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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의 두 컴퓨터 간에 연결이 있는지 신속하게 감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PING (Packet Internet Groper) 은 인터넷 패킷 브라우저로 네트워크 연결을 테스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평은 어디에서 일합니까? 특정 대상 호스트에 주로 전송되는 TCP/IP 네트워크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 계층의 서비스 명령? Icmp (인터넷 제어 메시지 프로토콜) 에코? 목적지 스테이션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를 테스트하고 관련 상태에 대한 요청 메시지를 파악합니다.

Ping 은 로컬 호스트가 다른 호스트와 패킷을 성공적으로 교환 (전송 및 수신) 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 다음 반환된 정보에 따라 TCP/IP 매개 변수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네트워크가 원활한지 등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Ping 명령은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1 컴퓨터에 ICMP (인터넷 제어 메시지 프로토콜) 응답 패킷을 보내고 응답 응답 패킷을 수신하여 하나 이상의 원격 컴퓨터에 대한 연결을 확인합니다.

(2) 전송된 패킷당 최대 1 초 동안 기다립니다.

③ 전송 및 수신 패킷 수를 인쇄합니다.

성공적인 Ping 이 반드시 TCP/IP 구성이 올바르게 구성된 것은 아니며 TCP/IP 구성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로컬 호스트와 원격 호스트 간에 대량의 패킷 교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Ping 은 성공했지만 네트워크를 여전히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네트워크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구성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ping 은 현재 호스트와 대상 호스트 사이에 연결된 물리적 경로만 보장합니다.

확장 데이터

물리적 링크가 연결되어 있고 라우팅 설정이 올바른 경우에도 Ping 명령이 여전히 차단되어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네트워크 케이블이 스위치에 연결되면 게이트웨이에 Ping 을 하고 스패닝 트리의 수렴 시간은 무시합니다. 물론 최신 스위치가 빠른 스패닝 트리를 지원하거나 일부 관리자가 단순히 사용자 포트의 스패닝 트리 프로토콜을 닫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2) ICMP 패킷을 필터링하는 노드 (엔드 노드 포함) 가 있는 한 Ping 실패는 정상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방화벽 동작입니다.

(3) 일부 라우터 포트는 사용자 Ping 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네트워크의 디바이스 간 시간 초과로 인해 기본 시간 (2 초) 내에 ICMP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시간 초과는 호스트에 응답할 충분한 시간과 자원이 없기 때문입니다. 경로가 너무 길어서 대상에 도달하지 못하면 TTL 값이 0 이고, 결국 라우터가 ICMP 시간 초과 메시지를 보냅니다. 확장 Ping 사용, 응답 대기 간격 증가 등

(NAT 도입으로 단방향 Ping 이 발생합니다. NAT 는 내부 주소를 숨길 수 있습니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ping 할 때 NAT 테이블의 매핑 관계로 인해 ping 이 가능합니다. 외부 find 인트라넷 호스트에서 경계 라우터의 NAT 액세스 목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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