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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많은 사용자 기반을 가진 텐센트 미시적은 초타속수를 이길 수 없는가?

짧은 동영상 분야에서는 초극과 오늘의 헤드라인의 강호 지위가 형성됐다.

< P > 빠른 손의 경우, 이 순간 짧은 동영상 분야에서의 공격은 커브길에서 추월하는 것과 같고, 이미 충분한 차이와 개성이 있는 미샷, 위챗 짧은 동영상들을 뛰어넘어 초극과 오늘의 헤드라인 1 진영으로 밀려들어 그들과 1 위를 다투는 과정이다.

지난 4 월 15 일 신경제 100 인 CEO 정상회담에서 초극과 쾌수 두 개의 막후 첫세기' 합체' 를 선보였다. 기술 (초침, 카레쇼, 생방송 모회사) 창업자 겸 CEO 한곤, 속수 창업자 겸 CEO 숙화 * * * 가 원탁에 가는 주최 측의 이런 안배는 깊은 의미가 있다.

< P > 빠른 손의 발흥을 앞두고 초침과 같은 소셜 쇼트비디오 플랫폼을 비교하는 사람들이 많다. 빠른 손의 흐름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한곤은 원탁에서 빠른 사용자와 초타의 사용자 취미 선호도, 지역 상용화 가치 모두 특징이 있어 경쟁할 수 없다고 고백했다.

짧은 동영상 헤게모니, VS 아래 역습

소셜코스를 걷는 초박자와 쾌수 사이에서 가장 큰 의미는 누구의 짧은 동영상 창작자가 더 활동적이라는 것이다.

2015 년부터 단영상은 유례없는 폭발을 맞았다. 초침을 예로 들면, 2016 년 초에는 초침 영상이 하루 평균 3 억 4 천만 건으로 2016 년 말까지 20 억 4 천만 건으로 증가했다. 지금까지 초침과 작은 카레수의 재생량 최고치는 30 억으로 10 배 가까이 증가했다.

빠른 손은 도구 기반 어플리케이션으로 짧은 동영상 분야에 진입하는 데 초침보다 조금 늦었지만 성장 속도도 빠르다.

근본 원인은 초침과 웨이보 사이의 심도 있는 바인딩이 팬들에게 흡수되고 웨이보의 노선과 일치한다는 점이다. 일선 도시에서 2, 3 선 도시로 가라앉고, 사회적 이슈에서 40 개 이상의 수직 커버 분야로 기울어지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중앙부에서 전범주 전문 채널의 분류제패로 가는 길이다.

< P > 반면 빠른 길은 CEO 숙화가 이번 원탁포럼에서 말한 바와 같이 빠른 손은 작은 도시에서 시작해' 농촌이 도시를 포위한다' 고 말했다.

이에 따라 빠른 손이 콘텐츠 선택에서 다른 짧은 비디오 플랫폼과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초박자의' 유명인+의견지도자' 의 상위 노선에 비해 빠른 손의 유명인사들은 거의 0 에 가깝고, 풀뿌리 색채는 선명하며, 비디오의 정교함을 강조하지 않고, 내용의 필치만 추구하고, 정신적 한계에 도전하는 것이다

어떤 멋진 방법이든, 여기서는' 광고' 가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이런 역습의 효과도 뚜렷하다

인터넷 분야에서는 각 부문별로 1 ~ 2 명의 위치만 있는 경우가 많으며, 빠른 손은 탈락할 수 있는 3 위만 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

다시 상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까?

알을 낳는 닭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충분한 사회화 팬으로 3 개의 짧은 동영상 플랫폼이 판을 부르는 자본을 갖게 되면 어떻게 다시 상위권에 오를 수 있을까? 황금 알을 낳을 수 있는 닭이 더 필요합니다.

이 닭은 콘텐츠 생산자다. 플랫폼은 자산할 수 없고 팬의 수와 플랫폼의 특성으로만 끌어들일 수 있다.

"오늘의 헤드라인은 사실 뉴스 정보 위주로 내용을 중심으로 사용자에게 푸시하고, 사용자는 알을 낳는 닭에 신경 쓰지 않고 계란을 먹는다" 고 밝혔다. 한곤이 포럼에서 한 이 말은 쾌수에게도 적용될 수 있다.

유명인이 없으면 팬 스킬도 없지만 무섭지는 않다. 무서운 것은 팬들이 그들을 위해 콘텐츠를 생산하는 풀뿌리 콘텐츠 공급자를 영원히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그 없이, 예를 들어 기네스 기록의 창조자가 몇 명인지 세어볼 수 있는데, 이런 많은 사람들이 모두' 드릴로 옥수수를 먹는다' 는 방식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향식 콘텐츠 제품에는 항상 이런 문제가 있다. 이런 눈길을 끄는 콘텐츠는 항상 사람을 놀라게 하기 쉽지만' 연기자' 에 오랫동안 끌리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다음 놀라움이 나타날 때 완전히 잊혀진다.

플랫폼의 경우, 너무 도전적인' 공연' 은 단기간에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계속 올라갈 가능성은 부족하다

며칠 전 한 국가대보가 지적한 바와 같이 빠른 손의 발흥을 직시하는 것은 풀뿌리들의 요구를 직시하는 것과 같다.

초침은 하향식 내용이 점차 가라앉아 화이트칼라에서 작은 마을 청년에 이르는 팬들의 섭취, 콘텐츠 수요 수준에 대한 개선을 완료하면 다음 단계는 광대한 농촌으로 들어가 더 많은 수직 분야를 발굴하는 것이다.

이는 플랫폼의 단일 요구 사항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콘텐츠 제작자에게 40 개의 수직 분야는 곧 포화될 것이고, 어떻게 새로운 푸른 바다를 발굴할 것인가는 새로운 수직 영역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수 없고, 스스로 더 많은 밑바닥 팬들의 욕망을 발굴할 수 있다.

기네스북 기록 같은 욕망을 보는 것이 아니라 이 팬시장을 크게 하는 더 많은 시각이다.

이번 포럼에서 한쿤도 빠른 사용자와 초침 이용자의 취미선호도가 지역 상업화 가치가 각각 특징이 있어 경쟁할 수 없다고 인정했다. 필자는 빠른 손이 의심할 여지 없이 유량의 우세를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이런 유량을 유지하고, 장기적인 사용자 점성을 끌어들이는 것이 빠른 손이 공격하는 길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한다.

어떻게 1 위를 차지합니까? 더 많은 획득감을 제공하는 것은 아마도 관건인

가 단순히 생리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지만, 단지 낮은 단계의 놀이에 불과하다. 그 위에, 안전 수요, 사회적 수요, 존중 수요, 자기 실현은 한 단계가 될 것이다.

마스노 수요의 로드맵은 실제로 현재의 짧은 비디오 헤게모니에 부합한다.

더 많은 획득감을 제공하는 것이 1 등패의 관건이 될 것이다. 이 획득감은 팬뿐만 아니라 콘텐츠 창작자에게 주는 것이다. 최고급은 짧은 동영상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아실현을 달성하는 것이다. 관객이든' 배우' 든.

초극과 오늘의 헤드라인은 모두 5 층 마스노 수요의 4 층에서 운영되며 5 층을 포괄한다. 빠른 손은 여전히 ​​ 5 층을 헤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 싸움의 열쇠가 매우 간단해졌습니다.

빠른 손이 계속 역습을 할 수 있는지, 5 층 생리적 수요에서 한두 칸 위로 올라갈 수 있는지, 비로소 진정으로 판을 부를 수 있는 권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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