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란 무엇입니까?
펑크란 무엇입니까? (참고: 여기서 펑크는 결코 일반어가 아니다. )
펑크는 일종의 음악 형식이다. 문화라면 현재의 생존 상태에 대한 혁명으로 보는 것이 낫다. 록 음악은 존재와 허무의 성세를 경험했고, 플라톤식의 이상과 약물로 생존한 시대에 사람들은 너무 억압적이고 태무나로 살았다. 많은 최고 밴드 곡고와 과부의 음악 코스가 이어지면서 젊은 세대는 자신에게 맞는 음악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분노와 공허함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70 년대에 펑크와 같은 음악이 영국 3 도와 미합중국 대지를 뒤덮었다. 거의 모든 곳에서 냉소적인 외침을 들을 수 있다. 70 년대 말까지 펑크의 열풍이 지나갔다. 80 년대에 중금속이 펑크를 대신하여 이 시기 음악의 주재자가 되었다. 펑크는 여전히 지하에서 힘을 축적하며 완전한 폭발을 기다리고 있다. 90 년대에 Grunge 화산은 결국 미합중국에서 폭발하여, 몇 개의 밴드가 하룻밤 사이에 많은 주목을 받는 우상이 되었다. 아쉽게도 호경이 길지 않다. Kint Cobain 숙소에서 총소리가 나서 한 세대의 Grunge 위인의 생명이 끝나고, 한 세대의 Grunge 시대의 휘황찬란함이 끝났다. 이때 대양 건너편에 있는 영국도' 펑크 부흥' 운동을 일으켰고, 신세대 밴드 * * * 가 쇠퇴하고 있는 펑크 시장을 갈라놓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 P > 펑크의 혁명성은 주변의 어떤 것에도 타협하지 않는다는 데 있다. 대부분의 경우 반대는 항상 그렇게 강해 보인다.
펑크의 음악적 비타협성은 상업과 양립할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업계가 예술에 입예한 이후로 저속하고 유행성 암종이 예술계에 가득 찼다. 예술로 자신을 위해 금을 붙이고, 예술에 라벨을 붙여 컨테이너에 놓으려고 노력하다. 상업계의 입지는 펑크의 발전에 전혀 도움을 주지 않고, 오히려 재능이 넘치는 많은 뮤지션들을 교살시켰다. 미국 Grunge 화산이 분출했을 때, Kint Cobain 은' Never MIND' 한 장으로 정상에 올랐다. 사실 그 판매량이 가장 많은 앨범은 그다지 뛰어나지 않았고, 팬들의 음악에 대한 열광에 직면하여, 그도 방향을 잃은 적이 있다. 한동안 생각한 끝에 마침내 펑크라는' In Utero' 를 내놓았는데, 이 앨범의 운명은 박수를 치는 것이었다. 사랑하는 음악에 직면하여 망가진 지금도 펑크처럼 이렇게 많은 지하 밴드를 갖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장에 버림받은 펑크는 여전히 분노로 불타고 있다. 이때 상업과 펑크실, 코빈은 여러 번 악담을 퍼부은 세상을 떠나기로 했다. 펑크 천재가 상업의 핍박으로 요절했다. 상업은 펑크라는 가시 돋친 장미에 더 이상 어찌할 도리가 없고, 또 펑크는 시장에서 점점' 음식 맛도, 버림도 아깝다' 는 닭갈비로 전락하고, 결국 상업은 조용히 펑크에서 멀어졌다. 어떤 음악과도 거의 모든 왕래를 끊었다. 독립음악의 출현은 참신한 펑크 도로의 출현을 미리 보고 있다. Do it yourself 는 많은 펑크 밴드의 앨범 모델이 되었다. 지하에는 우리의 희망이 있고, 지하에는 현실 세계가 있고, 펑크는 지하에서 새로운 천년으로 들어간다.
