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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게임을 할 때 현기증이 나는 문제에 대해

신나는 3D 게임(특히 사실적인 FPS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한 후 메스꺼움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3D 게임의 어지러움은 인간의 생리적 구조와 관련이 있습니다. 외부 환경에 대한 정보. 오랜 기간의 진화 끝에 인간의 다양한 감각 기관은 고도로 조정되고 협력합니다. 예를 들어 내이에는 '전정기관'이라는 기관이 있는데, 인체 움직임의 방향과 가속도 등 몸의 균형을 감지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눈에는 움직임을 감지하는 특수한 시신경도 있습니다. 이러한 동작 수용체는 매우 민감하며 감지한 동작 정보를 신경 중추로 전달하여 인체가 동작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처하기 위해 적절하게 반응하도록 제어합니다. 인지된 움직임의 진폭이나 빈도가 특정 적절한 값을 초과하면 신경 중추는 현기증, 메스꺼움 등의 불편함을 느끼게 하여 객관적으로 현재 움직임의 지속을 방해합니다. 이는 실제로 자기 보호 메커니즘입니다. 대규모, 고주파수 움직임은 인체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랜 진화 기간에 걸쳐 이 사실은 인간의 DNA에 암호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기 보호 메커니즘의 강도에는 분명한 개인차가 있습니다. 운동 현기증의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은 운동 빈도가 너무 높을 때 다양한 운동 수용체의 감지 속도가 정확히 동일하지 않아 신경 중추로 전송되는 운동 신호에 차이 또는 심지어 모순이 발생하므로 신경 중추 어떤 신호를 믿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단순히 어지러운 명령을 내려 몸에 불편함을 주어 움직임을 늦추거나 멈추기도 합니다. 정리하자면, 어지럼증과 메스꺼움의 원인은 대략 시신경이 대규모, 고주파의 움직임을 감지하기 때문입니다. 원래 게임 화면이 그다지 현실적이지 않으면 신경 중추가 자동으로 움직임의 허위를 식별하여 억제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림이 사실적이기 때문에 신경 중추는 이를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동시에 다른 운동 수용기(예: 귀 전정 기관)는 어떤 움직임도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신경 중추에 불길한 일이 발생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결과가 초래되므로 신경 중추는 인체가 이 불길한 상황을 멈추고 없애기를 바라며 어지러운 명령을 강력하게 보냅니다. 이전에는 3D 게임을 할 때 어지러움을 느끼지 않았던 사람들이 Half-Life GT를 플레이할 때 어지러움을 느끼는 이유는 Half-Life 게임이 너무 현실적이기 때문입니다. 어지러움을 피하고 싶다면 멀미약을 복용하여 뇌를 속일 수 있습니다. 3D 게임을 하면 어지러움을 느끼실 텐데요, 어지럽고 메스꺼운 친구들, 먼저 축하드리고 싶습니다. 균형 능력과 입체 능력이 보통 사람보다 강하기 때문입니다. , 사진 속의 움직이는 사람과 물체, 특히 빠른 전환을 포함하여 화각은 두뇌가 빠른 속도로 균형을 찾게 하므로 간단히 말해서 3차원 사진을 볼 때 어지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 당신은 사진 속의 물체가 오목하고 볼록하다는 것을 느낄 것이며, 컴퓨터 화면이 회전할 때 당신의 뇌는 당신의 몸이 회전한다는 것을 직접적으로 반영할 것입니다. 뇌는 몸의 균형을 맞추라는 지시를 내립니다. 예를 들어, 운전 게임을 할 때 몸이 기울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빠르기 때문에 신체가 적응하지 못하거나 현기증, 메스꺼움 등은 모두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일반적으로 휴식을 취하고 누워서 잠을 자고 마지못해 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뇌 손상을 일으키고 아프게 됩니다.

권장사항

~FPS 플레이 시 너무 큰 화면을 사용하지 말고,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마세요. ~플레이할 때 한 곳만 쳐다보지 마세요. 특히 들고 있는 총을 쳐다보지 마세요(조준할 때 제외). ~ 화면 밖의 환경, 화면 주변의 사물, 책상, 벽에 걸린 그림을 의식적으로 살펴보세요. . . (자세한 내용은 부록의 참고 항목을 참조하세요.) ~호러 게임을 할 때 매우 재미있겠지만, 방을 너무 어둡게 만들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화면에 모든 주의가 집중되어 쉽게 기절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화면 옆에는 너무 밝지 않은 조명을 놓는 것이 가장 좋으며, 조금 어지러움을 느낄 때 그 조명과 그 주변의 사물을 살펴보세요. ~가능하면 화면을 눈높이 아래에 두세요. 수평선은 눈이 환상을 만들기 가장 쉬운 곳입니다. 수평선 아래에 배치하면 사람들이 게임에 완전히 "들어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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