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에 관해서는 스마트폰과 PC 게임 중 어느 것이 더 쉬운가요? 필요한 지식은 무엇입니까? 정말 아는 친구한테 말해 봐!
우선 규모 측면에서 보면 둘 사이에 큰 구분이 있다. 전통적인 컴퓨터 게임은 개발해야 할 프로그램이 크고 고려해야 할 세부 사항이 많기 때문에 일반 개발팀은 12 명에서 3 명 정도 된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휴대폰 게임의 전체 시스템과 플랫폼 운영성 요건은 작기 때문에 3 명에서 5 명만 있으면 된다. 게임의 경우, 휴대폰 게임의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는 같은 사람일 수 있다. 규모는 인원 규모 외에 자본 규모도 다루고 있다. 전통 게임의 투입 상황은 백만 달러에서 5 만 달러 사이일 것이다. 현대식 모바일 게임은 일반적으로 많은 자본을 투자하지 않는다. < P > 많은 젊은이들이 있는 이유는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 디자인 교육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지금은 모바일 게임 교육 과정을 선택했습니다. 대체로, 사실 이런 여러 가지 이유 때문이다. 플랫폼이 다른 상황에서 필요한 기술, 자본, 그리고 돌아오는 이익은 종종 큰 차이가 있다. 심지어 일부 젊은이들은 어느 정도의 기술을 배우면 스스로 팀을 구성해 모바일 게임 개발을 할 수 있다. < P > PC 게임과 휴대폰 게임의 다른 차이점에 대해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주기적인 상황으로 볼 때, 휴대폰 게임 개발은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게임이 아니면 보통 몇 달 만에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전통적인 컴퓨터 게임은 2 년에서 3 년을 개발해야 하는데, 이것은 평균 수치의 존재이다. 일부 작은 게임은 주기가 적고 큰 게임은 시간이 더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개발 시간이 1 년 정도 걸렸다고 한다. 마지막 두 가지의 차이점 중 일부는 디바이스, 표준, 구축, 가장 근본적인 운영 플랫폼 차이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 P > 휴대폰 게임 개발을 하고 싶다면 현재 스마트폰 주류의 두 플랫폼은 안드로이드와 IOs (애플) 입니다. 안드로이드 개발 게임은 일반적으로 JAVA 언어로 되어 있는데, 이것은 좀 더 어렵다. Ios 개발 게임은 주로 Objective C 를 사용합니다.
PC 게임 개발에는 게임 엔진을 배워야 하고, 언어 개발에는 C++ 를 배워야 한다. < P > 기초가 없다면 게임 개발을 하려면 학원을 하나 신청하고 체계적인 학습을 하는 것이 좋다. 스스로 천천히 공부하는 것보다 학습 효율이 몇 배에서 수십 배 더 높으며, 학원의 선생님들은 앞으로 당신의 인맥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위험은 훈련을 받았다고 해서 이상적인 직업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게임회사 채용 요구는 매우 높다. 결국 게임은 연구개발 단계에서 수입이 없고, 신입사원을 모집하여 스스로 양성하고, 회사는 이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그래서 훈련을 할 때는 취업을 보장하는 사람들을 찾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