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리에 대한 정보

유명 수필가 육리

육리(1908-1942)는 현대 우리나라의 유명한 수필가일 뿐만 아니라 항복하느니 차라리 죽음을 택한 항일열사였다. . 그의 원래 이름은 Lu Kaoyuan이고 학명은 Lu Shengquan입니다. Lu Li는 그의 필명입니다. 천태평진 옌터우시아 마을 출신. 그는 어릴 때부터 문학에 재능이 뛰어나 '신동'으로 알려져 있다. 1922년 중학교를 졸업하고 지강대학부설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처음으로 문학창작에 재능을 보였다. 1924년에 그는 Zhijiang University의 기계 공학과로 승진했습니다. 1927년 국립노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로 편입해 2년 뒤 졸업했다.

1931년 가을, 루춘과 그의 창업자인 우랑시(吳浪熙) 등은 남하한 복건성으로 가서 취안저우 민간중학교에서 물리, 화학 교사로 일하며 방과 후 문예창작과 번역에 종사했다. 첫 번째 수필집 『불가사리』의 대부분의 글은 이 시기에 쓰여졌다.

1934년 루시는 농촌 교육부 수학과 과학 교사로 상하이 난샹 리다 아카데미에 다녔다. 1년 후, 우랑시(Wu Langxi), 바진(Ba Jin) 등은 상하이에 문화생활출판사를 설립하고 교수직을 그만두고 편집자가 되었습니다. 1938년 오랜 친구인 주희(朱熙)의 초청으로 해림산농업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이듬해 출판사로 돌아왔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진(Ba Jin), 리니(Lini), 서천홍(Xu Tianhong) 등 유명 작가들과 밤늦게까지 대화를 나누는 일이 많아 그의 문학 창작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1936년 8월 데뷔소설 『불가사리』를 출간한 데 이어 1938년 3월 두 번째 수필집 『대나무칼』(구 『서명전』)이 출간되어 『문학시리즈』 제5권에 포함되었다. 1940년 2008년 8월 세 번째 수필집 『녹색의 감옥』이 출간되어 『문학시리즈』 제6권에 등재되었다. 세 컬렉션의 공통적인 특징은 응축성, 단순성, 섬세함, 아름다움입니다. Lu Li는 또한 많은 단편 소설을 썼는데, 이는 항상 사람들에게 "더 많은 삶, 더 많은 힘, 더 많은 희망과 영감에 대한 갈망"이라는 느낌을 줍니다.

특히 감탄스러운 점은 루콩이 충직한 애국자라는 점이다. 1937년 8월, 오랑희(吳浪熙)와 바진(百智)이 각각 충칭과 광저우로 가서 지부를 마련했고, 육리는 상하이문화생활출판사를 맡았다. 지난 몇 년 동안 적의 폭격 중에 수백 권의 책이 출판되었으며, 12권이 넘는 책 시리즈가 있습니다. 『청소년의 책』은 반일적인 내용으로 인해 폐간을 당했고, 『청소년의 책 시리즈』, 『청년과학』 등을 잇따라 편집했다.

1942년 4월, 루리가 남서쪽으로 보낸 항일 서적들이 금화에 억류됐다. 일본 헌병은 이들을 추적해 상하이로 가서 서점을 봉쇄하고 '문학 시리즈'를 모두 압수했다. 루춘은 누나의 만류를 무시하고 순찰실에 가서 직접 협상을 하다가 투옥되었다. 나중에 그는 왕인형 정부가 있는 난징으로 끌려가 심문을 받았고, 적 시안은 "난징 정부에 동의하십니까?"라고 물었고, 적군은 "아니오!"라고 다시 물었다. 중국?" 대답은 여전히 ​​"절대 불가능하다!"였다. 7월 21일 처형을 앞두고 있던 그의 나이는 고작 34세였다.