< P > 펑크는 탄생한 날부터 현실과 타협한 적이 없다. 바로 사회의 억압으로 인해 크락인의 대부분이 사회의 밑바닥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밑바닥의 어둠, 가난, 폭력에 대해 깊은 감정을 느꼈고, 그들의 마음에 치유할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그들은 음악으로 실망한 현실을 파괴하고, 이미 존재하는 많은 습관, 규율, 규칙을 뒤엎고, 낡은 전통의 속박을 깨고, 진정한 자유의 본성을 찾아 펑크의 창조자가 된 사람들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불공정, 추악함, 녹슨, 곰팡이가 난 규제가 있어, 한 번의 수용 과정에서 삶의 빛은 세속적인 음운에 가려지고, 양심의 갑옷은 위선의 더러움에 녹슬고, 남은 희망은 무정한 현실에 짓눌려 있다. 매일매일, 달마다, 해마다, 수많은 기계적 반복이 있은 후,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이 세상을 떠나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펑크는 우리가 감히 사람들과 싸우고, 하늘과 싸우고, 인류를 속박하는 모든 것을 뒤엎고, 세속을 버리고, 인간성의 자유를 얻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진정한 용사가 감히 참담한 인생을 마주한다' 는 대가는 명예, 시간, 심지어 미래와 생명, 펑크의 당대 문명에 대한 조롱, 모든 확립 된 것에 대한 부정과 파괴가 될 수 있다. 이는 펑크가 고갈을 무너뜨리는 놀라운 힘이 아니다. 권위는 펑크에게 큰 농담일 뿐이다. 펑크는 권위도 필요없고, 주류 문화의 긍정도 필요없고, 몇몇 유명 인사들의 칭찬도 필요없다. 친구는 명쾌한 공간을 찾아, 그것이 진실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하고, 진실된 죽음을 할 수 있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많은 밴드들이 여기에 귀적되어 힘겹게 분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밴드) 어떤 밴드들은 잘 알려진 이유로 그들의 작품을 들을 수 없었고, 어느 날 그들의 작품이 우리 앞에 나타났을 때, 아마도 우리 펑크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목소리일 것이다.
< P > 펑크의 발전은 막다른 골목으로 접어들고 있는 것 같다. 많은 밴드의 음악은 더러움, 혼란, 차이, 흐릿한 소리, 분별할 수 없는 기악, 마치 삼킬 수 없는 돼지 음식 냄비와 같다고 할 수 있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건달들도 몇 개 있다. 패션가게에서 색다른 옷 몇 벌을 사들이고, 엉망진창인 금속 부품들로 가득 차고, 입에 욕설을 퍼붓고, 누가 눈에 거슬리는지 보자, 갑자기 기타를 집어 들고, "우리는 펑크다"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사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구분 기준에 동의합니다. 이런' 펑크 부흥' 이 펑크에게 가져온 것은 멸망일 뿐입니다. 펑크는 반항이 필요하지만 경박하지는 않다. 자신의 아방가르드를 과시하고 자신의 대안을 표방하기 위해서라면 펑크는 이들에게 꺼져 달라고 부탁했다. 펑크를 심도 있게 분석해 보면 펑크 영혼의 가장 깊은 본질을 볼 수 있는데, 그것은 깨끗하고 피가 흐르는 양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를 오래간만의 진실함으로 돌려보내라, 양심으로 돌아가자!
세상에 불공정, 어둠, 추악한 존재가 있다면 펑크는 하루 동안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모든 가짜, 악, 못생긴 쓰레기를 묻으면 펑크도 외로운 고수처럼 세상에서 멀어질 것이다. 만약 펑크가 멸망한다면, 전제는 펑크가 먼저 어둠을 멸망해야 한다는 것이다. 펑크는 분노와 각성이다. 사람들의 양심과 잠자는 사상을 일깨우고, 저속한 상업문화를 배척하고, 윤리와 도덕인성을 재검토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아마도 이것이 펑크의 책임일 것이다.
펑크를 위해 타협하지 않고 펑크를 위해 뜨거운 피를 쏟는다. 펑크 만세! 펑크를 사랑하는 사람들 만세!
< P > 펑크는 음악 어휘일 뿐이지만, 항상 깊은 사회현상학의 자세로, 현실을 직시하고 결코 낙담하지 않는 비판정신을 보여준다. 후자의 개념 주석은 펑크 사상에 대한 나의 이해와 체감이다. 펑크는 영토, 경계, 지식 수준, 범주, 방식 방법을 가리지 않는 진정한 프로대중의 유일한 사고방식, 유일한 문화적 수단이다. 그것은 반엘리트 문화, 위선, 반이데올로기 형태의 비타협적 비판 태도이다.
하지만 오늘 중국의 펑크는 내 눈앞의 이 표지에 화려한 컴퓨터 디자인이 가득한 얇은' 팝송' 잡지에 지쳐서 스타일리시한' 기타의 친구' 로 승화되었다! 펑크는 사춘기의 소음인가? 펑크는 과장된 과시인가? 펑크는 사나운 도발인가? 펑크가 큰 블록버스터라고요? 펑크는 중국 음악계에서 감사할 치바야? 펑크는 기술에 대해 얘기하지 않나요? 펑크가 유행이야? -거짓말, 전부 거짓말이야! 지식도 문화도 없는 이른바 음악계 엘리트, 문화청홍방, 미디어간장들이 합력하여 만든 가장 악독하고 음험한 무고다. 이것이 바로 그들의 전략이다. 프로대중의 유일한 발음통은 이렇게 순간적이고 합리적이며 그들에게 박탈당했다.
