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5 스크립트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전문가에게 높은 점수를 줄 것입니다! 추가 포인트!
준비:
워드패드를 사용하여 config.cfg(cstrike 디렉터리 아래)를 엽니다. 콘솔 ""0.000000""을 변경합니다.
콘솔 ""1" ".
그런 다음 cstrike 바로가기에서 프로그램 주소 뒤에
-console -zone 4096 -dev를 추가하세요.
예: C: SierraHalf-Lifehl.exe -console -zone 4096 -dev
별명(매크로)이란 무엇입니까?
스크립트는 매크로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첫 번째 질문입니다. 이해해야 합니다.
매크로의 일반적인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alias [alias-name] ""[command 1] [command 2]... .""
매크로는 실제로 명령 모음이므로 모든 매크로를 다른 매크로에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립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 중 일부
menuselect # - #은 1부터 9까지의 숫자입니다. 이 명령은 메뉴에서 #번째 옵션을 선택함을 나타냅니다.
예: aliasjoinct ""chooseteam; menuselect 2""
따옴표 안의 내용은 팀 메뉴의 두 번째 항목, 즉 CT 쪽을 선택한다는 의미입니다.
키 명령 바인딩 -
특정 키에 특정 명령을 정의합니다. 참고: 'COMMAND'는 매크로일 수도 있습니다.
예: ""k" " "" kill""
k에 kill 명령을 정의하여 k를 누르면 자살하도록 합니다.
또 다른 예: 바인딩 ""k"" ""joinct""
p>그런 다음 k를 누르면 CT측에 합류하게 됩니다.
exec name.cfg -
특정 cfg 파일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게임에 들어갈 때마다 config.cfg 및 autoexec.cfg 파일을 가져옵니다.
대기 -
잠시 기다리면 이전 지침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사용할 대기 시간은 컴퓨터에 따라 다릅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대기 시간이 너무 많으면 지연이 발생하고, 대기 시간이 너무 짧으면 다음 명령이 제 시간에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크로
먼저 가장 간단한 매크로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매크로에 익숙해지자
autoexec.cfg를 열고 다음 줄을 작성합니다:
alias hello " "say Welcome to CsChina.net!; wait; wait; kill; wait;
wait;say_team Welcome to CsChina.net!""
구조를 살펴보겠습니다.
인용 부호는 명령 집합으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명령의 기능은 게임 내 모든 사람에게 말하는 것이고, say_team은 모든 팀원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참고: 개별 명령은 세미콜론으로 구분합니다.
이 명령 세트는 hello라는 매크로로 정의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방금 만든 매크로를 특정 게임에 들어가서 제어판에 입력하세요.
bind ""k"" ""hello""
자, 이제 K를 눌러 보겠습니다. 효과 보세요 호호~~
매크로 종류와 간단한 스크립트 제작
이미 스크립팅의 기본 개념을 이해했습니다. 이제 여러 종류의 매크로를 살펴보고 적용해 보겠습니다. 간단한 스크립팅
+/- 별칭
+/- 별칭
p>
의미는 키를 길게 누르면 하나의 명령어 세트가 실행되고 키를 놓으면 다른 명령어 세트가 실행됩니다(참고: 두 명령어 세트는 동일하거나 관련이 없을 수 있음)
예:
alias +sayreload ""+reload;say_team 다시 로드하는 동안 나를 덮어주세요!""
alias -sayreload ""-reload""
+/-
별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의 간단한 동작은 더욱 다양해지고, 확장되면 더욱 복잡해지지만 더욱 효과적이 될 수 있습니다. 일종의 +/- 별칭이지만 차이점은 Meta
바인딩이 키를 놓은 후 키를 다시 실행한다는 것입니다. 정의 (←Archangel 참고: 이 줄은 빨간색 글꼴입니다.) 이 차이점에 꼭 주의하세요. 이는 두 가지 유형의 매크로를 이해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빠른 구매 및 구매 스크립트를 만드는 일반적인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예:
alias Preset1 ""buy menuselect 4; buy; menuselect 6; buyequip;
menuselect 2""
//AWM, 총알 및 방탄복 구매
alias Preset2 ""buy; menuselect 1; buyequip;
menuselect 1;""
//MP5, 총알 및 방탄복 구입
buy ; 메뉴선택 1; 메뉴선택 5; 구매메뉴선택 2"
// 베레타, 총알, 헬멧이 있는 방탄복
별칭preset4 ""구매; 메뉴선택 3; 메뉴선택 7""
//수류탄 및 총알 구매
alias Preset5 ""developer 1; echo 개발자 0""
//화면 왼쪽 상단에 키 조합이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프리셋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p>
참고: echo 명령의 의미는 정의한 정보를 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하는 것입니다.
