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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ror's Edge 시리즈의 문제점을 말하다(2부)

'미러즈 엣지' 시리즈의 고민을 말하다(2부) 2016년 6월 7일 '미러즈 엣지: 카탈리스트'가 정식 출시되었으며, 팬들의 열광에 힘입어 다양한 메이저 프로게임들이 수년 동안 기다려온 이 고전의 귀환을 시험하기 위해 미디어도 빠르게 게임에 쏟아졌습니다.

기대가 항상 충족되는 것은 아닙니다

2016년 6월 7일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주요 전문 게임 매체들도 발빠르게 달려갔습니다. 제가 수년 동안 기다려 왔던 이 고전의 귀환을 시도하기 위해 게임에 뛰어들었습니다.

이 결과는 모든 팬들에게 조금 실망감을 줄 수 있습니다.

IGN: 6.8점 - Mirror's Edge의 복귀는 어떤 측면에서는 긍정적인 부분도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하이라이트: 재미있는 파쿠르 모드와 플레이어 맞춤형 레이싱 모드. 단점: 사랑스럽지 않은 캐릭터, 사랑스럽지 않은 줄거리, 설명할 수 없는 소재, 불공정한 전투 설정.

GameInformer: 6.5점 - 1인칭 파쿠르 자체는 매우 독특하지만, 거대한 맵은 갈 곳은 많지만 가고 싶은 곳은 없습니다. 원래의 순수한 그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극도로 정밀한 세부 묘사도 가능해졌습니다.

GameSpot: 7점 - 미묘하면서도 편안한 액션 시스템, 오픈 월드 탐험, 대규모 사이드 미션이 매우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동시에 결함이 매우 심각하고, 전투 시스템이 서투르고, 스토리 내러티브가 풍부해 보이지만 매우 평범합니다.

기타 미디어 등급:

Destructoid-8.5/10

PushSquare-8/10

Polygon-8/10

Gamesradar-3/

Gameinformer-6.5/10

Gamespot-7/10

PCGamer-78/100

Metro-6/10

Twinfinite-3/

XboxAchievements-75/100

다른 주요 플랫폼에서도 "Mirror's Edge: Catalyst"에 대해 기본적으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비슷하게, 일반적으로 원작을 이어가고, 개선과 혁신도 이루지만, 이것만으로는 열악한 전투 시스템과 너무 직설적인 거대한 스토리를 충분히 보상하지 못합니다. 결국 감정과 창의력의 지원으로 평범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의 코멘트에 따르면 몇몇 열혈 팬을 제외하고, 후광을 듣고 포옹한 일부 플레이어를 제외하면 그들은 부당한 이익을 욕한 사람들임에 틀림없다 대부분의 댓글은 다음과 같습니다.

"Mirror's Edge"는 더 이상 블록버스터가 되었을 때와 같은 수준의 놀라움을 플레이어에게 줄 수 없지만 일반 게임으로서는 가능합니다. 여전히 재생됩니다.

이 댓글에는 엑스터시 이후에 너무 많은 실망감이 담겨있어 마치 물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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