가수들, 팬들,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 가난하고 무력한 사람들, 궁지에 몰리는 사람들, 침묵의 대다수를 잊지 마세요! 중국에는 아직도 수많은 무명의 하층민들이 지금 이 순간 사회 구석과 생활 속의 적들이 네가 죽고 죽는 전투를 벌이고 있다. 그 (그녀) 들은 자신의 피와 내면을 배신하고 있다. 자신의 영혼을 팔아서 잠시 숨을 쉬고 있다.
보셨어요? 어두컴컴한 밤에는 항상 가냘픈 핏빛 눈빛이 반짝인다. 들었니? 어둠 속에서 들려오는 침착한 숨소리, 그 (그녀) 들은 술집에 가지 않고 디스코에서 노래를 듣고 춤을 추지 않지만, 그 (그녀) 들은 분노하고, 외치고, 복수할 것이다! 그 (그녀) 는 양심, 각오, 각오, 노동자, 농민, 학생, 시민, 교사, 병사, 경찰, 공무원, 자영업자, 모든 실직 중년, 백수 청년들, 모욕당한 모든 여성들, 모두 규칙과 징벌을 기다리고 있다 그 (그녀) 들은 도시와 농촌의 벽지, 거리 골목, 벽 내벽 밖에 널리 퍼져 있어, 어떤 지저분한 구석도 하나의 거리 요새가 될 수 있다. 낮에는 그 (그녀) 들이 하루 세 끼를 해결하기 위해 무명으로 이 사회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밤이 되자 그 (그녀) 는 핏발이 가득한 두 눈에 증오로 가득 찼고, 모욕당한 그들의 얼굴에는' 복수' 라는 글자가 깊이 새겨져 있었다. 그 (그녀) 들의 친리친은 중국 대중펑크의 깃발을 지키기 위해, 이 깃발은 영원히 서 있을 수 없다. 이 썩고 절망적인 도시 상공에서 영원히 휘날리며, 이 깃발은 모든 추상적인, 구체적인 적, 공범을 영원히 경멸한다. 그 (그녀) 들은 야구 모자, 스케이트보드 바지, 웨이브 슈즈, 금속 팔찌, 라틴 수염, 타이트한 티셔츠, 황금머리로 대체될 수 없다. 그들은 항상 산을 넘고 물을 건널 수 있는 보화일 뿐이다. 중국의 펑크 문화는 유례없는 어려움과 오해에 직면해 있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몇 번이고, 매개들이 손바닥에 놀다가, 이런 강력한 강적 때문에, 중국의 대중펑크는 사방팔방에서 온 광기와 판단을 받았다. "중국 펑크는 끝났어, 중국 펑크는 끝났어." 네, 맞아요. 원숭이 연극을 부르고 저글링을 하는 음악계에 비해 펑크는 무지한 청춘을 과시하는 외투일 뿐이고, 그저 두 배로 허풍을 떨며 화려한 춤을 추는 반주대일 뿐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어떤 펑크를 알고 있다. 그들은 국민을 이용하고, 미친 자아를 이용하고, 국민과 적이 되고, 프로대중과 적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바로 이런 지겨운 목소리로 중국의 펑크 문화는 단명할 뿐만 아니라, 적어도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어떤 성공의 조짐도 보이지 않고, 항상 어두운 밤에 잠겨있고, 한 가닥의 빛도 내지 않고, 이 때문에 진정한 펑크는 극도로 잔혹한 단련을 견디고,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투지와 비할 데 없는 강인한 전투력을 연마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에 우리는 한 사람의 흉악한 가면을 찢게 한다. 네, 항상 더 교활하고 더 강한 적수가 있어야 우리의 전투 적극성을 더욱 자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단지 실질적 쓸모가 없다고 말하는 것 뿐, 펑크는 반복적인 투쟁이다. 길가에 벽이 가득한 패션의 물결에서 볼 수 있듯이 문예 엘리트들은 이미 대중매체를 이용해 극도로 독단적인 홍보를 해왔고, 이로 인해 혁명의 대중펑크는 약간의 기다림을 용납할 수 없었다. 폭스 바겐 펑크 문화는 즉각 실제 일을 시작해야 한다. 이 거대한 고된 운동은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하고, 모든 문제는 여기서부터 차츰차츰 그 해결에 접근해야 한다. 그래서 저는 모든 각오 청년, 양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대중펑크 문화의 업무 태도로 우리의 의무와 책임을 이행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실질적으로, 지속적이고 영구적인 일을 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어떤 기대도 하지 말아야 한다. 사회가 너에게 더 철저한 절망을 가져다 주고, 별의 불을 믿어야 한다. 대초원 불을 믿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신부터 시작하여 조금씩 시작하다. 네 손에 있는 만년필은 너의 기타이고, 네 손에 있는 빗자루는 너의 베이스이고, 너의 썩은 물통은 드럼이고, 너의 허리띠는 너의 마이크이고, 너의 생각은 너의 스타일이다. 펑크는 패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수단이 다양하다. 목적은 일치한다. 내 손에 있는 기타는 바로 나의 목각칼이다. 나는 매일 칼로 나의 펑크 사상을 쓰고, 나는 펑크라고 주장하는 모든 사람들과 높고 낮으며, 모든 위선 예술가, 원 안의 포풍포영자, 매간장들,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문예노들이 사투를 벌이고, 전쟁터는 거리에 있다.
