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마운트 매크로 정보
[0 층] 매력적인 소년
첫 번째는 매크로 중단 ... 버전 2.4 입니다. 그것이 네가 그것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AM 의 비정상적인 중단과는 거리가 멀지만. ....
# 툴팁 포장 표시
/cast [target = mouseover, harm] [target = target, harm] 포장
첫 번째 줄: 포장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두 번째 줄: 대상이 마우스 롤오버와 공격 가능한 대상인 경우 일시 중단하거나 대상이 현재 대상이고 공격 가능한 경우 일시 중단합니다.
이런 식으로, 누군가가 당신 옆에서 노래를 아주 싸게 부르면, 마우스를 그 사람 위로 미끄러지게 하고, 무자비하게 그에게 주먹을 한 대 주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Y 에 피를 더하게 해주세요. ....
여기서 [target=MOUSEOVER] 문은 잘 알려진 유명한 MOUSEOVER 매크로입니다. 이 기능은 마우스가 미끄러지는 대상에서 작동하지만 이 대상은 선택하지 않습니다. 내 아래의 많은 매크로는 모두 mouseover 를 사용하는데, 매우 유용하다.
사격 매크로는 PVP 와 PVE 에 참여하는 병사들에게 너무 많은 단축키와 너무 많은 기술 블록을 차지하여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한다.
전사구 에센스 스티커에 소개된 매우 도움이 되는 촬영 미거리, 표절한 ~
# 쇼 도구 팁 [장비: 무기 던지기] 던지기; 촬영
/cast [장비: 무기 던지기] 던지기; 촬영
/장비 [장비: 활/석궁] 영원한 화살; [장비: 총] 영원한 폭탄
첫 번째 줄: 무기를 투척할 때 투척 기술 정보를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촬영 기술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두 번째 줄: 무기를 투척할 때 투척 기술을 사용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격 기교가 적용된다.
세 번째 줄: 활이나 석궁을 장착 할 때 화살을 적재하십시오. 화기를 적재할 때 총알을 장전하다.
살려주세요. 모두 잘 알고 있으니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효과는 8 문이 완전히 열리는 것이다!
# show tooltip[ 수정자: alt] 매우 효과적인 치료 돌; 모든 퇴로를 차단하다
/극단적 인 치료 돌 사용
/사용 13
부도를 깨고 배를 가라앉히다
첫 번째 줄에서 ALT 키를 눌러 치료 돌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축 침몰 기술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귀에 거슬리는 매크로, 사람들은 사실 내가 왜 이런 귀에 거슬리는, 충격적인 매크로를 만들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제 목적과 아이디어 중 일부는 이미 여기에 반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군인의 기술은 긴장된다. 둘째, 병사들의 단축키는 긴장된다. 그래서 비슷한 기능이나 충돌이나 자세가 불합리한 특수한 자세 기술을 같은 바로 가기 키 위에 두거나 매크로에 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자세 3 에서 다음을 수행합니다.
돌격 요격 조롱 (여기서 aid 는 비아냥거림과는 다르다. aid 의 특수한 역할 때문에 따로 언급된다.)
찢기 회오리 바람 찢기
방패 권투 방패
피비린내 나는 폭력의 방패, 차단 등을 처벌하다. 같은 바로 가기 키를 같은 바로 가기 막대에 놓으면 병사들의 기술 배치가 상당히 합리적이다. (전사 3 의 자세는 동작 바를 바꿀 수 있어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물론 모든 사람은 모든 사람의 습관을 가지고 있다. 여기는 단지 건의일 뿐이다. 이미 잘 알고 있는 기술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키보드를 두드릴 수 있습니다.)
귀에 거슬리고 진동하는 것은 각기 다른 부문의 기술로서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방어병은 거의 가혹해지지 않고, 무기병은 거의 진동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상당히 보편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어서 비교적 편안하고 빠른 단축키로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병사들에게 이 두 가지 기술을 위해 서로 다르고 편안한 단축키 두 개를 배정하는 것은 상당히 사치스럽다 ... _-! !
효과 사용: 키보드 ALT 를 누른 채 마우스를 미끄러지는 대상이거나 대상이 현재 대상이고 키보드 ALT 를 공격하고 누르고 있을 수 있을 때 충격 펀치를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harsh 를 사용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ALT 진동을 누르는 것이고, 누르지 않으면 귀에 거슬린다. 진동은 또한 마우스 호버링 기능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showtooltip 귀를 찌르는 포효 소리
/cast[ 수정자: alt, target = mouseover, harm][ 수정자: alt, target = target, harm] 진동과 펀치; 귀를 찌르는 포효 소리
/start 공격
마찬가지로, Dell 은 다음과 같은 기술도 통합했습니다.
