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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동용 () 이란 무엇입니까?

대동 < P > 작가: 이지강 < P > 소개 < P > 용은 산서대동 주변에서 널리 퍼지는 민간 오락 문화의 포커 게임이다. 그것은 세 벌의 포커와 네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게임이다. 그것의 승패는 점수를 나누어 바닥을 파거나 밑바닥을 통제함으로써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업그레이드는 3 부터 a 까지' 일룡' 으로 끝납니다. 누가 먼저 A 를 먼저 이기느냐.

2 주부분

지룡표 * * * 는 162 장, 36 장, 99 장, 그 중 18 장, 각각 3 장, 3 장 소왕, 12 개 2 개, 변주가 9 장이다. 변주는 그 등급으로 올라간 것이 변주이다. < P > 정주규칙: 1 회 기패할 때 처음으로 대왕이 될 때 발표 후 다음 바퀴에 있는 이 카드의 꽃무늬 결정 (즉, 대왕 후 4 장) 입니다. 누가 본국의 농가가 될 것인지를 누가 결정합니까? 만약 한 플레이어가 두 명의 대왕을 맡았을 때, 반주를 선택하고, 그 플레이어를 농가로 바꿀 수 있다면, 또 한 이닝 동안 주님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면: 나는 대왕의 다음 한 바퀴를 타고 또 한 장의 하트를 연기하면, 하트는 바로 이 용의 주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 회는 3 부터 오르고 3 은 본급 변주이며 4 시 4 로 올라가면 본급 변주이다. < P > 변주와 상주주 2 도 주부점을 가지고 있으며, 승천 3 호도주를 예로 들자면, 하트 3 위주 3, 나머지는 부3, 주삼은 부3 보다 크다. 서로 다른 색깔의 것은 크기를 가리지 않는다. 상주주 2 득점법은 변거와 같다. 주로 상주보다 2 대 커진다.

3 크기 분

1) 주의 크기' 왕소왕주 x 부주 2 부 2 A K Q J 1-3' 은 큰 것부터 작은 것까지 배열되어 있다.

2) 쌍의 크기 "A K Q J 1-3 배열.

3) 주로 쌍보다 큰 < P > 4) "XXX" 가 같은 무늬와 같은 값을 유성이라고 합니다. "XX" 가 같은 무늬와 같은 값을 쌍이라고 합니다. < P > 4 점 < P > 는 드래곤 카드 중 3 점, 12 장 5 점, 장당 5 점, 12 장 1 점, 장당 1 점, 12 장 K, 장당 1 점. < P > 5 업그레이드 규칙

1) 재농가가 하위 보장을 통제하는 경우 (집에 대해 충분히 먹지도 않고 바닥을 파지도 않은 경우) 농가가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

2) 재농가는 밑지지 않은 상황만 통제하고 장가와 대집은 업그레이드하지 않는다. 그리고 농가가 이 등급을 올리는 것도 있다.

3) 더 이상 가산을 통제하지 않고 집을 다음 이닝으로 바꾸는 농가는 이 등급도 업그레이드되지 않는다. (

4) 재농가가 통제와 보증을 모두 하는 상황에서, 집을 다음 이닝의 농가로 바꾸고, 집을 본국에서 업그레이드한다. < P > 6-드래곤 게임

1) 플레이어 * * * 는 두 팀으로 나뉘어 농가와 대집, 같은 팀의 플레이어가 마주 앉아 있다.

2) 임무 농가는 하위 보증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집에 대해 하위 보증으로 업그레이드한다.

3) 분식점은' 집에 대한' 에 비해 매 이닝 동안 12 점을 충분히 먹어야 다음 이닝 동안 농가로 바꿀 수 있다. < P > 식사점은 이번 출품 중 한 명이 이번 출판 종류에서 가장 큰 것으로 이번 출판 중 모든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 P > 먹점 총점은 이국에서 집에 대한 모든 먹점 합계를 끝내는 것이다.

4) 언더컷과 언더컷

언더컷과 언더컷은' 농가' 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 P > 언더컷은 발매가 끝난 후 6 장의 저패를 가져간 후 모든 카드를 정리해 카드의 좋고 나쁨에 따라 6 장을 바꾸는 것을 말한다 (보통 가능한 한 한 한 한 한 벌을 빼는 것). 버클의 하단 카드에서 점수는 4 점을 초과할 수 없다. < P > 보디란 이국이 끝날 때 마지막 출품 중 농가의 출패가 가장 커서 바닥을 지키기 위한 것이다. 집에서 패를 내는 것이 가장 큰 것이라면, 바닥을 파는 것이라고 한다. 속칭 밑바닥을 파고들다. 밑바닥에 있는 모든 점수는 본국의 총점수에 가입할 수 있다. 바닥을 보호하거나 땅을 파는 것은 일반적으로 유성과 대왕이 가장 믿을 만하다.

5) 기표 규칙 < P > 은 농가 중 1 인칭 타자로, 모든 카드를 중간에서 열어 다음 무더기로 시작한다. 카드 시작 마지막에 선수 한 명당 39 장의 카드가 있고, 나머지 6 장은 타자가 가져갔다.

6) 오픈카드 < P > 가 농가에서 바닥을 채우자 플레이어는 첫 번째 카드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다. 앞으로 누가 큰 사람이 나올 때마다, 카드 아웃 순서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나오며, 매번 플레이어가 카드 수와 무늬를 낼 때마다 같아야 하며, 더 많이 나오면 본국에서 당신 집의 모든 성적은 무효입니다. 같은 색깔이 없다면' 죽음' 과' 뒤' 를 선택할 수 있다. (

7)' 죽음' 과' p >' 뒤' 는 손에 이번 카드가 없는 범주를 의미하고, 다른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수량상 다른 요구 사항 제외) < P >' 죽음' 은 손에 이번 출품 범주가 없을 때 주사를 선택할 수 있다는 뜻이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 단일 죽음; 이중 경우, 이중 죽음; 유성을 만나 유성이 죽다.

8) J, A 를 만나지만 J 는 끝까지 < P > 를 만날 수 있다. A 는 J, A 에 있을 때 어떤 상황에서도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충분히 먹고 다음 이닝을 농가 업그레이드로 바꿀 수밖에 없다.

J 는 J 급에 있을 때 집을 충분히 먹은 후 반드시' J' 를 통해 농가의 바닥을 파헤쳐야 하며, 농가는 J 급에서 3 급으로 내려가 끝까지 갈고리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9) 재왕

재왕은 한 왕이나 세 명의 대왕 외에 여전히 바닥을 보장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며, 가산의 밑바닥 카드 중 왕이 가장 작은 카드 (점수와 유성은 제외) 를 바꿀 수 있다. 만약 두 왕 때 세 번째도 반드시 실어야 한다면, 속칭 대왕이라고 부른다. 대왕 한 명을 태우고 3 급까지 연승할 수 있다. 당신의 가족이 왕을 태웠지만 바닥을 지키지 않았다면, 왕은 헛수고를 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집이 바닥을 지키지 못했을 때 (파내거나) 점수를 통제하지 못했을 때 (충분히 먹을 때), 속칭 쓰러지면, 상대가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

1) 용은 또 속룡과 느림용 < P > 속룡으로 나뉜다. 모든 이닝 (J 급까지 선택할 수 있는 것 제외) 을 제외한 모든 대왕이 실어야 한다는 뜻이다. 느린 용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재왕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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