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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황상제의 기원과 이야기에 대하여

소개 구양비의' 신들의 전설' 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생전에 주자이거우 () 로, 장백인 () 이라고 불렸다. 판고가 천지를 개척한 이래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것이 평화로웠고, 이후 신들이 싸우기 시작했고, 인간의 황음무도함이 천지 3 계 대란을 일으켰고, 태백 진싱 때문에 재덕을 겸비한 사람을 찾아 3 계 대왕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태백 진싱 화신은 거지가 되어 사방을 찾아다녔고, 나중에 장가만에 이르러' 장백인' 이라고 불리는 장친구가 짝퉁을 매우 화목하게 다스리고, 사람됨이 친절하고 자비롭기 때문에 천정으로 돌아가 옥황상제를 만들었다. 이후 삼계신들은 잇달아 천청을' 종신천제' 로 추앙하고, * * * 옥황이라고 부르며, 옥황이 삼계의 총황제이기 때문에' 옥황상제' 또는' 옥황하느님' 이라고 불렀다.

' 옥제성호 동이시험' 에 따르면 "옥제성호, 스스로 약탈하기 전, 중고복위, 귀칭찬" 이라고 한다. 세주의 좋은 길, 감현은 각기 견문을 하고, 귀의중중하며, 그에 따라 신들의 호를 공경하여 호칭을 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사상 제왕은 신들에 대한 존호 중 옥제와 관련된 네 가지가 있다. 너무 미옥제, 한무제 상태미담성 주호도, 이범천옥제, 한선제 천시 담제 주호도, 삼염화 소미옥제, 한애제 선천선 위치호도 있다. 사자미옥제, 한광제 후건호도. 모두 이 옥제가 아니다. 이 옥제호 호천금밸브는 지극히 지존하는 자연의 묘미에서 진옥황신까지, 또 현궁의 높은 옥황상제라고도 하는데, 제재천천으로 영원히 전락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그 신앙은 고대 종교로 인해 고대에는 일, 월, 바람, 비 등 자연변화와 인간화복, 생사, 수천길흉 등 인생의 운명을 지배하는 최고 신' 디' 와' 하느님' 이라는 말이 있었다. 서주 이후에는 일명' 황천',' 호천',' 천제' 등으로 불린다. 남조 도홍경' 진영위업도' 에는 이미' 옥황도군',' 고신옥제' 라는 호칭이 있어 옥청 삼원궁 오른쪽 11 번째와 19 번째 위치에 배열되어 있다. 당 () 당시' 옥황 ()' 신앙이 보편적으로 성행하였으며, 당대의 유명한 시인 백거이의' 몽선 ()' 시에는' 옥황제 () 를 우러러보고, 수전 지성 ()' 이라는 시구가 있었다. 시인 원직은' 주택으로 롯데를 자랑하다' 라는 시에도' 나는 옥황향안사' 라는 문구가 있다. 당송 즈음에 책으로 쓰여진 중요한 도경' 고상옥황본행집경' 은 옥황의 출신과 내력을 상세히 서술했다. 옛날에 광엄한 악국이 있었는데, 왕정덕과 왕후보 달빛 노년에는 아들이 없었기 때문에 도사들이 기도를 하게 했다. 그 후 태상군이 아기를 안고 왕후를 주었고, 잠에서 깨어나면 임신하게 되었다. 임신한 지 일 년, 병오세 정월 9 일 정오 왕궁에서 태어났다. 태자가 자라서 자리를 계승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라를 버리고 푸밍향 엄산에 가서 수도를 수리하고, 성공도를 넘겼다. 삼천 강도 시작 후 김선 () 을 증명하다. 또 억대 강도를 넘어 옥제를 증거하기 시작했다. 송신종 대중상부 (1008-1017 년) 8 년 (1105 년), 존옥황신성호는' 태개천집행어력에는 진체도옥황대천제' 였다. 송휘종정화 (1111-1118 년) 6 년 (1116 년), 옥황존호를' 태천집행어력에는 진체도호천옥황신이 포함되어 있다' 고 존중했다. 옥황상제