현재 형세를 감안하여, 나는 군대를 이끌고 적극적으로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나는 외형이 가장 평범한 펑크 분자가 될 것이다. 옷차림은 소박하고 단정하며, 헐렁한 것이 우선이다.
매일 제시간에 일하고, 제때에 책을 읽고, 신문을 읽고, 모든 정보 상황을 이해하고, 열심히 일한다. 단체 활동에 참여하지 않지만, 야간 생활, 갱단 결파, 술 안 마시고, 담배 안 피우고, 노름도 하지 않고, 장사도 하지 않고, 풍화설월도 하지 않고, 야랑도 자만하지도 않고, 허망하지도 않고, 겸손하고 우호적이며, 적에 대해 항상 경계하고, 수시로 적을 섬멸할 준비를 한다. 모든 인민대중에게 적극적으로 단결하고 쟁취하고, 중간분자를 엄중히 단속하며, 배후에서 너에게 총을 한 방 주는 동도들을 엄히 방비하다.
나는 음악을 하지 않는다. 나는 내 자신의 방식을 사용한다. 나는 정식 직업이 있지만, 내 생각에 아무런 방해나 영향도 없다. 오히려 내 일을 더 사랑하고, 직장 동료들을 더 잘 대하고, 자신의 사상을 수호하며, 강력한 통제력을 연마하면 더 강력한 전투력을 결집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이른바 수단 방법의 한계와 속박을 깨라. 펑크의 마음이 영원하다면, 그 자리에서 일어나 싸움을 벌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결국 실패할까 봐, 다른 사람이 네가 뒤떨어졌다고 말할까 봐, 단지 몇 발의 오래된 총만 남았을까 봐, 시대가 변할까 봐, 우리는 여전히, 여느 때와 같이,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계속 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P > ""펑크 """" < P > 진짜 펑크 음악은 음반공업에 의해 기획되고 포장되지 않은 노동계층의 청소년들이 표현한 사회적 불만이다. "펑크" 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매우 성가시다. 펑크는 종종 목적 없이 사는 사람, 오물, 폐기물, 쓰레기, 진부함, 모든 평범하고 무가치한 것, 심지어 창녀를 가리킨다. 펑크록은 당연히 사람들의 환심을 사지 않을 것이다. 음악상으로 볼 때 펑크록은 혼란스럽고 무질서하며 거칠고 원시적이다. 그것은 로큰롤을 부정하기 위해 온 것이다. 모든 록 것은 부정해야 하고, 반항해야 한다. 펑크록 음악가의 눈에는 음반 공업이 큰 사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70 년대 상업화 음악의 범람 (가장 뚜렷한 예는 디스코 음악의 흥기) 으로 청소년들이 대중음악에 싫증을 냈다. 그들이 듣고 싶은 음악은 들을 수 없고, 듣고 싶지 않은 음악은 곳곳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실업과 경제위기는 영국 70 년대 중후반 가장 골치 아픈 문제로 많은 청소년들이 통치계층에 대해 의심을 품고 록 음악에 불만을 품게 했다. 자본주의에 대한 의심은 그들로 하여금 한 가지 방법으로 불만을 털어놓을 수 있게 했다.
