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엔진이 카트를 달리다.
카트의 가장 초기의 열렬한 팬으로서, 나는 요 몇 년 동안 줄곧 카트를 열심히 보고 있다. 각종 불협화음을 게임에 넣고 자신을 역사상 가장 강한 갈등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다. 카트의 모든 쓸데없는 말은 모두 진지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것은 더 많은 혼란을 향한 또 다른 큰 발걸음이다.
책임감 있게' 카트' 의 조작은 확실히 같은 유형의 게임 중 난이도가 가장 높고, 입문 문턱은 절대적으로 가장 높고, 플레이어에 대한 요구는 절대적으로 가장 전문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똑같이 책임지는 것은 이 게임의 스타일이 절대적으로 가장 웃긴다는 것이다. 당초 Q 판 캐릭터를 택한 것이 풍선껌의 인기를 위해서라면 지금은 13 년이다. 그 해 최연소 플레이어는 이제 여자일 것이다. 게임 화풍은 여전하다. 좀 어색하다. 신판 런닝지도를 보세요. 예술가는 정말 진지한 예술가인가요? 이 오리 머리 좀 봐. 웃기고 느끼하다. 공식 미술 선생님들, 고무오리가 유행한지 이미 몇 년이 되었습니까?
그리고 그 귀여운 양파 표정을 보면, 멍하니 있을 뿐, 귀여운 느낌은 전혀 없다.
가장 나이 많은 게이머들이 참을 수 없는 것은 고전적인 IP 이미지가 거세되거나 망가진다는 것이다. 나는 심지어 흑인 소녀도 모른다.
아직 사람인가요?
"카트" 는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게임을 유치원 화풍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다.
카트는 2006 년 세기 천성이 중국에 있는 대리상이다. QQ 스피드' 는 2008 년 발표된 텐센트가 운영하는 게임이다. 같은 유형의 레이싱 게임이기 때문에 둘 사이의 경쟁은 불가피하다. 비행차가 달리기보다 늦었기 때문에, 당시 가장 많이 들었던 소리는 비행차가 달리기를 모방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또한 모든 달리기가 선배로 가장할 수 있게 한다. 20 17, 12, QQ 스피드 수영판 온라인. 우연히도 2 년 만에 카트라이더를 달리는 핸드 투어도 왔다. 2 년 만에 끝여행과 손여행이 완전히 실전되었다. 더 신기한 것은 세기 천성과 텐센트가 악수하고 이긴 것도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달려라' 의 공식 경주판을 찾았습니다. 소품부터 놀이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날아다니는 그림자가 있습니다. 방패 순위전의 가산점, 릴레이의 규칙, 소품 경기에서 방패 등 소품의 역할과 효과는 기본적으로 모두 비행 자동차에서 나온 것이다.
전임자부터 동생까지 카트가 좀 빨라서 핸들이 날아갔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게임 업계에서는 체인을 경멸하는데, 호스트 플레이어는 엔드 게이머를 업신여기고, 엔드 게이머는 핸드게이머를 업신여긴다. 바로 이런 사고방식으로 일부 호스트 게임과 단행유들이 전 국민의 손놀림의 습격 속에서도 여전히 자신의 줄거리를 보존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래서 이번' 카트라이더' 의 행동은 사실 여행정이 있는 많은 노게이머들이 저촉돼 자신이 수준을 떨어뜨렸다고 생각한다. 양춘백설과 하리바인의 조합,' 달려라 카트' 는 투어복을 입고 손으로 헤엄치는 큰 바짓가랑이를 입었다.
이 모든 것을 겪은 후, 당신은 갇혀 있는 느낌이 있습니까? 너무 어지러워서 나 같은 늙은 운전자조차도 좀 헷갈린다. 카딩카' 가 이런 불협화한 스타일을 끝까지 진행해야 할지, 막 시작한 새로운 모태는 더더욱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딩카, 카딩카, 카딩카, 카딩카, 카딩카, 카딩카) "카트" 가 슬펐고, 남은 가치를 착취하는 것이 아니라 고전을 진지하게 복원해 주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