도교는 옥황이 신의 왕이라고 생각하는데, 도교신권에서 경지로 수리되는 것은 가장 높지는 않지만 신권이 가장 크다. 도경에서는 호천금 밸브 미라천궁, 묘상 장엄, 법신무상, 통어천제천, 종합영만성, 우주지배권, 개화만일, 행천도, 천천의 옥황상제덕, 조화만물, 경제도군생, 삼계, 통어만령, 무량한 사람이라고 한다 요컨대 도교는 옥황관 3 계 (하늘, 지하, 공간), 10 자 (사방, 4 차원, 상하), 사생 (태생, 난생, 습생, 화생), 6 도 (하늘, 하늘

매년 섣달 25 일 옥황은 직접 성하계를 진진하고 각 방면의 상황을 직접 순시해야 한다. 중생도 풍속의 보살 () 에 근거하여 선벌 () 을 감상하다. 정월 초구에는 옥황크리스마스로, 흔히' 옥황회' 라고 불리는데, 하늘 지하에 있는 각 신선들이 이날 성대하게 축하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옥황은 탄신일 오후에 천궁으로 돌아온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도교궁관내에서 모두 성대한 경축과의를 거행해야 할 때이다.

참고: 옥황과 서왕모는 부부가 아니다.

[본단 편집] 옥황상제 신탄일은 정월 초 9 일이다. 도교궁관은' 옥황회' 라고 불리는 금추식을 거행해야 한다. 재쉬에 참가한 도사와 도교 신도들은 모두 옥황상제에게 제사를 지내고,' 금식일' 큰절을 하며 장수를 기원한다. 푸젠과 대만성 국민들은 옥황상제를' 천공' 이라고 부른다. 정월 초구에는' 천공 경배', 한 막내, 재계 목욕, 상향 경례, 경배 경창, 어떤 곳에서는 연극 오락 신을 불러야 한다. 중국 북방에는 과거에 옥황제를 거행하여 옥황신상을 들고 마을을 순회하는 풍습도 있었다. 12 월 25 일 전승은 옥황상제 아래 세계를 순시하는 날이라고 불리는데, 옛 도관과 민간은 모두 분향경을 하고 옥황상제를 맞이해야 한다.

옥황상제-화신

옥황상제는 삼청의 화신이다. 그는 삼재가 주재하고, 늘 천도를 집행하며, 천지인의 평균 축을 장악하고 있다. 옥황상제는 보좌국신과 비교하면, 국신비간은 삼청 주신을 지탱하는' 직룡' 의 화신이다. 옥황상제 뒤에는 자미북극 대제가 천지 경위를 장악하고, 천상궁 대제가 천지인 삼재 (), 주인 간 병사혁 () 을 보내며, 후토황지 () 를 보내 음양 출산 (), 대지산하 () 를 장악하게 하였다. 천지의 만물과 음양의 조화는 모두 옥황상제의 손에 달려 있다. [편집본] 옥황상제' 천공' 은 옥황신을 가리키며,' 옥제' 나' 호천신' 또는' 현궁고옥황대천제',' 호천금궐 최고 지존에는 자연히 미야황상제' 라는 존칭이 있다. 옥황상제는 도교에서 가장 높은 신 중의 하나로, 지위는 삼청존신 아래에만 있다. 그러나 세속적인 마음 속에서 옥황상제는 중국에서 가장 큰 신이며 신들의 왕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옥황신' 은 천자, 인간뿐만 아니라 유, 도, 석삼교, 기타 신선, 천신, 지조, 인귀신도 모두 관할한다. 천신은 하늘의 모든 자연물에 속한 신화자이다. 토지신, 사직신, 산, 강해, 오제사신, 그리고 백물의 신을 포괄하는 인간귀신은 역사상의 인물이 죽은 후 신화된 것으로, 선조, 선사, 공신, 기타 역문인들을 포함한다.

