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테프트 오토
클래식 전투 시스템
Hexagon Wargame 의 루프백 시스템에서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해당 라운드의 캐릭터는 표현에 따라 다양한 상태 속성을 얻고 잃게 됩니다. 그런 다음 이동, 공격 또는 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과정에서 줄거리나 사건이 촉발될 것이며, 쌍방 모두 새로운 캐릭터가 가입하고 탈퇴할 것이다. 상대방의 진세를 간파하더라도 먼저 쓰러뜨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계속 지원군에 가입하거나 한 상태를 얻어 싸우기 어렵다. 어떤 전투에는 라운드 수 제한이 없고, 어떤 전투는 반드시 특정 라운드 수 아래에서 완성해야 한다.
독특한 재배 체계
독특한 양성 체계를 통해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반복해서 할 수 있고, 매번 놀 때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협객을 키울 수 있다. 고정된 라운드 수 아래에서, 너는 주인공을 배치하여 다른 연습을 해야 한다. 자원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못하는 것이 없는 협객은 없지만, 정성껏 배양하고, 자신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 자신의 무협 세계에 속한 협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원명언) 잡일을 해서 스승의 비위를 맞추고, 기본기 향상 속성을 높이고, 무술의 위력을 높이고, 기술을 만들어 돈을 벌고, 잡학 기술을 만들어 개인의 흥미를 표현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각종 줄거리를 트리거하고, 선물은 친구의 친밀도를 높인다.
자유데이트 시스템
게임에는 교사, 친지, 소년영웅 등 친근감을 높일 수 있는 30 여 개의 캐릭터가 있다. 어떻게 친밀도를 높일 수 있습니까? 친구에게 자주 편지를 쓰거나 선물을 줄 수는 있지만, 반드시 그들에게 적합한 선물을 주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모든 친구들은 서로 다른 것을 좋아한다. 명가 서예 게시물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도자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설탕에 절인 과일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항주 명산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친밀한 관계의 장점은 더 많은 무술을 배우고, 더 많은 줄거리를 유발하고, 스턴트를 얻고, 정교한 장비를 얻고, 심지어 미인의 마음을 얻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고전적인' 철삼각체계' 외에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광업, 약초 수집, 낚시, 사냥 등 다양한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부업을 발전시킬 수 있다.
휴대폰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먼저 기본기와 각종 무공을 연습해야 합니까? 아니면 생산에 뛰어들어 돈을 벌려고 합니까? 또는 세외도원 같은 걱정곡을 택하고, 걱정을 잊고 칠현을 따라 거문고와 서화의 각종 기예를 배울 수도 있다. 물론 많은 방랑 사건도 있다. 사방을 돌아다니면서 게이머들은 다양한 다채로운 줄거리를 트리거하고, 더 기괴한 것을 만들어 내고, 강호 생활을 크게 풍요롭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본기의 연습에서 플레이어는 이른바 6 대 기본기를 연습할 수 있다. 모든 기본기가 캐릭터의 배양에 영향을 미친다. 더 큰 움직임을 가지려면 가벼운 기술을 많이 연마해야 하고, 더 높은 방어를 하려면 단단한 기술을 연습해야 한다. 물론 권투를 연습하지 않으면 결국 아무것도 없다. 내공을 잘 연습해야만, 너의 기혈과 내공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리고, 너에게 더 강한 지구력을 제공할 수 있다!
기사 전설' 은 게이머에게 자신의 기사를 만들 수 있는 무료 놀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 협객에 대한 배양은 기초적 속성과 무학에 그치지 않고 협객의 성격과 재능도 플레이어가 선택하게 된다. 새로 추가된 천부적인 시스템은 캐릭터를 더욱 또렷한 개성으로 만들 수 있다. 근면하다' 는 사람은 과중하고 단조로운 임무를 잘 처리하고,' 교활하고 변화무쌍한' 사람은 고도의 변화무쌍한 것을 좋아하고, 변하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몸매가 균형 잡힌' 소협이 여자들에게 더 인기가 많을까요? 천부적인 재능에 따라 캐릭터를 양성하는 방식이 게임 속 놀이법을 크게 증가시켰다!
이때 역할 배양에서' 이해' 의 가치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가장 좋다. 예전에는 플레이어가 항상 캐릭터를 최대한 이해하려고 노력했는데, 이렇게 하면 연습이 더 빨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 이해력이 낮은 플레이어는 이해력이 높은 플레이어만큼 많은 기술과 무공을 배우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근면으로 보완할 수 있다. 그들이 열심히 연습한다면 이해력이 높은 선수보다 더 좋은 연습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 핸드투어판' 협객행' (독립판) 은 여전히 매우 재미있다. 항주 변봉 사이버 기술유한공사도 협객행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협객행' 의 온라인 게임 버전이다. 20 18 년 6 월 플랫폼 전체 첫 공시 출시. 우리 함께 이 새로운 무협 핸드투어를 기대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