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마미르 칸 들은 그렇게 많은 신작을 찍을 수 있을까?
이런 신기한 배우가 있다. 그가 주연한 일련의 영화들은 신작으로 불리며 IMDB 와 콩잎에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았다. < P > 이보다 더 놀라운 것은 이 영화들이 최근 몇 년간 그의 나라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영화라는 점이다. < P > 이 배우가 영화계에서 이 나라의 대표라고 과장하지 않습니다. < P > 사실, 오늘의 표지도를 보면 이미 알고 있습니다. 여기 인도 슈퍼스타-< P > 아미르칸 < P > 작년' 씨름하세요! 아빠' 는 국내 개봉 후 신기한 역습 여행을 펼쳐 콩잎 9.1 점으로 1 억이 넘는 흥행을 기록하며 국내 관객을 완전히 정복했다.
"씨름하자! 아빠' 스틸사진 < P > 은 현재 아미르칸의 신작' 신비한 톱스타' 가 이번 주 개봉된다. 오늘 여러분께 구체적으로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아미르칸이 왜 이렇게 핍박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 P > 국내 관객들이 아미르칸에 대해 아는 것은 대부분 신세기 이후' 바사티의 색깔',' 지구의 별',' 삼바보 볼리우드',' 나의 신이여',' 씨름하라, 아빠' 등 그의 명성이 높은 작품들 때문이다. < P > 아미르칸 영화 대표작 < P > 이 영화들이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숙련된 영화 서사 기교를 갖추고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더욱 중요한 이유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사회문제를 탐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 P > 이러한 사회문제에는 중남경녀, 도맡아 결혼, 의료부패, 교육제도 등이 포함되며, < P > 하지만 사실 이런 문제들은 인도 사회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중국과 같은 다른 나라에서도 비슷한 그림자를 많이 찾을 수 있다. 이런 사회적 책임감은 특히 우리 대부분의 국산 영화에서 없어진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칭찬을 해주기를 기다릴 수 없다. < P > 하지만 아미르칸도 처음엔 오늘과 같은 모습이 아니다. 먼저 그의 젊은 시절의 경력을 말해 보자. < P > 어린 시절의 아미르칸 < P > 아미르칸은 1965 년 한 영화계에서 태어났다. 197 년대에 가장 유명한 인도 영화 중 하나인' 캐러밴' 은 많은 사람들이 아미르칸의 영화를 보기 전에 본 유일한 인도 영화일 것이다. 캐러밴' 의 프로듀서인 타히르 후세인은 아미르칸의 아버지이고, 감독 나시르 후세인은 그의 큰아버지이다. < P > 이런 가정에서 자란 아미르칸은 8 살 때 아역스타가 됐다. 나중에 대학에 있을 때, 자신도 영화업에 뛰어들기로 결정했다. < P > 그는 198 년대 데뷔해 유명해진 일련의 멜로영화, 인도 영화에서 가장 흔하고 인기 있는 장르다. < P >' 청춘아이돌' 아미르칸 < P > 당시 아미르칸은 변함없는 청춘 우상이었다. 그가 주연한 이 멜로영화도 거의 모두' 사랑지상주의' 를 선전하는 같은 장르였다. < P > 이 영화들의 제목을 보면' 사랑 사랑',' 사랑',' 마음을 말하지 않는다',' 사랑에 열광한다',' 사랑 이야기',' 여행 중 사랑',' 김견보다 사랑' 이라는 주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P > 이 작품들 중에는 새로운 작품과 진부하고 상투적인 동질화 작품들이 모두 등장한다. < P > 이 시기에 그는' 잿빛 연기 소멸' 과' 구람' 과 같은 더욱 심각한 현실주의 작품도 연기한 적이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청순하고 멋진 우상이었다. < P > 영화' 대지 1947' < P > 는 1999 년' 대지 1947' 부터 아미르칸의 연극길이 눈에 띄게 바뀌기 시작했다. < P >' 대지 1947' 은 인도에서 매우 민감한 중대한 역사적 의제인 인바 분열을 보여준다. 