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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부나가의 야망 14인 각 회사의 고유 정책에 대한 가이드

"노부나가의 야망 14: 창조"는 매우 고전적인 전쟁 전략 게임으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어떤 가족이든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지만, 선택한 가족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그럼, 게임 속 각 가문마다 고유한 정책이 있으니, 각 가문별 고유 정책에 맞는 플레이어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체치단 보호

중초기 정책이며, 민간 충성도 +5, 인구 증가, 창설된 장군의 충성도 향상, 보수 장군의 충성도 감소(규슈 덜 보수적입니다). 군인과 농민이 분리된 후 인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남만은 그들을 보호하지만 큐슈에는 항구가 많기 때문에 오랫동안 남만이 보호해 왔습니다.

농촌 교육

철대포와 승마가 강화되고, 명령 수행 경험치가 증가하며, 돌고지 개발 및 상업 제한이 증가합니다. 사실 철포대를 강화하는 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좋은데, 시마즈에 대한 모두의 인상은 마음대로 하면 된다는 것 같다

우산 문장

3~4개 도시에서 마오리족을 플레이한다면 이 노동력을 노동력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유용한 것들. 또한 + 사람들은 충성스럽습니다.

하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강함은 확실하지만 불평하자면 4개국은 정말 가난하다. 그리고 마왕님의 환심을 사려면 근거리 공격도 하고, 마오리 슈트와도 친해져야 하고, 보안 상자도 열어야 하니 장비를 다 갖추는 건 먼 꿈일 뿐입니다

게릴라 장비

좋아요 사실은 철대포팀을 강화하는 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이죠. 아뇨, 스즈키 컨트리 범프킨은 철대포팀을 강화할 자격이 없기 때문입니다. 철포가 없으면 군대가 약해진다는 것도 민병력을 10% 늘리는 정책이다.

왕파가 기본이다

스즈키와 비슷한 효과가 있지만 국민에 대한 충성심도 더 강하기 때문에 사찰로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3,000위안이 든다. 스님은 분명히 초기 단계에서만 그것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찰의 수호와 사찰 자체의 안전은 매우 강력한 정책이며, 특히 키나이족이 개처럼 충성스러운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총기 집중 사용

철포는 계속해서 강화되고, 진영이 방어적이어서 사실 좀 당황스럽기도 하고, 측면 공격은 공격적이며 노부나가는 분명히 공격적입니다. 네, 기본적으로 진영이 무엇인지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또 다른 단점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 비싸다는 것입니다.

인민통관령

창설 다이묘에서 병력을 늘리는 유일한 고유 정책인 상비 병력 +30%이며, 국내 병력 수는 -20%입니다. 작업 효과가 높아집니다. 꽤 강력하지만 원숭이는 이미 강하다

핫모토의 퍼스트 무버

중간 장군의 충성도가 높아지고(이는 자동으로 무시됨) 도시의 상비군이 50% 증가하며, 선두 민병대 -10%, 가신들이 함께 생활해야 하므로 월 4,000위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1982년 도쿠가와의 5개 주요 도시를 기준으로 보면 이 정책은 실제로 그에게 가장 필요한 정책이 아니었습니다. 세키가하라 대본이라고 하면 도쿠가와가 간토 지방을 정복했을 때 가신들을 함께 살게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친척과 아이들을 보내시겠습니까? ㅎㅎ

이마가와 가나 카탈로그

꽤 강력합니다. 보수/중도 무사들의 충성심이 높아지고, 창조적인 장군들의 충성심이 높아진다. 상비 병력 +30%, 병력 감소 효과 없음, 민중 +10. 마왕을 목졸라 죽이는 스릴을 경험하기 위해 51 이마가와를 플레이했기 때문에, 장수들의 자질도 좋고, 지부 도시도 많기 때문에, 가신들이 모이는 것은 더 이상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군인.

도시가 20개가 넘는 도시로 발전하고 나서야 가신들의 집중이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다. 이 독특한 정책이 너무 대단했기 때문이다.

대내 및 대내 군사 전략

진영 설치로 인한 전투 효과도 증가하는데, 이는 사나다 가문이 방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노부나가보다 조금 더 안정적인 효과이다. 외교는 증가하고 수입은 감소합니다. 컴퓨터의 경우에는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속임수를 쓴 모든 플레이어는 컴퓨터 간의 휴전이 즉각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5 -기사 지시

병력을 더 추가하고 인구를 늘리면 단점은 군사 건물 개발에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인데 꽤 좋지만 공공 4명과 시민 6명이 필요하므로 가치 있는 정책이기도 합니다. 4,000위안.

이 정책을 사용하면 병력을 늘리기 위해 검문소를 열 필요가 없거나, 돈이 있으면 검문소에서 국민의 충성심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드래군 장비

이 얼마나 지루한 정책인가, 다테 막부의 합의된 조건은 어떻습니까

고슈법의 순서

모든 충성도 증가, 기병 강화의 위장된 형태이지만 상업 발전에 미치는 영향은 실제로 상당히 해롭다. 상업은 인구를 가장 많이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원정대 지원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정책이 가장 약하고, 노동력 -20%, 도로 수준에 관계없이 행군 능력, 두 배의 연소 효율이라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보았는데, 우선 가장 강력하다고 자랑하지 않습니다. (당분간은 이마가와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우에스기의 빅리스트가 왜 그렇게 이상한가요? 이 싸움과 저 싸움이 전부입니다. 혼자 깊이 들어가는 영웅극(시마즈가 내 낚시와 야생 납치를 먹어치운다고 했다).

이 정책은 가난한 군인인 무신과 사나운 장군과 가신들을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가난하다'라는 단어 강조). 소북의 본질은 사람의 충성을 시간과 음식으로 교환하는 것이므로 물주기, 준비 등 식량을 생산하는 농업기술이다. 왜 원정군이 강하지 않다고 생각하는가? 인민을 자기 아들처럼 사랑하고 불태우기를 꺼리기 때문이니라. 음식이 적의 도시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남들보다 집에 남은 음식이 적더라도 우에스기 장군의 자질은 불타오르는 한 오랫동안 계속 싸울 수 있다. 도로의 높이에 관계없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이것은 Jiaxin Mountain Road에서 호랑이를 사냥하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Jiaxin Mountain Road에 대해 말하면 측면 공격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가장 강한 장군을 사용해야 하며, 그 다음에는 약한 장군이 상대를 만나 협공을 하게 되는데, 여러 부대가 서로 다른 조건으로 길을 걷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도로 수준에 관계없이 걷는 속도를 나타내는 것은 동일하며 측면 공격의 타이밍을 익히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원정군은 식량생산+전투능력이 있기 때문에+사람에 대한 충성심은 없다는 거죠.

그러나 단점도 분명하다. 후기에는 도로가 일반적으로 매끄럽고 대규모 군단이 서로 싸우고 심지어 포위 공격도 순간적이어서 역사적 우에스기처럼 원정대가 빛날 수 없다. 드디어 소유하고 만들어낸 헤일로의 마왕과 원숭이, 애꾸눈용이 번갈아가며 괴롭히다가 마침내 요네자와의 30만석 실내 게이 드라마에 빠져들었지만, 특히 초반에 강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선수들의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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