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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시대에 부드러운 기사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제품 판매 포인트 소프트 기사를 사용하여 제품의 핵심 판매 포인트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2) 소프트 기사의 테마는 타겟 그룹을 기반으로 그들의 페인 포인트, 하이 포인트 및 엔터테인먼트 포인트를 찾는 동시에 제품의 핵심 판매 포인트에 대한 포장 테마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자료: 주제를 기반으로 다차원의 자료를 수집하고, 소프트 기사의 주제를 시연하고 구체화합니다.

4) 광고를 정리하고, 수집된 자료를 주요 콘텐츠로 편집하고, 광고의 연결 부분을 다듬어 덜 갑작스럽지 않도록 집중적으로 다듬습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라면 제품정보를 쉽게 알릴 수 있습니다. 신제품인 경우 가장 많은 광고 부분에 셀링 포인트와 프로모션 정보를 가져오는 것이 권장되며 전환율이 더 높아집니다.

지금 이 과정을 돌이켜보면 최적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우수한 소프트 제품에는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최근에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작가가 사용자의 내면의 감정을 성공적으로 돌파하면 사용자에게 자신의 감정을 위로하고 표현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채널의 끝은 광고주를 위해 홍보되는 제품입니다.

그러므로 이 새로운 소프트 기사의 작성 과정에 따라 감정에 관한 세 가지 문제에 집중해야 합니까?

1. 사용자의 심리적 감정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감정은 일련의 주관적인 인지 경험을 통칭하는 것으로, 다양한 감정, 생각, 행동에 의해 종합적으로 생성되는 심리적, 생리적 상태입니다.

가장 흔하고 흔한 감정으로는 기쁨, 분노, 슬픔, 놀람, 두려움, 사랑 등이 있으며, 질투, 수치심, 수줍음, 자부심 등 미묘한 감정도 있다. 감정은 기분, 성격, 기질, 목적 등의 요인과 상호 작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호르몬 및 신경 전달의 질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긍정적인 감정이든 부정적인 감정이든 사람들이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우리가 사고 싶은 감정도 포함됩니다.

2. 제품 감정 매트릭스를 일치시킵니다.

사용자는 어떤 감정에서 우리 제품을 구매하게 될 가능성이 가장 큰가요? 예를 들어, 이전에 본 일부 소프트 기사에 해당하는 감정 안내입니다.

또한 실제로 각 제품은 사용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하나 이상의 감정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작동 중에 사용자 행동 매트릭스를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세 다람쥐는 감정에 대해 매우 슬퍼합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은 미친 듯이 간식을 먹고 행복해질 수 있다. 저는 설날에 집에 가서 다람쥐 세 마리를 샀어요.

3.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소프트 기사의 주요 콘텐츠는 주로 사용자의 감정을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소프트 기사의 일반적인 주요 콘텐츠에는 연예 가십, 건어물, 화제성, 코미디, 스토리 등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잘 제어할 수 있는 방향.

메인 콘텐츠를 작성할 때 특별한 방향이 없다면 스토리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감정을 이끌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갈등, 역경, 클로즈업 세부 사항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에게 설렘을 선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와서 느껴보세요. 이는 사용자가 마음속 깊은 곳에서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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