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게임이 3 거물을 이끌고 참전하다. 왜 그것이 미래의 생활방식이 될 수 있을까요?
클라우드 게임은 어떻게 병가의 필쟁지가 될 수 있습니까?
클라우드의 개발과 응용에 대하여 각 대기업들이 잇달아 등장해 각종 수단을 모두 사용하였다. 그 중 하나는 클라우드 게임이라고 불리며 해외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3 대 기술회사인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구글이 클라우드 게임 전쟁에 잇따라 참여했다.
분명히 구름에는 그렇게 많은 영역이 있는데, 왜 구름게임이 병사의 첫걸음이 되어야 하는가? 사실 가장 큰 이유는 게임이 오늘날 많은 사람들의 생활의 조제제가 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더 중요한 것은 미래에는 음악, 영화, 소설, 그림이 융합된 게임이 진정으로 새로운 예술 형식이 될 것이라는 점이다. 클라우드의 편리하고 빠른 컴퓨팅 속도와 상호 작용, 레저, AR 등 다양한 새로운 게임 구조의 도입으로 향후 생활의 필수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빅 3 클라우드 게임 플레이트
Windows 시스템이 설립된 이래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기술 회사 중 하나가 되었다. Microsoft 가 이미 많은 클라우드 서버를 구축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술은 있습니다. 다음은 상업적인 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클라우드 게임은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Microsoft 는 새로운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Microsoft 는 자신의 게임 호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집에서 놀 수 있으며, 다양한 장소와 장소에서 서로 다른 Microsoft 장치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편안함과 친밀함이 무엇인지 잘 보여줍니다.
아마존은 전기상이지만 알리바바와 타오바오가 지금의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상상하고 있다. 그들이 돈을 어느 정도 벌면 질적 변화가 일어난다. 그들은 알리보다 돈이 많기 때문에 아마존은 사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기업이다. 아마존은 클라우드 게임에 대해 온 가족의 통속성을 더 중시한다. 현재 아마존에는 각종 스트리밍 미디어 엔터테인먼트가 있어 클라우드 게임을 늘리는 것도 자신의 생태계를 보완하는 셈이다.
마지막으로 구글이 클라우드 게임에 진출하는 것은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의 전체 가족과 생태와는 다르다. 구글은 단지 신기술을 시도하고 싶었을 뿐, 구글 Stadia 는 그다지 협력하지 않은 것 같다. 결론적으로, 구글은 클라우드 게임 분야가 단기간에 큰 돌파구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구글 임원들은 현재의 클라우드 게임 기술 환경에 대해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기 때문에, 완전한 틀을 세울 계획이 전혀 없거나, 우리가 먼저 결정을 내린 후 행동으로 구글을 묘사할 수 있다.
클라우드 게임의 미래와 예측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클라우드 게임을 제한하는 가장 큰 문제는 인터넷 속도다. 이제 5G 가 탄생했고, 6G 는 실험실에서 한창이다. 미래는 분명 클라우드 게임의 천하일 것이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인터넷 속도가 아무리 빨라도 여전히 지연이 있을 것이다. 현재의 0. 1 초이든 향후 0.0 1 초든 게임 경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PC 측 게임 시장과 호스트 게임 시장을 선점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좋아, 오늘은 여기야. 이런 0. 1 초의 지연이 정말 그렇게 무서운지 모르겠네요. 클라우드 게임 시장을 파괴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