옥황신이 하늘, 땅, 인간 3 계 신령뿐만 아니라 천지, 우주 만물의 흥망 쇠퇴, 길흉화복도 모두 관리해야 한다. 관리 업무가 있는 문창제군, 상무를 관리하는 관성제군, 공무를 관리하는 교묘한 성선사, 농무를 관리하는 신농선제

도교의 이론에서는 하늘, 땅, 사람의 세 경계를 분명히 나누고, 하늘에는 13 층이 있고, 한 층에는 3 만 리, 하늘 밖의 곳은 무극이라고 하고, 하늘 안의 하늘은 태극이라고 부른다. 태극의 하늘은 5 일, 즉 동, 남, 서, 북, 중, 옥황상제는 우주에서 가장 높은 신이며, 모든 신령은 옥황상제 옥황상제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중천:' 옥황상제' 가 거주하는 36 일, 삼천대 세계; 72 개의 땅, 네 개의 모든 생령을 쥐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동천:' 삼관대왕' 이 장악하고, 주복은 장수 해재 사면죄 소멸을 축복한다.

남천:' 문형성제' 의 손바닥으로 주신들의 임명은 각 신의 공로를 고찰한다.

서천:' 석가모니' 가 장악하고, 주세들의 신앙이 귀착된다.

북천:' 자미대왕' 의 손아귀에 복을 내리고 재해를 없애고 부를 준다.

옥황상제는 삼청이 화신한 태극계 최초의 존신, 즉 고대인들이 가장 숭상하는' 하늘' 으로 옥청궁에 살면서 36 일, 삼천세계, 각 신선, 72 지, 4 대 주, 천천신들을 관할한다고 한다

또' 옥황하느님' 은 삼관대왕 중' 천관' 으로 도교의 자미제군, 직장 축복, 민간은 복신으로 여겨 루, 수명과 나란히 있다.

삼관대왕' 은' 삼계공' 이라고도 불리는데, 상원' 복천관 자미상제', 중원' 용서지관 청허상제', 하원' 해어수관동 음상제' 의 합칭이다.

옥제는 고대의 천제 숭배에서 기원했다. 은상시대에 사람들은 최고신을 황제, 천제, 신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하늘, 지하, 문무선들을 지배하는 대제였다. 주나라 후대 통치자들은 천제 숭배를 이용하여' 군권 신권' 을 조장하며 자신이 천제의 아들이라고 극구 주장하여' 천자' 라고 부른다. 옥황상제의 동상이나 초상화는 당송 이후에야 점차 정형화되고, 일반적으로 9 장법복을 입고, 머리에 12 줄의 구슬면류관을 쓰고, 어떤 손에는 옥을 들고, 옆에 김동옥녀를 모시고, 완전히 진한제왕의 차림이다.

"고상옥황본행집경" 다이: 옛날에는' 광엄묘악국' 이 있었고, 왕은' 순덕왕' 이었고, 왕후는' 보월광' 이라고 불렀고, 늙어도 많지는 않았다. 어느 날 밤 태상노군이 아기를 안고 왕비의 품에 안는 꿈을 꿨고, 왕후는 공손하게 영접했고, 깨어나면 곧 임신한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신한 지 무려 12 개월이 되었는데, 병오년 정월 초 9 일에 태자가 탄생했다. 태자는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자라면서 국왕을 보조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사랑하며, 선을 행하여 가난을 구했다. 국왕이 승하하자 태자 () 태자 () 선 () 의 대신이 깊은 산수도로 도피하였다. 성공으로 800 강도를 거쳐 자신의 몸을 희생하여 중생을 초월하여 마침내 성진도를 보수하고 9 일 이상 날아올라 만방의 신들이 추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래서 삼계를 통어하는 것은 옥황상제를 위한 것이다.