루리의 산문은 현대 산문의 꽃 가운데 눈부신 광채와 독특한 문체를 갖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국의 많은 출판사에서 그의 수필집을 출판하기 위해 경쟁했고, 저장성과 대만에서는 "루리집"과 "루리전기"를 잇따라 출판했습니다. 현대 중국 산문 부문의 Li 그의 작품 중 다수는 다양한 산문 선집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출처: /theory/llzt/index.asp?ID=248

함정에 몸을 던진 수필가 Lu Li

작가: Feng Shaotang 및 예를 들어 Wang Xiaoyu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Lu Li의 산문은 완곡하고 아름답고 매력적이지만 그 자신은 어리석은 학자처럼 보입니다. 항일전쟁 당시 그가 출판사를 맡고 있을 때 일본군이 갑자기 항일 서적을 수색하러 왔고 트럭 두 대분의 서적을 압수했다. Lu Li 씨는 우연히 그 재난에서 벗어났지만, Lu Li는 자신의 부재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꼈고 책임을 회피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진보 서적을 압수하는 적들에게도 거리낌이 없었고, 대신 집에 직접 찾아가 양보실로 가서 사형집행인을 찾아 추리했다. 그곳에 도착했을 때의 결과는 분명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곳이 없을까 봐 걱정할 때, 당신은 문 앞에 나타나서 클릭 한 번만 하면 감옥에 갇히게 됩니다! 그 후 그는 죄수로서 끝없이 심문을 받았다.

이때 Lu Li는 깨어나지 않은 것 같았고 여전히 완고하고 "어리석은" 모습이었습니다. 일본인은 그에게 "당신은 애국자입니까? "라고 큰 소리로 대답했습니다. 일본이 중국을 정복할 수 있느냐고 묻자 그는 "절대 아니다!"라고 답했고, 그 다음 단계는 고문이었고, 그는 곧 피를 토하며 숨졌다. 그의 유일한 죄는 거친 말투였다고 한다. 나의 오랜 친구 Wu Langx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u Li는 너무 멍청하지만 그의 귀여움은 나를 감동시켰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 어리석음과 정의였습니다." 그는 일어나 홀로 책임을 지고, 다른 사람을 구하기 위해 학교를 자퇴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고대 그리스 철학자 소크라테스가 형을 선고받기 전에 했던 불평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의 스타일대로 살아서 말하느니 차라리 내 스타일대로 말하면서 죽고 싶습니다." "어려움은 죽음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하지만 불의를 피하기 위해서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죽음에 달려가는 것보다 빠르기 때문입니다.”

출처: /gb/paper23/53/class002300001/hwz232614.htm

루 리의 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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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7월 22일 14:50:49 Hangzhou Net

벽에는 풀이 무성하고 덩굴이 기어 오르고 있습니다.

중화민국 시절 천태에는 세 명의 문인이 있었는데, 한 사람은 바다를 건너 자살한 시인 왕이인이고, 다른 한 사람은 일본군의 총에 맞아 죽은 수필가 루리이다. 그리고 다른 한 사람은 나중에 중국 화동 사범 대학의 교수가 된 Xu Jie였습니다.

1990년대 화동사범대학 쉬지에 교수를 찾아 '시인에 대해 문의'한 적이 있는데, 그 주제는 대부분 왕이런과 관련이 있었고, 가끔 루리와도 관련이 있었다.

루쉰은 러시가 '태주식 단단함'을 가지고 있다고 했고, 루리도 그랬을 것"이라며 "아마도 더 어려울 것 같다"고 서지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나에게 '죽검' 사본을 보여줬다. 1938년 문화대혁명 때 출판된 『생명출판사』의 초판은 루리의 사인본인 것으로 보인다.

루리의 여러 책은 모두 문화생활학회에서 출판되었는데, 산문에는 1936년의 『불가사리』, 1938년의 『대나무 칼』, 1940년의 『녹색 죄수』 등 세 가지가 있다. 《문학 시리즈》 2권, 5권, 6권을 바진이 편찬하여 출판하였다. 문화생활학회에서 출간한 『그라질라』, 『루팅』, ​​『스모크』 등 번역 작품도 여럿 있다.