이 영화도 인도가 현재 이 주제를 다룬 최고의 영화로 여겨진다. < P > 인도를 대표해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영화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 영화를 촬영하는 과정에서 아미르칸은 국제화된 촬영팀과 처음으로 협력해 더욱 넓은 시야와 목표를 갖게 됐다. < P > 2 년 후, 즉 21 년' 인도 지난 일' 은 아미르칸이 전 세계 관객들에게 진정으로 알려지게 했다. < P > 영화' 인도 지난 일' < P >' 인도 지난 일' 은 크리켓 팀의 이야기로 인도 국민들이 식민지에 반항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민족적 자부심의 이야기는 당연히 모든 인도 관객들에게 불을 붙였으며, 썰물 같은 찬양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자부심) < P > 이 영화는 그해 인도 내에서 크고 작은 영화상을 휩쓸고 유럽과 미국으로 수출했다. 유럽과 미국 관객들에게 인도 영화의 매력을 재식시키고 할리우드에 버금가는 볼리우드 영화공업을 오랫동안 중시해 왔다. < P >' 인도 과거' 도 그해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 후보에 올랐다. < P > 당대 인도 영화에 있어서' 인도 지난 일' 은 상징적인 이정표이다. < P > 이후 아미르칸은 앞서 언급한 일련의 잘 알려진 신작을 촬영했다. < P >' 바사티의 색깔' 은 인도에서 가장 유명한 혁명가 바그트 싱거와 찬드라세카자드 등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영화는 여전히 선명한 반식민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극중 연극의 수법으로 서술하였다. < P >' 바사티의 색깔' 스틸사진 < P > 의 주인공은 방탕하고 막막한 소년들로, 이들 혁명 선조에 대한 다큐멘터리 촬영에 참여함으로써 자신의 책임과 책임을 일깨웠다. < P > 연극 밖에서도 많은 인도 젊은이들도 이 영화 때문에 사회운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투신하기 시작했다. < P > 아미르 칸 자신도 생활에서 인도 사회의 변화를 추진하기 시작했다. < P > 그는 시위자 대열에 합류하여 난민들을 위해 기꺼이 했다. 비정부 조직을 통해' 교육 인도'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더 많은 대학생들이 지방지교에 가도록 독려하다. < P > 그는 또한 자신의 대중의 영향력을 이용하여 더 많은 인도인들에게 투표선거권을 행사하고 공공 * * * 정치에 참여할 것을 촉구했다. < P > 이후 212 년 아미르칸은 인도에서 널리 알려진 TV 인터뷰 프로그램' 진상 인터뷰' 를 제작 및 주관했다. 이 프로그램은 많은 친구들도 들은 적이 있다고 믿는다. < P >' 진상 인터뷰' 는 전문가 및 관료와의 인터뷰를 통해 치밀한 차트와 데이터를 활용해 복잡한 인도 사회 문제를 심도 있게 탐구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 P > 이 문제들 중 일부는 아미르칸의 영화에서 언급되었지만,' 진상 인터뷰' 에서 그렇게 구체적으로 논의되지는 않은 것이 분명하다. 또 더 많은 것은 영화가 만질 수 없는 것이고, 프로그램도 일일이 선보인다. < P > 이러한 날카롭고 민감한 주제로는 카스트 제도, 강간 퇴치, 아동 성폭행, 정치적 부패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아무거나 들고 나오면 인도 사회에서' 빨간 선' 을 만질 수도 있지만, 아미르칸은 모두 거리낌 없이 직언한다. < P > 는 이처럼 심상치 않은 사회적 책임감과 용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이 나온 이후 인도 사회에서 빠르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 P > 아동 성폭행 프로그램이 방영된 뒤 아미르칸은 국회에 초청돼 증언해 인도 국회가 아동 보호법을 통과시키는 데 성공했다. < P > 이후 그는' 시대' 주간지의 표지에 올라 인도에서 가장 주목받는 영화스타가 됐다. < P > 사실 아미르칸의 인도에서의 영향력은 이미 영화의 범위를 훨씬 넘어섰다. < P > 물론 그의 새 영화는 항상 인도에서 대매할 수 있다.