음력 정월 초구 옥제 탄신일 (천공생) 이다. 정월은 일년 초, 사계절의 첫 번째, 목기의 시작, 모든 생명이 싹트고 있다. 9 는 숫자의 극존으로,' 매우 크고, 매우 많고, 매우 높다' 는 의미를 대표하므로, 1 년 중 첫 번째 초구 (상구) 는 옥제 크리스마스로, 그의 가장 높은 지위에 호응하고 있다. 명대 왕규' 해집' 은 "신이 탄생하여 의인으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옥제는 정월 초 9 일에 태어났고, 양수는 1 에서 시작되었지만, 9 보다 훨씬 더 높았고, 원래도 종착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신의 탄생일은 모두 일정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옥황상제의 제사는 상고시대의 천지숭례에서 기원하며, 옛사람들이 천지를 두려워하는 사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옛사람들은' 하늘' 이 우주 만물의 주재이자 만물의 생육과 육성의 근원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천외경심, 순천 보도를 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자연계에서 가장 높은 신이 만물을 지배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래서' 하늘' 은 왕에게 와서 정치민을 집행하라고 명령하고, 왕은 하늘의 뜻에 순응해야 한다. 그래야 바람이 잘 불고 국태민이 평안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왕이 천도를 위반하면 하늘이 각종 재해를 벌할 것이다. 왕은 "하늘" 을 두려워하고, 서민백관은 자연스럽게 "하늘" 을 두려워하며, 왕은 "하늘" 의 생명으로 세상을 다스리기 때문에 왕은 어쩔 수 없이 "하늘" 을 숭배하고 정기적으로 "하늘에 제사" 를 지내야 한다 일찍이 상주시대부터 역대 왕들은 매년 성대한' 교외예배' 를 거행하는데, 경천사상의 최고 표상이지만, 제왕만이 제사를 지낼 자격이 있다. 봉건시대가 끝날 때까지 민간은 비로소' 천공' 을 제사하기 시작했다.

역사에 따르면 당 (), 수 (), 진 (), 위 (), 한 (), 한 (), 진 그런데 "하늘" 은 무형적이고 막연한데, 또 어떻게 제사를 지내요? 이렇게 점점' 하늘' 을 구체적으로 신화하여' 옥황상제' 라고 부른다. 옥황상제는 사람이 상상하는 신이기 때문에, 원래 신상이 없었는데, 송신종 () 에 이르러서야 그의 동상을 위해 자신의 조상에 따라 옥황으로 봉하였다. 옥황상제의 동상이나 초상화는 일반적으로 9 장법복을 입고, 머리에 12 줄의 구슬면류관을 쓰고, 어떤 손에는 옥을 들고, 옆에 김동옥녀를 모시는 것은 진한제왕의 차림이다. 도교가 일어난 후,' 하늘' 을' 인간신화' 로, 사상이 있고 감정이 있는 인간형' 신' 으로 숭배하여' 천공',' 하느님' 이라는 이미지를 형성하였다. 그래서 민간이 숭배하는 "천공" 과 고대 제왕이 숭배하는 자연의 "하늘" 은 점차 분리되었다.

옥황상제의 탄생제사는 일반 신들보다 훨씬 더 성대하고 장엄하다. 백성들은 하늘이 최고이고 가장 권위 있는 신이며' 상' 이 없다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그의 신상을 마음대로 조각할 수 없고' 천공로' 와' 천공석' 으로 조각할 수 없다 일반 사찰에는 모두 천공난로가 절 앞에 놓여 있는데, 제사할 때는 먼저 하늘을 향해 경배해야 하는데, 이것은 분향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다.

옥황상제는 신도들의 마음 속에서 신들 중 가장 많기 때문에 천공을 숭배하는 의식도 일반 신들보다 성대하다. 전날 밤, 온 가족은 목욕을 재계하고 제단을 세우고 풍성한 제물을 봉헌한 다음 차례대로 향을 피우고 삼배구타절을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그리고 제사 당일, 여성의 바지를 햇볕에 쬐지 말고 변기를 부어서는 안 된다. 하늘이 불경스러운 죄를 범하는 것을 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단체제전의 자리에서는 반드시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해야 하며, 또한 전체 제물로 제사 때 가장 성대한 봉헌식이다.

