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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적용 범위를 비활성화하는 용도는 무엇입니까?

하드웨어 커버리지가 비활성화되면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비디오 메모리를 즐기고 적절한 이미지를 표시하기 위해 충돌과 자르기를 자주 확인하지 않으므로 처리 능력이 많이 소모됩니다. HW 커버리지를 사용하면 어플리케이션이 별도의 비디오 메모리를 가질 수 있으므로 성능이 자연스럽게 향상됩니다.

여기서 HW 는 하드웨어 가속을, overlay 레이어는 GPU 뿐만 아니라 CPU 를 사용하여 모든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GPU 를 단독으로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HW 오버레이를 기본적으로 켜면 하드웨어 가속으로 인한 높은 전력 소비를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폰의 유동성을 향상시켜 성능과 전력 소비의 이중 균형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응? 확장 데이터:

하드웨어 가속을 위한 다른 방법:

1, 백그라운드 프로세스 제한

2 개 이하의 프로세스를 선택하면 이전에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된 프로세스가 거부되고 이전에 연 프로세스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지 않으므로 휴대폰이 더 원활해집니다.

2. GPU 렌더링을 강제합니다.

GPU 는 그래픽 렌더링에서 CPU 보다 우수하고 CPU 의 부담을 덜어주므로 카드 기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제적인 렌더링이기 때문에 전원을 켠 후에도 휴대전화의 전력 소모량이 늘어나 휴대전화의 항속력에 영향을 주지만 휴대전화의 수명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3, 애니메이션 줌 속도

애니메이션 확대 속도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지만 너무 길면 휴대폰 앱을 여는 유창함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기본값은 1X 속도입니다. 휴대전화를 한계까지 가속시키려면 0.5X 속도나 셧다운으로 설정해도 됩니다.

4. 터치 동작 표시

이 기능은 휴대전화의 유동성을 높이지는 않지만 터치스크린이 반응하는지, 시스템 카튼인지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개발자 모드를 켜서 클릭 동작에 대한 피드백을 표시합니다. 손가락이 화면에 닿는 곳에 최대 5 개의 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5, 강제 분할 화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분할 화면 작업을 지원하지 않지만 개발자 모드를 켜고 활동 크기를 강제로 조정하면 분할 화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햇볕에 가독성을 향상시킵니다.

문을 나서면 직사광선으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싶을 때 화면이 잘 보이지 않는다. 개발자 모드를 켜면 햇빛의 가독성을 높이고 휴대전화의 햇빛 가독성을 높일 수 있다.

7. 자동 밝기 조정을 끕니다.

필요에 따라 밝기를 수동으로 조정합니다. 밝기 자동 조정이 켜져 있기 때문에 주변광이 어둠에서 밝을 때 밝기의 갑작스러운 변화는 사람의 눈에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고, 수동 조정은 빛의 갑작스러운 변화가 사람의 눈에 미치는 자극을 약화시킬 수 있다.

8, DP 에 단순

간단히 말해 DP 값이 클수록 화면 표시가 작을수록 표시할 수 있는 내용이 많아집니다. Dp 의 크기는 개발자가 선택한 최소 폭 내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 중소형 DP 기본 숫자는 360,411,460 입니다. 좀 작게 원하시면 560,600,700 으로 설정하여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개발자 모드를 끕니다

개발자 모드를 켜면 설정 옵션에 계속 존재하며 닫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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