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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트리스 미니게임의 게임 개발

1984년 6월, 러시아 과학원 컴퓨터 센터에서 근무하던 수학자 파지트노프는 여가 시간을 이용해 당시 컴퓨터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했다. Pajitnov는 퍼즐 놀이를 좋아했으며 직소 퍼즐에서 영감을 받아 테트리스를 디자인했습니다. 1985년에 그는 이 프로그램을 개인용 컴퓨터에 포팅했고, 테트리스는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1988년 로저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전시회에서 테트리스를 보고 그것이 매우 재미있다고 느꼈고 그가 요청한 모든 사람들도 테트리스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네덜란드 태생이고 미국에서 교육을 받은 일본의 비디오 게임 업계 전문가인 Rogers는 즉시 기회를 감지했습니다. 그는 일본 게임업체 닌텐도와 구두계약을 맺고 모스크바로 떠났다.

파지트노프는 자신이 근무하던 컴퓨터 센터에 테트리스 라이선스를 부여해 공공재로 삼았기 때문에 로저스는 당시 소련 정부 대표들과 협상에 직면했다. 협상 과정은 문화와 가치관, 일하는 방식의 갈등으로 가득 차 있었고, 결국 로저스는 1989년 닌텐도를 대신해 가정용 콘솔용 테트리스 라이선스를 획득했다.

이 협상의 결과로 로저스와 파지트노프는 만나 좋은 친구가 되었고, 이는 앞으로 수년간 테트리스를 중심으로 긴밀한 협력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소련이 붕괴된 후 파지트노프는 로저스의 도움으로 미국으로 이주해 계속해서 게임 개발에 참여했다. 1996년에 그는 Tetris의 지적 재산권을 되찾았고 Rogers와 함께 Blue Planet Software를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게임 제조업체에 Tetris 저작권을 라이센스하는 독점 대리인이었습니다.

작은 큐브의 매력은 시대를 초월한다. 2009년 현재 테트리스는 1억 2,500만 장을 판매했으며 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플레이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며 휴대용 콘솔, 아케이드 및 개인용 게임에 이르기까지 수십 개의 게임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컴퓨터, 휴대폰, PDA까지. Rogers는 모바일 장치가 테트리스의 새로운 주요 플랫폼이 되었으며 이 분야에서 7,500만 개 이상이 판매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트리스 온라인의 북미 및 유럽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매일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테트리스는 많은 상을 받았으며 많은 선정에서 가장 고전적인 게임 중 하나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가장 많은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를 가장 오랫동안 감옥에 가두는 게임 등 일부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2002년에는 영국의 한 게이머가 승무원의 만류를 무시하고 비행기 안에서 휴대폰으로 테트리스를 플레이한 결과 징역 4개월을 선고받았다.

테트리스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제작자인 파지트노프(Pajitnov)는 게임이 매우 단순하고 직소 퍼즐을 맞추는 과정이 '혼돈 속에서 질서를 찾는' 성취감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Rogers는 테트리스가 중국의 바둑 게임과 유사한 건설적인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체스는 죽이고 죽이는 것에 관한 것이고, 바둑은 영토 건설에 중점을 두고 건설적이며 테트리스도 마찬가지입니다."

25년의 세월이 흐르며 컴퓨터 산업과 전자 게임 산업 모두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비롯해 화려한 그래픽과 놀라운 음향 효과, 풍부한 스토리를 갖춘 대규모 게임들이 등장했습니다. 차례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점유하고 있습니다. 테트리스 같은 게임에 아직 미래가 있을까요? Pajitnov는 여전히 많은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테트리스는 대규모 게임을 플레이할 에너지나 흥미가 없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캐주얼 게임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는 바쁜 일상 속에서 기분을 전환하고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안심하다.

파지트노프는 테트리스가 사람들이 보다 쉽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저스는 앞으로 테트리스의 경쟁적 성격을 개발하는 것, 플레이어의 특성에 적응할 수 있는 '스마트' 테트리스를 개발하는 것,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공통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 등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게임.

중국 시장에 대해서는 중국 텐센트와 테트리스를 인스턴트 메시징 소프트웨어인 QQ에 통합하는 방안을 연구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고 로저스는 밝혔다. 그는 올해 7월 중국 국제 디지털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전시회에도 참가해 Lianzhong 등 중국 게임 기업과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게임보이판 '테트리스'는 일본에서 424만장이 팔리며 게임보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 됐다. 걸프전 당시 미군 최전선에서 시간 보내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했던 게임 중 하나이기도 했다.

'테트리스'는 수학적, 역동적이고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게임 프로그래밍의 연습 과목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기네스북에 따르면 테트리스는 현재 휴대폰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 등 연간 9개의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사운드 트랙 중 하나는 러시아 민요 "The Merchant"입니다.

'테트리스'의 가장 큰 특징은 어떠한 솔리드 형태로도 플레이가 불가능하고 플랫 형태로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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