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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불인데 왜 세상에 와서 고생하는 거야?

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고, 중생의 불성은 부처와 다르지 않다. 네가 말하는' 사람은 곧 불' 인데, 불성으로 볼 때 중생은 부처와 다르지 않다. 그러나 중생과 부처는 차이가 있다. 간단히 말해서, 불교도는 의식이 있고, 타인을 의식하고, 원만함을 의식하는 것이다. 망상, 분리, 집착을 제외하고 그들은 이미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뛰어넘어 불법과 불법에서 진정한 법계, 즉 불후의 삶을 살았다.

중생은 자신에게 미혹되고, 다른 사람에게 미혹되고, 탐욕, 무지, 미친 삼독에 오염되고, 여섯 가지 악습, 고난의 씨앗에 끌려 반전되고, 확고한 꿈에서 순환한다.

모든 중생은 불법을 부지런히 수리하고 망상, 분리, 집착에서 벗어나야만 부처가 될 수 있다.

마지막 법시대에는 염불만이 성취할 수 있다.

불경에 따르면 우리는 지금 말법시대이고, 말법시대' 악사설은 갠지스강 모래와 같다', 게다가 말법중생의 선근이 얕고, 복보가 얇고, 업장벽이 무겁고, 많이 물러났다. 연습할 수 있어도 열매를 맺기가 쉽지 않다. 부처가 말한 모든 불법방법은 생사를 이룰 수 있고, 보리를 증명할 수 있고, 법과 법이 평등하며, 경쟁이 없다. 그러나 계절과 인연이 다르기 때문에 중생은 서로 다른 뿌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병을 치료하는 것처럼, 병에 약을 투여해야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정토종법, 삼만능 이불, 모든 장단점을 다 받았다. 여래가 만물을 위해 하늘에 올라 이생을 이룬 것, 즉 생사지존법이다. 대곱셈에서 선은 지름길이다. 하지만 선보다 더 빠르고 안전한 방법은 염불입니다. 이런 방법으로 고대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거두었으며,' 정토성현록',' 전생전' 에도 많은 기록이 있다.

부처가 살아 있을 때, 특히 이런 방법을 추앙하였다. 부처의 아버지 정식왕과 그의 가문의 많은 사람들이 서방의 정토를 경작한다. 현대에는 불교 수행자가 죽은 사례가 많고, 불교에도 중생이 죽은 다른 예가 있는데, 이는 이 방법이 정말 믿을 만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말 "이 방법 말고는 다른 방법이 없다."

정토불법은 말법에서 중생의 대증약이 될 수 있다. "염불만이 생사할 수 있다." 근본적인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염불은 마지막 방법의 가장 시기적절한 기회이다.

이것은 불경과 고승대덕의 저서에서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장경" 은 "마지막 수억명의 사람들이 불법을 지켰고, 염불만이 생멸했다" 고 말했다.

윤광 대사는 "정토 측, 장군 삼피, 장단점이 모두 모였다" 고 말했다. 관음에는 다문수 보현의 기세가 있어 초월할 수 없다. 다음 일은 오반십악이고, 코는 예입할 수 있다. 이렇게 여래로 이 법을 열지 못하면, 마지막 날의 중생들이 죽고 싶어 죽고 싶어 하는 것은 희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인쇄사의 지폐")

운도장은 이렇게 말했다. "불법종말의 모든 중생, 염불 없이는 살 수 없고, 죽을 수 없다. 부처를 읽지 않으면 정이 있어서는 안 된다. " (도장: "토미경주")

둘째, 불력에 의존하는 것은 쉬운 방법이다.

불교와 자력갱생의 차이는 비교할 수 없다. 반항적이고 악독한 사람이라도 임종할 때 지옥이 나타나기 전에 엄청난 공포와 참회가 생긴다. 염불을 열 번 읽어도 불교에 이끌릴 수 있다. 그것의 불성력은 상상하기 어렵고, 다른 방법은 비교할 수 없다. 불경에서는 다른 독립법을 고치고, 반지에 따라, 지혜에 따라 6 도 만행을 수리하는 것은 어렵다고 한다. 세 명의 스님이 와서 빼앗고, 천천히 습관을 연마해야 도달할 수 있다.