그리고 옥황상제의 신분은 매우 존귀하여, 모든 사소한 일에 전혀 신경 쓸 겨를이 없다. 그래서 재물을 구하고 이름을 구하고 이익을 구하는 자는 옥제에게 줄 틈이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옥제를 모시고, 문무백관, 천신, 천신천정 공호를 해야지, 옥제처럼 단독으로 모시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고군이 되어 옥제의 위엄과 숭앙을 드러낼 수 없다.

음력 정월 초구에는 옥황상제의 탄신' 옥황탄신' 이 있고 대만 민난은' 천공생' 이라고 불린다. 일도관은 성대한 축수식을 거행하고 경경을 암송해야 한다. 집집마다 이 날 공조하여 가장 성대한 제사를 거행하기를 바랍니다.

봉건 사회 시대에는 천자만이 옥제를 제사할 자격이 있었고, 일반 민중은 마음대로 제사를 지낼 수 없었다. 봉건이 끝날 때까지 이런 금기는 타파될 수 없었다. 그러나 일반 민간에서는 옥황상제가 이렇게 숭고하고 위대하다고 생각하여, 제멋대로 조각상을 조각하는 대신' 천공로' 나' 신의 패위' 로 대체한다. 신도들은 옥황상제를 숭배할 때' 천공로' 에 향을 피워 경배한다.

천공을 숭배하는 제사는 초구 새벽부터 날이 밝을 때까지 계속된다. 이 날 전날 밤, 온 가족이 단식 목욕을 하고 장엄하고 경외하는 마음으로 제사를 지내야 하고, 집집마다 정청 앞에 팔선테이블을 놓고 제단을 세우고, 탁자 위에 등불, 오과 (귤, 귤, 사과, 바나나, 사탕수수), 육재 (금침, 금침

< P > 제사 의식 외에도 민간에서는 이날에도 지켜야 할 금기가 있다. 예를 들어, 여성의 바지를 노출해서는 안 되고 변기를 쏟아서는 안 된다. 옥황대왕이 불경스러운 죄를 범하는 것을 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제물 중 다섯 마리 중 하나인 닭은 암탉을 사용할 수 없다. 거세닭이나 수탉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돼지양도 마찬가지다. [본단 편집] 문헌은 당대의 유명한 시인 백거이의' 몽선' 시에' 옥황제를 우러러러보고, 수전 지성' 이라는 시구를 담고 있다. 시인 원직은' 주택으로 롯데를 자랑하다' 라는 시에도' 나는 옥황향안사' 라는 문구가 있다. 당송 즈음에 책으로 쓰여진 중요한 도경' 고상옥황본행집경' 은 옥황의 출신과 내력을 상세히 서술했다. 옛날에 광엄한 악국이 있었는데, 왕정덕과 왕후보 달빛 노년에는 아들이 없었기 때문에 도사들이 기도를 하게 했다. 그 후 태상군이 아기를 안고 왕후를 주었고, 잠에서 깨어나면 임신하게 되었다. 임신한 지 일 년, 병오세 정월 9 일 정오 왕궁에서 태어났다. 태자가 자라서 자리를 계승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라를 버리고 푸밍향 엄산에 가서 수도를 수리하고, 성공도를 넘겼다. 삼천 강도 시작 후 김선 () 을 증명하다. 또 억대 강도를 넘어 옥제를 증거하기 시작했다. 송신종 대중상부 (1008-1017 년) 8 년 (1105 년), 존옥황신성호는' 태개천집행어력에는 진체도옥황대천제' 였다. 송휘종정화 (1111-1118 년) 6 년 (1116 년), 옥황존호를' 태천집행어력에는 진체도호천옥황신이 포함되어 있다' 고 존중했다. [편집본] 종교신앙도교는 옥황이 신들의 왕으로 여겨지는데, 도교신권에서 지위가 매우 높고 신권이 가장 크다. 도경에서는 호천금 밸브 미라천궁, 묘상 장엄, 법신무상, 통어천제천, 종합영만성, 우주지배권, 개화만일, 행천도, 천천덕덕, 조화만물, 경제도군생, 삼계, 통어만령, 무량한 사람