루리는 문화생활클럽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창립자 중 한 명인 우랑시는 한때 그와 함께 취안저우의 중학교를 가르치기 위해 남쪽으로 갔다. 1935년 우랑희 등은 문화생활협회를 설립하고 바진에게 편집장을 맡겼고 루리(Lu Li)도 교수직을 사임하고 편집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교정, 회계, 인쇄소 운영, 사소한 일 등 많은 일을 했다. 바진의 눈에는 "남에게 지식을 구하지 않고 일에 몰두하는 것을 좋아했다"고 한다.

1940년 바진은 상하이의 '외딴 섬'을 떠나 서남쪽 후방 지역으로 간 후 문화생활회에 루리에게 맡겨 돌보게 했고, 세 번째도 돌봐달라고 부탁했다. 아픈 형제 Li Yaolin. 바진은 이 이별이 영원할 줄은 몰랐다. 1942년 4월, 문화생활회가 서남쪽으로 보낸 항일 서적 한 묶음이 압수됐다. 일본 헌병은 이들을 추적해 상하이로 가서 문예계열 서적을 트럭 2대에 실었다. "라고 말하고 이송했습니다. 직원 2 명을 이송했습니다.

외부에서 돌아온 루리는 이 소식을 듣고 누나의 반대를 무시하고 서둘러 상대방과 협상에 나섰다. 이번에 그는 함정에 빠져 투옥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소식이 없습니다. Ke Ling, Tang Tao, Xu Jie 등은 그 사람을 찾기 위해 주변에 묻고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난징 교도소로 이송됐다는 소식을 듣고 옷과 이불을 보냈는데 '그런 사람은 발견되지 않았다'는 라벨이 붙은 채 돌아왔다.

루리는 바진이 상상한 대로 하지 않았다. 갑자기 작은 상자를 들고 문 밖에 나타났다. 7월 21일 루리는 일제의 처형으로 사망했다. 올해 그는 34세이다.

루리의 죽음은 전적으로 그의 '터프한 말투'와 '태주식 강인함' 때문이었다고 한다. 바진은 '화이루성천'에서 "그의 유일한 죄는 그의 고백은 강했다. 왕징웨이는 반역자이며 대동아전쟁은 이 몇 가지 진실 때문에 죽을지도 모른다고 적에게 전하라."

그것도 최근이다. 나는 새로운 문학적 버전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불가사리"와 "대나무 칼"이라는 책은 한 달 전에 상하이 중국 서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둘 다 4판이기는 하지만 상태가 양호하고 희귀합니다. Sinology 서점은 Changle Road에 있습니다. 저는 상하이에 갈 때마다 항상 책을 사러 갑니다.

"불가사리"는 Lu Li의 처녀 모음집입니다. 후기에는 "나는 1933년 가을에 이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 나는 한 번에 200~300단어를 씁니다. 나보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현재의 용어에 따르면 이러한 의미 있는 "단편 소설"은 일종의 "산문 시"입니다.

<대나무 칼> 역시 수필집으로, 9편의 글이 2부로 나누어져 있다. 제1부는 1936년 6월부터 12월까지, 제2부는 1937년 1월부터 4월까지 시작된다. 이 책은 1937년 '4월 중순'에 편찬되었으며 '8.13' 전쟁이 발발하고 상하이가 함락되었을 때 막 인쇄되었습니다. 이듬해 3월까지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출처: /20040101/ca481226.htm

루리의 옛 거주지

류창춘

옥상에서 일할 때, 나는 한때 Lu Li의 이전 거주지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핑차오 타운은 한때 루리의 피의 땅이었습니다. 그의 독특한 삶의 재능은 주변의 산과 강에서 나와야 합니다.