근대 고승 서욱 대사는 "이런 염불 방법은 명상, 선수, 밀종 수행보다 훨씬 더 많다" 고 말했다. 누구나 불법을 행할 수 있으니 교리를 이해할 필요가 없다. 기꺼이 배우고, 의심하지 않고, 혼동하지 않고, 멈추지 않으면 반드시 불국에 갈 수 있을 것이다. " (서현 대사:' 염불론') 더욱이 정토법은 어리석음을 다스려 쉽게 이루어진다. 소위 "명주를 탁수에 은밀히 던지면 탁수가 맑게 된다. 불명을 난심에 던지고, 난심불심이다. " 처음에 나는 가념을 가지고 부처님을 읽었지만, 시간이 오래되어 가념이 점점 사라지고, 마음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가 하련은 "아미타불은 미타로 곧장 들어간다. 그래서 아미타불은 미타로 곧장 들어간다" 며 "대세부터 보살 염불까지" 장의 "편리하지만 행복하다" 고 말했다. 염불이 쉽고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하다.

셋째, 극락세계는 가장 쉽게 죽을 수 있는 정토이다.

십불이 가르친 불사는 모두 정토이지만 쉽게 죽지 않는다. 의심과 의심에서 벗어나야 하고, 어떤 것은 무지에서 벗어나야 죽는다. 서구 천국만이 가장 살기 쉬운 곳이다. 아미타불의 서원에 따르면: "만약 중생이 있다면, 우리 나라에 살고 싶다면, 반드시 복보를 믿고, 심지어 십념을 할 것이다. 태어나지 않으면 깨닫지 못한다. " 과거가 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퍼듀 잣대와 숙명을 완화한다는 보증이다. 이것도 아미타불의 큰 자비가 조성한 것이다.

"정토 10 의심" 에서 현자 대사는 고대 인도가 유식관이 없다고 인용했다. 진시, 사제각 삼보살은 모두 천정내원에 가서 누가 먼저 살겠다고 약속했고, 3 년 후에 다시 보도할 것을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나중에 스승이 먼저 세상을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둘째, 그는 죽었다. 3 년 후, 그는 이미 3 년 동안 논자의 안뜰에 가본 적이 없고, 미륵불의 가르침을 듣고, 부처님을 세 바퀴 돌았다고 보고했다. 석각 선생님은 내원에 들어가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천국의 행복을 욕심냈기 때문이다. 듣지 않고 맹세를 바꿔 극락 속에 살았다. 우리, 마지막 중생, 측정해야지, 너무 멀리 있지 말고, 어려운 것을 추구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염불이 죽음에 가는 것은 사람이 일생 동안 생사에서 벗어나 성공을 얻는 방법이다.

모든 법계는 생사를 없앨 수 있다. 다른 법계는 평생 뿌리의 이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중하근의 사람은 강도, 수행을 거쳐야 생사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노부인의 체내에서 환생할 때, 왕왕 혼수상태와 뒤로 젖히기 쉽다.

그러나 극락 속에서 죽는 것은 다르다. 말할 필요도 없이, 뿌리가 중하에 있다 해도, 일단 정토에서 죽으면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 아미타불경' 이 말했듯이,' 중생은 모두 아쿤 후기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겠다는 의미)' 이다. " 아미타불경을 말할 때, 일단 극락세계에서 죽으면 자신이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삼불퇴' 는 입장이 물러서지 않고, 노선이 물러서지 않고, 사상이 물러나지 않는 것이다. 물러나지 않으면 이미, 초과도 마찬가지다. 막막함을 보면 움츠러들지 않고, 영원히 삼악도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나한과에게 증명하려고 하는데, 물러나지 않으면 이미 완전히 막막하다. 무지하고 불법을 증명하려면 이른바' 나는 물러설 수 없다' 고 한다. 환불할 수 없는 세 가지 증명서가 있지만 동그라미는 없습니다! 3 무환불증은 누구의 것입니까? 보살을 기다리다. 서방극락세계에 가는 것은 일종의 인연으로, 모든 고민이 끊어지지 않았다. 서구 세계에서 삶을 즐기고 즐기는 방식은 보살과 같다. 누가 믿나?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다, 부처는 거짓말이 없다. 보살 등. 완벽한 계몽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완벽한 계몽이 되려면 서구 극락세계로 가야 합니다. 아미타불경은 제불이 모든 중생을 일깨우고 모든 중생의 최대 성공을 이루는 제 1 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다른 방법을 가르치지만, 결국 극락으로 유인해야 도달할 수 있다. 그렇다면 불문 수행에서 직접 출발한다면, 이것이 진정한 대복보, 직쾌, 평생의 성과다!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이런 방법을 만나 그것을 믿고 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다. 그럼, 나는 너의 복보가 언제 너의 생활에서 배양되었는지 알고 싶다. 너는 생활에서 절대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다섯째, 정토법을 고치면 길을 잃지 않고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을 것이다.