28 년' 미지의 죽음' 은 인도 최초의 흥행 1 억 루피를 돌파한 영화다. 1 년 후 이 기록은 자신이 주연한' 삼어리석은 볼리우드' 에 의해 깨졌다. 나중에 그가 주연한' 나의 신이여' 는 전 세계적으로 1 억 달러를 팔아 흥행 신화. "씨름하자! 아빠 ",모두들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 P >' 미지의 죽음' 스틸사진 < P > 그의 영화는 여전히 현실적인 사회적 화제를 탐구하고 있다. < P >' 지구의 별' 과' 삼어리석은 볼리우드' 는 모두 인도의 부패하고 고지식한 교육체계를 비판했다. 씨름하자! 아빠' 는 오랫동안 남녀 불평등을 비판했다. "나의 신이여", 심지어 "탈선" 조차도 편협한 종교관을 풍자했다. < P > 이 영화들은 항상 인도 관객들의 마음속 아픈 곳을 찌르며, 중국을 포함한 해외 관객들에게 강한 * * * 소리를 낼 수 있는 경우가 많다. < P > 아미르 칸이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이렇게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사실 별다른 비결이 없었다. 그가 영화를 찍는 성공의 길은 사실 전 세계의 우수한 영화인들처럼 기본적인 영화 제작 법칙을 따르고 있다.
첫 번째는 대본을 중시하는 것이다. < P > 영화 한 편을 찍기 전에 그는 대본을 매우 가혹하게 읽는다. 만약 그를 만족시키는 극본이 없다면, 아무리 거물급 감독이나 아무리 높은 출연료라도 그에게 거절당할 것이다. < P > 영화 한 편을 찍기로 결정한 후 아미르칸은 전심전력으로 몰입할 것을 요구했다. < P >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절대 크로스오버를 하지 않는 것이다. 즉, 이 연극을 찍기 전에 다른 연극을 더 이상 촬영하지 않는 것이다. 국내 여러 제작진 사이에서 뛰어다니는 거물급 스타들에 비해 우열을 가릴 수 있다. < P > 연기를 할 때, 그는 외모부터 내면까지 영화 속 캐릭터가 될 것이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방법파 공연입니다. < P > 방법파 공연은 195 년대 탄생 이후 수많은 걸출한 배우들에 의해 채택되었다. 예를 들어, 로버트 드니로는' 분노의 황소' 를 찍을 때 체중을 늘리고, 크리스티안벨은' 정비사' 를 찍을 때 놀라울 정도로 야위었다. < P > 방법파 공연은 얼마나 신선하지는 않지만, 직접 운용할 수 있는 사람은 다수가 아니다.
씨름 찍자! "아빠" 를 할 때 아미르칸은 1 년 넘게 5 근을 늘린 뒤 5 개월 만에 원체중을 빨리 줄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렇게' 스프링맨' 같은 공연은 여전히 사람을 놀라게 할 것이다. < P > 는 이 노파들이지만 실속 있는 이념으로 그의 성공의 초석을 다졌다. < P > 많은 국내 시청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한 가지 사실은 아미르칸이 실제로 최근 몇 년 동안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스타가 아니라는 점이다.' 왕' 을 가진 샤루크칸은 이 점에서 아미르칸보다 조금 낫다. < P > 하지만 지난 몇 년간 전 세계적으로 인도 영화에 대해 언급했는데, 사람들이 제일 먼저 생각한 것은 항상 아미르칸이었다. < P > 그가 맡은 변화무쌍한 스크린 이미지는 인도를 대표하지만 인도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 P > 는 그의 확고한 신념, 비범한 용기, 구식 영화 촬영 방식, 뛰어난 사회적 책임감으로 그와 그의 영화를 세계로 이끌었다. < P > 댓글에서 1 명을 골라 영화표를 보내고 아미르칸의 신작' 신비한 톱스타' 를 보러 갔다.
-end-
gn
전달 및 추천은 우리에게 가장 큰 지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