루리가 이상하다는 말에는 근거가 있다. 그는 열 살 때 '신동'으로 평가받았고, 대학에 진학해 기계공학을 전공했지만 동시에 '비할 데 없는 수필가'라는 명성을 남겼다. 프랑스 시인 소설가 라마르틴의 소설 '그라질라'와 러시아 작가 투르게네프의 '로댕'과 '스모크'가 유명한 작품이다. 나는 그의 『죽칼』을 처음으로 읽었다. 이름 없는 청년은 산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대나무칼을 뱃속에 깊숙히 꽂았다. 그의 용기와 침착함,

나는 매우 놀랐다. 루리의 나이를 손가락으로 계산하면서 느낀 것은 청년에 대한 강한 사랑과 증오, 그리고 책임을 지는 용기였다. 당시 나는 그러한 현실적인 삶의 장면이 삶에서만 나올 수 있고 심오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스릴 넘치는 산문을 작성하려면 공간에 얼마나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까? 설명할 수는 없지만

작가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임을 압니다. Lu Li는 "세상에는 더 고귀한 것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고귀한 것은 영혼의 본성입니다. Li Jianwu 씨가 "Lu Li의 성공은

그의 옥 같은 마음 덕분입니다."라고 말한 것도 당연합니다.

오늘 마침내 Lu Li와 가까워지고 Enter the 이 작가가 살았던 실제 공간. 산 하나하나, 물 하나하나, 식물 하나하나, 나무 하나하나, 벽돌과 타일 하나하나가 사람들을 너무나 친절하고 친숙하며 신비로움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민국 초기에 건축된 이 산허원은 강남 민가의 전형적인 건축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큰 문을 열었을 때 책 읽는 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뛰어다니는 아이들의 숨소리도 들리지 않았고, 종소리의 웃음소리도 들리지 않았으며, 옛날에는 시간의 강바닥에 소음이 잠잠해졌습니다. , 마치 물이 바위를 잠기는 것과 같습니다. 문득

루리가 집을 떠난 지 수십 년이 지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때 이곳에 있었던 기쁨과 슬픔이 가을바람에 나무 꼭대기에서 한숨처럼 사라졌다. 잡초와 잔해가 무성한 안뜰을 걷다가 문득 바위 틈새에 등나무 한 그루가 자라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마치 바깥 벽에서 쏟아지는 녹색 폭포처럼 푸른 잎이 펼쳐져 있었다. 동쪽 집이 무너지고 있어요. Lu Li는 녹색을 좋아하고 향수에 젖어

단지 외로움 속에서 녹색과 그 대화를 유지하기 위해

를 썼던 것을 기억합니다. >

초록빛 생명 속으로 사라지다.

이를 통해 나는 그의 희망과 행복도 깨달았다. 하루 종일 생각에 빠져 있는 내성적이고 우울한 사람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방해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천천히 발걸음을 늦춘 뒤 홀로 들어가 정자에 올라갔다. 창밖에는 높은 언덕과 사계절 흐르는 시냇물이 한눈에 보였다.

그때 Lu Li는 종종 여기에 머물면서 산과 바다를 바라보며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혔고 술에 취한 것 외에도 평온함 속에서 자유롭게 날아가고 싶은 갈망도 있었습니다.

. 항저우에서 공부하고, 샤먼에서 가르치고, 상하이에서 책을 편집하고 집필했으며, 수년간 해외를 떠돌았습니다.

그는 언제나 “고향의 풍경을 마치 어머니를 그리워하듯이 기억하고” “항상 그 앞에 있는 나를 볼 수 있다.”——고향의 풍경은 그의 영혼과 피에 스며드는 무엇인가이기 때문이다.

이 텅 빈 황폐한 마당을 헤매었다. 담밖의 녹색과 노란색의 단풍나무가 바람에 흔들리고 있었고, 남은 석양의 후광이 높은 담벼락에 드리워진 모퉁이에 비쳤다. 법원 앞의 그림자. 지난 10년 동안 누가 이 긴 복도를 걸어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누군가를 만난 적이 있나요? 어떤 과거의 기억이 있었나요?

내가 들어왔을 때 문은 이미 닫혀 있었고, 아니, 조금 열려 있었고, 안뜰은 비어 있었습니다. 모든 것은 어제에 남아 있고, 어제는 이미 오래된 일입니다. Lu Li의 이전 거주지에서 나와 주변 친구들에게 말했습니다.

