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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녹화 및 방송 주관

네, 이 게임들은 모두 저자가 만든 것이기 때문에, 사사로이 전재하면 침해와 관련될 수 있으므로, 이 게임들을 전재할 때 게임 작가의 동의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컴퓨터와 휴대폰이 우리 생활에 보급되었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괜찮을 때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도 역시 90 대 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어릴 때부터 친구와 피시방에 가서 검은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했다. 협도 사냥꾼, 폭력적인 오토바이, 유성 나비검과 같은 독립 실행형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온라인 게임이 서서히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전설을 하고, 화선, 리그 오브 레전드 (firewire) 를 통과하기 시작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여러 해가 지났는데, 이 게임들은 이미 거의 놀지 않았지만, 그것들에 대한 기억은 여전히 존재한다. 다음으로 제가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두 가지 게임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 유성 나비검 유성 나비칼은 독립 실행형 게임이다. 이 게임을 할 때 통관을 선택할 수도 있고 좋은 친구의 LAN 으로 방을 만들 수도 있다. 나는 아직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지도가 크리스마스 이브였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 지도에서는 산타클로스의 모자와 신발을 줍거나 케이크를 주워 먹을 수 있다. 이 지도에도 많은 장비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기는 큰 칼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길기 때문에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FireWire 를 가로지르는 이 게임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다. 우리 남자의 사격 욕구를 만족시키는 사격 게임이다. 그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폭파 모드였다. 게임당 단 한 번의 생명으로 너의 기술을 연습하기에 적합했다. 나는 훌륭한 저격수이다. 매번 나는 구석에 숨어서 몰래 들어가는 것을 좋아한다.

여러분, 전재 게임의 일부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게임 제작자 승인이 필요하십니까? 긍정적인 논평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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