 개요입니다. 사람들의 연상과 색채 습관에 근거하여 과장된 변색은 포장 예술의 한 수단이다. 동시에 포장의 색상도 기술, 재료, 용도 및 판매 지역에 의해 통제되고 제한되어야 합니다.
포장 장식 디자인의 색채 요구는 눈에 띄고 대비가 강하며 흡인력과 경쟁력이 있어 소비자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판매를 촉진한다. 예를 들어 음식과 산뜻하고 풍부한 색은 따뜻한 색을 위주로 음식의 신선함, 영양, 맛을 강조한다. 의학과 순수한 냉온색; 부드러운 중간톤은 화장품에 자주 사용됩니다. 철물, 기계 도구는 파란색, 검은색 등 차분한 색상 블록을 자주 사용하여 견고하고 정밀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특징을 보여줍니다. 어린이 장난감은 종종 밝고 눈부신 단색과 냉난방 대비가 강한 각종 색조각으로 아이들의 심리와 취미를 만족시킨다. 스포츠용품은 밝고 우렁찬 색덩어리를 많이 사용하여 활동감과 운동감을 높인다. 상품마다 특징과 속성이 다릅니다. 디자이너는 소비자의 습관과 취미, 국내외 유행색의 변화 추세를 연구하여 색채에 대한 사회학과 소비심리학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 한다.
4. 텍스트 디자인
글은 사상을 전달하고, 감정과 메시지를 교환하고, 어떤 주제의 내용을 표현하는 기호이다. 상품 포장에 있는 브랜드, 제품명, 설명, 광고 텍스트, 제조업체, 회사 또는 유통 단위는 포장의 본질적인 내용을 반영합니다. 포장을 디자인할 때, 이 문자들은 반드시 포장 전체 디자인의 일부로 여겨져야 한다.
포장 및 장식 디자인의 텍스트 디자인의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텍스트 내용은 간결하고, 진실하며, 생동감 있고, 읽기 쉽고, 기억하기 쉽다.
서체 디자인은 상품의 특징, 성질, 독특성을 반영해야 하며, 좋은 인식과 심미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문자의 배열과 포장의 전반적인 디자인 스타일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물질원소
재료 원소는 상품 포장에 사용된 재료 표면의 질감과 질감입니다. 상품 포장의 시각 효과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많다. 서로 다른 재료의 표면 변화나 표면 모양을 이용하여 상품 포장의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포장재는 종이, 플라스틱, 유리, 금속, 세라믹, 대나무 등 복합 소재에 관계없이 질감과 질감이 다릅니다. 서로 다른 재료, 적절한 조합을 사용하면 소비자들에게 신기하고 냉엄하거나 럭셔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재료 원소는 포장 디자인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포장의 전반적인 기능과 경제적 비용, 생산 가공 방법, 포장 폐기물의 재활용 및 처리와 관련된 많은 문제와 직결된다.
포장 디자인에 색상 적용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거의 매 순간마다 상품과 거래해야 한다. 패션을 추구하고 소비를 경험하는 것은 이미 하나의 문화가 되었으며, 여기에는 옷, 음식, 사용, 행, 감상과 같은 인간 생활의 모든 측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퀄리티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강한 추구를 반영하고 있다. 우리가 시장과 슈퍼마켓에 들어갔을 때, 각종 현란한 상품이 아름다운 모양과 밝은 색으로 우리 앞에 나타났다. 다채로운 색채를 배경으로, 그것은 우리와 대화하기 위해 다투고 있는 것 같다. 독특하고 멋진 디자인의 제품을 살펴보고 자세히 감상할 시간이 없을 때, 우리는 그 짙은 색깔의 포장에 더 쉽게 끌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색채의 작용이다. 현대 상품 포장에서 색채가 강한 시각감과 표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장기간의 생활 경험을 통해 자각적으로 지형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은 색깔에 따라 사물을 판단하고 느낄 수 있는 능력이 되었다. 아니, 아니, 색은 시각적이고 심리적인 느낌을 준다. 소비자의 심미적 즐거움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판단력과 자신감을 자극하고 소비자의 상상력을 풍요롭게 하며 고객의 바쁜 마음을 키워 포장 디자인 색채의 가치와 힘을 실감하게 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인간의 눈은 빛을 이용하여 물체의 시작과 색깔을 관찰하고 객관적인 존재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빛이 없다면, 사람의 시각 활동은 사라질 것이고, 물론 색깔도 없을 것이다. 물체는 빛의 흡수와 반사가 다르기 때문에 다른 색깔을 만들어 낸다. 모든 물체 중에서 검은색 물체는 7 가지 색상의 빛을 흡수할 수 있고, 흰색 물체는 7 가지 색상의 빛을 모두 반사한다. 바로 이런 이유로 검은색과 흰색은 다른 색상에 비해 색상 모양을 잃고 고유한 비컬러 속성을 형성했다.