alias Preset6 ""developer 1; 사전 설정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개발자 0""
별칭 Preset7 ""개발자 1; 에코 사전 설정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별칭 Preset8 ""개발자 1; set!; 개발자 0""
alias Preset9 ""developer 1; echo 개발자 0""
alias Preset10 ""developer 1; ; 개발자 0""
//위와 동일
alias +toggle ""bind 1preset1;bind 3preset2; 프리셋4; 프리셋5 바인딩; 프리셋6 프리셋7 바인딩; 프리셋8 프리셋9 바인딩; 0 프리셋10 바인딩; 2번 슬롯 3번 바인딩, 4번 슬롯 5번 바인딩, 7번 슬롯 7번 바인딩, 0번 슬롯 0번 바인딩; "
>
bind alt ""+toggle""
이 스크립트의 마지막 세 줄이 키입니다. 그 의미는 Alt와 특정 숫자 키를 누르면 첫 번째에 정의된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스크립트의 절반이 실행되고 Alt 키를 놓으면 숫자 키가 원래 기능, 즉 총 전환으로 돌아갑니다.
바인딩
그 기능도 분명합니다. 많은 키 위치를 저장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키에 대해 더 많은 명령 세트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토글
가장 일반적인 예 토글(스위치)은 탐조등과 야간 스위치를 켜고 끄는 것입니다. 익숙해지고 연구할 수 있도록 netgraph(FPS와 같은 상태 표시)를 전환하는 토글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예:
alias ngon ""echo Net Graph on; 개발자 0 ; net_graph 3; 바인딩 n
ngoff""
별칭 ngoff "" echo Net Graph off; 개발자 0 >n ngon""
bind n ""ngon""
이 스크립트의 기능은 n 키를 사용하여 Netgraph를 전환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매크로의 끝, n 키는 실제로 일종의 순환을 형성하는 다음 매크로로 정의되지만 이 스크립트는 더 빠른 조정을 위해 키보드 설정 메뉴에 추가할 수 없기 때문에 분명히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키가 두 번 정의(바인딩)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약간만 변경하는 것입니다.
Toggles(complex)
향상된 Toggles입니다. 장점은 하나의 키만 설정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netgraph 스위치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예:
별칭 ngon ""echo Net Graph on; 개발자 0
ngoff""
별칭 ngoff " "개발자 1; 에코 Net 그래프 끄기; 개발자 0; net_graph 0;
alias ng ngon""
alias ng ""ngon""
bind n "" ng""
보시다시피 두 매크로의 꼬리는 바인드에서 별칭으로 변경되었으며 키는 세 번째 줄에 별도로 정의되어 있습니다. 그것? 호호~~
이제 키보드 설정 표시줄에서 키를 직접 정의할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이 기술을 이해한 후 다음 레슨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루프
사이클 별칭
이전 토글은 켜짐과 꺼짐이라는 두 가지 상황 중에서만 선택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선택 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여기에는 순환 별칭이 필요합니다. netgraph 예제에서는 다른 netgraph 표시 형식을 선택하려면 n 키를 사용해야 합니다.
alias ng1 ""echo Net Graph on; , 설정 1; net_graph
1; 별칭 ng2"" 개발자 1, 설정 2; p>
2; 별칭 ng3""
개발자 1; 에코 넷 그래프 켜기, 개발자 0
3; ""
별칭 ng4 ""echo Net Graph off; 개발자 0
ng ng1""
별칭 "" ng1""
bind n ""ng""
각 줄의 끝에서 키가 루프를 형성하는 다음 매크로에 정의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p>
자신만의 키 설정 메뉴 만들기
이전 장에서 키 설정 메뉴에 자신만의 옵션을 추가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것이 끝입니다. 이 섹션
half-lifecstrike 디렉터리에서 gfx 폴더를 열고 워드패드를 사용하여 kb_act.lst 파일을 열면 다음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p>
""buyammo1"" " "주 탄약 구매(선택 사항)""
""buyammo2"" ""보조 탄약 구매(선택 사항)""
" "buyequip"" "장비 구매 메뉴(선택 사항) ""
……………………
왼쪽은 매크로 이름이고, 오른쪽은 플레이어가 페어로 표시되기를 원하는 위치입니다. 메뉴
이 매크로에 대한 설명
자, 이제 그러한 스크립트가 생겼습니다.