아직 Lu Li를 기억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루리는 1919년 초가을에 옛 집을 떠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집도 없고 집도 없는 사람은 자신이 추구하는 것이 있어야 한다.

... 1941년 여름이었다. 5년 넘게 과부가 된 루리는 상하이의 '외딴 섬'에서 재혼했다. 혼인 잔치에서 사람들은 그가 새 예복을 입고 손에 술병을 들고 손님에게 술을 따르는 모습을 처음으로 보았다. 그는 원래 술을 마시지 않았지만, 생각하면 눈물이 날 정도로 “항일전쟁이 승리하면 큰 탱크를 사겠다”는 말을 떨어뜨렸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원하는 만큼 마실 수 있도록 허용한 문! "8년간의 저항 전쟁은 마침내 예상대로 승리를 가져왔지만 루리는 결혼한 지 2년 만에 실패했습니다. 갑자기

몇 달 후에 사라졌어요.

루리의 친구들인 바진, 탕타오, 황위안, 커링, 쉬지에 등은 그의 행방을 묻고 그를 찾기 위해 광고를 냈다.

그가 남경감옥에 있다는 소식을 듣고 날씨가 추워져서 당도가 그에게 또 다른 면옷을 보냈으나 돌아온 이유는 바로 그런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집도 없고 돌아갈 사람도 없다면 그는 어디로 갔는가? 나중에 우리는 그가 담당했던 상하이 문화생활 출판사가 일본 헌병의 습격을 받아 '정의'를 추구하기 위해 두 명의 직원이 체포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왔습니다. 나. 한 번 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의 친구 우랑시(Wu Langxi)는 "그의 성격은 완고하며 어떤 강간에도 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생각해 보면 루리의 죽음은 당연하다

뭔가 일어났다.

문득 '대검'에 나오는 이름 없는 청년이 생각났다. 정부는 대나무칼이 사람을 찌를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오른손으로 그것을 쥐고 왼팔을 뻗어 2인치 깊이의 살을 찔렀고, 그 다음에는 대나무 칼을 꺼내어 땅바닥에 던졌습니다.

피가 말했다: '바로 그거야'"——외모는 똑같고, 단순하고 생생하며, 억압자에게 저항하는 모습, 내 옆에 굳건히 서 있는 모습. 당신의. Lu Li의 글은 Lu Li의 사람들과 똑같습니다.

루리의 예전 집에서 나오자 과거는 기억의 틈새를 따라 물처럼 흐르고 있었는데... 올려다보니 또 다른 구불구불한 맑은 시냇물이 눈앞에 보였다. 흐르는 물 속에서 사람들의 얼굴과 눈썹이 보입니다.

그것이 천태의 어머니 강인 스펑강입니다.

산에서 발원해 우여곡절을 거쳐

루리의 예전 거주지 문까지 흘러가다가 수억 년 동안 서 있던 바위 절벽 아래 작은 만을 돌아 흘러간다.

바람소리와 웃음소리를 들으며 곧장 동중국해로 향했다.

……

8년이 지났지만 나는 루리의 이전 거주지를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저는 그 일을 잊을 수 없어서 옥상에 있는 친구에게 편지를 써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사진 속 Lu Li의 이전 거주지는 더욱 퇴폐적입니다. 시간의 바람과 비 속에서, 아무도 땅에 떨어진 낙엽을 쓸어주지 않을 때, 순교자들의 옛 거주지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인민일보' [20030906 §g]

출처: /gb/people_daily/2003/09/06/g0906001.htm

'녹색 죄수 " 》"불가사리"

뛰어난 현대 수필가인 Lu Li는 오늘날 그를 아는 사람이 점점 더 적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격상 루리는 외로움에 익숙한 사람이기 때문에 그에게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고 해서 그에게 해가 되는 것은 아니다.