이 글은 포장 디자인의 관점에서 색채를 탐구하는데, 이른바 광학, 전자파, 파장 등의 물리적 지식이 아니라, 디자인 색학 이론에 근거하여 색채의 색조, 광도, 순도, 색채심리에 대한 연구이다. 상품의 바다에서 포장 디자인은 끊임없이 기법, 혁신 형식, 개성 특색 형성, 색채의 속성과 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색상의 속성은 고정적이지 않으며, 요소 간의 변화는 디자인 색상의 대비와 조화를 위한 풍부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많은 상품 포장 디자인 중 어느 것도 소비자의 주의를 가장 빠르게 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눈을 즐겁게 한다. 풍부한 색채는 각기 다른 취향을 전달하고, 서로 다른 품질 스타일과 장식 매력을 드러낸다. 디자인 언어에 대한 추구는 순전히 디자이너의 노력의 방향이다. 그들은 좀 더 이성적이고 독특한 시각으로 디자인 패션에서 시끄럽고 번잡하며 다채로운 방법을 벗어나려고 시도했다. 색상 디자인의 합리성과 단순성을 적극적으로 모색하다. 예를 들어 일본 디자이너 후지타? 6? 1 드래곤이 디자인한' 일본식 진토닉' 은 무채색 속성을 최대한 활용해 투명체 컨테이너에 금색 문자의 디자인 배열을 통해 빛과 그림자의 작용으로 디자인이 뛰어나며 특이하다. 디자인의 고도의 농축과 개괄은 디자인을 극치로 끌어올렸다. 마치 많은 상품 중 반짝이는 구슬처럼 반짝반짝 빛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색상의 선택과 조합은 포장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하며, 종종 포장 디자인의 품질을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포장 색상의 조화, 정교함, 단순함을 추구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포장에 과다한 색채의 번거로운 사용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가지각색의 현란함이 반드시 사람을 매료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화려하고 비현실적인 인상을 줄 수 있어, 사람을 현혹시킬 수 있다. 간단한 색채 언어를 적절하게 운용하면 디자이너가 색채를 다루는 능력을 더 잘 반영하고 색채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미니멀리즘의 영향으로 전통 색채의 속박에서 벗어나 현대 포장 디자인 이론과 상품 속성의 요구 사항과 결합해 무채색의 금, 은, 블랙, 화이트, 재를 사용하여 포장을 디자인하면 상품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다. 비컬러 시리즈의 특수성은 많은 상품의 포장 디자인에 매력을 보여주는 무대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Genese? 6? 1 Asibi 는' 남아프리카공화국 보드카' 술을 위해 디자인한 포장으로 컨테이너 모델링 자체로는 셀 수 없다. 디자이너는 과감하게 5 가지 컬러를 선택해 강렬한 금속 질감을 뽐냈다. 그래픽 중앙에 놓인 흰색 방패 라벨은 다른 비컬러 배경에서도 제품의 정보 특징을 더욱 강하게 강화시켜 전체 제품이 점잖고 우아하며 품질이 우수하게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인에 금속색을 사용하면 빛의 효과를 높이고 공간과 계층의 변화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금, 은은 반사력과 예민한 특성을 지녔기 때문에 각도와 빛의 효과에 따라 색효과가 다르다. 적절하게 사용하면 상품의 광채, 고급스러움, 신비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그 예민한 빛의 변화는 상품 포장이 화려하고 소중하며 활발한 인상을 반영할 수 있다. 단순히 무색을 정제하고 운용하는 것은 상품의 특색을 강화하고, 상품의 품질과 등급을 향상시키고, 상품의 시대감과 인격매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색계는 자신만의 선명한 외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비색색계 중의 금, 은, 검은색, 흰색, 회색도 일정한 색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실, 비채색은 사람들의 심리에서 이미 자신의 완전한 색채의 본질을 형성하여, 단번에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져 영원한 유행색이라고 불린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가 따로 고찰할 때 블랙은 적막을 상징한다. 악과 불길한 것을 의미하며 부정적인 색으로 여겨진다. 악을 고치는 하얀 감정은 평온하지도 자극도 없다. 그것은 보통 조용하고 순결하며 순결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흑백을 믹스 매치할 때도 회색이 생겨났고, 회색은 중립적이었고, 독립된 색채 특징이 부족했다. 그래서 회색은 단조롭고 답답해서 흑백처럼 명암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색 성향이 함유되어 있다면 함축적이고 부드럽고 고급스럽고 정교한 느낌을 주어 흥미를 자아낸다. 물론, 비컬러를 주체로 하는 포장 디자인들 중에는 순도가 높은 색깔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의 표현은 비컬러와 대비되는 효과가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주색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다. 색채와 색채의 상호 작용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상품 포장의 색채 효과를 풍부하게 하는 매우 중요한 수단이다.