alias float_t ""float_on""
alias float_on ""alias float_t float_off +moveup; ""
alias float_off ""alias float_t float_on; -moveup""
이미 스크립트 제작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이것이 원클릭 수영 토글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p>
이 토글 열을 메뉴에 어떻게 추가하나요? 눈치챘을 것입니다. 예, kb_act.lst의 맨 아래에 이 줄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float_t"" ""Floating Toggler""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 하하
마찬가지로 메뉴에서 스크립트에 상표를 추가하고 다음 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blank"" ""You are running XXX Version of XXXX0 ""
게임에 들어가면 CS에도 자신의 이름이 브랜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멋지네요:>
게다가 kb_act.lst 파일에는 크기 제한이 있지만, CS1.5에서는 누구도 그렇게 많은 일반적인 콘솔 명령을 작성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먼저 CS1.5 단축키에 -console 매개변수를 추가하고 게임에 들어가서 ~ 키를 누릅니다(아래 키는 ESC입니다). ) 콘솔을 열고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decal주파수 30..........초 단위로 플레이어 로고를 30초마다 한 번씩 뿌릴 수 있습니다. 상한선은 없습니다. time
mp_buytime 0.25........... 분이면 15초 안에 물건을 살 수 있고, 15~550초 안에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mp_c4timer 35... ..........초 단위로 C4 폭탄의 폭발 시간을 35초, 15~90초로 설정
mp_freezetime 4.... .......In 초, 각 게임 시작 전 쇼핑은 여전히 4초, 0~9초
mp_roundtime 3..... .....포인트로 계산되며 각 라운드의 시간은 3입니다. 분, 1~9분
mp_timelimit 45........분 단위로 계산됩니다. 즉, 45분이 지나면 게임이 종료되고 맵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시간 상한.
sv_restartround 1........... 초 단위로 측정되며 1초 후에 서버를 새로 고치도록 설정됩니다. 시간 상한은 없습니다.
맵 변경 정보:
changelevel .............맵을 즉시 변경하면 모든 USER가 게임에서 나가지 않습니다.
mp_maxrounds X.............X 라운드 후 맵 변경
mp_winlimit X........... ...승리하는 팀 /p>
사람을 추방하는 방법:
사용자........................플레이어 IP 정보 획득
p>
상태........................플레이어 ID 정보 나열
kick |〈#id 〉. .................Kick 누군가
banid 5 〈#id〉 kick...........누군가를 Kick , 그는 5분까지 들어올 수 없습니다. 시간은 0=영원히
mp_autokic
k 0.............슬립과 태클 3회는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쫓겨나지 않습니다
mp_autoteambalance 1..... .두 팀의 수 측면은 자동으로 균형을 맞춥니다
mp_hostagepenalty 22..........22명의 인질이나 팀원을 죽인 후 시스템이 자동으로 당신을 쫓아냅니다
mp_limitteams 1.. .. ..........팀간 최대 차이가 1명일 경우 가입 불가
mp_kickpercent 0.6...........숫자 누군가를 추방하기 위해 투표한 사람들의 비율이 60%에 도달하면 추방됩니다
maxplayers........................최대 게임에 허용되는 플레이어 수
bind podbotmenu .............로봇 콘솔의 버튼 설정
addbot ...... ................................ ...나만의 이상적인 로봇 만들기
리모컨 정보:
sv_password .............게임 접속을 위한 비밀번호 설정
다시 시도....................... ........플레이어가 현재 서버에 다시 연결됩니다.
rcon_password ... .............변환 비밀번호 설정
rcon_password ............AMD 로그인 콘솔로 변환
p>rcon_address IP...........플레이어 수가 다음과 같을 때 서버에 입장하세요. 가득 차 있지만 재생할 수 없습니다.
rcon say xx|"xx". ............."xx"를 사용하여 살아 있거나 죽은 사람 누구나 볼 수 있는 알림 발행 효과적이다
rcon addip 0 ............... ...게임에 들어가기 위해 특정 IP를 거부합니다. 0은 영구적임을 의미하며 분 단위로 측정됩니다.
rcon addid 0 kick......특정 WON ID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 입장하면 시간 설정은 위와 동일합니다.