Lu Li는 Tiantai County Xixiang Town Pingqiao Town Shifeng Riverside Yantou Village 출신입니다. 그는 내가 자랑스러워하는 고향 출신의 몇 안되는 현자 중 한 명입니다. 나는 고등학교 시절에 처음으로 루리(Lu Li)를 접하게 되었고, 1984년 5월에 아버지 책상 위에 있던 <루리 전집>이라는 책을 개인적으로 읽었습니다. 절강 순교자 컬렉션'. 루리의 산문은 신문화 운동이 현대 토착 문학 창작의 시작을 가져온 이래로 '아름다운 산문'의 진정한 예입니다. 이 의견은 향취의 편협한 취향일 수도 있지만 내 마음속의 가장 진실한 생각입니다. Lu Li는 충성스럽고 용감하며 정직하고 자신의 뜻에 반하는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본 헌병의 손에 죽었습니다. 그가 순교자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내 생각에 그는 무엇보다도 영원한 사람입니다. 아티스트. 절강 문학 예술 출판사는 "절강 순교자 컬렉션"에 "루리 컬렉션"을 나열했는데, 이는 당연히 소위 정치적 기준을 첫 번째 조치로 기반으로 하며 이는 비윤리적이라는 것이 역사를 통해 입증되었거나 앞으로도 입증될 것입니다. 물론, 데이터 관점에서 볼 때, 『루리집』은 현재 구할 수 있는 루리의 원작 중 가장 완벽한 모음집이지만, 단어 수는 고작 17만 단어에 불과하지만 그 장점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이다.

고서 사이트 덕분에 가신을 즈음하여 지난 8월 29일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에서 발행한 '문학 시리즈' '죄수의 이야기' 사본을 발견했습니다. 중화민국. 101페이지 분량의 소책자 가격은 거의 400위안입니다. 노동자 계층에게는 비싸지만 결코 뒤돌아보지 않을 것입니다. 『녹색 죄수』는 루리의 세 번째 수필집이자 그의 짧은 생애 중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수필집이다. 제가 받은 『죄수의 이야기』는 잉크와 종이, 상태가 모두 아주 좋습니다. 이 책은 중화민국 36년 12월 9일 홍콩에서 문라(文樂)라는 사람이 구입한 것으로 개인소장품입니다. 상대적으로 드물다.

나중에 나는 1935년 1월 5일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에서 출판한 『문학시리즈』에서 『불가사리』의 또 다른 사본을 발견했다. 이 책은 Lu Li가 출판한 첫 번째 수필집입니다. 내가 얻은 책 "불가사리"는 원래 상하이 우편 연합 도서관의 오래된 컬렉션에서 나온 것입니다. 텍스트는 매우 거친 거친 종이에 인쇄되었습니다. 일본전쟁. 약간의 단점이 있는데, '불가사리'의 등뼈는 이물질 쇠못으로 묶여있습니다. 지난 60년 동안 이물질 2개는 심하게 부식되어 앞표지와 뒷표지까지 녹이 퍼졌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나는 쇠못 제본을 처리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먼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쇠못을 제거하고 제본에서 녹슨 종이 조각을 조심스럽게 청소한 다음 얇은 실로 페이지를 다시 묶습니다. 마지막으로 앞면과 뒷면 제목 페이지를 닫습니다. 책등에 노출된 실 자국은 접착제로 밀봉해야 합니다(접착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이를 부서지게 만드는 화학 접착제이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는 후지야의 공부방에 있는 "좋아하는 판"에 안전하게 삽입될 수 있습니다. 한 열에.

부족한 점은 상하이 문화생활출판사에서 출간한 '문학 시리즈' 중 루리의 두 번째 수필집 '대나무 칼'이 한 번도 나온 적이 없다는 점이다. 하단" 추구”.

루리가 남긴 44편의 수필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제가 취안저우에서 쓴 초기 작품들은 대부분 산문 같은 낭만적인 색채를 띠고 있습니다. 이제 『불가사리』를 펴냈으니, 특히 “외로운 봄 들판에 강바람이 분다”라는 문장을 보면 참을 수가 없습니다. 또 다른 유형은 우울하고 명료한 문체이며, 붓터치와 구조가 투박하고, 글 전체가 시골의 소박한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Yantouxia 마을에 있는 Lu Li의 옛 거주지를 여러 번 방문하기 위해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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