간단히 말해서 도교는 옥황관 3 계 (하늘, 지하, 공간), 10 자 (사방, 4 차원, 상하), 사생 (태생, 난생, 습생, 화생

매년 섣달 25 일 옥황은 직접 성하계를 진진하고 각 방면의 상황을 직접 순시해야 한다.

중생도 풍속의 선악에 근거하여 선벌을 베풀다. 정월 초구에는 옥황크리스마스로, 흔히' 옥황회' 라고 불리는데, 하늘 지하의 각 신선들이 이날 성대하게 축하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옥황은 탄신일 오후에 천궁으로 돌아온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도교궁관내에서 모두 성대한 경축과의를 거행해야 할 때이다. [편집본단] 내력전설 1,' 역대 신선통감' 볼륨 1 에 따르면 호천계에는 국명 광엄묘악국, 그 국왕명 순덕시왕, 처보 월광왕후, 인자한 측은가국인, 오령에 몸을 굽히는 것은 해이해지지 않고 민안물부 재해를 일으켜 흥이 나지 않는다. 그러나 늙고 자식이 없는 것이 부족하다. 이진이 그 경지에 들어서자마자 그 성심성의 향로를 알 수 있다. 용맹한 황로 (즉 중황자, 처음 천지를 열었을 때 오노중 하나) 가 말했다: 인연이 지금 있다. 원시 는 말했다: 진정한 가스 투표 거룩한 도덕적 관용 몸 에 qingxue 경우, 태아는 정말 어떻게 생각, 거룩한 세 재능 으로 설정, 신들의 아들 을 낳을 것이다 위탁 임신? 황 라오어 고개를 끄덕였다, 곧 벽옥 야오광 희망찬 입 진짜 가스를 불어 이것은 하늘 밖의 영보, 그리고 아기 몸이 된다. 이때 정덕이 있을 때 왕은 침실에서 갑자기 상광이 궁궐을 비추고 백보색으로 빛났다. 많은 의장, 보호 구룡 전차, 부공 이 와서, 두 날개 모두 시법상 에 앉아, 첫 번째 가오 진 어린이 얼굴 정원 귀 큰, 눈썹 청목수, 몸 전체 밀광 커버 세트 를 안고 있다. 국왕과 왕후의 마음은 매우 기쁘고, 예의를 공경하고 무릎을 꿇고 앞에 무릎을 꿇었다. 둘째, 정말 말했다: xiayu 더 이상 이 아이를 아들로 구걸 할 용의가 없다, v 하지만 슬픈 실행 은 약속을 듣는다. 황로가 말했다: 이 자근기는 비범하다. 무극의 높은 것을 증명할 것이다. 여선육은 국왕이 앞으로 나아가서 영목을 숭배하고, 둘째 진이는 보의자에서 꺼내어 건네고, 국왕의 두 손이 산처럼 무거워 땀을 흘렸고, 문득 깨달았다. 꿈, 급조왕후언, 같은 것을 보았다. 그 후로 국왕의 정신은 두 배로 길었고, 3 년 후 왕후는 성명 왕자를 낳았다. 어린 시절 즉, 가정 국가 수리 도로, 삼천 이백 강도 후, 라이센스 금선 을 시작, 번호 는 말했다: 깨끗하고 자연 느낌 왕 여래. 그리고 십만 강도 후, 파티 증거 옥 황제, 항상 하늘의 신을 집행한다.

