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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공주의 도발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설명

프린세스 커넥트 캐릭터의 도발 메커니즘을 이해하시나요? 이번에는 프린세스 링크의 도발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도발 거리 제한에 대한 설명을 가져왔습니다. 도발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싶은 친구들이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도발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도발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도발 시간 동안 모든 적 유닛이 자신을 공격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원래는 문제가 없었는데 아래 사진을 보세요

호프의 도발은 여전한데 적의 치명타 활이 푸딩을 공격했습니다. (도발 아이콘이 이해가 안가네요! 글 말미에 모든 상태 아이콘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겠습니다)

오늘 이 문제로 기본적으로 고민 중인데, 제가 얻은 답변은 다음 두 가지인데, 작성자는 어느 쪽에도 특별히 만족하지 않습니다. .

모두라고는 하지만 도발에는 거리 제한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원칙에 따르면 이론적으로 모든 캐릭터의 도발 범위는 동일해야 합니다

대략 계산해 보겠습니다. 도발 범위를 낮추면 크리티컬 활의 기본 공격 거리는 705, 조준 범위는 160, 푸딩 범위는 125입니다. 즉, 조준경과 크리티컬 활 사이의 거리는 약 740이라는 뜻입니다. 이 거리가 도발 범위를 초과했다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된 또 다른 문제는 일본 서버의 징화인데, 적 1위와 2위가 각각 푸딩, 5위인 우리 징화는 1위의 푸딩만 공격한다. 위치 2의 빈 꽃은 공격하지 않습니다. 작가가 일본 서버 플레이어가 아니기 때문에 이 징화는 일반 징화인지, 할로윈 징화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먼저 일반 징화라고 생각해보자.

징화의 기본 공격 거리는 810, 푸딩은 125, 빈꽃은 130인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도발 거리는 815보다 작아야 합니다.

둘 중 더 작은 것은 도발 거리가 740보다 작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은 740에서 815 사이에 뒷줄 인물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왜 이전에는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까?

이 진술은 의심스럽습니다! 뒷줄은 일반 공격으로 인해 범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Yuan이 먼저 멈춘 다음 앞줄의 캐릭터가 계속 앞으로 이동하므로 실제 도발 거리는 여전히 740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많이 걸어야 하니 어이가 없습니다.

도발은 모두를 위한 것이지만, 도발된 캐릭터는 도발된 캐릭터의 일반 공격 범위를 초과합니다

이 진술에 따르면 치명타 활의 기본 공격 거리는 705이며, 그런데 치명타 활의 사거리와 치명타 사거리가 705이다. 활의 사거리가 740에 이르니 당연히 맞을 수가 없었다. 마찬가지로 징화와 쿵화 사이의 거리는 815인데, 이는 이미 징화의 기본 공격 거리인 810을 넘어섰고 당연히 맞을 수도 없다.

이 말을 처음 들었을 땐 믿었는데, 곰곰이 생각해 보니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아직도 1호 푸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번 위치는 빈 꽃입니다. 이 주장에 따르면, 이론적으로 내 빈 꽃이 두 번째 위치에 있는 한 모든 적 캐릭터가 빈 꽃을 칠 희망조차 할 수 없다는 뜻인가요? 캐릭터가 적의 일반 공격 범위 내에 나타나면 적이 정지합니다. 우리의 공화도 정지하는 한 적의 일반 공격 거리는 공화의 범위를 100% 벗어납니다. 즉, 빈 꽃을 맞추려면 매 전투마다 상대가 정지한 후 푸딩 빈 꽃이 5만큼 전진해야 하며, 이 방법만이 빈 꽃이 적의 공격 범위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1위는 푸딩, 2위는 희망인 상황을 생각해 보자. 게임 내 위치로 보면 왕밍이 푸딩보다 뒤처져 있고 160과 125의 격차가 너무 크다는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다. 따라서 이 논리에 따르면 Wang의 궁극기 공격은 모두 쓸모가 없으며 일부 단일 대상은 100% Wang을 공격하지 않고 돌아서서 푸딩을 공격합니다.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인식에 조금 어긋나는 것일 뿐입니다. 계속해서 이 논리에 따르면, 즉 어떤 경우에는 조롱의 기능이 순전히 뒷줄을 보호하는 것일 뿐 기본적으로 앞줄을 보호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상대가 멈춘 후 우리 앞줄이 일정 거리를 이동하여 2번 위치의 도발적인 T가 상대의 기본 공격 거리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 Cy는 거리를 더 잘 설계하고 설정할 때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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