60 년대의 록 음악은 어떤 의미에서 반상업, 반자본주의, 급진 또는 순전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봉사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그것은 낡은 전통과 낡은 가치관에 반대하고 새로운 가치관과 생활방식을 창조한다. 하지만 70 년대의 펑크 운동은 파괴만 하고 건축은 하지 않았다. 펑크록이 음반사 목록표의 품종이 되면서 펑크 록도 음반상 투기의 목표가 되었다. 사실 록 음악은 이렇다. 상업적으로 통제되지 않은 음악은 가장 진실하고 독창적이며, 일단 상업 윤활제가 되면 특색이 없는 상품으로 전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머리에 가시가 긴 펑크 록도 마찬가지다. 불과 2 ~ 3 년 만에 펑크의 모서리가 닳았다. 펑크록은 록 음악의 양념에 불과했다. 펑크록은 최초의 반상업 반유행 이미지에서 트렌디한 유행악으로 탈바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음반업자들은 펑크록의 급진, 반란, 가증한 면을 이용하여 청소년 청중을 끌어들이고, 한편으로는 상업적 수단을 통해 펑크록을' 개조' 한다. 성권총' 과' 충돌' 은 당시 가장 대표적인 펑크 밴드 두 개로 상업 조작 앞에서 각각 자신의 운명을 선택했다. 성권총은 펑크 발전의 최고봉에 해산되었다. 충돌은 1980 년대 후반까지 계속되었지만, 그들은 더 이상 펑크가 아니다. "펑크록" 이라는 단어는 일부 록 음악가들에 의해 지금까지 계속될 수 있지만, 펑크 정신은 이미 사라졌다.
작성자: 물고기와 물 2004-9-29 18: 31 이 발언에 대한 답변
--------
2 응답:' 펑크'' 펑크'''
60 년대 말 Beatles 밴드가 미국을 강타한 후 미국에는 차고 음악 (the 이 밴드들은 대부분 지독하고 거드름을 피우지만 상업적으로 성공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MC5 를 예로 들자면, John Sinclair 는 당시 미국의' 흰표범당' 의 멤버였으며, 유명한' 흰표범당원의 입장' 에서 마오쩌둥의' 연안 문예 간담회에서 연설' 을 단도직입적으로 인용한 바 있다. Sinclair 는 "지구 위에, 우리는 사람들을 위한 낙원을 만들어야 한다" 고 단호하게 선언했다. 그곳에서 모든 사람이 평등하고 행복하니, 우리는 이 목표를 달성하지 않으면 절대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 그러나 MC5 의 록 음악은 단명할 뿐이다. 그들은 단 한 장의 앨범만 순위에 올랐다. 전 세계에서 혁명을 선동하려는 그들의 원래 의도와는 거리가 멀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MC5 는 초기의 소박하고 무거운 금 기질을 지닌 밴드가 되었다.
70 년대 들어 뉴욕에 CBGB 라는 음악 클럽이 생겼고, 많은 초기 펑크 밴드들이 the Ramones, Talking Heads, Television, the Voidoids 와 같은 멤버였다 이 클럽은 펑크를 외부 세계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만약 이 밴드들이 그 당시 술집에 머물렀다면, 그들은 여전히 위대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렇다면, 펑크는 이 세상에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Television 은 CBGB 의 첫 밴드로 기타리스트 겸 리드 싱어 TomVerlaine, 기타리스트 RichardLloyd, 드러머 BillyFicca, 베이스 연주자 RichardHell 등 4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74 년, 전자음악의 대가인 BrianEno 는 Television 을 위해 demo 밴드를 제작했지만 밴드가 마음에 들지 않아 결국 앨범을 녹음하지 못했다. 1975 년에 그들은 첫 싱글' 리틀 조니의 보석' 을 내놓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밴드가 CBGB 에 합류했다. 1977 년, Television 은 Malcolm McLaren 의 도움으로 영국에 공연을 하러 왔다. Television 은 최초의 펑크 밴드로, 향후 the Sex Pistols, the Clash 및 영국 리버풀로 구성된 밴드에 대한 것입니다. Echo and Bunnymen, Teardrop Explodes 등 모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음악계가 인정하고 받아들인 첫 펑크 앨범은 1975 년 Patti Smith 가 내놓은' 말' 이다. Smith 가' 말' 첫 곡에서' 누군가 예수 죽였어, 이건 내 잘못이 아니야' 라고 입을 열었을 때, 록 음악의 대문이 활짝 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펑크의 전망은 역시 넓어졌다. 콘서트의 무대에서 스미스는 마치 예측할 수 없는 예언자의 예언의 여신인 것 같다.
