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원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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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원 시공간은 움직이는 물체가 존재하는 물리적 공간을 더 자세히 설명하면 해당 위상 공간이 18차원에 이릅니다. 3차원은 공간에 존재하는 위치입니다.

4차원은 시간에 존재하는 속도입니다.

5차원과 6차원은 속도 방향입니다. (속도) 시간;

아니요. 7차원과 8차원은 상태 방향으로, 자체 모양에 해당하는 공간 방향으로 존재합니다.

9차원은 상태 각도입니다.

10번째 차원은 롤링 시간에 존재하는 스핀 속도입니다.

11번째 차원은 스핀의 방향입니다. 롤링(속도) 시간 방향에 존재하는 적도축

13차원 롤링 변화(가속률)의 시간 방향에 존재하는 표류율을 가리키는 스핀 적도축입니다.

14차원과 5차원은 표류 속도 적도면 매핑 방향을 가리키는 스핀 적도축으로, 시간 방향의 롤링 변화(가속도)에 존재합니다.

16차원; 차원은 가속도(또는 힘의 강도)이고,

17번째와 8번째 차원은 가속도(또는 힘) 방향입니다.

차원의 개념

기하학적 도형 X를 늘릴 수 있는 벡터 집합에서 모든 중복 벡터를 제거함으로써 X의 밑수 집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초기 벡터 세트에 따라 X를 늘릴 수 있는 베이스도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베이스에는 모두 동일한 수의 벡터가 포함되어 있음이 입증될 수 있습니다. 이 수량을 X의 차원이라고 합니다. 즉, X를 확장하기 위해 최소한 n개의 벡터가 필요한 경우 X는 n차원입니다.

직관적으로 그래프의 차원은 그래프의 모든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사람이 이동해야 하는 다양한 방향의 수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점은 0차원 모양입니다. 확장하는 데 벡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지점에서 시작하면 이미 모든 위치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

직선은 1차원 도형입니다. 직선 위의 특정 지점에서 시작하여 직선 위의 다른 지점에 도달하려면 직선 방향을 가리키는 벡터가 필요합니다. 벡터를 다양한 각도로 늘려 선의 다른 지점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벡터이면 충분합니다. 평면은 2차원 도형입니다. 평면의 시작점이 주어지면 평면을 늘리려면 평행하지 않은 벡터가 두 개 이상 필요합니다. 벡터가 하나만 있는 경우 특정 직선의 모든 점에만 도달할 수 있으므로 평면의 다른 점에 도달하기 위해 이 직선의 "양쪽"으로 이동하려면 벡터와 평행하지 않은 다른 벡터가 필요합니다. 두 방향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왜냐하면 이전 벡터를 따라(또는 반대로) 서로 다른 거리로 이동할 수 있고, 평면의 임의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양쪽으로 서로 다른 거리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면은 2차원 평면의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려면 먼저 평행선을 따라 이동한 다음 다른 평행선을 가로질러 이동해야 하는 많은 평행선의 "쌓임"으로 이해될 수도 있습니다. 방향. 우리 눈에는 공간이 3차원으로 보입니다. 공간의 특정 지점에 도달하려면 앞으로, 뒤로, 옆으로 걸어야 할 뿐만 아니라 위아래로 움직여야 합니다. 즉, 공간의 모든 지점에 도달하려면 세 번째 벡터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공간은 많은 평행 평면의 축적으로 이해될 수도 있습니다. 공간의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려면 먼저 한 방향으로 앞뒤로 걷고, 양쪽을 걷고, 마지막으로 위아래로 걸을 수 있습니다. 4차원 공간은 그 안의 모든 지점에 도달하기 위해 네 가지 다른 방향이 필요한 공간입니다. 이런 공간은 평행한 3차원 공간이 많이 쌓인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이 개념을 이해하려면 종이를 나란히 쌓아 두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종이를 겹쳐 쌓지 않으면 종이는 3차원 공간으로 확장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4차원 공간에 들어가려면 3차원 공간 바깥에 있는 새로운 방향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4차원 공간의 모든 지점에 도달하려면 사람은 앞과 뒤, 왼쪽과 오른쪽, 위쪽과 아래쪽뿐만 아니라 위에서 언급한 Anna/Kata 또는 Viin/ 빈. 아 잠깐만요.

차원적 비유

하이퍼큐브를 펼친 다이어그램.

4차원 공간의 본질을 이해하기 위해 차원 유추라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원유추란 n-1차원과 n차원의 관계를 연구하여 n차원과 n1차원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을 것인지를 유추하는 것을 말한다. Edwin Abbott Abbott는 그의 저서 Flatland에서 차원적 비유를 사용하여 종이처럼 평평한 2차원 세계에 살고 있는 정사각형의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이 광장의 눈으로 보면 3차원 세계에 사는 사람들은 거의 신적인 능력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왜냐하면 (3차원 공간을 드나들며) 금고를 깨지 않고 (2차원) 금고에서 물건을 꺼낼 수 있기 때문이다. , 2D 세계에서 벽 뒤에 막혀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으며 2D 세계에서 몇 인치 떨어져 있어도 "보이지 않는" 상태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차원적 비유를 적용하면 4차원 공간에 사는 사람들은 3차원 관점에서 보면 비슷한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추론할 수 있다. Rudy Luck은 그의 소설 Spaceland에서 이것을 보여줍니다. 소설의 주인공은 마법의 능력을 지닌 4차원 인물을 만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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