억압과 힘줄. 억압은 6 초 CD 기술로 전투 자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급정지와 바로 가기를 따로 배정하는 것도 사치다. ....
# show tooltip[ 수정자: alt, 자세: 1] 억압; 힘줄이 부러지다
/cast [modifier:alt] 억제; 힘줄이 부러지다
/start 공격
첫 번째 줄: ALT 키를 누른 채 전투 자세의 억압 기술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리 리브 기술과 관련된 정보가 표시됩니다.
행 2: ALT 키를 누를 때 억제를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힘줄 분할을 사용합니다.
세 번째 줄: 공격을 시작합니다. 묶음공격은 일반 공격 기능 중 병사들이 반드시 필요로 하는 거시지식이다.
전투와 용감함도 우리를 한데 묶었다 ... 왜 군인이 그렇게 많은 빌어 먹을 기술을 가지고 있지? ! ! !
# show tooltip[ 수정자: alt] chopalong; 용맹한 타격
/cast [modifier: alt] chopalong; 용맹한 타격
/start 공격
돌격하여 가로막다. 이 매크로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여기서는 언급할 가치가 있다. 당신이 전투 자세와 전투 상태에 있을 때, 돌격 기술에 관한 정보는 당신에게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전투 자세와 전투 상태에 있을 때, 요격에 관한 정보를 표시하는 것은 의미가 다릅니다. (물론, CD 로 바로 가기를 대범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돌격 요격과 승리의 트리거 조건이 거의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승리를 묶는 것은 대부분의 병사들이 적절한 승리 바로 가기가 없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이는 자주 사용되지는 않지만 상당히 유용한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승리명언)
고통 (나 자신을 포함 ...)
# showtooltip [nocombat, stance: 1] 돌격; 요격
/cast [nocombat, nostance:3] 돌격; 요격
/시전 승승장구
첫 번째 줄: 전투 상태가 아니라 전투 자세일 때 돌격에 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격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두 번째 줄: 전투에서, 폭력적인 자세에서 돌격을 사용하는 것도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격을 사용하십시오.
세 번째 줄: 승리와 묶여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하나의 매크로로 전하를 가로막을 수 있는데, 이것은 강력한 ... 물론, 너는 이 매크로작법에 근거하여 조롱을 쓸 수 있다. 우리는 매크로로 세 가지 기술을 할 수 있다.
-PVP 관련 매크로.
도움말 매크로, 한번은 강력한 도움말 매크로를 찾기 위해 애썼다. 내가 좋아하는 대로 도와줘, 더 이상 목표 팀원의 이름에 시달리지 않아 ... 지금 여기 있어!
밤새도록 테스트한 결과, 구조홍의 완벽한 기능은 이렇게 쓸 수밖에 없었다. 구조 기술의 특수성 때문인 것 같아 마우스가 미끄러지는 대상이 아닐 때 MOUSEOVER 의 판단을 생략하고 다음 조건을 집행할 수 없다. 매우 우울하다. 마지막으로, 나는 ALT 에게 도움을 청했다.
#showtooltip 지원
/cast [nostance:2] 방어 자세
/cast [modifier:alt] 지원 : 협조
/startattack [target=harm]
효과 사용: ALT 키를 누를 때 선택한 팀원이나 목표를 돕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우스가 미끄러지는 대상을 돕습니다. (이렇게 하면 목표를 자르지 않고 자신이 돕고 싶은 목표를 마음대로 도울 수 있다. 또는 급하게 목표를 클릭할 시간이 없을 때 마우스를 미끄러지면 지나간다 ~ ~ ~ ~)
마우스 호버링은 정말 강력합니다 ... 위에서 조롱과 보조의 차이를 말씀드렸는데, 왼쪽 아래 동작 바 (자세가 변하는 동작 바) 는 보조가 다른 자세로 감시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방어 자세로 다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치스럽게 그것을 좋은 독립 바로 가기 위에 놓았다.
27 층에 제공된 aid 매크로의 테스트 보고서에 응답합니다.