포장 디자인은 열심히 시도하고 탐구하는 것이다. 인생의 아름다운 느낌을 추구하다. 색채는 매우 소중하며, 우리가 사상, 취향, 취미를 표현하는 데 가장 직접적이고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색채를 파악하고, 디자인을 느끼고, 정교한 포장을 만들고,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은 이 시대에 필요한 것이다. 컬러가 없는 디자인의 포장은 왁자지껄한 속의 한 줄기 고요함과도 같다. 우아하고 소박하며 조용하여 신맛, 달콤함, 쓴맛, 매움, 짠맛을 즐기면서 또 다른 은은한 향기를 섬세하게 음미하게 음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그들의 논란의 여지가 없는 속성은 포장 디자인에서 영원한 매력을 발산할 것이다.
포장 디자인은 예술과 자연과학의 결합으로 제품 포장 보호와 미화에 적용된다. 넓은 의미에서 "예술" 이 아닙니다.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과학, 예술, 재료, 경제, 심리, 시장 등 복합원소의 다기능 표현이다.
포장은 주로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하나는 제품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홍보 상품을 미화하는 것이다. 포장 디자인의 기본 임무는 과학적이고 경제적으로 제품 포장의 조형, 구조,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하는 것이다.
(1) 포장 쉐이프 설계
포장 쉐이프 설계는 체형 설계라고도 하며, 대부분 포장 용기의 쉐이프를 가리킨다. 미적 원리를 활용해 모델링, 색상 등의 요소 변화를 통해 포장 기능과 아름다움을 갖춘 포장 용기 모양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포장 용기는 반드시 안정적으로 제품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하며, 반드시 우수한 외관과 경제성이 있어야 한다.
(2) 포장 구조 설계
포장 구조의 설계는 포장의 보호, 편리성, 재사용성 등 기본 기능과 실제 생산 조건을 바탕으로 과학적 원리에 따라 포장의 외부와 내부 구조를 구체적으로 고려한다. 우수한 구조 설계는 상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 기능으로 삼아야 한다. 둘째, 사용, 운반, 전시, 선적의 편리성을 고려해야 한다. 또한 컨텐츠를 재사용하고 표시할 수 있는 기능도 고려해야 한다.
(3) 포장 및 장식 디자인
포장 장식 디자인은 도안, 문자, 색채, 엠보스 등 예술 형식으로 제품의 특징과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조형이 정교하고, 도안이 참신하며, 색채가 화려하고, 글이 선명한 장식으로 제품을 미화하여 제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노력한다. 포장 장식은 종합 과학으로, 실용 예술이자 공학 기술이다. 공예미술과 공학기술의 유기적인 결합으로 마케팅, 소비경제학, 소비심리학 등의 학과를 고려했다.
우수한 포장 디자인은 포장 디자인, 구조 디자인 및 장식 디자인의 유기적 통일이다. 그래야만 포장 디자인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그리고 포장 디자인은 기술과 예술의 두 학문 분야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다른 많은 관련 분야도 다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따라서 좋은 포장 디자인은 노력이 필요하다.
