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프로그래밍 - 더 적은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어떤 소규모 사업을 할 수 있나요?

더 적은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어떤 소규모 사업을 할 수 있나요?

저는 인생의 세세한 부분에 더 주의를 기울이면 예상치 못한 이득을 얻을 것이라고 자주 말합니다. 사실, 사업 기회는 우리의 삶에서 나옵니다. 파악하고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술 소품과 마술 장난감 가게를 오픈하세요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마술 시장의 가장 보수적인 수치는 500억 위안입니다. 우리는 한때 충칭의 한 마술 가게를 조사했습니다. 이곳에 오는 대부분의 고객은 사람들을 위한 온갖 종류의 이상한 마술과 장난감을 구매할 것입니다. 게다가 사장님은 전문 마술사와 같습니다. .운영상의 이점은 상당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면 이러한 마술 상점의 월 매출은 20,000위안을 넘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주비행접시'와 같은 간단한 소품의 가격은 5위안입니다. 소매가는 28위안이고 이윤율은 거의 500%입니다! 300-500% 사이의 이익 마진을 가진 이러한 제품은 전체 매직 부티크의 97%를 차지합니다. 엄청난 이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매장: 10-20제곱미터

투자: 약 10,000-30,000위안

추정 연간 수입: 60,000위안 이상

대상 그룹: 청소년, 학생, 어린이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aidu의 "Magic Shop 사업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대체 애완동물 상점 오픈

p>

현대인들은 대안적인 것을 좋아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것이 매우 흔한 일입니다. 이런 식으로 대안적인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그들의 대안적인 면모를 보여주면 아주 쉽고 인기가 많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분야의 국내 시장 수요는 매우 크다.

매장 : 5~15㎡

투자금 : 약 20,000위안

보수적 연수입 : 60,000위안 이상

목표 군중 : 젊은이, 학생, 어린이 및 작은 동물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

대체 애완 동물: 뱀, 도마뱀, 거북이, 친칠라, 거미, 쥐, 돼지, 뉴트리아 및 일부 신제품 및 미니 베이비

p>

대체 애완동물에 대해 알고 싶다면 바이두에 가서 '대체 애완동물 가게 사업 계획'에 대해 알아보세요.

수제 초콜릿 가게 오픈

현대인 초콜릿에 대한 관심이 낯설지 않고,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아 매년 직선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제초콜릿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드는 과정과 초콜릿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것도 정말 낭만적일 것 같아요. 낭만, 젊음, 패션, 고상한 컬러를 좋아하는 오늘날의 젊은이들, 그리고 이를 대표하는 초콜릿이 바로 그것이다.

상점: 10-30제곱미터

투자: 약 20,000-50,000위안

보수적인 연간 수입: 60,000위안 이상

대상 그룹: 청소년, 학생, 어린이, 커플 및 초콜릿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Baidu의 "수입 초콜릿 DIY 매장 사업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중고 디지털 시장의 전망은 밝습니다~

생활 수준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인해 새로운 디지털 제품의 주기는 점점 짧아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소비 개념도 냉정한 소비 ~ 그리운 소비 ~ 취미 소비 ~ 개인 소비 ~ 가치 소비 등 모두 중고 시장의 낙관과 성장에 기여하는 거대한 사업 기회입니다. 설문조사~

매장: 8-15평방미터

p>

투자: 약 10,000-30,000위안

보수적인 연간 수입: 60,000위안 이상

대상: 젊은이, 대학생, 디지털 애호가 및 외부인

p>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Baidu에서 "중고 디지털 매장 사업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애니메이션 매장 오픈

애니메이션 시장의 급속한 발전은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VCD, DVD, CD, 만화책 및 애니메이션 주변 제품을 판매하는 애니메이션 전문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오늘날 중국 시장에서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관련 부서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의 청소년 2,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애니메이션 및 애니메이션 소비에 대해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3개 도시에서만 매년 14~30세 도시 청소년이 완료하는 애니메이션 관련 소비 총액이 13억 위안을 넘어섰는데, 이는 생필품 중 매출 규모가 큰 샴푸와 맞먹는 수준으로 매우 인상적이다. 국가 권위 있는 부서의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이 가져온 경제적 이익은 약 300억 위안에 달합니다.

상점: 8-15제곱미터

투자: 약 10,000-30,000위안

보수적인 연간 수입: 60,000위안 이상

대상 그룹: 청소년, 초중등학생, 애니메이션 애호가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Baidu의 "애니메이션 스토어 사업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上篇: 내부 트레이너의 성장은 5단계로 나누어집니다. 下篇: 뮤직비디오 휴대전화 야간에 자동 셧다운 2.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