우편 번호: ft1203494 (2008-06-2912: 25):
#showtooltip 지원
/cast [도움말] 도움말 : [대상 = 대상 대상 대상, 도움말] 지원; [target=mouseover, help, nodead] 도움말
/startattack [target=harm]
나는 홍호가 LZ 보다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생각한다. 。 。 Alt 키를 누르지 마십시오. 。 。
만약 목표가 보호될 수 있다면, 그것은 보호될 것이다. 만약 보호할 수 없다면, 목표의 목표를 보호한다. 만약 보호할 수 없다면, 그것은 마우스를 가리키며 자동으로 공격할 것이다. 。 。 。
나는 이 매크로를 테스트한 적이 있는데, 그것은 내가 밤에 시작했을 때 한 몇 개의 매크로와 마찬가지로 심각한 결함이 있다. 44 도 갈 수 있어요.
즉, 당신의 목표가 적이고 적의 목표가 바로 너일 때, MOUSEOVER 는 사용할 수 없다. (존 F. 케네디, 원수명언) 이런 상황은 매우 심각하다. ...
예를 들어 JJC55, 당신은 목표를 공격하는데, 이 목표의 목표는 바로 당신입니다. 이때 너는 불바다에 빠졌다. 이때 목표물을 다시 자르는 것은 이미 늦었으니, 팀원에게 마우스를 올려놓고 첫 번째 구호를 실시해야 한다. 하지만 이때 이 매크로는 안 된다. 구조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기 때문이다. 대상의 목표가 자신이면 매크로는 TARGET=TARGETTARGET 을 판단하지 않습니다. 도움말 조건이 실패했지만 롤오버 조건이 실행되었습니다.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목표가 당신 자신일 때, 도움을 누르세요. 목표가 너무 가깝다는 시스템 프롬프트 ... 즉, 당신이 도울 수 있지만 너무 가까우면 놓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또는 목표는 팀원이지만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너는 그를 도우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MOUSEOVER 의 목표를 도우려고 하는 것이다. MOUSEOVER 는 목표를 달성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그래서 결국 나는 완벽한 지원을 위해 ALT 를 선택했다.
MOUSEOVER 로 만든 굵은 매크로는 별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showtooltip 신경 포효를 깨뜨렸다.
○공격을 중지하다
/cast[ 수정자: alt, target = focus] [target = mouseover, harm] [target = target, harm] 무섭게 으르렁거리고 있다.
마술 반사 매크로! ! ! ! 나는 나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마법 반사 매크로를 찾기 위해 애썼고 실패했다. 지금 여기 있어! ! ! !
PVP 와 PVE 에 동시에 참여하는 병사들은 JJC, 장비 이름을 JJC 전용으로 바꾸는 것을 잊지 말라는 고민을 겪을 수 있다. FB, 장비 이름을 반괴물 전용으로 바꾸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실수로 잊어버렸다. 반성한 후 무기 방패가 JJC 나 FB 로 바뀌어 상당히 고민과 번거로움이 되었다. ....
그래서 저는 다음과 같이 했습니다. 개인이 더 만족합니다.
#showtooltip 주문 반사
/장비 [장비 없음: 방패] 복수 검투사 벽 방패
/장비 [장비 없음: 한 손 도끼] 클라이 막스
/cast [nostance: 1] 방어 자세
/시법 반사
첫 번째 줄: 주문 반사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두 번째 줄: 방패가 없을 때 복수의 글래디에이터 위에 올려놓으세요. (JJC 는 양손으로 방패를 베었을 때 반드시 결승자의 방패를 착용할 것이다. FB 가 보호막을 가지고 있다면 현재의 보호막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세 번째 줄: 한 손도끼를 갖추지 않았을 때 한 손도끼로 바꾸세요. 드라큘라와 PVP 모두 도끼를 사용합니다. 너는 여기서 자신의 상황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네 번째 줄: 현재 자세가 전투 자세가 아닐 때 방어 자세로 다시 전환합니다. 네가 이렇게 불쾌한지 모르겠다. 즉, 당신은 이미 전투 자세에 있지만, 당신은 일반적인 매크로를 사용하여 방어 자세로 전환했습니다 ... 전술을 마스터하지 않으면 ... 손실은 조금도 아닙니다. ...
지금, 폭력적인 자세가 아니라면, 자신의 방어 자세를 삭감할 것이다. 다른 때는 반대로 할 수만 있다면 바로 거꾸로 하면 불필요한 자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 번째 줄: 마법 반사 사용
이런 식으로 PVP 와 PVE 는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가방이 있다면 ... 많은 마운트가 있다면 ... 이 무작위로 마운트된 매크로 가젯은 상당히 재미있다. ...
/castrandom [nomounted] 빠른 주그량 호랑이, 붉은 해골 말, 검은 전투 맹금의 초소, 검은 전투 북동수.
○하마
-화려하고 기대되는 분할선.