유령 정보:
mp_fadetoblack 0...........이렇게 하면 사망 후 화면이 검게 변하여 살아있는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시체를 가져옵니다
mp_chasecam 1...... ......관찰 모드를 설정한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을 팔로우만 할 수 있습니다.
mp_forcechasecam 0 ............누군가 사망 시: 무료 보기 0, 팀원 팔로우 1, 조준 2 in place
상호 살해 정보:
mp_friendfire 0. .. 팀원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수류탄을 설정
mp_friend_genrade_damage 0.. 팀원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수류탄을 설정
p>
mp_tkpunish 0.... .............아군에게 피해를 주는 페널티를 끄면 다음 라운드에서 강제로 자살하게 됩니다
mp_falldamage 1...........건물에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자살
고객 전용
취미 정보:
adjust_crosshair...........십자선은 칠 때마다 변경됩니다. Color
exec 〈.cfg|.rc〉........... .지정된 파일 읽기
hud_fastswitch 1...... ........빠른 무기 변경, 숫자를 눌러 직접 전환, 마우스를 다시 클릭할 필요 없음
hud_centerid 1...........캐릭터 이름 표시 화면 중앙에 배치
민감도 8........... .
.마우스 이동 속도
zoom_sensitivity_ratio 1.2....저격 조준경 사용 시 마우스 이동 속도 설정
name "새 이름"...... ..... 이름을 변경하고 살아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은 시간........몇 분 남았는지 알려주세요. 지도 변경
net_graph 3.............기기의 fps 값을 표시합니다.
con_color “255 155 50” .....노란색 텍스트
listplayers..........플레이어의 숫자 ID를 표시합니다.
listmaps ........지도의 숫자를 표시합니다. ID
투표 ............. .........플레이어는 사람들을 쫓아내기 위해 투표합니다
votemap 디지털 ID.... ..플레이어가 지도 변경에 투표합니다.
cmdlist.......................몇 가지 콘솔 지침을 나열합니다(다음으로 시작하는 문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명령 끝)
scr_conspeed 600. .............콘솔 텍스트 스크롤 속도 설정
drawradar........ ....레이더 표시
hideradar...........레이더 닫기
지도 시작... ......... ...설치된 맵 파일 이름을 나열합니다. (지정 문자로 시작하는 파일 이름만 나열되며 *는 모든 맵을 의미합니다.)
exit(quit).. ......... ....게임을 완전히 종료합니다.
cl_download_ingame 1 ...............다른 플레이어의 로고, 스티커 등을 다운로드합니다.
볼륨 0.8. ............볼륨을 조절하세요. 실제 볼륨은 (볼륨/히사운드)
히사운드 1.000000... ...........설정 최대 볼륨 값, 실제 볼륨은 (볼륨/hisound)입니다.
bgmvolume 1.000000......배경 음향 효과 음악 볼륨 레벨
kill........ ................자살
녹화에 관하여:
녹화 파일명........시작 비디오 녹화
playdemo filename.dem..........정상 속도로 파일 이름 재생 .dem 녹화
중지.......... .............녹화 중지
콘솔 백업 명령
서버 측
일시 중지 가능 0...... .......................클라이언트가 일시 정지를 누르는 것을 금지합니다.
mp_consistency 1 .............모델 변경을 제한합니다. C4나 무기는 쉽게 감지할 수 있습니다
mp_flashlight 1........... 손전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_footsteps 1...... ......발소리 켜기
mp_startmoney 800..... ...시작 시 금액
sv_aim 0.......... ...자동 조준 꺼짐
<p>sv_bounce 1.............다양한 보너스가 열려있습니다
sv_cheats 0...........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비밀 스킬을 사용한다고?
sv_gravity 800......중력 조절, 800은 보통 중력, -999~999999
p>sv_stepsize 18..... .......단계 크기 주소:/dispbbs.asp?boardid=41&ID=4133
CS1.5 종합 스크립트 설명 ∷ ∷ ∷ CS1.5 세미프로페셔널 다기능 종합 스크립트 ∷ ∷ ∷
설명
이 스크립트는 팀원의 개인 사용 스크립트이며, 여러 CS 경쟁 스크립트를 바탕으로 ≮ 『 연속 점프 | 최고 밝기 | 걷는 동안 십자선 확산 | 그림자 제거 | OP 기능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원클릭 작은 후퇴 | -클릭 점프 | GeekPlay-6.0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F6", "F7" 및 "F8" 단축키를 구현하여 쉽게 DEMO를 녹화하고 영화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 원클릭으로 "팀메이트 채팅 표시" >>> 폭탄이 여기에 있습니다< << " | 기능키 "H"에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위 내용은 자체개작 CS1.5 준전문 다기능 종합 스크립트로, CD를 통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원클릭 총 구매" 설정 이 스크립트는 기본적으로 CS 기본 설정입니다. 이 스크립트는 왜곡된 스크립트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내 스크립트를 사용한 후 사격 솜씨가 정말 훌륭하다면 내 스크립트가 당신에게 자신감을 주고 레벨이 향상되고 있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는 "로지텍 Mx500"인데, 그 중 크고 작은 총알과 싱글 점프가 설정되어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기고자: New-KuoLL | Team LooKing
cstrike 폴더(CS1.5)에 풀어주세요.