펑크는 영가, 레지, 기타 아프리카 음악에서 정수를 배웠지만, 교외에서 가장 먼저 사는 백인 청년이 부른 노래는 가장 백인화된 록 음악이다. 펑크는 역사에 대한 민감성이 그 어느 음악보다 더 높았고, 지하에만 머물지 않고 전 세계를 정복할 운명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국 펑크의 출현은 펑크 대충격의 시대가 마침내 도래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70 년대의 영국 록이 대중의 총애를 받는 길에 올랐다. The DoobieBrother 의 노래는 영국 젊은이들을 지치게 했다. 곡고와 과부인 핑크플로이드와 퀸은 60 년대의 느낌을 되찾고 싶어 했다. 70 년대 후반은 영국의 절망의 해였다. 1977 년 영국의 18 세 청년의 실업률은 28.6, 청녀는 29.6, 인플레이션률은 10 이상에 달했다. 파업의 물결이 전국을 휩쓸었고, 절망적인 노동자 자제와 이민 후손들은 처지가 가장 어려워 경찰과 내전 같은 싸움에 휘말렸다. 이런 상황에서 펑크라는 긴 뿔의 괴물은 마침내 영국에서 태어나 이 세상을 향해 첫 번째 고함을 질렀다.
영국 펑크를 언급하면' 영국 펑크의 아버지' 라는 명칭을 가진 말콤 맥클라렌을 빼놓을 수 없다. 1974 년 런던의 체서구에 50 년대 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흔들기' 라는 가게가 설립되었는데, 가게 주인은 말콤 맥클라렌이다. 같은 해, 미국 전 펑크 밴드 the NewYork Dolls 가 영국에 온 것은 나에게 큰 영향을 주지 않았다. McLaren 은 첫눈에 그들에게 반했고, 스스로 매니저가 된 후 그들과 함께 뉴욕으로 날아갔다. The New York Dolls 가 1975 년 요서한 후, McLaren 은 런던으로 돌아와 상점의 이름을' 성' 으로 바꾸고, 유명 아방가르드 패션 디자이너 Vivienne Westwood 와 손잡고 각종 펑크 의상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해 달라고 부탁했을 때 한때 장사가 뜨거웠다. 그래서 그는 아예 나서서' 펑크' 친구 몇 명을 선발해 나중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the Sex Pistols 밴드를 결성했다. 그가 뽑은 리드 싱어는 존 리든이다. 그 이유는 그 젊은이가 가게를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했고, 약지아처럼 비명을 지르며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The Sex Pistols 의 다른 3 명은 각각 Glen Matlock, Paul Cook, Steve Jones 입니다.
975 년 11 월 6 일, 영국 런던 세인트 마틴 예술학교 밖에는 이미 낡고 낡아빠진 옷을 입은 특이한 젊은이들이 모였다. 양쪽 머리는 삭발하고, 가운데 머리는 가지각색으로 염색하여, 닭관처럼 곤두세웠다. 얼굴에 각종 유채를 발랐다. 목에 굵은 쇠사슬이 걸려 있다. 원래 the Sex Pistols 밴드는 이곳에서 첫 콘서트를 열고 있었는데, 이' 펑크' 분장한 청년들은 특별히 보러 왔다. 그러나 예교 교사들도 the Sex Pistols 가 노래를 부르는 것 같지 않고 오히려 야수가 울부짖는 것 같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나쁜 이빨로 가득 차서' 나쁜 치아 조니' 라고 불리는 Lydon 은 무대에서 오만하게 욕설을 퍼붓고 침을 뱉었다. 물건을 마구 집어 들고 얼굴에 긁어대며, 심지어 관객들에게' 나는 네가 싫다' 고 소리쳤다
1976 년 9 월 21 일, the Sex Pistols 는 the Clash 와 같은 밴드와 함께 런던 옥스퍼드가의' 100 클럽' 에서 첫 펑크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때 수백 명의 펑크 청년들이 콘서트 전에 그 유명한 상가를 막았다. 그들의 색채가 분분하고, 화려한 옷차림, 헤어스타일, 온몸을 걸치는 헝겊, 속옷, 체인, 칼날, 개 목걸이 등의 장식품이 행인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만들었다
1976 년 The Sex Pistols 는 첫 싱글' 영국 무정부주의' (Anarchy In The U.K) 를 발표했다.