이 마지막 날에 이른바' 악사의 말, 갠지스강 모래와 같은 말' 이다. 스승은 만나기가 어렵고, 요괴는 많고, 분별하기 어렵다. 다른 방법을 연습하고, 눈에 띄는 사람의 지도가 없어, 많은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방향을 잃기 쉽다. 맹목적으로 연습하고, 마법에 불을 지르는 것도 흔한 일이다. 정토의 수행은 다르다. 무량하고 장엄하며 깨끗하고 평등한' 아미타불경' 과' 대승' 은 이미 이 수행의 절차와 수행을 명료하게 말했고, 조금도 모호하지 않았다. 이곳저곳을 방문할 필요도 없고, 길을 찾아갈 필요도 없고, 단지 경구만 믿고, 한마음 한뜻으로 염불을 갈망하면 반드시 정토에서 죽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토 성현록' 은 2 천여 년 동안의 과거 사적을 기록하였다. 현재 현대 전생의 기록에도 실제 전생의 예가 많이 기록되어 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엄청난 전생 기록들은 정토법문이 쉽게 성취될 수 있고 평생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여섯째, 염불 염법의 공과와 잘못은 불가사의하다.

아미타불, 중앙재난이 없을 때까지 왕토를 살려주고, 부처님의 교법을 만나, 국헌왕을 버리고, 마흔여덟 소원을 세우고, 극락정토를 이루겠다고 맹세하고, 열중생을 수리하겠다고 맹세하는 것은 모두 불가사의한 공덕이다. 그래서 십방제불들은 모두 불가사의한 공덕으로 짱, 우리 선생님 석가모니버일 뿐만 아니라 자연공덕이기도 하다. 그래서 정토불법을 생활로 데려오고, 결코 뒤돌아보지 않고, 사람의 일생에서 성불하는 것이 특히 편리하고, 비범한 승리에서 특히 우세하다. 불과 부처만이 증명할 수 있다. 부처를 기다리지만, 한두 가지를 조금 알고 있다. 다른 권력은 자각 하에 있고, 전혀 알지 못하지만, 신앙에 의지하여 서방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현재, 경학에 정통하다고 자처하는 사람들은 이런 불가사의한 수행에서 자아성, 혼선, 인파, 중도, 반야와 비교해서 불교가 전전하던 정토 수행과 비교하면 수행이 점점 불합리해지고 토론이 점점 조각화되고 있다. 그래서 그는 대담하게 독단적으로 말했다. "인연은 왕생할 수 없고, 생사는 왕생할 수 없는데, 어찌 삼계를 가로지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겠는가?" 각종 미친 이론은 아미타불의 불가사의한 공덕에 귀결된다. "무량수경" 은 "불지를 다 헤아려야지, 알 수 없다" 고 말했다. \ "라고

일곱째, 불경을 접할 수 있는 통로도 없고, 산공도 필요없고, 불경을 전공할 필요도 없다. 간단하고 쉬워요.

정토종을 수리하는 사람은 살고, 앉고, 눕는 것을 모두' 남무아미타불' 이라고 부를 수 있다. 만큼 그들은 충분히 갖고 싶어 믿고,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님께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아미타불과의 화합을 이루면, 그들은 생명의 끝에서 소리 없이 부처님의 지도 아래 성공으로 나아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론 경계경을 가지고 선을 행하고 남을 도와야 한다.

방법이 간단하기 때문에 홍보하기가 가장 쉽습니다. 다른 문파 학자들도 이런 방법을 익히는데, 이런 방법이 없으면 그들은 심지어 도달할 수 없을 것이다. 황염조 노거사는 "밀종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정토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 이른바 다른 모든 자력갱생의 방법과 비교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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