당당하다! ! ! ! _ .... am 이 없어졌어요. 키 매크로가 없어졌는데 ... 어제 나는 머리를 쥐어짜고 몇 시간 동안 테스트한 끝에 바보가 시도한 다음 키 매크로를 완성했다. 왜 바보라고 합니까? 보시다시피 ... 하지만 기본적으로 스킬 CD 가 도착하자마자 쓰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아래에 작은 결함이 있습니다 ...)
모두가 당신이 버튼을 누를 수 없는 이유는 BLZ 가 매크로를 조작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생각하지 않고 기술에 따라 ...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다.
이전 무뇌 매크로:
○파괴 타격을 가하다
방패를 넣고 맹격하다
/시전 보복
예전에는 뇌가 없이 이 매크로를 눌렀을 때 시스템은 한 번에 하나의 기술을 감지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경우 건너뛸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안 돼요. 일단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되면, 석방될 때까지 영원히 이 기술에 갇히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기술명언) 또한 * * * 및 GCD 가 있는 기술 시스템은 순환 감지를 하지 않습니다. 너는 항상 첫 번째만 트리거할 수 있다. 물론 영웅주의는 드문 예외다.
그래서 나는 SWAPTIONBAR X Y 명령을 생각했는데, 그 역할은 동작 막대 사이를 앞뒤로 전환하는 것이다. 효과는 군인이 잘라낸 자세와 같습니다 ... X Y 는 동작 막대의 번호를 나타냅니다.
뭐 알아맞혔어? 어떻게 생각하세요? Shift+↓ 를 누르면 대체 동작 막대가 있지 않나요? 보통 숨겨져 있습니다. 그것의 동작 막대 번호는 2 이다.
왼쪽 아래 동작 막대 (자세가 변경되는 줄) 의 숫자는 1 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 두 동작 막대의 기술을 정확히 같다면, 다음 두 개의 매크로를 서로 다른 동작 막대의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니겠는가? (나는 정말 어리석다는 것을 인정한다.) 물론, 여기 작은 결함은, 만약 당신이 행동 막대를 숨기는 기술과 방어 자세의 기술을 정확히 동일시한다면, .....
매크로 1
# 툴팁 표시 파괴 타격
/cast[ 속성: alt] 영웅적인 타격
/카스테시퀸스 파괴 타격, 파괴 타격, 복수
/swapactionbar 1 2
첫 번째 줄은 파괴적인 타격에 대한 정보를 보여준다.
두 번째 줄은 ALT 에 따라 용감한 타격을 사용한다.
3 선 회수 파괴 타격, 파괴 타격, 복수.
네 번째 줄 1 2 동작 막대 교환.
매크로 2
# 툴팁 표시 파괴 타격
/cast[ 속성: alt] 영웅적인 타격
/카스테세퀸스 방패 펀치, 복수, 파괴 타격
/swapactionbar 1 2
첫 번째 줄은 파괴적인 타격에 대한 정보를 보여준다.
두 번째 줄은 ALT 에 따라 용감한 타격을 사용한다.
3 선은 방패로 강타하고, 복수하고, 파괴한다.
네 번째 줄 1 2 동작 막대 교환.
ALT 키를 누른 채 이 매크로를 누르면 바인딩 효과에 영웅적인 타격이 됩니다. 누르지 않으면 3 기술이 도착하자마자 넣는다.
매크로 1 을 왼쪽 아래 동작 표시줄 (방어 자세) 에 놓습니다.
매크로 2 를 숨겨진 동작 막대 (shift+↓ 누르기) 에 넣고 숨겨진 동작 막대와 같은 위치에 방어 자세 기술을 놓습니다 (동작 막대를 경련처럼 변경하려면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
테스트를 거쳐 기본적으로 무뇌 효과를 실현하였다. 물론, 만약 테스트에서 카드 기술이나 다른 현상을 발견한다면, 여러분들이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ZBAR 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동작 막대를 확장할 수 있는지, 또는 동작 막대 플러그인이 직접 동작 막대를 제공하여 매크로 기능을 확장할 수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ZBAR 확장 동작 1 2 3 간 전환은 세 가지 기술의 순환 해제를 가능하게 하거나 더욱 강력할 수 있습니다. 방금 게임에서 changeactionbar 를 changezbar 시스템으로 변경하려고 했지만, 명령이 없거나 오류가 있다는 메시지가 없었다.
그러면 플러그인은 명령에 확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
매크로가 여기서 끝납니다. 쓸데없는 말이 많지 않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두 귀중한 건의를 제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