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 게임. Wii, Xbox, PS3 만 고려합니다. 그들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WII 는 체감으로 출발했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보스. 화면 따위는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체감, 게임 종류가 그렇게 많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네 명이 함께 체감 게임을 할 수 있고, 소셜클럽 마리오 레이싱 (체감 방향) WII Sports 는 다체감을 지원한다. WII 는 게임성과 조작성 방면에서 더욱 성숙해졌다. 적어도 20 12 와 12 일 때 WII 는 체감 맏이였다.
360 만 달러를 사면 그 키센에 대해 생각하지 마세요. 홍보는 정말 매력적이지만, 실제로 놀다가 한 번 더 놀고 싶지 않아요. 경험은 게임의 재생 가능성보다 훨씬 큽니다. 전시장에서 감상하기에 비교적 적합하고 장식성이 높다.
PS3 의 체감 조작은 매우 우수하고 정확하다. 너의 손의 모든 동작이 정확하게 포착되어 화면에 반영될 수 있다. 확실히 WII 보다 크게 향상되었지만, 아쉽게도 네가 너무 적게 놀았고, 너무 풍부했다. 예산 부족에 대해 직접 걱정할 필요가 없다. 돈이 있다면, 따로 따져보자.
(저는 PS3 가 없지만, 저는 WII 360 NDS 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고급형 PC 로 360 은 놀기 귀찮고, WII 는 더 적게 한다. 이제 WII 는 가장 약한 웨이브 핸들 게임만 한다. 대조적으로, NDS 만 게임 콘솔 사용률이 가장 높습니다. 호스트를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360 연습도 괜찮으니 GTA5 를 기다리세요. 나머지 360 은 정말 회색입니다. 사격 게임은 너무 지루합니다. WII 에는 탁구, 테니스, 골프, 러시아 사각형을 할 수 있는 두 개의 손잡이가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