포장 디자인의 3 차원 지식
디자이너는 포장 디자인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알고 있습니다. 포장의 미화는 입체포장에 부착된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장의 외적인 시각적 이미지로, 상품 관련 문자, 상품사진, 상품산지, 시각적 이미지 대표 등의 요소를 도입할 수 있다. 일부 포장 표면 자체는 상품 정보의 구현이지만 포장의 기초로 사용됩니다. 여섯 가지 측면에서도 편향된 이미지의 표현이다. 마찬가지로 컨테이너 태그의 디자인도 하나의 레이블 디자인뿐만 아니라 레이블과 컨테이너 모양, 레이블과 레이블 간의 관계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포장 시각 도입의 디자인은 어떤 면에서는 광고 디자인과 비슷하며, 다른 방면에도 주의를 기울여 전체 포장을 하나로 만들어야 한다.
첫째, 주 디스플레이 표면 디자인
용지함 포장에 6 개의 면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5 개의 면을 설계해야 합니다 (하단 디자인이 낮음). 컨테이너에는 1 ~ 3 개의 태그, 최대 5 ~ 6 개의 레이블이 있습니다. 그들은 동등한 대우를 받지 않았다. 전시장에 따라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주요 전시 디자인을 결정했습니다. 메인 전시장은 소비자를 가장 많이 대면한다. 포지셔닝 방식을 통해 상표명, 제품 이미지, 제조업체 등 발사 위치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메인 전시장은 면적이 비교적 작고 상품의 이미지이기 때문에 장식화는 빨리 소비자에게 상품을 소개하고 문자와 클로즈업 이미지로 직접 표현해야 한다. 눈에 띄는 브랜드 이름과 상표는 소비자에게 처음 들어온 유사 상품의 주요 전시장에 자주 등장한다. 감동적인 장면이 나타났는데, 이것은 상품의 실제 상황에 달려 있다. 때로는 천창을 사용하여 상품의 이미지를 직접 전시하고 홍보 기능을 높일 수 있다. 포장 디자인에 있습니다. 주요 전시장은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주도적 역할을 한다.
둘째, 포장의 전반적인 디자인
그러나 포장의 주요 전시장은 고립되어서는 안 되며, 여전히 전체 포장의 한 부분, 중요한 부분이다. 포장은 입체적인 물체로, 사람들이 보는 포장은 다각적이다. 주 전시 면과 함께 다른 면과의 관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전체 포장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고려하다. 텍스트, 그래픽, 색상 간의 일관성, 반복, 호응, 분할을 통해 전체 구도를 형성합니다.
1, 용지함 포장, 앞면과 뒷면이 메인 전시면이 됩니다. 그러나 측면 폭이 주 전시 폭과 동일하고 때로는 동일한 디자인을 사용하면 동일한 "주 전시" 가 되어 어느 각도에서 보든 균일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주로 앞면과 뒷면, 측면은 성분, 기능, 무게 및 사용 지침, 유통기한, 각 주관부서의 로트 번호 등 설명적인 문자를 표시합니다. 형식적인 요소와 사람의 측면에서 볼 때, 약간의 연결과 차이가 있어야 하며, 리듬의 변화를 일으키고 과학과 품질의 보증을 반영해야 한다.
3. 이미지, 문자, 그래픽, 색채가 면에 걸쳐 배열되어 있고, 여러 면이 하나의 주체로 연결되어 있고, 하나의 큰' 주전' 이 있으며, 각 면의 화면도 완전하다. 이런 디자인이 매장에 전시될 때 서로 다른 얼굴의 조합을 이용하여 큰 광고 화면을 형성하여 강렬한 시각 효과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 라벨의 색상 디자인은 컨테이너, 라벨, 상단 덮개 사이의 관계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라벨 배경색과 컨테이너 색상의 일관성을 추구하며 브랜드 이름과 그래픽을 강조합니다. 여성화장품의 흰색 용기에 정교한 라인 테두리와 우아한 블랙 글씨로 깔끔하고 우아해 보입니다. 검은색 라벨이 있는 검은색 브랜디는 라벨과 용기 사이의 색상 대비를 강조한다. 라벨의 배경색은 금, 은, 흰색, 검은색 등의 포화색을 사용하여 컨테이너의 광도와 색조를 비교하여 강렬하고 활발한 효과를 낸다. 이름과 상표를 컨테이너에 직접 인쇄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