2, 옥황상제는 천정의 최고 지도자로 지상의 황제와 맞먹지만 지위는 삼청보다 낮다. 나중에 사어 (상궁천황상제, 중천자미북극대제, 남극장생대왕, 승천이 후토황지조를 본받아) 와 평평하게 앉았고, 유교는 호천신이라고 불렀다.

3. 명각본' 수색신기' 에 따르면 "성기에 따르면: 과거 사망한 국명 광엄묘약, 그 왕의 이름은 순덕이라고 한다. 왕에게는 후가 있고, 명보 달빛은 있다. 왕 은 종종 매일 생각 하지만, 상속인 이 없습니다; 나는 지금 늙고 태자가 없을 것이다. 몸이 무너지면 사직 구묘가 누구를 맡길까? 칙령 이 칙령 주홍 타오 대중 을 내려 하더라도, 모든 궁전 모든 과학 및 교육 에 따라 모든 커버 에 매달려, 깨끗하고 엄격한 클렌징 guangchen, 육시 도로 지원, 부분 기도 정말 거룩한, 이미 반 년 동안, 초기 마음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갑자기 어느 날 밤, 바오 달빛 황후 꿈 너무 도군, 그리고 모든 진짜 금자옥질 청결, 오색 용유, 대경 징 그늘, 밝은 노을 덮개를 안고 있다. 태상군 안좌룡유, 아기 한 마리를 안고, 온 몸 모공에 백억의 빛을 비추고, 여러 궁궐은 백보색, 당절 앞길,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 황후의 마음이 환희를 낳고, 공손하게 선물을 받고, 무릎을 꿇고 말했다. "군언이왕무사, 이 아들을 사직주복으로 구걸하고, 자비애애애애와 연민이 약속을 들어주길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서울 도군은 황후에게 대답하여 말했다: 특별히 그대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황후의 예의에 감사하다. 도군은 뒤에 거두어들인다. 황후는 이미 받은 후 꿈에서 귀각해 임신한 지 1 년이 되어 병오세 정월 9 일 정오에 왕궁에서 탄생했다. 태어날 때, 몸은 보광무로 가득 차고, 왕국은 가득하고, 색채는 묘하며, 관람자들은 모두 칭찬한다.

태자가 자라서 재치민혜와 성자선을 베풀고, 그 나라의 모든 보물은 가난과 극고, 홀아비와 외로움, 의지할 곳 없이 모든 중생을 무력화시킨다. 자애와 손가요가 있고, 도화화 () 와 향방 () 이 있고, 천하가 귀인 태자 () 로부터 우러러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부왕 대가경상.

이후 왕은 갑자기 승하했다. 프린스 프린스 정치, 부생 을 읽고, 칙령 장관 후계자 를 고소, 푸 mingxiu 바위 산, 수도원 성공, 슈퍼 오버는 강도, 팔백 강도 몸 을 경험했다, 종종 그룹 을 위해 자신의 나라 를 포기했다; 그러므로 사랑을 베고 도를 올리다. 이 후, 팔백 강도 후, 약물 치료 라인, 긴급 구조 중생, 그래서 행복. 이 강도 가 수행 되었습니다, ​​또한 팔백 강도, 넓은 라인 편의, 카이 주홍 티베트어 연설 링 장, 복구 법사 정화, 적용 양 신공, 국가 구조, 조용한 에서 눈에 띄는 도움.

이것은 이미 다시 800 명의 강도를 겪었고, 죽은 목숨은 치욕을 참았다. 따라서, 가정 은 이미 살과 피, 연습 삼천 이백 강도 로, 금 시안 (西安) 을 부과 하기 시작, 번호 날 깨끗하고 자연 느낌 왕 rulai 입니다. 수행이라면, 또 억대를 거쳐 옥제를 증명하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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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서 내용에 따르면 옥제의 나이는 약 100 억대, 우주가 아직 형성되지 않았을 때의 연대에 해당한다.