1977 년 5 월 27 일, 밴드는 첫 번째이자 유일한 녹음실 앨범' Never Mind The Bollock, Here's Sex Pistols' 를 선보였다. 같은 해 또 싱글' 신우 여왕' 을 선보였다. 앨범의 봉투에서 영국 여왕의 눈과 입은 각각' God Save The Queen' 과' Sex Pistols' 메모로 봉인됐다. Lydon 은 노래에서 "신우 여왕/너희도 미래가 없다" 고 거리낌 없이 저주했다. 아이러니하게도 영국 전국이 엘리자베스 2 세 여왕의 즉위 25 주년을 축하했을 때, the Sex Pistols 의 이 앨범도 BBC 방송국에서 우승으로 올라 축제 분위기와 대창극을 벌였다. 그 후 밴드는 영국에서 쫓겨났지만,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 밴드는 미국인들의 환영을 받지 못했고, 의기소침한 리든은 제때에 the Sex Pistols 를 해산시켜 이 펑크 밴드에 좋은 명성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영국 펑크 음악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또 다른 밴드는 Patti Smith, the NewYork Dolls, the Stooges, MC5, the Ramones 의 스타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the Clash 밴드입니다. 밴드는 1976 년 Mick Jones 가 기타리스트, Joe Strummer 가 리드 싱어, Paul Simon 이 베이스 연주자로 결성했다. Topper Headon 은 드러머입니다. 처음 팀을 구성했을 때, 그들은 매주 영국의 유명 음악주간지 멜로디 메이커에 광고를 게재해 더 많은 펑크 음악 팬들이 그들과 연락하기를 희망했다. 밴드의 매니저는 McLaren 의 절친한 친구인 Bernnie Rhodes 이다.
처음에 밴드는 Guy Stevens 와 함께 몇 개의 샘플 테이프를 만들었지만, 줄곧 출시되지 않았다. 1976 년 중반, 그들은 CBS 음반사와 10 만 파운드의 계약을 체결하여 첫 앨범' Clash' 를 녹음하고 발매했다. 이때 자메이카의 레지락이 영국 가요계에 진출했다. Led Zeppelin, Eric Clapton, Steve Wonder, the Eagles, Police 등의 가수와 밴드가 에뮬레이션되고 the Clash 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 후, the Clash 는 자메이카에서 공연한 최초의 펑크 밴드가 되었다. 그들의 옷차림이 특이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그들을' 화성인' 이라고 놀렸다. 1978 년, 밴드는' 충분한 밧줄' (Give' Em Enough Rope) 을 내놓았고, 미국이 제작했고, 미국에서 출판했고, 70 년대 말, 그들은 또 앨범' 런던 호출' (London Calling) 을 선보였다
하지만 1980 년에는 신파 음악이 갑자기 유럽에서 태평양 연안까지 모든 대도시를 휩쓸었다. Blondie, Talking Heads, the Pretenders, Patti Smith 등의 밴드와 the Clash 등이 모두 방송국에 올라 대량의 음반을 팔았다. 그리고 가장 이상한 일이 벌어졌고, 이들 밴드 대부분이 단시간에 갑자기 해산을 선언했다.
< P > < P > 70 년대의 펑크는 한 편의 신극으로, 순식간에 반짝임에도 불구하고 찬란하다. 사실 어떤 록 음악도 이렇다. 상업에 부식되기 전에 본래의 맛이었고, 상업과 음반공업의 투기 목표가 되면 원래의 의도에 어긋나서 시들어 버린다.80 년대 초반의 펑크 음악은 진정한 지하음악이었고 펑크 자체는 이 단계를 거치게 될 운명이었다.
펑크는 지하에서 죽음의 숨결을 내뿜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한 번 더 보지 않을 것이며, 당연히 돈을 내지 않을 것이다.
엔터테인먼트 업계도 원래의 함축성을 완전히 버리고 러브보이나 Quarter 플래시 같은 향화 베개 같은 밴드에 집중했다.
80 년대 초 서해안 펑크락이 탄생한 뒤 남부 캘리포니아에 미니먼이라는 펑크 밴드가 등장했다. 기타 연주자 D.Boon, 베이스 연주자 Mike Watt, 드러머 George Hurley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Black Flag 기타리스트 Greg Ginn 이 설립한 독립 음반사 SST 와 계약을 맺었다. Minutemen 의 음악은 시작된 펑크의 하드코어 (Hardcore) 음악보다 더 지역화되어 있다. SST 소속 밴드는 대부분 베이스, 드럼, 기타밖에 없지만 각기 다른 연출을 하고 있는데, 그 중 Minutemen 은 멜로디를 중시하는 밴드다. 하지만 1985 년 크리스마스 밤, Minutemen 은 D.Boon 이 교통사고로 갑자기 해체되었다.