게임 시작 스크립트를 실행하세요. 처음 실행하는 경우 콘솔에 "exec Hz.cfg"를 입력하고,
두 번째 실행 시에는 "F5"를 누르세요.
"F6", "F7", "F8" 키의 녹음 기능을 이상적으로 구현하고 싶다면
소프트웨어 GeekPlay-6.0을 다운로드하세요
GeekPlay-6.0 다운로드 주소 :
http://www.d-dd.org/Soft/ShowSoftDown.asp?UrlID=1&SoftID=307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
실행 전 cstrike 데스크탑 바로가기 아이콘 속성에서 cstrike.exe라는 단어를 찾아 그 뒤에 콘솔 매개변수 "-console"을 추가하면 게임에서 콘솔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시작하고 콘솔을 열고 "~" 키를 사용하세요. 다운로드한 파일의 이름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에는 "EXEC Hz.cfg"를 입력하고, 변경된 경우에는 "EXEC(이름 변경).cfg"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하면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읽혀지게 됩니다. 게임이 끝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할 때 "F5" 키를 누르면 자동으로 스크립트가 시작됩니다. (팁: 스크립트 수정 방법을 모르신다면, 파일 이름을 바꾸지 마십시오. 그러면 "F5" 기능 키가 무효화됩니다. 확인하려면 콘솔을 열면 텍스트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기본 기능에 대한 간략한 소개
"F12"------"rcon sv_restart 1"---------------- -- --"OP는 사용 후 1초 후에 서버를 새로 고칩니다."
"F11"------"retry;clear"--------------- ---- --------"게임 다시 시작"
"F10"------"종료"------------ ------ ---------------"게임 프로그램 종료"
"F9"---------"프롬프트 종료"-- ------- -----"빠른 종료"
"F8"---------"toggel_Movie_2"- -------- ---------------"영화 2 녹화"
"F7"-------"toggel_Movie_1"--- --------- -----------"영화 녹화1"
"F6"-------"toggel_demo_1"------ --------- ---------"데모 녹화"
"L"---------"스냅샷"--------- --------- --------------"스크린샷"
"F4"-------"adjust_crosshair"------ -------- -------"십자선 색상 변경"
"DEL"------"say_team >>> 여기 폭탄 <<<" ----------- "팀 채팅>>>폭탄이 여기 있습니다<<<"
"HOME"------"say_team >>> 적 발견 <<< "-------"팀 채팅> >>적 발견<<<"
특수 기능 소개
CS 영상 제작 매니아에게 좋은 기능입니다. 기본 조작 키는 "F6", "F7" 및 "F8" "H"입니다.
게임 중에 언제든지 F6을 눌러 데모 녹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Demo1.dem이라는 파일입니다. 이 파일은 cstrike 디렉터리에 저장됩니다. F7F8의 용도로는 bmp 파일을 생성하는데 사용됩니다. 데모 녹화 CS-MTV를 만들려면 먼저 CS 데모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 중에 콘솔에 Record X.dem을 입력하거나 데모 녹음 키(F6)를 눌러 데모 녹음을 시작하세요. 녹음을 끝내고 싶을 때 해당 버튼을 다시 누르시면 됩니다.
(또는 콘솔에 stop을 입력)
"H" 키의 일부 기능도 수정 및 추가되었습니다.
*--"1" "서버 설정"
---"0" "OP 비밀번호"
---"1" "1초 라운드 재시작"
---"2" "게임 재시작"
---"1" p>
---"3" "돈 시작"
---"4" "AutoTeamBalance"
---"5" "FriendlyFire"
---"6" "블랙 홀드"
---"7" "ForceChaseCam"
---"8" "시간 설정"
*--"2" "도움말"
---"1" "지도 설명"
---"2" "남은 시간"
---"3" "십자선 조정"
---"4" "왼손 사용"
---"5" "오른손 사용"
p>*--"3" "데모/동영상 녹화"
---"1" "데모 녹화"
---" 2" "동영상 녹화"
---"3" "데모 재생"
---"4" "녹화 재설정"
--- "5" " 다음 데모/영화 녹화/중지"
---"6" "'Singel Click' 전환"
*--"4" "이름 변경"
p>*--"5" "체인지레벨 맵"
---"1" "인질 맵"
---"2" "C4 맵 1"
---"3" "C4 맵 2"
---"4" "ChangeLevel 맵"
*--"6" "CHANGE 팀"
p>*--"7" "현재 항목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