다음은 민간 소설 허구의 이야기 내용일 뿐이다. 우리나라의 정통 신앙과 종교 내용이 아닙니다. 모든 소설을 이성적으로 바라보세요.

4, 명대 허구의 신화 소설' 서유기' 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중생대 트라이아스기 (약 2 억 468 억년 전) 에서 태어났을 때 제 7 회' 팔괘로에서 대성오행산을 탈출하여 마음을 굳힌 원숭이' 를 본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어려서부터 수련하여 1,750 명의 재난을 겪었다. 강도마다 12 만 9 천 600 년이 되어야 한다. 네가 계산해 봐, 그가 몇 년이 되어야 이 무극 대로를 즐길 수 있을까? 너의 그 초세인의 짐승은 어떻게 이 큰 말을 할 수 있니! 부적절한 인자, 부적절한 인자! 너의 수명을 접었다! 일찌감치 귀의하고, 절대 허튼소리를 하지 마라! 그러나 독수를 당할까 봐, 목숨이 순식간에 쉬는 것이 아쉽지만, 너의 본모습이 아쉽다! ♫ 트라이아스식 (Triassic period) 은 중생대 제 1 기이다. 지금으로부터 2 억 5 천만 년에서 2 억 3 천만 년 사이에 약 5000 만 년 동안 계속되었다. )

5, 민간 이야기에 따르면 서민들은 승천했다. 구양비의' 신들의 전설' 에 따르면 옥황상제는 생전에 장 친구 () 라는 주자였다. 판고가 천지를 개척한 이래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것이 평화로웠고, 이후 신들이 싸우기 시작했고, 인간의 황음무도함이 천지 3 계 대란을 일으켰고, 태백 진싱 때문에 재덕을 겸비한 사람을 찾아 3 계 대왕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태백 진싱 화신은 거지가 되어 사방을 찾아다녔고, 나중에 장가만에 이르러' 장백인' 이라고 불리는 장친구가 짝퉁을 매우 화목하게 다스리고, 사람됨이 친절하고 자비롭기 때문에 천정으로 돌아가 옥황상제를 만들었다. 이후 삼계신들은 잇달아 천청을' 종신천제' 로 추앙하고, * * * 옥황이라고 부르며, 옥황이 삼계의 총황제이기 때문에' 옥황상제' 또는' 옥황하느님' 이라고 불렀다.

< P > 옥황상제에 관한 몇 가지 설이 있다.

< P > 도교신계 중 신계의 실제 지도자, 진정한' 신', 지위가 삼청보다 낮고, 삼청에 의해 탄생한 선천존신, 우주 신들을 통할하며, 늘 사어신과 함께 논한다 옥황경' 에 따르면 옥제의 나이는 130 억대여야 하는데, 이는 오늘 고증한 우주의 나이 140 억세와 비슷하다. 옥황상제' 라는 명칭은 태상노군보다 조금 늦었고, 가장 먼저 나타난 것은 동한 이후여야 한다. 옥황본집집' 에 따르면 광명묘악국 왕자는 왕위를 버리고 진명향엄산중학교에서 수도를 보수하고, 보국구민, 중생, 수억 명의 강도, 결국 옥제,' 하늘의 주',' 만천의 존함' 을 꼽았다. 옥황경' 은 옥황공이 먼 옛날의' 몸을 버리고 북결핍을 막고 만중생을 대신한다' 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서유기' 의 옥황상제는 모두' 고천성대인자인 옥황대천존현궁고신' 이라고 불린다. 1982 년, 옥황상제를 기념하기 위해 여행자 2 호 우주선이 발견한 엔셀라두스의 분화구 중 하나를 그의 이름으로 명명했다. 이 분화산은 엔셀라두스 5 표면의 북위 50.1 도, 서경 81.5 도에 위치해 있다. [이 단락 편집] 친족과 아내 칠선녀 (딸들)

직녀 (손녀)

양간 (조카)

삼성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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