당시 미국에서 펑크 음악을 좋아했던 사람들은 대부분 중학교에서 펑크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었다. 남부 캘리포니아를 제외한 각 중학교에서는 최대 3 ~ 4 명의 펑크 팬만 있었다. 학부모와 교사들은 수시로 이' 좀비' 들에게 전체 심리 검사와 심리 치료를 해 달라고 경고한다. 이 아이들은 보통 지능이 높고 창의력이 풍부하지만, 학습에는 장애 (예: ADHD, 난독증 등) 가 있다. 그들은 자주 스스로 약으로 치료한다. 그들은 세계를 증오하는 것처럼 서로를 증오하며, 끊임없이 서로를 위장자, 유행을 쫓는 사람이라고 비난한다.
사실, 하위 문화군을 분리하는 것은 그 자체로 자기 모순이다. 약물 과다한 사망을 통해서만 자신이 위장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면, 살아 있는 한 위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985 년 한 영국 기자 Dave Rimmer 가 펑크 문화를 다룬 책' 만약 펑크가 태어나지 않았다면: 문화 클럽과 새로운 팝 음악' 을 출판했다. 이 책은' 펑크 시대로 데뷔해 그 정수를 배우고 그 방법을 배웠지만 그 이상을 버린' 젊은이들, 보이 조지, 팬다우 발렛, Wham 에 대해 언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 DuranDuran 및 Adam Ant 입니다.
명리를 추구하든 자멸을 추구하든, 대부분의 펑크 음악가들에게' 펑크' 는' 무질서' 를 의미하며, 후자는 당시 신문에 매우 높은 빈도로 등장했다. 80 년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무질서' 는 the Dead Kennedys 밴드였다. 밴드의 팀 이름은 그들의 입장을 대표하며, 그들이 신성을 모독하는 매우 위험한 밴드라는 것을 나타낸다. The Dead Kennedys 는 * * * 와 박애주의적인 신앙을 가진 많은 아이들을 이끌었다. 주음가수 젤로비아페라는' 나즈반크스 퍼커오프' 한 곡에서 미망감을 표현했다. 오늘까지 그는 수시로 이 노래의 문장을 인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80 년대 중반에는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에서 한 번에 15,000 명의 팬을 소집할 수 있었고, 다른 대도시에서도 수천 명을 소집할 수 있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the DKs 의 음악을 이해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의 음악 리듬에 맞춰 춤을 추고 싶어한다. 그래서 볼룸과 스케이트장에 펑크 음악을 넣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the DKs 에 이어 미국은 또 Dead Cops, DOA, the False Prophets, Nausea Missing Foundation 등 반전, 반동아리, 반등급제 밴드가 등장했다 유명한 Black Flag 밴드의 기타리스트 Greg Ginn 과 주음 가수 Henry Rollins 는 80 년대 펑크 뮤지션의 본보기로 꼽혔는데, 이 밴드는 나중에 Hardcore 의 핵심이 되어 펑크 음악의 연주 기교를 발전시켰다. The Bad Brains 밴드는 레지를 펑크에 비볐다.
Agnostic Front, Murphy's Law, Carnivore3 개 밴드는' 평화 펑크' 에 반대하며 허무주의를 추앙하며 많은 젊은이들을 끌어들였다. 또한 the Jam 밴드의 리더 Paul Weller 와 the Replacement 밴드의 리드 싱어 Paul Westerberg 도 펑크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펑크 음악의 한 가지 * * * 동점은 중금속 음악에 대한 증오다. 사실, 같은 콘서트에서 펑크 밴드와 중금속 밴드가 모두 있었다면, 그들은 무사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펑크 뮤지션들은 Motorhead 밴드와 같은 죽음의 금속만을 좋아한다.
펑크도 잡지 출판계의 변화를 가져왔다. 일반 매체는 일반적으로 소개하지도 않고 라디오도 거의 나오지 않기 때문에 펑크 밴드 선수들은 클럽에서 직접 교류해야 한다. "Maximum ROCKamp;" 를 포함한 몇몇 보잘것없는 잡지에서 가끔 펑크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발견할 수 있다. Roll' 과' Flipside', 물론 이 두 잡지는 오늘날 상당히 유명하다.
80 년대 말에 펑크는 점점 자취를 감추었고, 펑크 정신도 청소년들의 마음속에서 점점 잊혀지고 있다. 하지만 이 록 괴물은 죽지 않았다. 지하를 질주하는 동안 오히려 근육을 더 튼튼하게 하고 깃털을 더욱 풍만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느 날, 그것은 지하의 귀신불 속에서 튀어나와 세상을 놀라게 하는 울부짖음을 터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작성자: 물고기와 물 2004-9-29 18: 32 이 발언에 대한 답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